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2 10:41

경찰도 속을 미성년자의 변장.JPG

조회 수 65549 추천 수 544 댓글 139
7aeb6e351f3f1e080363ea62ad9919e5.jpg 경찰도 속을 미성년자의 변장.JPG


복장만보면 현장에서 일하는 아재인데 얼굴이 어려보였나보네

  • BEST [레벨:15]밈수 2020.11.22 17:38
    존나 병신같은 법 : 속인놈은 절대 안건들고 속아서 담배 판놈이 처벌받음ㅋㅋ

    이 논리면 사기친 놈은 잘못없고 사기 당한놈이 잘못임
  • BEST [레벨:30]커피콜라 2020.11.22 10:43
    등짝에 신호수라고 써진 조끼 입아야하는데 그거 안 입어서 걸린듯
  • BEST [레벨:20]나가면지상렬 2020.11.22 10:49
    알고보니 그냥 욕하는 아재
  • BEST [레벨:22]강진성 2020.11.22 17:38
    ㅋㅋ요새 신분증 안들고 다니는 20대도 생각보다 많더라. 제발 좀 들고다녀라 ㅠ 얼마 전에 편의점에 민짜 왔다가서 젊은 사람은 무조건 신분증 달라고 하고 있는데 참 난감하다. 자기 성인이라면서 걍 달라는 놈도 있고....대학생같아서 나도 웬만하면 주고 싶은데 혹시나 노안인 민짜일까봐 불안해;; 너네가 벌금 대신 내줄 거 아니잖아 ㅜ
  • [레벨:23]칼빵풀 2020.11.22 17:41
    저번에 안가져온 성인 있어서 서로 난처했는데 군번 보직 물어보고 통과시킴 ㅋㅋㅋ ㅆㅂ
  • [레벨:5]케니달글리시 2020.11.22 17:41
    일본처럼 구매자 처벌로 가는게 맞다
    판매자가 경찰도 아니고 뭔 책임떠넘기기짓인지
  • [레벨:20]topcity 2020.11.22 17:41
    그 모바일신분증인가? 그것도 술담배살때 사용가능?
  • [레벨:25]주승진 2020.11.22 17:50
    topcity 모르는 알바들이 태반일듯
  • [레벨:27]오종혁 2020.11.23 02:32
    topcity 술집에서 그거냈다 빠꾸먹음
  • [레벨:20]축신뎀벨레 2020.11.22 17:41
    예전 기억나네 얼굴 어려보이는 20대한테 신분증 달라했더니 자기 단골인데 얼굴 모르냐며 화내던 새끼
    알바 2일차인데 알겠냐고 10련아 ㅋㅋㅋ
  • [레벨:23]한용운 2020.11.22 17:43
    축신뎀벨레 단골이 알바 바뀐 것도 못알아보노 ㅋㅋㅋ
  • [레벨:23]한용운 2020.11.22 17:41
    왠만큼 노안이 아니면 오히려 의심하지 저런 건 ㅋㅋㅋ
  • [레벨:1]염응지존버맨 2020.11.22 17:41
    법이 시발이야
  • [레벨:25]쥬레곤냉동빔 2020.11.22 17:42
    난,,,멀끔허게,,,면도하고,,,가도,,,검사안하던데,,,쉬이불,,,
  • [레벨:24]Tier5 2020.11.22 17:43
    쥬레곤냉동빔 나도 쉬불...2년전까진 민증 달라하더니 아....ㅠㅠ
  • [레벨:11]스승 2020.11.22 17:43
    체형이 고딩이 아닌데
  • [레벨:24]Tier5 2020.11.22 17:43
    뭐가됐던 술담배 살꺼면 신분증은 들고 다니는게 맞지..
  • [레벨:2]뜻모아 2020.11.22 17:44
    난 신분증달라고하면 기분좋던데 그게 벌써 몇년전이야...하아
  • [레벨:27]갈비찜 2020.11.22 17:45
    ㅅㅂ ㅋㅋㅋ회사 작업복 입고 담배사러갔는데
    신분증 검사하더라
    저 군필인데요,,하니까
    아빠 작업복 입고 온 애들이 많다고 그랬음
  • [레벨:6]도리뭉 2020.11.22 17:46
