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2 00:59

[ES-댄 킬패트릭]마린을 상대로 한 디바인의 FA컵 마법, 그리고 델레 알리가 보여준 두개의 측면

조회 수 11515 추천 수 186 댓글 38

newFile-2.jpg [ES-댄 킬패트릭]마린을 상대로 한 디바인의 FA컵 마법, 그리고 델레 알리가 보여준 두개의 측면
오역, 의역 및 오타 존재할 수 있습니다.

제 간단한 코멘트는 다른 색깔로 표시할게요.

https://www.standard.co.uk/sport/football/tottenham-marine-dele-alli-jose-mourinho-alfie-devine-fa-cup-magic-b812416.html

8부리그의 마린은 FA컵 역사상 가장 큰 이변을 일으키지는 못했지만, 일요일에 열린 3라운드 경기에서 프리미어리그 토트넘에 5대 0으로 대패하며 훌륭하게 싸웠습니다.


북쪽 프리미어리그1의 노스웨스트가 카를로스 비니시우스의 해트트릭에 침몰했고, 스퍼스가 무자비하면서 프로다운 경기로 루카스 모우라와 알피 데빈의 골과 함께 4라운드에 진출했습니다.


아마추어 리그인 콜레이와 리그2 소속의 크롤리의 이번 주말 승리는 FA컵의 마법을 상기시켜 주었지만, 마린의 과제는 한층 더 엄청났으며, 그들 사이에는 160위의 격차가 있었고, 또한 조세 무리뉴의 편은 그들이 한 경쟁의 역사에서 가장 컸습니다.


마지막에는 스코어가 무관하게 느껴졌습니다. 조세 무리뉴, 델레 알리, 가레스 베일 등이 서있던 마린의 작은 경기장은 테라스가 있는 집들에 둘러싸여 있었기에 그 행사는 최근 FA컵의 기억에서 기념될 만한 중요한 경기였습니다.


마린은 3라운드에 진출한 두 번째 8부리그의 구단에 불과하기 때문에 빅6는 말할 것도 없고 상위권의 클럽과 경기한 것은 비범한 일이었고 비슷한 비율의 불일치는 더 이상 존재하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8부리그와 1부리그의 격차를 계속해서 강조하는 것으로 보임)


응원단의 폐쇄에도 불구하고, 주최측은 경기장의 한 부분을 둘러싸고 있는 정원에서 많은 지지를 받았고, 여기에는 리버풀 감독인 위르겐 클롭의 실물크기의 입간판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17번 구역의 거주자들은 무리뉴와 그의 직원들이 웅크리고 앉아 있는 더그아웃에서 말 그대로 몇인치 떨어지지 않은 곳으로부터 있었고, 9번구역으로부터의 개짖는 소리는 잭 클라크가 몸을 풀고 교체할때 방해가 되었습니다.


임시 투광 조명등 중 하나가 깜박거릴 때 첫 번째 공은 2분 동안 사라졌고, 그 공은 델레 알리와의 경합 이후 11번 구역의 정원에서 돌고 있었습니다.


Tottenham Marine 100121.jpg [ES-댄 킬패트릭]마린을 상대로 한 디바인의 FA컵 마법, 그리고 델레 알리가 보여준 두개의 측면
주민들은 잃어버린 공을 다시 던지지 말라는 지시를 받았었는데, 이 공은 현재 시행 중인 코로나 바이러스 프로토콜로 인해 입경기장으로 돌아가기 전에 소독되어야 했습니다.


마린과 그들의 팬들이 오늘밤 경기에서 술과 함께 앞으로 몇 년 동안 계속해서 이야기를 나눌 그 순간은 여전히 0-0이었던 전반 17분에 나왔습니다.


델레와 루카스의 총알들을 포함한 이른 폭풍을 견뎌낸 후, 홈팀은 그들이 순식간에 반격에 나선 것을 발견했습니다.


배관공 훈련생인 닐 켕니는 자신의 공을 몰고 앞으로 몰았습니다. 지원이 부족하고 스퍼스의 수비수들이 바짝 다가서면서, 켕니는 35야드에서 슛을 차는 것 외에는 선택지가 없었기에 찼고, 조 하트는 오판단을 한것으로 보이는데, 그는 공을 코너로 내보내기 전에 크로스바에 충돌하도록 내버려뒀습니다.


