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12.06 21:05

미스틱) 중국팀 사인하기 직전하기였는데 뒷통수 맞았다 어제ㄷㄷㄷㄷ

조회 수 48068 추천 수 331 댓글 90
미스틱) 중국팀 사인하기 직전하기였는데 뒷통수 맞았다 어제ㄷㄷㄷㄷ



원래 구두로 다 합의되고 중국갈려고 여권 다시 만드는중이였다


저를 원하는 다른팀들도 다 그 중국팀한테 간다고 거절해서 다른 선수를 구한 상태다


그리고 다른 팀들도 다 내가 팀을 구한줄 안다 그래서 아마도 안될것 같다


그래서 방송해야될지고 모른다




지금 플레임 방송에 출연중



  • BEST [레벨:36]곽승석 2020.12.06 20:58
    확실히 역대급 대우로 모셔가는 거 아니면 한국 선수들은 중국 나가는 거 조심해야겠네...
    암만 그래도 미스틱이 중국에서 통수 맞을 줄은 상상도 못했는데;
    WE 레전드급 아닌가
  • BEST [레벨:20]위엄돋네 2020.12.06 20:54
    작년에 고스트도 이래서 중국팀 나가리되고 담원 온거 아니였나 이런일 자주 일어나네
  • BEST [레벨:37]한왕호 2020.12.06 21:08
    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
  • BEST [레벨:5]게로바르 2020.12.06 20:52
    짱개새기들...
  • [레벨:12]개장수 2020.12.06 21:06
    이야 lpl 레전드도 통수 당하네 ㅋㅋㅋ
  • [레벨:30]엘렌실리아 2020.12.06 21:06
    ㅅㅂ
  • [레벨:18]Lanesra 2020.12.06 21:06
    딴 선수도 아니고 자국팀 레전드한테 이적시장 거의 끝날때쯤 통수치네ㅋㅋ
  • [레벨:25]피쉬콜라겐 2020.12.06 21:06
    이게 무슨 ㅋㅋㅋㅋ
  • [레벨:21]곰재앙 2020.12.06 21:06
    철수아버지..
  • [레벨:22]메린이에요 2020.12.06 21:06
    통수의민족
  • [레벨:5]스마싸움절대안짐 2020.12.06 21:06
    lpl레전드 미스틱이 이정도면 한국선수들 중국가는거 조심해야겠는데
  • [레벨:8]omiyuo 2020.12.06 21:07
    중국 모르는 애도 아니고 그쪽 팀 레전드급으로 활약했었는데 그걸 통수를 처먹네 저 나라는...
  • [레벨:35]원조귀하신몸 2020.12.06 21:07
    중국 진출은 진짜 최고급 대우 받고 가는 거 아니면 조심해야 할 듯.. 고생하고 통수 맞은 선수들이 너무 많네.
  • [레벨:2]비숍 2020.12.06 21:07
    미스틱 이제 선수생활 막바지라 1년쉬면 타격 엄청클텐데...
  • [레벨:22]산체스토스 2020.12.06 21:13
    비숍 저래도 DRX나 원딜 약한팀들이 어떻게든 다 사감
  • [레벨:21]나의역체원데프트 2020.12.06 21:07
    농심은 괜찮은 매물인거같은데
  • BEST [레벨:37]한왕호 2020.12.06 21:08
    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농심정신차려!
  • [레벨:24]임창정 2020.12.09 15:27
    한왕호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농심차려!
  • [레벨:15]코알라23 2020.12.06 21:08
    we 전드한테도 이런일이 일어나다니...
  • [레벨:4]마노가 2020.12.06 21:08
    아프리카 뭐하냐?
  • [레벨:12]오리예나 2020.12.06 21:08
    국내 바텀 약한 팀은 찔러볼만 하지 않나?
  • [레벨:12]우라이통 2020.12.06 21:08
    케이티 뭐하냐
  • [레벨:20]젠지라이프 2020.12.06 21:09
    아프리카 경기보면 미스틱 너무 공격적으로 게임하긴함 맨날 개흥하거나 개망하거나 둘중 하나더라
  • [레벨:1]fmfm052 2020.12.06 21:09
    DRX?
  • [레벨:8]싸우지말고야스해 2020.12.06 21:09
    구거같은서폿이면 미스틱 중재잘해줄꺼같은데
  • [레벨:23]자장면짬뽕 2020.12.06 21:12
    싸우지말고야스해 구거 내년에 군대라서 아프리카 방송 한다던데
  • [레벨:31]Wwwe슢 2020.12.06 21:09
    아,아프리카 다시한번 손을 뻗어줘......
  • [레벨:21]다스는누구겁니까 2020.12.06 21:11
    그래도 약팀 판독기였는데 팀 구해지겠지?
  • [레벨:24]FLOWERS 2020.12.06 21:13
    어휴 시발 짱깨련들
  • [레벨:2]카티베이 2020.12.06 21:14
    돈싸들고 도게자하러가야될lck팀들 뭐해 빨리움직여
  • [레벨:5]수마트라 2020.12.06 21:16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13]잉포쓰레기통 2020.12.07 00:42
  • [레벨:8]욱기린 2020.12.06 21:16
    형...다시 프릭스랑 계약해
  • [레벨:23]도인비 2020.12.06 21:19
    아프리카 리턴하자 아직 안늦었다
  • [레벨:6]Kaylaka 2020.12.06 21:26
    지금 현 매물 중에서는 탑티어로 풀린셈이네. kt는 무슨 일이 있어도 꼭 잡으려 할듯. 아프리카는 뱅이 들어가버렸는데 미스틱이 들어가려 할지 의문.
  • [레벨:12]우라이통 2020.12.06 21:33
    Kaylaka 안잡을거같음 ㅜㅜㅜ오키드나 하이브리드 한명 없었으면 무조건인데 둘다잡아서.....
  • [레벨:22]쥐너비 2020.12.07 18:50
    Kaylaka 도란+미스틱 조합 궁금하다ㅋㅋㅋㅋㅋㅋ
  • [레벨:24]펨종원 2020.12.06 21:37
    미스틱이 ㄹㅇ ㅈㄴ공격적으로 해서 좋았는데
  • [레벨:3]방은정 2020.12.06 21:39
    농심 가자 농심
  • [레벨:17]이어론 2020.12.06 22:07
    아프리카 돌아와야
  • [레벨:9]스위밍 2020.12.06 22:22
    아프리카로 돌아와!!!!!
  • [레벨:21]이피엘유치원 2020.12.06 23:15
    전성기 We 4강까지 이끌고간 선수 대우를 이딴식으로 하네 ㅋㅋㅋ
  • [레벨:7]TBLP 2020.12.06 23:19
    WE 레전드 대우를 이렇게?
  • [레벨:24]FLOWERS 2020.12.06 23:36
    TT팀 유력이래 시뻘롬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661 4662 4663 4664 4665 4666 4667 4668 4669 467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