    난 담배살때 신분증 검사할까봐 맨날 신분증 들고다니는데 왜 한번도 검사 안하냐? 씨부레
  • [레벨:23]한용운 2020.11.22 17:47
    신분증 보여달라 할 때가 좋은거야... ㅠ
  • [레벨:21]보락타리 2020.11.22 18:37
    한용운 어뜨케 불심검문 함 해줘?
  • [레벨:23]한용운 2020.11.22 18:37
    보락타리 밖을 안나가는데 어케해요
  • [레벨:21]보락타리 2020.11.22 18:37
    한용운 앗차차차
  • [레벨:25]비스카엘바르사 2020.11.22 17:50
    생각해보니까 휴대폰 안들고 다니는 사람은 없으니까 그냥 qr코드로 신분 검사하면 안되나?
  • [레벨:15]개구리연합 2020.11.22 17:54
    40대들도 해야댐 내친구 고2인데 사복입고 다니면 다른반애들이나 선배 후배들이 선생님인줄 알고 인사박음 ㄹㅇ 40대임
  • [레벨:2]아이들 2020.11.22 17:54
    그냥 아재 cctv로 찍힌거
    주작한거 아녀?
    아우라가 완전 아잰데
  • [레벨:7]부산주공 2020.11.22 17:55
    정글모 ㅋㅋㅋㅋㅋ
  • [레벨:21]MUGN 2020.11.22 17:56
    ㅅㅂ 25살인데 왜 술살때 민증검사 안하냐
    기분나쁘네
  • [레벨:21]칭찬만하기 2020.11.22 18:25
    MUGN 얼마전에 친구 담배 민증없어서 거절당해서 뭔 개소리냐고 좀있으면 우리 30이라고 내가 갔는데 바로 주더라 ㅅㅂ ㅋㅋ
  • [레벨:4]레벨1수호자 2020.11.22 17:57
    남여 관계에서 법이 남자를 잠재적 가해자로 지정하듯이 성인미성년자 관계에서 성인을 잠재적 범죄자로 인식해버리는 상큼한 상황인거임
  • [레벨:24]호랑사자 2020.11.22 18:00
    얼굴보고 애매하다 싶으면 지갑꺼낼때 스캔함. 카드 여러 개 박혔는지 신용카드 내는지 등. 보통 구깃구깃한 현금만 주머니에서 꺼내면 거진 민짜
  • [레벨:21]칭찬만하기 2020.11.22 18:25
    호랑사자 삼페입니다만
  • [레벨:9]하아12 2020.11.22 18:20
    이걸어떻게안줘
  • [레벨:6]치즈볶음밥 2020.11.22 19:15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보리로지은보리밥 2020.11.22 19:18
  • [레벨:6]치즈볶음밥 2020.11.22 19:18
  • [레벨:20]보리로지은보리밥 2020.11.22 19:19
    치즈볶음밥 존나 꼬인 새끼
  • [레벨:9]돼끼 2020.11.22 20:55
    치즈볶음밥 그런 생각 할 수도 있지.
    근데 나랑 안 맞네 블라 할께.
  • [레벨:21]살인예언자 2020.11.22 19:20
    신분증 놓고왔을때 pass 앱이라고 운전면허증 qr코드로 성인인증 가능함 캡쳐본같은건 안되게 막아놈
  • [레벨:5]JOB_DUCK 2020.11.22 20:03
    중고딩 신분증 보여달라고 하면 집에서 가져온다고 하고 다신 안오드라
  • [레벨:12]이게안들어가 2020.11.22 20:56
    진짜 노가다아재인데 가지고다니지도않는 신분증을 갑자기 보여달라하니 개빡쳐서 욕하고나간듯
  • [레벨:4]딩거장인13 2020.11.23 03:34
    인력 몇번 나가봤는데 고딩들도 한번씩 보이던데 현장가서 옷갈아입고 담배 뚫으러 간거 아닐까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79 380 381 382 383 384 385 386 387 38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