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4 08:25

[조나단빌] 무리뉴 : 토트넘경기를 승리를 지키기 못한 이유는 선수들의 특성과도 관련이 있음

조회 수 41238 추천 수 172 댓글 148
  • BEST [레벨:34]레온아르도다빈치 2021.01.14 08:27
    토트넘 친구들아, 이게 무리뉴야 이게
    맨유, 첼시가 이것 때문에 질렸지 그냥
  • BEST [레벨:24]반더바르 2021.01.14 08:29
    불과 1년전 다큐에서 무버지
    - 너희들은 할수있다 너희가 실력없는 선수들이었다면 애초에 이 팀에 오지도 않았어

    1년만에 무씹버러지 on
    - 선수들의 개인기술 , 능력 부족
  • BEST [레벨:23]생물 2021.01.14 08:26
    손흥민은 바이러스
  • BEST [레벨:25]황문기 2021.01.14 08:27
    아더에로 한두번도 아니고 뭐...
    맨유때부터 성적 안좋으면 선수 저격 오지게 했음

    무리타들은 그거를 길들이기다 기강잡기다 이런식으로 포장했던거고
  • [레벨:9]K.Vertz 2021.01.14 17:40
    .레논 뭔 저주까지야 ㅋㅋ
    그렇게 진지하게 받아들이면 여기서 평소에 팀 비하드립은 어떻게 봄
    팬카페도 아니고
  • [레벨:30].레논 2021.01.14 17:44
    K.Vertz 그냥 좀 지친 토트넘 팬이다 생각하시고 넘어가시면 될것같아요 ㅋㅋ

    선수들 폼 개박살 나있을 거다라고 얘기하는데 별로 기분이 좋을 팬도 별로 없을건데, 아무리 해외 축구팀이라고 해도 새벽 5시에 일어나서 축구 봤는데 저러면 좀 예민해지는건 어쩔 수없네요
  • [레벨:9]K.Vertz 2021.01.14 17:48
    .레논 결과 안좋으면 종합커뮤는 조금 빡세긴 함..ㅋㅋ
    다른 클럽 일이면 웃고 넘어가는 드립인데 대상이 응원하는 클럽이면 열불나지 ㅋㅋㅋ
  • [레벨:2]섹1슈케르 2021.01.14 08:30
    카악 퉤
  • [레벨:29]킹알마드리드 2021.01.14 08:30
    시작됐노 버러지
  • [레벨:32]스피릿츠 2021.01.14 08:31
    아니 아직 2년차에요 갓동님...
    이 모습은 토트넘 우승시키고 3년차에 나와야죠ㅜㅜ
  • [레벨:21]Garnet 2021.01.14 08:32
    스피릿츠 1.5년차라 3년차에 보여줄 모습 2배 빨리 압축시켜서 미리 보여줬답니다 아하하하하하하하
  • [레벨:21]Garnet 2021.01.14 08:31
    무버러지 개새끼야 케손가지고 꾸역승 노리는 애무축구 수비축구 1골축구 하다가 골먹혀서 꾸역승도 못하는

    돌돔 벵에돔 다금바리가지고 매운탕이나 끓여먹을 무버러지 새끼야



    물론 브페차이가 크다곤 하지만 그래도 솔샤르는 그 맨유 스쿼드 가지고 계속 공격축구 하려는 노력을 하잖아

    무리뉴 이새끼한테는 브페가 있어도 그냥 1골넣고 잠그는 축구 계속 했을거임
  • [레벨:25]Artparkk 2021.01.14 08:32
    하긴 좆체스 좆소코 좆이어 좆크스같은 애들 쓰면은 어느 감독이든 부아가 치밀겠지ㅋㅋㅋㅋㅋㅋㅋㅋㅋ

