2020.11.22 10:33

사이버펑크 플레이 타임이 175 시간?

조회 수 26620 추천 수 172 댓글 49

출처-https://twitter.com/pjpkowski/status/1330239139996971010?s=20





EnWpwnHXMAEf3u8.png 사이버펑크 플레이 타임이 175 시간?




CDPR QA Lead가  본인 트위터에 노마드로 175 시간 플레이 했다고 스샷 올림

그거 보고 다른 사람이 클리어 한 시간이냐고 물어보니까

그건 아님 ㅎㅎ 라고 답함(어려운 난이도로 루팅 가능한 모든걸 줍고 하는등등 천천히 플레이 한거라고 함)







cdpr 놈들

위쳐3 때도 이러더니 또 플탐 사기를???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2]사나이울리는진라 2020.11.22 11:13
    djuk 그럼 메인만 돌린거네요
    저도 메인 열심히 돌릴 예정임 ^^
  • BEST [레벨:25]vhzjtm7 2020.11.22 10:43
    껑띄 ㅇㅇ 메인퀘는 위쳐3보다 짧다고 했음

    사실 이것도 블앤와때 뭐 플탐 20시간이라고 (착한)구라친 전적이 있기에
    진짜 믿을만한가 싶기도 하지만

    직접적으로 위쳐3 메인퀘가 너무 길어서 클리어 못한 사람이 생각보다 많다는걸 언급한걸 봐서는
    구라라고 보긴 힘들것 같음

    근데 다른 컨텐츠들이 위쳐3보다 훨씬 많은가봐
  • BEST [레벨:24]그냥해본거임 2020.11.23 03:06
    IGTheShy 하츠오브 뭐요?
  • BEST [레벨:20]laguardi 2020.11.23 03:14
    그냥해본거임 올기어드 심장 돌에서 철로 강화
  • [레벨:21]djuk 2020.11.22 10:41
    구경 ㅈㄴ 하고 다녔나보네..ㅋㅋ

    여캐 전부하고 떡치고 다닌거아니냐.
  • BEST [레벨:12]사나이울리는진라 2020.11.22 11:13
    djuk 그럼 메인만 돌린거네요
    저도 메인 열심히 돌릴 예정임 ^^
  • [레벨:8]껑띄 2020.11.22 10:41
    사펑 메인퀘는 인위적으로 늘리지 않아서 짧다고 그랬었는데
  • BEST [레벨:25]vhzjtm7 2020.11.22 10:43
    껑띄 ㅇㅇ 메인퀘는 위쳐3보다 짧다고 했음

    사실 이것도 블앤와때 뭐 플탐 20시간이라고 (착한)구라친 전적이 있기에
    진짜 믿을만한가 싶기도 하지만

    직접적으로 위쳐3 메인퀘가 너무 길어서 클리어 못한 사람이 생각보다 많다는걸 언급한걸 봐서는
    구라라고 보긴 힘들것 같음

    근데 다른 컨텐츠들이 위쳐3보다 훨씬 많은가봐
  • [레벨:29]장료 2020.11.22 21:57
    위쳐3때 메인퀘 다 민 사람이 적어서 메인퀘 플탐 줄였다고 들었는데 서브퀘를 퀄리티 높게 존나 만들어둔건가 싶다 ㅋㅋ
  • [레벨:25]vhzjtm7 2020.11.22 21:58
    장료 ㅇㅇ 서브퀘나 아님 기타 컨텐츠들이 많은가 봐 ㅋㅋㅋ
  • [레벨:3]IGTheShy 2020.11.23 00:50
    위쳐때 메인 + 하츠오브 아이언 + 블러드 앤 와인 DLC 진짜 즐기거 다 즐기고
    찾을거 다 찾으면서 느긋하게 다 깨고나니 1회차에 182시간인가 찍혔는데
    이건 메인만 느긋하게 할거 다해보고 즐긴게 175시간이라는건가 ㄷㄷ
  • [레벨:25]vhzjtm7 2020.11.23 00:56
    IGTheShy 그건 아니고 섭퀘나 루팅 등등 게임 내에 컨텐츠들을 최대한 할수 있는건 다 해보는거 같음
    메인퀘 자체는 위쳐3보다 짧다고 이미 개발사에서 말함
  • BEST [레벨:24]그냥해본거임 2020.11.23 03:06
    IGTheShy 하츠오브 뭐요?
  • BEST [레벨:20]laguardi 2020.11.23 03:14
    그냥해본거임 올기어드 심장 돌에서 철로 강화
  • [레벨:5]두덕리온라인 2020.11.23 03:11
    IGTheShy 하츠오브아이언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애국보숭이 2020.11.23 02:54
    난 사이드퀘 온갖거 다하면서 천천히 미는편이라 너무좋다
  • [레벨:26]A.데이비스 2020.11.23 02:54
    억지로 늘려서 1000시간해줘도 난 조아....
  • [레벨:25]파돌 2020.11.23 02:55
    이게 위쳐로치면 물음표 다가고 궨트 덱 다모으고

