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1.23 06:51

아 바이날둠 저 새끼 진짜 ㅋㅋ

조회 수 51561 추천 수 394 댓글 85
45887802-B543-465B-8124-2227051E5FBE.jpeg 아 바이날둠 저 새끼 진짜 ㅋㅋ

200경기 ㅊㅊ❤️

이젠 건강한거 하나로 1인분이다
  • BEST [레벨:22]속옷 2020.11.23 06:43
    리버풀 역사상 200경기 출전 최다승이 이새끼래
  • BEST [레벨:24]Cedar 2020.11.23 06:53
    전진패스좀 못하면 어떠냐
    씹창난 스쿼드에서 매경기 묵묵히 풀타임 뛰어주는데
  • BEST [레벨:15]히끌 2020.11.23 06:51
    방은아 눈에 안띄면 잘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ㅋ
  • BEST [레벨:36]소속팀이력알리미 2020.11.23 06:49
    바이날둠 리버풀에서 역대 스탯 이력

    2016-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6경기 6골 9도움
    잉글랜드 FA컵:1경기 —
    잉글랜드 리그컵:5경기 2도움

    2017-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3경기 1골 2도움
    잉글랜드 FA컵:2경기 —
    잉글랜드 리그컵:1경기 —
    UEFA 챔피언스리그:12경기 1골 2도움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2경기 —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5경기 3골
    UEFA 챔피언스리그:12경기 2골 1도움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7경기 4골
    FA 커뮤니티 실드:1경기 —
    UEFA 챔피언스리그:8경기 2골
    UEFA 슈퍼컵:1경기 —
  • [레벨:33]방은아 2020.11.23 04:41
    ㅅㅂ 오늘 나왔는지도 몰랐음ㅋㅋ
  • BEST [레벨:15]히끌 2020.11.23 06:51
    방은아 눈에 안띄면 잘하고 있는거 아님? ㅋㅋㅋㅋ
  • [레벨:2]FD21 2020.11.23 06:52
    히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1]까칠한푸우 2020.11.23 04:41
    오늘 5둠만 하자!!!

    제발 ㅠㅡㅠ
  • [레벨:31]까칠한푸우 2020.11.23 06:52
    까칠한푸우 날둠이도 국대에선 하고싶은 공격 맘껏하다가

    구단 복귀하면 바로 군소리없이 시키는거 잘해주는거 너무 고마움 ㅠㅠ

    진짜 언해피 띄울애들 많을텐데 ㅠㅠ
  • [레벨:20]노은도기 2020.11.23 06:54
    까칠한푸우 국대에서도 윙백이 로보 아놀드면 감독이 공격못하게하지
  • [레벨:6]좃버풀 2020.11.23 06:57
    까칠한푸우 스터리지랑 밀너도 측면말고 중앙에서 뛰고 싶어서 이적해욌다는 점 생각해보면 좆둠이도 뉴캐슬에서 공미위치로 뛰다왔는데 궂은 일 잘 해내는 거 보고있자면 답답하면서도 고마움
  • [레벨:22]O-R-L 2020.11.23 07:01
    좃버풀 대신 커리어를 쌓아주니.. 뭐라고 불만도 못하고 ㅋㅋ
  • [레벨:28]Propose 2020.11.23 07:09
    O-R-L 욕을 하려면 매년 누워서 주급 받아가는 선수들한테 욕을 해야지
    뛰어달라는 포지션 다 뛰어주면서 건강하고 팀에 헌신하는 밀너, 바이날둠같은 선수는 나는 절대 욕 안 함

    케이타, 체임벌린 남겨 봐야 내년에도 또 누울 텐데 바이날둠 프리로 나가면 공백 크게 느낄 듯
    상황 안 좋으니 바이날둠 나가도 팀 주전 먹을만한, 아니면 건강하면서 포텐 있는 선수 데려올 가능성도 낮고
  • [레벨:22]O-R-L 2020.11.23 07:12
    Propose ㅋㅋ 진짜 날둠 팔고 티아고 사왔으면.... 초반에 승점 졸라 날렸지 ㅜㅠ
  • [레벨:28]Propose 2020.11.23 07:14
    O-R-L 워낙에 돈이 없다고 하니 바이날둠 바르사에 팔고 티아고 사오면 된다 무조건 이득이다 없어도 된다 여론이 많았는데 그때 우려했던 상황이 딱 지금이잖아

