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2 01:03

단톡방 레전드 협박 ㅋㅋ

조회 수 53512 추천 수 213 댓글 80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32]페키르 2020.12.01 23:35
    '피파에서 시세조작한다고 현실에서도 좆밥일것 같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멘트네
  • BEST [레벨:24]#66 2020.12.01 23:34
    나는 경기도 안양의 이준영이다!
  • BEST [레벨:25]브루니 2020.12.01 23:38
    #66 이렇게 쓰니까 뭔가 멋있네
    내가 상산의 조자룡이다 뭐 그런느낌
  • BEST [레벨:21]쯔와이스 2020.12.02 00:45
    벌을 주고 싶어? 그럼 잡아봐
    잡지않으면 벌을 줄수없어🤪
  • [레벨:7]피오갓에센셜 2020.12.02 01:05
    지금 바로 잡아 그럼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 평생 못찾죠~
  • [레벨:32]문디 2020.12.02 01:05
    좆밥은 아니고 개좆밥같음
  • [레벨:20]김창열 2020.12.02 01:05
    힘숨찐 뭐 그런거냐?ㅋㄱㅋㅋㅋㅋㅋㄱㅋㅋㄱㄱㅋㅋㅋ
  • [레벨:27]마츠다세이코 2020.12.02 01:05
    ㄹㅇ 쎈놈이면 말안한다 ㅋㅋㅋㅋㅋㅋ
    이미 조졋다 ㅋㅋㅋ
    혓바닥 존나기네 씹새갸
  • [레벨:22]퀸예린 2020.12.02 01:06
    팩트) 개좆밥 맞다
  • [레벨:34]대전레전드메시 2020.12.02 01:06
    펨붕이보다 더 한심한 새끼들이 있네 ㅋㅋㅋㅋ
  • [레벨:35]서렌더 2020.12.02 01:06
    비우우융신들
  • [레벨:25]RMM 2020.12.02 01:06
    피조현좆 ㄷㄷ
  • [레벨:22]ibocju01 2020.12.02 01:06
    뭐야 코인이라길래 비트코인같은건줄 알았는데 피파야?
  • [레벨:21]찡긋임 2020.12.02 01:06
    제가 스파이입니다 제가요!!
    개좆밥님!!! 제가 스파이라구요
  • [레벨:4]무협 2020.12.02 01:06
    좆밥맞잖아 씹새야ㅋㅋ 그럼 피파시세조작을 좆밥이나하지 멀쩡한사람이 그지랄하고있겠냐? 히키코모리 여드름 돼지새끼거나 어디 한자리 못낀 동네 양아치새끼정도 될거같은데 그게좆밥아니면 뭐임
  • [레벨:27]파울루벤투 2020.12.02 01:06
    언토밥
    언터폭
    피세현좆!
  • [레벨:3]발키리 2020.12.02 01:06
    암요 암요 여러분들 말이 모오오오두 맞습니다
  • [레벨:26]하고싶은대로 2020.12.02 01:07
    아 ㅋㅋ 무슨무슨죄로 고소 가능하잖어 ㄹㅇ ㅋㅋㅋ
  • [레벨:37]초고속 2020.12.02 01:07
    나는 개인이오
  • [레벨:24]H.라이징 2020.12.02 01:07
    와 보기만해도 좆같다
  • [레벨:32]나는푸르른 2020.12.02 01:07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8]섹시 2020.12.02 01:08
    떽!! 이노오오오옴 한다?
  • [레벨:14]캐라옹 2020.12.02 01:10
    꼭 진짜 병신 좆밥들이 키보드로 저런멘트 쓰던데 ㅋㅋ
  • [레벨:13]우니온베를린 2020.12.02 01: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6]인생은고통이야 2020.12.02 01:11
    현실에서 좆밥일거 같은데ㅋㅋ
  • [레벨:24]칸쵸맛있게냠냠 2020.12.02 01:11
    ㅋㅋㅋㅋㅋㅋ 현실에서 니가 뭐 어쩔껀데 좆밥이 ㅋㅋㅋ
  • [레벨:14]문어덮밥 2020.12.02 01:14
    언젠가 저걸로 배댓도전해야지 ㅋㅋㅋㅋ
  • [레벨:20]릴리치 2020.12.02 01:19
    얼마나 할짓이 없으면 피파
    시세 조작이나 하고있냐
    현실 좆밥 새끼
    ㅋㅋ
  • [레벨:2]TWICE사나 2020.12.02 01:20
    시세조작을 좆밥이 하는짓인건 잘 아나보네ㅋㅋㅋㅋㅋㅋ
  • [레벨:38]꼬마구너 2020.12.02 01:23
    좆밥들ㅋㅋ
  • [레벨:25]뎀바바의동물농장 2020.12.02 01:25
    '현실에서 잠깐 도피하라고 만들어놨더니 현실에서 도피한 새끼들만 모여있음'

    이 말 만든 센세,, 대체 몇 수 앞을 내다보신겁니까,,,,
  • [레벨:21]키미히06 2020.12.02 01:45
    진짜 돈도 아니고 피파 때문에 저러는 거임?ㅋㅋ 씨발 보면서 실컷 부들 댈 생각하니까 꼴 사납네ㅋㅋㅋㅋㅋ 좆밥 버러지 새끼ㅋㅋㅋ
  • [레벨:26]대기심 2020.12.02 02:51
    응 ㅈ 밥
  • [레벨:11]T1MUFC 2020.12.02 09:11
    ㅋㅋㅋㅋㅋㅋㅋㅋ 좆밥쉑ㅋㅋㅋㅋㅋㅋㅋ
    피파에서 시세조작하고 그거가지고 고민하고 고심할 시간이 난다는거부터가 ㅋㅋㅋ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773 4774 4775 4776 4777 4778 4779 4780 4781 478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