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3 03:38

개붕이들 real 공감.. 그리운 사람 top 1

조회 수 40696 추천 수 355 댓글 168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6]Woooooo 2020.11.23 03:32
    park종여비 난 에메리 감독님이 더 좋은데?
  • BEST [레벨:38]우리의미래 2020.11.23 03:36
    이거 원본 노무현 추모 웹툰 아니었나ㅋㅋㅋㅋ
  • BEST [레벨:22]딥치즈버거 2020.11.23 03:35
    park종여비 딱 봐도 드립같은데
  • BEST [레벨:24]백골목의종원식당 2020.11.23 03:37
    정보)에메리가 이끌고있는 비야레알 라리가 3위 ㅋㅋㅋㅋㅋ
  • [레벨:22]패링 2020.11.23 03:41
    진짜 좆같은데 웃기네 ㅋㅋㅋㅋㅋ
  • [레벨:20]Bee 2020.11.23 03:42
    그립진않습니다..시발...
  • [레벨:36]Don Vito 2020.11.23 03:42
    레전드대우 존나웃기네 ㅋ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Hamabe 2020.11.23 03:42
    시발 이젠 저 코만 봐도 열받는다
  • [레벨:11]멕시카나땡초치킨 2020.11.23 03:42
    구디브닌 !
  • [레벨:23]리켈메시호날두 2020.11.23 03:43
    진짜 아스날 같은 쓰레기 잡팀 맡으시고 멱살캐리 하셧지 ㅋㅋ 뱅감독님 마냥 멀끔하게 양복도 차려입고 필드위에서 선수들과 호흡하는 모습.. 그때가 참 그리웠는데.. 보고싶습니다!!! 그곳에서는 행복 하시죠?
  • [레벨:1]콘재앙아웃기원 2020.11.23 03:43
    ㅅㅂ ㅈㄴ 웃기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0]지국천왕 2020.11.23 03:43
    추천 안 줄수가 없네
  • [레벨:14]라모스레알종신 2020.11.23 03:43
    뭔가 했네 ㅅㅂ ㅋㅋㅋㅋㅋㅋ
  • [레벨:22]리옹레전드호날두 2020.11.23 03:43
    https://youtu.be/PXVOFueg7qI
  • [레벨:2]슾제 2020.11.23 03:43
    이 중 한 명 데려올 수 있다면?
    1. 반 페르시
    2. 아데바요르
    3. 나스리
    4. 파브레가스
    5. 벵거옹
  • [레벨:23]리켈메시호날두 2020.11.23 03:43
    슾제 아데바요르요
  • [레벨:1]비비큐알바생 2020.11.23 03:45
    슾제 닥 벵거
  • [레벨:22]인생은축제 2020.11.23 03:47
    슾제 오바메양 있으니 스트라이커는 있고 패스 넣어줄 파뿌리 마렵지
  • [레벨:22]모덕리 2020.11.23 04:24
    슾제 6.코시엘니
  • [레벨:21]조온나아퍼 2020.11.23 03:44
    에메리 꺼져 시절에 종나 에메리만 존나 패더니
    아르테타볼 이지럴로 존나빨아줘도 안되니까
    선수탓 오지게허던디 ㅋㅋ
  • [레벨:20]흑지단윌록 2020.11.23 03:45
    이거 개마갤에서 봤는데 ㅋㅋㅋ
  • [레벨:24]박문성 2020.11.23 03:45
    구디브닌 ㅇㅈㄹ ㅋㅋㅋㅋ
  • [레벨:22]아이히스타트 2020.11.23 03:46
    그저 갓메리를 품을 정도의 클럽이 아니었던것 ㅋㅋㅋ
  • [레벨:21]인디카일라 2020.11.23 03:46
    이거 원본임? 아님 패러디임?
  • [레벨:5]무버지의장남 2020.11.23 03:48
  • [레벨:23]케인손흥민커플 2020.11.23 03:46
    병맛이네 ㅋ
  • [레벨:19]Chambers 2020.11.23 03:46
    뽀뚜루좌 ㅋㅋ
  • [레벨:20]아거5 2020.11.23 03:46
    이 밤에 꺽꺽거리며 웃었네ㅋㅋ
  • [레벨:15]Saka7 2020.11.23 03:4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개웃기네
  • [레벨:24]빡빡이라이프 2020.11.23 03:47
    엌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꽐라딘 2020.11.23 03:47
    방출하나 박히는거 실시간으로 봤다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사랑시 2020.11.23 03:47
    시발 ㅋㅋㅋ
  • [레벨:24]카이하베르츠 2020.11.23 03:47
    요즘 비타레알 좋다던데..
    감독님 따라 나도 그 팀 팬으로 옮겨갔어야 하는 걸까...
  • [레벨:17]커다란가슴최고야 2020.11.23 03:47
    구디 브닌
  • [레벨:20]쫄깃한형 2020.11.23 03:48
    아 눈물흘렸다 감독님
  • [레벨:25]가슴이커야제맛 2020.11.23 03:48
    https://www.youtube.com/watch?v=GkWxBIqFRWQ

