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23:46

현재 EPL에서 가장 욕 안먹는 감독

조회 수 114284 추천 수 875 댓글 289

0.jpg 현재 EPL에서 가장 욕 안먹는 감독

크리스 와일더.jpg 현재 EPL에서 가장 욕 안먹는 감독


셰필드 유나이티드의 감독

크리스 와일더 


2016년에 부임해 

3부리그에서 망가져가고 있던 팀을 불과 3시즌 만에 1부리그까지 승격시킴 


지금 1승 2무 15패로 최하위에 가장 유력한 강등팀인데 

경질 이야기가 안나옴 


걍 2부리그 떨어지면 

다시 크리스 와일더 믿고 승격을 기다린다 

이 분위기임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8]990423 2021.01.17 23:47
    5인교체 반대한 씨발련
  • BEST [레벨:30]에픽그지 2021.01.17 23:41
    3부에서 1부까지 올렸으면 가능하지..
  • BEST [레벨:20]fm이인생 2021.01.17 23:41
    저번시즌 깜짝돌풍일으킨거보면 2부리그가도 금방 올라올듯
  • BEST [레벨:24]펩시보다코카콜라 2021.01.17 23:42
    VCC_1886 그것도 있고 다른팀이 다 캐치한거도 있고
  • [레벨:24]틸레망스맘 2021.01.17 23:54
    맨유진성빠돌이 클롭 오늘 왜 교체 저따구로 하냐 이런글도 저런거에 포함하는거지 ㅋㅋㅋ 저게 애초에 감독 지지도가 아님
  • [레벨:25]안지영옆에기타 2021.01.17 23:54
    얘는 타팀 팬들한테 욕먹겠지ㅋㅋ 이기적인새끼
  • [레벨:8]아리아니아 2021.01.17 23:55
  • [레벨:25]안지영옆에기타 2021.01.17 23:56
    아리아니아 5인 교체 개지랄 하면서 반대했잖아
  • [레벨:8]아리아니아 2021.01.17 23:59
    안지영옆에기타 ㅇㅎ 그건누누랑같이역겹더라
  • [레벨:23]구글홈 2021.01.17 23:54
    아르데타 왜케 긍정이 높냐 ㅋㅋㅋㅋㅋ
    한국 아스날팬들만 욕하는건가 헷갈리네 ㅋㅋ
  • [레벨:5]w7w7w7sj 2021.01.17 23:58
    구글홈 다들 욕해도 응원해..
  • [레벨:2]Entrado 2021.01.18 15:06
    w7w7w7sj 마즘
  • [레벨:2]Entrado 2021.01.18 15:05
    구글홈 ㄴㄴ .. 구단에서 뛰었던 선수라 다들 애정을 갖고 잘해보자는 마인드가 많음.. 욕하면서도 잘하자 이런거
  • [레벨:22]DHL 2021.01.17 23:54
    브루스 아웃!
  • [레벨:34]DD충 2021.01.17 23:54
    ㄷㄷ
  • [레벨:34]FAO사무총장 2021.01.17 23:54
    와일더 : 쌉가능^^
  • [레벨:20]토트넘우승존버 2021.01.17 23:55
    3부에서 1부는 ㅇㅈ이지
  • [레벨:23]벵신종거 2021.01.17 23:55
    뭐야 3부였어? 게임을 현실에서 하시네ㄷㄷ 이걸 어케 욕하냐
  • [레벨:25]유메카나 2021.01.17 23:55
    타당하네 ㅋㅋㅋ 나같아도 저러지
  • [레벨:24]하반신마비 2021.01.17 23:55
    근데 사람 인상이 왤케 좋냐.
  • [레벨:2]코끼리뿌우 2021.01.17 23:56
    저런게 진짜 골수팬들이지 멋지다
  • [레벨:31]행정 2021.01.17 23:56
    진짜 오코넬 졸라 그립겠다 얘넨
  • [레벨:22]lienvi 2021.01.17 23:56
    심지어 올라오자마자
    모두가 강등권예상했는데 다 박살내고
    리그 중상위권 달리다가 9위마감 ㅋㅋㅋㅋ
  • [레벨:17]밀붕밀붕 2021.01.17 23:58
    쟤네한테 클롭은 우리나라로 치면 웬 일본인 감독한명 건너와서 k리그 씹어먹는 상황이려나 ㅋㅋ
  • [레벨:34]iCaNiT 2021.01.17 23:58
    팀 핵심인 선수들 부상이 하부팀에 얼마나 큰 영향을 주는지..
  • [레벨:5]동선동박지단 2021.01.17 23:58
    잉글쉑이들 클롭에 중립이 다반수네 ㅋㅋㅋ 눈이 왜케 높아
  • [레벨:8]무버지막내아들 2021.01.17 23:58
    무버지가 생각보다 높네... 토트넘은 그래도 무버지덕에 트로피 하나라도 노리고 있는건데
  • [레벨:32]習近平 2021.01.17 23:59
    오코넬 아웃에 헨더슨 임대복귀가 크긴 큰가보다
  • [레벨:24]어예좋습니다 2021.01.17 23:59
    무버지 네거티브 21% 밖에 안하네 오래오래 볼 수 있겠다 ㅅㅅ
  • [레벨:22]Teak 2021.01.18 00:00
    대황첼 우승 ㅅㅅㅅㅅㅅㅅㅅ 빨리 램재인 쳐내자~
  • [레벨:22]와아드 2021.01.18 00:00
    램재앙은 여기랑 현지랑 비슷하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5]유로빈 2021.01.18 00:00
    펩빡이 클롭 긍정 부정 둘 다 낮은거보면 얘넨 걍 종신으로 깔고간다 이건가
  • [레벨:22]필터없이발언 2021.01.18 00:00
    3시즌 1부 ㄷㄷㄷㄷ
  • [레벨:22]댐띵퍼니 2021.01.18 00:01
    케인골 들어가고 물마시는데 안타깝더라
  • [레벨:4]땅땅땅콩마 2021.01.18 00:01
    아니 램제앙 호의가 클롭보다 높아? 저기도 뭐 램제앙 종신 그런거냐
  • [레벨:38]래드키 2021.01.18 00:03
    땅땅땅콩마 첼시 레전드인데
    아무리 못해도 콘크리트는 있지

