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디로 가나이까(Quo vadis)?
맨체스터 유나이티드의 감독인 올레 군나르 솔샤르는 다가오는 이적시장에서 폴 포그바를 팔아 그 수익으로 올드 트래포드에 합류하고 싶어하는 선수를 영입해야만 한다고 믿고 있습니다. 또한, 그는 이것이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위한 최선책이라고 생각하는 듯합니다. 포그바의 에이전트 미노 라이 올라가 그 프랑스인은 올드 트래포드에서 불행하다고 주장하면서 그의 고객이 팀을 떠나도록 중용한 이후 포그바의 유나이티드에서의 미래는 다시 한번 의문을 불러일으켰습니다.
레알 마드리드는 이전부터 포그바를 영입하는 데 관심을 표명했으며 지네딘 지단은 그에게 엄청난 찬사를 보내고 있지만 마드리드는 유나이티드에게 1억 5천만 파운드에 달하는 금액을 지급하기 원치 않습니다. 그러나 The Athletic에 따르면 솔샤르는 유나이티드가 클럽에 헌신하는 선수를 원하기 때문에 포그바 매각을 구단 수뇌부에 요청했다고 합니다. 이 보도에 따르면 맨유 관계자들은 클럽이 중요한 챔피언스리그 경기를 앞둔 상황에서 라이올라가 해당 발언을 한 것에 대해 '매우 좌절했으며 분노했다 합니다.
실제로 맨유의 서포터들은 라이올라의 발언에 매우 분노해있으며 클럽이 포그바를 더는 팀의 일원으로 받아들이지 않기를 원합니다. 폴 포그바의 계약은 원래 2021년 여름까지였으나, 지난 10월 1년 연장 조항이 발동되면서 그의 계약 기간은 2022년까지인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출처:
https://metro.co.uk/2020/12/08/ole-gunnar-solskjaer-backs-manchester-united-to-sell-paul-pogba-13717761/
무리뉴 꺼진지가 언젠데 성숙한 포그바는 아직도 개지랄 중이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