    케이타 체임벌린 항상 부상, 헨더슨도 이제 30줄에 부상이 없는 선수도 아니고, 티아고도 어쨌든 인저리 프론이었고 (리버풀 와서는 코로나, 개태클이라 어쩔 수 없지만)

    중원 포화 소릳 들을 정도로 중원이 많긴 했는데 과반 이상이 부상 언제든지 당할 수 있는 선수들이라서
  • [레벨:17]로샥 2020.11.23 04:45
    풀백들 공격 나가면 니가 커버한다고 고생이 많다
  • [레벨:32]랑프 2020.11.23 05:00
    건강하면 되었다...
    그래도 얘 없었음 밀너 중미에 치미카스든 네코든 나왔을텐데
  • [레벨:18]챨스T 2020.11.23 06:13
    오늘 나쁘지 않았음.
  • [레벨:26](예의바르게) 2020.11.23 06:20
    든든한 국밥형 미드필더
  • [레벨:28]여자없는남자들 2020.11.23 06:21
    발목 태클 맞고도 슥슥 털고 다시 뛰댕기는 거 보면 이 새끼는 아프다는 감정을 느껴본 적 없는 놈 같음
  • [레벨:30]장료 2020.11.23 06:40
    피르미누랑 바이날둠 부상 없는거로 1인분 하는중 오늘은 둘다 괜찮았고 ㅋㅋㅋ
  • [레벨:24]90아재 2020.11.23 06:57
    장료 오늘 미누는 연계 좋앗던거 같음
  • [레벨:24]면도한클롭 2020.11.23 06:41
    우리둠 재계약해줘..ㅠㅠ
  • [레벨:17]테마 2020.11.23 06:43
    200경기 133승 ㅋㅋㅋ 리버풀 출전 최다승 역대 1위
  • BEST [레벨:22]속옷 2020.11.23 06:43
    리버풀 역사상 200경기 출전 최다승이 이새끼래
  • [레벨:26]번역봇 2020.11.23 06:52
    속옷 리버풀 씹 레전드 각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1]우승하는편이야 2020.11.23 06:54
    속옷 이새끼라는게 왤케웃기냐 씹ㅋㅋ
  • [레벨:21]아이스빤스 2020.11.23 06:57
    속옷 앨런 케네디보다도 위래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착하게살아야징 2020.11.23 07:15
    속옷 ㅋㅋㅋㅋㅋㅋㅋ 아 왤케웃기지
  • [레벨:2]191201 2020.11.23 09:23
    속옷 저 중 하나는 바르샤 상대로 4대떡도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닉네임결정장애 2020.11.23 09:25
    속옷 와 레전드각 섰네 진짜
  • BEST [레벨:36]소속팀이력알리미 2020.11.23 06:49
    바이날둠 리버풀에서 역대 스탯 이력

    2016-17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6경기 6골 9도움
    잉글랜드 FA컵:1경기 —
    잉글랜드 리그컵:5경기 2도움

    2017-18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3경기 1골 2도움
    잉글랜드 FA컵:2경기 —
    잉글랜드 리그컵:1경기 —
    UEFA 챔피언스리그:12경기 1골 2도움
    UEFA 챔피언스리그 예선:2경기 —

    2018-19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5경기 3골
    UEFA 챔피언스리그:12경기 2골 1도움