    로취 경주도 시키고 간간히 야스도 한 그런거겠지
  • [레벨:20]석준맘 2020.11.23 02:55
    파돌 간간히 하진 않았을듯
  • [레벨:38]다먼 2020.11.23 02:55
    커마 20시간 조진거아님?ㅋㅋ
  • [레벨:33]adslk 2020.11.23 02:56
    위쳐는 서브퀘도 재밌게 했는데 ㅋㅋㅋ
  • [레벨:16][엄마] 2020.11.23 02:56
    이놈들 메인은 그냥 젤다처럼 존나짧게하고 곁가지를 개많이한듯한느낌인데
  • [레벨:25]vhzjtm7 2020.11.23 03:08
    [엄마] 기존까지 계속해오던 방식이 아니니 그렇진 않을것 같음
    직접적으로 메인퀘 분량에 대해서도 언급했으니 야숨같은 형식은 아닐듯
  • [레벨:5]디즈니월드 2020.11.23 02:56
    난 더 플탐 길었음 좋겟다 위처3 퀘스트 깨면서 드라마 에피소드 보는거 같아서 좋더라
  • [레벨:24]pomal 2020.11.23 02:56
    레데리2 90시간정도 했는데 중간에 와 언제 엔딩보냐하다가 엔딩보고나서는 200시간이어도 좋으니 더 늘려줬으면 싶더라ㅋㅋ 만듬새가 나쁘단게 아니라 너무 재밌어서
  • [레벨:23]르노이모님 2020.11.23 03:23
    pomal 레데리2 플탐 얼망ㅁ
  • [레벨:9]잘먹고잘살기 2020.11.23 11:20
    르노이모님 나는 160시간정도인데 워낙 천천히해서 그렇고 100시간이면 할듯ㅋㅋㅋ
  • [레벨:23]르노이모님 2020.11.23 11:44
    잘먹고잘살기 위처3가 플탐 얼마앴종
  • [레벨:23]르노이모님 2020.11.23 11:44
    잘먹고잘살기 생각보다 적은건감
  • [레벨:35]인터스텔라장 2020.11.23 02:57
    사랑합니다
  • [레벨:5]자ㅈ1로자세교정 2020.11.23 02:57
    커마시간빼면 한 5분했을라나
  • [레벨:20]쿠리하라 2020.11.23 02:57
    서브퀘 강제로 해야돼는게 무조건 있는건가
  • [레벨:25]vhzjtm7 2020.11.23 03:09
    쿠리하라 아마 위쳐3 처럼 메인퀘로 이어지는 서브퀘같은게 있긴 할듯
  • [레벨:24]러쎌0 2020.11.23 02:57
    발할라랑 사펑은 무조건 해야겠다
  • [레벨:26]파울루벤투 2020.11.23 03:00
    켜놓고 에펨했나봄
  • [레벨:25]vhzjtm7 2020.11.23 03:08
    파울루벤투 에펨은 ㅇㅈ이지
  • [레벨:14]fm2020 2020.11.23 03:01
    갑자기 조기 출시 했으면 좋겠따 ㅠㅠ
  • [레벨:23]스즈른 2020.11.23 03:01
    난 위쳐3 할때 제발 더있어라 더있어라 하면서 플레이했는데
    것두 할거다하면서 천천히 한게
  • [레벨:23]팩트던짐 2020.11.23 03:03
    나중에 사펑 발매되면, 저 트윗 게시물 삭제하고 빤쓰런 할 것 같은디
  • [레벨:20]루니v 2020.11.23 03:06
    저런겜은 좀 느긋하게 다 돌면서 주위퀘들 스토리보는 재미가 있더라
  • [레벨:14]알제2 2020.11.23 03:06
    위처 3 확장팩 포함 3회차까지 하는데 500시간 걸렸는데 DLC없이 본편 1회차만 200시간이면..?
  • [레벨:4]qawsedcz 2020.11.23 03:10
    메인은 짧게해야징
  • [레벨:12]클럽 2020.11.23 03:11
    이게 2020년 게임이다 쉐키들아!!
  • [레벨:7]예스젬지 2020.11.23 03:11
    너무 길어도 좆같음...나는 위쳐도 스켈리게쪽이랑 단델라이온찾은부분 좆같앴음. 플탐이 길면 필연적으로 알차지못한부분들이 나와서..
  • [레벨:25]vhzjtm7 2020.11.23 03:13
    예스젬지 일단 메인퀘 자체는 위쳐3 보다 짧다고 발표함
  • [레벨:15]총알넣고탕탕탕 2020.11.23 04:16
    예스젬지 스켈리게 브금 씹상타취인데
  • [레벨:23]르노이모님 2020.11.23 11:46
    총알넣고탕탕탕 스켈레 지형이 뭐같
  • [레벨:13]Xa7h 2020.11.23 03:47
    아 진짜 행복사
    할 거 많아서 저 정도면
  • [레벨:27]뾰족머리삼돌이 2020.11.23 03:59
    플탐 긴거 너무 좋아 진짜 ㅜㅜㅜ
  • [레벨:26]대머리는범죄 2020.11.23 05:28
    나도 맵에 마크남아있는거 안좋아해서 위쳐하면서도 사소한거 하나하나 다 클리어했는데 얼마나 걸리려나
  • [레벨:33]오브라딘호의귀환 2020.11.23 06:08
    플탐 겁나 길면 좋겠당
  • [레벨:3]마컨 2020.11.23 09:11
    다른 부가미션들 루팅들 찾아가면서 하면 유비게임들 대부분 저정도 이상 해야됨.
  • [레벨:23]르노이모님 2020.11.23 11:46
    마컨 그치?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12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