    참 손흥민, 케인 전성기에 저런 좆등신들이랑 같이 뛴다는게 너무 불쌍하다 ㄹㅇㅋㅋㅋㅋㅋ

    포체티노가 저 씹버러지들 때문에 경질된거 이제 알았어?? 왜 그래 새삼? ㅋㅋ 꼽으면 레비한테 영입하고 재네들 방출좀 시켜달라고 하던가
  • [레벨:21]Garnet 2021.01.14 08:34
    Artparkk 진짜 ㅆㅂㅆㅂ 난 우리흥도 우리흥이지만 케인이 더 불쌍함

    득점왕을 몇번을 먹었는디... 정말 대단한 선수인데...
  • [레벨:35]아스날배팅금지 2021.01.14 13:51
    Garnet 레알에서도 뛸수 있는 선수가 커리어 내내 아우디컵 하나..
  • [레벨:32]므긍 2021.01.14 08:32
    오늘은 솔직히 버스 안세웠음
    윙소코 판단력 개버러지였고 우측라인 빌드업 제로
    중원삭제축구, 1차빌드업삭제축구, 지공병신축구
    그냥 풀럼한테 기량에서 밀린거
  • [레벨:27]실패임박 2021.01.14 08:33
    우리 무버지 시즌 중반에 부임하셔서 2년차 3년차 헷갈리시는거 아니냐 ㅠㅠ
  • [레벨:21]Garnet 2021.01.14 08:35
    실패임박 1.5년차라서 2배 하면 3년차니까 3년차 모습 보여준다네요 아하하하하
  • [레벨:19]털없는원숭이 2021.01.14 08:33
    ㅈ체스는 ㅇㅈ이지
  • [레벨:27]경남과NC와맨유 2021.01.14 08:35
    왜 벌써 저러지
  • [레벨:30]축구특징 2021.01.14 08:36
    그래 팀에 좆같이 못하는 기량 딸리는 버러지들 있을 수 있지
    근데 그런 선수들이라도 대체 자원이 없으면 어르고 달래서 멘탈 챙기고 팀 분위기 만들어갈 생각을 해야지
    응 내 잘못 아니야~ 이 지랄 하고 있으면 선수들이 열심히 뛰고싶겠냐고 시발ㅋㅋ
  • [레벨:9]멀보쇼앙 2021.01.14 08:37
    역시 무버러지답네
    피케이니 다이버니 징징거리지말고
    그냥 은퇴나하고 티비에서 아가리나 털어라
    버러지년
  • [레벨:24]민물달팽이 2021.01.14 08:37
    누굴 노리고 한 말일까
  • [레벨:24]고환큰암사자 2021.01.14 08:38
    근데지금 극강팀이 없어서 1위랑 승점 6점차이뿐이 안나는디
  • [레벨:6]Luv_Poem 2021.01.14 08:39
    고환큰암사자 1위에서 내려오고있는팀이라 긍정적이라고 하긴 어렵지
  • [레벨:21]ECOR 2021.01.14 09:12
    고환큰암사자 초반에 케손 미쳐서 걍 기회오면 다 쳐넣은걸로 승점 존나 쌓은 덕분이지

    지금 리그 최근 6경기 무패패무승무 임
  • [레벨:6]Luv_Poem 2021.01.14 08:38
    빅클럽경기에서 흔히 보이는 골넣을기회 다놓치고 약팀이 밀고들어올때 골먹혀서 승점드랍하는 전형적인 경기긴한데 감독이 대놓고 할말은 아니지
  • [레벨:10]아자르맘 2021.01.14 08:39
    현지팬들도 저렇게는 안말하겠다 ㅋㅋㅋ
  • [레벨:6]토트넘. 2021.01.14 08:41
    버러지새끼가 ㅋㅋㅋㅋㅋ
  • [레벨:8]icefist 2021.01.14 08:41
    그 모자란 부분 채우라고 니가 돈 존나받고 감독질하는거 아니였냐 ㅋㅋ 오늘 경기보니까 풀럼 빌드업이 더 좋더라
  • [레벨:10]아자르맘 2021.01.14 08:43
    icefist 아니 왜 항상 골넣으면 뻥축 시작이지? 미드진이 그렇게 폐급은 아닌데 은돔을 3선으로 내리던가 시발 맨날 4231만 쳐쓰고 버러지년
  • [레벨:20]제네시스! 2021.01.14 08:44
    지고 물고빨던 선수들 있는 팀가서도 저러는건 진짜 ㅋㅋㅋㅋ
  • [레벨:10]타살 2021.01.14 08:46
    애초에 케인,흥민이 빠지면 중위권에서 빌빌거릴 팀