그 다음 마린이 기회의 냄새를 맡았을 때, 그들은 이미 3대 0으로 뒤지고 있었고, 제임스 조이스는 조 로든에 의해 슛을 막혔고, 그는 이 슛을 성공시키지 못했습니다.


델레 알리의 인상- 하지만 그것이 변화를 만들까?

Dele Alli 100121.jpg [ES-댄 킬패트릭]마린을 상대로 한 디바인의 FA컵 마법, 그리고 델레 알리가 보여준 두개의 측면
결정적인 터치들은 브라질인들에 의해서 제공되었지만 델레는 전반전 토트넘의 공세의 설계자였고, 13분만에 4골을 만들어 내면서 경기를 경연 수준으로 끝냈습니다.


12월 23일 이후 처음으로 모습을 드러내고 시즌 5번째 선발 출전에 그친 델레는 비니시우스를 위한 첫 두 골을 만들었습니다. 24분 동안의 끈기 있는 빌드업 후에, 그는 제드송 페르난데스와 1대 2를 주고받았고, 그리고 스트라이커가 백포스트와 가까운 곳에서 마무리를 하기 위해 크로스를 올렸습니다.


몇 분 후, 반대편에서 비슷한 공이 도허티를 보고 날아간 이후 골키퍼 베일리 패산트로부터 선방이 나왔고, 비니시우스는 다시 근거리로부터 마무리했습니다.


델레는 비니시우스의 고급스러운 해트트릭 골에도 관여했습니다.


그는 1시간 후 즈음에 교체될때까지 미드필드에서 파이널-써드 지역에서 차분하고 이기적이지 않았지만, 그는 경기장의 다른 곳에서는 더 느슨했고, 스토크와의 마지막 경기에서 무리뉴를 격분시켰던 캐주얼하고 고위험의 개인기를 하려고 한 적이 한 번 이상 있었습니다. 그러한 개인기로 인해 스퍼스는 소유권을 잃었고, 그것은 마린의 드문 기회 중 하나였던 조이스의 슛으로 연결되었습니다.


여러분은 이러한 순간들이 델레의 공격적 기여보다 무리뉴의 마음에 더 많이 남아있을지, 그리고 그가 무리뉴의 마음을 바꾸고 1군으로 다시 돌아오기를 바라면서, 그러한 반대파를 상대로 한 그의 활약이 정말 앞으로 중요하게 여겨질지 궁금했을 것입니다.


결국, 그것은 델레가 어디까지 떨어졌는지, 그리고 무리뉴 감독 하에서의 그의 현재 위치에 대해 많은 것을 말해 주었는데, 그는 해리 케인, 피에르-에밀 호이비에르, 해리 윙크스 같은 선수들과 같이 집에서 경기를 보는 것 보다는 8부리그를 상대해서 인상을 심어주려고 노력하도록 전락했습니다.


디바인이 쇼를 뺏었다

newFile-1.jpg [ES-댄 킬패트릭]마린을 상대로 한 디바인의 FA컵 마법, 그리고 델레 알리가 보여준 두개의 측면
비니시우스는 매치데이 볼을 가지고 출발했고 분명 몇 분 동안 사건들을 만들었지만, 스퍼스에겐 정말 큰 이야깃거리가 하나 있었습니다: 십대인 디바인.


16세, 163일 된 이 미드필더는 하프타임에 무사 시소코와 교체되어 스퍼스의 최연소 선수가 되었고, 곧 그들의 최연소 골 득점자가 되었고, 박스 안으로 들어가 근처 골대에서 훌륭하게 마무리했습니다.


인근 워링턴 출신의 디바인은 여름에 스퍼스에 합류하기 전에 위건에서 극찬을 받았고, 그는 스퍼스에서 무리뉴의 눈에 띄었습니다. 스퍼스에서 그는 정기적으로 1군 훈련에 참가하고 23세 이하에서는 주전을 도맡았습니다.


상대팀의 자질을 고려하더라도, 디바인은 스퍼스와 어울리는 것처럼 보였고 분명히 그의 앞에는 큰 미래가 놓여있습니다.


선추천 후댓글 부탁드립니다!!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54 1555 1556 1557 1558 1559 1560 1561 1562 156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