    2019-20
    잉글랜드 프리미어리그:37경기 4골
    FA 커뮤니티 실드:1경기 —
    UEFA 챔피언스리그:8경기 2골
    UEFA 슈퍼컵:1경기 —
  • [레벨:25]BEARS 2020.11.23 06:52
    소속팀이력알리미 존나 닥주전이네ㅋㅋㅋ
  • [레벨:4]모짜렐라스키 2020.11.23 06:54
    BEARS 클롭 부임이후 출전시간 압도적 1위임 그담이 피르미누랑 밀너고
  • [레벨:8]빈ZINO 2020.11.23 07:15
    소속팀이력알리미 와 챔스에서 쏠쏠하게 한번씩 넣어주네 ㅋㅋㅋㅋㅋ
    리그는 걍 미드에서 똥닦이용으로 쓰면서 방심시키다가 챔스에서 시밤쾅 ㅋㅋ
  • [레벨:22]아알겠다구요 2020.11.23 07:23
    소속팀이력알리미 18-19 챔스2골이 다 바르셀로나전 골이네 ㅋㅋㅋ
  • [레벨:22]O-R-L 2020.11.23 07:46
    소속팀이력알리미 첫 시즌에 뭐지??? 공미였음??? ㅋㅋ
  • [레벨:23]뚜두둔 2020.11.23 07:56
    O-R-L 전반기에 쌍욕 먹다가 후반기에 각성했음
  • [레벨:26]흥퀴 2020.11.23 07:49
    소속팀이력알리미 와 첫시즌 개잘했네?ㅋㅋ
  • [레벨:22]닉네임결정장애 2020.11.23 09:27
    소속팀이력알리미 16-17에 챔스 복귀 결승골 둠둠이가 넣지 않았나??
  • [레벨:2]어느여름날 2020.11.23 11:06
    닉네임결정장애 ㅇㅇ 마지막경기에서 비기면 챔스못가는데 둠둠이가 하나 넣었지
  • [레벨:22]닉네임결정장애 2020.11.23 06:51
    얜 개태클 당하고 비명지르면서 굴러도 잘 일어나... 너무 든든해 ㅠㅜ
  • [레벨:26]번역봇 2020.11.23 06:52
    닉네임결정장애 악 하고 툭툭 털고 일어나서 다시 또 달림 ㅋㅋㅋㅋㅋ 국밥형 미드 그 자체
  • [레벨:9]부산주공 2020.11.23 08:15
    닉네임결정장애 그런 둠이 화냈을때가 아스널전 전반 끝나고 라커가는데 소크라티스가 살라한테 머라하니 반닼이랑 둠 돌진 ㅋㅋㅋ
  • [레벨:20]끼룩깨룩 2020.11.23 06:52
    몸이 엄청 튼튼해!!
  • [레벨:24]오또무 2020.11.23 06:52
    튼튼한거 하나로 고맙다...
    이번시즌끝나고 나갈것같은데
    아름다운이별하자
  • [레벨:21]오빠거긴안돼 2020.11.23 06:52
    오늘 위험지역에서 패스미스 좀 많았지만 그래도 괜찮아 건강해서..
  • BEST [레벨:24]Cedar 2020.11.23 06:53
    전진패스좀 못하면 어떠냐
    씹창난 스쿼드에서 매경기 묵묵히 풀타임 뛰어주는데
  • [레벨:22]명견실버 2020.11.23 11:30
    Cedar 묵묵형 미드필더ㅜ
  • [레벨:4]장귤예비식량1형 2020.11.23 06:53
    진짜 좆같은데 얘만큼 잘나와주는 애가 없다는게 더 슬프네
  • [레벨:22]홍진호 2020.11.23 06:53
    고맙다 둠둠아
  • [레벨:31]매직엔스 2020.11.23 06:53
    답답해도 씹역귀짓은 안하는 새끼..
    적당히 못하는 새끼..
  • [레벨:23]karyl 2020.11.23 06:54
    건강해서 고마워
  • [레벨:24]아서코난도일 2020.11.23 06:54
    얘가 리버풀 첫 200경기 기준 최다승임
  • [레벨:21]민니_욘따라락 2020.11.23 06:54
    절때 범인지목은 안당하는 새끼..
  • [레벨:10]알마시 2020.11.23 06:57
    민니_욘따라락 이거다 ㅋㅋㅋㅋ
  • [레벨:28]Propose 2020.11.23 06:54
    케이타 체임벌린 매년 눕고
    헨더슨 티아고 30줄에 부상 없는 선수들도 아니고