    벵버지 이제야 깨달아요
  • [레벨:20]낯선고냥이 2020.11.23 03:49
    개씨발 이젠 화도 안납니다
  • [레벨:20]QWER123 2020.11.23 03:49
    4승 1무 4패 종신기원
  • [레벨:5]길고양이사랑 2020.11.23 03:55
    중간에 쌤 쪼그려앉은 짤 뒷태나만 좀 좋아?
  • [레벨:22]정신차려 2020.11.23 03:56
    그립습니다
  • [레벨:32]208호 2020.11.23 03:56
    테제앙한테 대가리깨진놈들은 아스날이 강등당해도

    20위한테 슈팅31개는안당햇다 면서 좋아할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무한쉴드 왓포드한테 슈팅31개는안당햇다도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슬뀨 2020.11.23 03:57
    지금 라리가 3위하시는 갓동님인데 응애세력들 개많네 ㄷㄷ
  • [레벨:28]아트테타 2020.11.23 03:58
    애미 ㅋㄱㅋㄱㄱㄱㄱㄱㅋㅋㄱㄱㄱㄱㅋㄱㅋㄱㄱ ㅋㅋ
  • [레벨:20]테타맘 2020.11.23 04:0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웃기네 에메리 거의 죽었는데 ㅋㅋㅋ
  • [레벨:5]온스테인 2020.11.23 04:02
    중간에 여선생 팬티그려놨네 씨발 ㅋㅋㅋㅋ
  • [레벨:2]네게하고픈 2020.11.23 04:04
    온스테인 아이싯팔
  • [레벨:2]네게하고픈 2020.11.23 04:04
    온스테인 스크롤 올려서 다시 봤는데 없잖아
  • [레벨:5]온스테인 2020.11.23 04:04
    네게하고픈 쪼그려앉은거 자세히보셈
  • [레벨:2]네게하고픈 2020.11.23 04:06
    온스테인 ㅗㅜㅑ
  • [레벨:11]자카파티세바요스 2020.11.23 04:05
    다시 테타형이 천사로 보이기 시작했다
  • [레벨:24]msftz 2020.11.23 04:11
    ㅋㄱㅋㄱㅋ
  • [레벨:33]아스날FC 2020.11.23 04:11
    요즘 아스날 경기력 때문에 진지하게 에메리가 더 좋다는 병신들이 너무 많아짐 ㅋㅋ 오늘 에메리였으면 씨발 0대0은 무슨 ㅋㅋㅋ 마갈량이스는 무슨 ㅋㅋㅋ 다루 무스타피 주전에 좆방빌드업 주구장창 쳐하고 3대0은 쳐먹혔을거다 씨발 테재앙 정신 차려 씨발련아
  • [레벨:24]살라오와킹마네 2020.11.23 04:12
    에메리 갓동님 그립읍니다
  • [레벨:18]pxq 2020.11.23 04:13
    지랄났다고? 개좆같같다고? 아무리 그래도 이새낀 아니라고?

    그럼 축구좀 잘해 병신들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대전레전드메시 2020.11.23 04:23
    뇌물혐의로 자살한 정치인을 학교수업시간에

    친인척도 아닌 아이가 그림 그리고 추모한다고??

    어디 북한에서 김일성, 김정일 그리면서 울부짖는거 생각나서 소름돋네 ㅅㅂ
  • [레벨:34]A.Wenger 2020.11.23 04:24
    시발련아 벵버지 그리워하라고!!!!
  • [레벨:34]A.Wenger 2020.11.23 04:27
    A.Wenger 오오 벵버지
    이 불쌍한 어린양들은 자신이 무슨 죄를 짓고 있는지 깨닫지 못 하고 있습니다
  • [레벨:26]치트공 2020.11.23 04:28
    ㅋㅋㅋㅋㅋ 아 개붕이들 진짜 오늘 웃픈날이네? ㅋㅋㅋ
  • [레벨:3]fm허접임다 2020.11.23 04:29
    성적 팩트로 에메리가 압살이다
  • [레벨:26]김성빈씨 2020.11.23 04:34
    개붕이라길래 커뮤 착각했나 싶었다가 댓보고 알았네
  • [레벨:25]No.9라카제트 2020.11.23 04:36
    ㅋㅋㅋㅋㅋ 시바 차라리 벵거를 그리라고!!!!!!!!!!
  • [레벨:22]김유빈 2020.11.23 04:37
    이걸 보고 갑자기 잊고 있던 기억이 떠올랐다. 기분 존나 착잡해지네.
  • [레벨:26]스토미웨더 2020.11.23 04:40
    아이씻팔 선생님 존나 꼴리네
  • [레벨:2]날강두뒤져 2020.11.23 04:54
    개집 에메리는 맹구 무버러지급 아니냐 ㅋㅋㅋㅋㅋ
  • [레벨:16]달콤한유혹 2020.11.23 05:15
    쉬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고퀼..
  • [레벨:25]쿠이도라쿠 2020.11.23 05:24
    에버지 ㅋㅋㅋㅋㅋ
  • [레벨:20]메시20-20 2020.11.23 06:31
    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넼ㅋㅋㅋㅋ아 근데 조윌록쓰느니 외질이나을거같긴함
  • [레벨:22]아하네그렇군요 2020.11.23 07:43
    내가 뭘본거지
  • [레벨:6]주전자 2020.11.23 07: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8]예빈이아빠 2020.11.23 07:5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2]웬유고 2020.11.23 08:01
    띵작ㅋㅋㅋㅋㅋㅋ
  • [레벨:24]굿맨투맨 2020.11.23 12:04
    구디브닌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842 4843 4844 4845 4846 4847 4848 4849 4850 4851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