    진짜 큰맘 먹고 전체 수술 들어가야 된다
  • [레벨:15]원크 2021.01.14 08:46
    시작됬다ㅋㅋㅋㅋ
  • [레벨:19]맹스나인 2021.01.14 08:48
    3년차 아웃은 과학이네
  • [레벨:24]디기딩 2021.01.14 09:02
    그런걸 극복하라고 당신이 있는겁니다
  • [레벨:33]94년생브루노 2021.01.14 09:14
    주기가 빨라지네
  • [레벨:21]사랑이숨긴말들 2021.01.14 09:19
    진짜 한결같네
  • [레벨:1]FinaI 2021.01.14 09:35
    니미 치매걸린개병신시발새끼 ㅋㅋ
  • [레벨:33]최유화 2021.01.14 09:42
    아니 비겼다고?ㅋㅋㅋㅋ
  • [레벨:3]강화성공킹리에 2021.01.14 09:58
    ㅂ지무러
  • [레벨:16]앵그리수수 2021.01.14 10:05
    ㅅㅂ 니들팀에 윙소코,윙크스 같은 버러지새끼들 있다고 생각해보셈. 무버지 욕 못함
  • [레벨:25]맨독 2021.01.14 10:10
    산체스 시소코 이런 애들 데리고 챔결간 포체티노가 개씹명장이었어 야발 ㅋㅋㅋㅋㅋㅋ
  • [레벨:25]장난 2021.01.14 10:14
    1골넣고 버티다 꼭 쳐맞고 선수탓하기 이렇게 빨리 자주볼줄은 ㅋㅋㅋ
    자기전술이 최고라 믿기때문에 전술탓은 평생안하겠지 이사람은
  • [레벨:21]콘스탈레리움 2021.01.14 10:22
    그런데 무리뉴 말이 틀린게 아닌게..산체스 윙크스는 ㅅㅂ 진짜 암걸리더라. 실점장면에서도 산체스가 루크만 놓치고, 윙크스가 중앙에서 공중볼 경합도 못해보고 골먹힘 ㅅㅂ
  • [레벨:4]연밍이 2021.01.14 10:27
    병신
  • [레벨:25]로만레인즈 2021.01.14 10:38
    무링요의 철학 ㄷ ㄷ ㄷ
  • [레벨:23]착닭죽닭 2021.01.14 10:45
    그저 병신 감독에 병신팀
  • [레벨:15]화악마 2021.01.14 11:13
    ㅋㅋㅋㅋ 걸맞는 선수들인거 같은데 무버러지 팀이니
  • [레벨:10]어쩌라공 2021.01.14 12:10
    본인 전술 프라이드가 너무 쎄서 절대 본인탓 안하죠 이어서 그팬이라고 선수탓 시전
  • [레벨:23]조쉬코헨 2021.01.14 15:43
    ㅋㅋㅋㅋㅋ뻔하다뻔해 본인전술문제는 생각안하나 솔직히 토트넘 멤버 나쁘지않음 지원해준게 몇명인데
  • [레벨:2]킹루드7 2021.01.14 16:43
    또 선수탓. ㅋㅋㅋㅋ쓰벌 맨유때부터 지금까지 똑같은 축구하고 있고 맨유때 우리에게는 손케가 없다 이지랄 해놓고 정작 손케 손에 쥐었는데 그걸 또 ㅂㅅ같이 활용하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18 2819 2820 2821 2822 2823 2824 2825 2826 282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