    바이날둠 없었으면 큰일남
  • [레벨:24]킹클롭 2020.11.23 06:55
    전진패스좀 투박하고 좇같으면뭐어떠냐

    시발 이만큼 미드필더에서 투지넘치고 묵묵하게 쓸어주는애 몇없다 내가 좋아하는선수 항상 감사해
  • [레벨:22]히이이이잉 2020.11.23 06:56
    국대가면 6날둥
  • [레벨:14]약한파랑지빠귀 2020.11.23 06:56
    그래도 오늘 안정적으로 잘했음
  • [레벨:21]섀도오브데빌 2020.11.23 06:57
    오늘 장지현위원님이 칭찬했듯이 날둠이가 전문 수미없이 3명의 미드가 자유롭게 움직이는 경기에서 밸런싱 잘잡아줬음.
  • [레벨:2]엘오 2020.11.23 06:57
    씹호감 ㅋㅋ
  • [레벨:26]김바벨 2020.11.23 06:59
    토트넘은 시소코
    리버풀은 바이날둠
    대안 없음
  • [레벨:4]다니엘제임스 2020.11.23 06:59
    건강한 라멜라
  • [레벨:10]궁금한게많은펨린 2020.11.23 07:00
    머리뭐야 지미버틀러간지
  • [레벨:21]대충리버풀닉네임 2020.11.23 07:05
    이적 하면 아쉬울듯 ㅠ 재계약하자
  • [레벨:6]빈유 2020.11.23 07:06
    건강한게 최고임 ㅋㅋㅋ
  • [레벨:23]LFC클롭 2020.11.23 07:08
    챔보나 케이타보다 훨나음 요즘은 전진도 잘해주고 패스도 괜찮게 해줘서 딱 좋음.
  • [레벨:5]iioo 2020.11.23 07:10
    헬스형 미드필더ㄷㄷ
  • [레벨:24]카일루스 2020.11.23 07:13
    나도 둠이 너무 든든해져서 2년정도 재계약하면 딱일거같은데.... 겨울에 쿠만이 노릴려나
  • [레벨:24]착하게살아야징 2020.11.23 07:16
    야구로 치면 꾸역꾸역 이닝먹어주는 채병용같은 투수인건가
  • [레벨:8]배변훈련못시켰음 2020.11.23 07:17
    고맙다 날둠게이야..
  • [레벨:20]야부야부상 2020.11.23 07:22
    날둠이 피파 커리어모드 생성유스같이생김ㅋㅋ
  • [레벨:24]삐삐삐똘 2020.11.23 07:44
    야부야부상 아 ㅋㅋㅋ 개공감 ㅋㅋㅋ
  • [레벨:10]김버풀 2020.11.23 07:26
    철강왕에다 밸런스는 귀신같이 잡아줌
  • [레벨:24]빠버갤 2020.11.23 07:27
    아무리 티아고니 뭐니 영입해봤자 클롭전술에선 헨밀둠이 최강임.
    특유의 압박이 살아야 리버풀 축구가 되는데 그거 헨밀둠밖에 안돼
  • [레벨:21]순수함.. 2020.11.23 07:31
    애들이 다 뒤지니까 건강해서 평가 올라가는거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4]마식령 2020.11.23 07:35
    우리 둠둠이 건강하게만 자라다오ㅠㅠㅠ
  • [레벨:38]박격포 2020.11.23 07:44
    오늘부터 수리남 방향으로 절한번씩 올린다
  • [레벨:1]럭키레몬 2020.11.23 07:58
    스쿼드 플레이어로 쓰기 정말 좋은선수.
  • [레벨:31]컬버린 2020.11.23 08:05
    내구도는 항상 6임
  • [레벨:22]리버랜드 2020.11.23 08:05
    건강하고 중앙에서 잘뛰는 지성팍 ㄹㅇ
    국대 존재감 미쳤고 다양한 포지션 소화가능에 개인스텟도 비슷한 듯
  • [레벨:21]미소천사날둠 2020.11.23 08:12
    답답한 장면이 자주 있어도 둠 정도면 리그 수위급 미드필더인듯
  • [레벨:14]응프 2020.11.23 08:26
    시발 작년 챔스 꾸레전에서 2골 박아준거로 까방권 아니냐? 케이타 새끼봐라 나오는 꼴을 못봄
  • [레벨:3]Special원 2020.11.23 08:52
    ㅋㅋ
  • [레벨:13]월터.화이트 2020.11.23 09:20
    그저 갓둠 이새끼 팔았으면 어짤뻔했누
  • [레벨:2]191201 2020.11.23 09:27
    은근히 칸예 닮은 새끼...
  • [레벨:13]오캄포스 2020.11.23 09:43
    리그우승도 없는놈 그만 쳐빨고 제발 날둠이 빨아라
  • [레벨:11]페페라모스 2020.11.23 12:29
    솔직히 백인에 잘생겼으면
    이스탄불의 기적하면 제라드 생각나는것처럼
    바르샤전하면 바이날둠 생각날텐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985 4986 4987 4988 4989 4990 4991 4992 4993 499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