    제라드가 리버풀 감독해서
    개지랄 떨어도 30%는 절대 지지층 있을 걸ㅋㅋㅋ

    나도 무조건 지지할거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6]챈들러엄지발가락 2021.01.18 00:03
    땅땅땅콩마 램리타들인듯
  • [레벨:3]아이런스 2021.01.18 00:07
    땅땅땅콩마 괜히 램재앙이 아님
  • [레벨:22]필립로스 2021.01.18 00:02
    3시즌 1부ㄷㄷ
  • [레벨:4]방구존나쌔게뀌기 2021.01.18 00:03
    아르테타 시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DURAMO 2021.01.18 00:04
    제목은 가장 트롤한 감독인데 가장 지지한다는게 맞는지 모르겠네
  • [레벨:24]세비이스타 2021.01.18 04:35
    DURAMO 저기서 trolled는 얼마나 조롱을 많이 받았냐라는 소리야
  • [레벨:8]그리고이또한 2021.01.18 00:07
    응 5인교체 반대한 늙은 애미뒤진련~
  • [레벨:22]눈보라를일으켜 2021.01.18 15:38
    그리고이또한 싫은건 알겠는데 말좀 가려서 해라
  • [레벨:26]Fool!! 2021.01.18 00:07
    지난 시즌 코로나 브레이크 아니었으면 더 높게 마감할 수 있었을까?
  • [레벨:23]KFCworld 2021.01.18 00:08
    진짜 궁금해서 그러는데 셰필드 같은 EPL 강등권 팀들이랑 울산, 전북이랑 붙으면 어느 정도임?
  • [레벨:38]래드키 2021.01.18 00:11
    KFCworld 걍 셰필드가 개바르지

    울산, 전북에서
    강등권팀이라고 해도
    EPL 1부리그에서 뛸 수 있는 선수가 누가 있을까를 생각해봐
  • [레벨:23]KFCworld 2021.01.18 00:17
    래드키 와씨 바로 골 박네 ㅋㅋㅋ 셰필드 성님들 머리 오지게 박습니다 ㅈㅅㅈㅅ
  • [레벨:20]슬픈낙타 2021.01.18 00:10
    아르테타는 대체 왜..
  • [레벨:26]작전상뒤로돌격 2021.01.18 00:12
    이런 거 좋음 그래서 본머스 아쉽
  • [레벨:14]kalxiud 2021.01.18 00:13
    아르테타 분위기 개많이 바뀌었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3]라라랜들 2021.01.18 00:20
    아르테타 긍정 50 부정20 ㄷㄷㄷ
  • [레벨:27]봄아 2021.01.18 00:27
    현실로 FM하고 있네
  • [레벨:24]코티저스 2021.01.18 00:30
    모예스 콘크리트 어마어마하네 ㅋㅋㅋ
  • [레벨:20]고릴라몽키키 2021.01.18 00:32
    에펨은 4부에서 1부 올려주고 유로파 우승시켜도 담시즌 강등권가면 경질시키던데,,
  • [레벨:12]홀트키좀그만써라 2021.01.18 01:01
    딘 스미스 욀케 욕먹냐 ㄷ
  • [레벨:22]마켓컬리 2021.01.18 01:02
    1위 갓동님이 왜 하위권에..
  • [레벨:2]무야2호 2021.01.18 01:05
    라니에리도 안짤렸어야하지않나
  • [레벨:2]T1제우스 2021.01.18 01:18
    구단에 레전드바로 박히겠네
  • [레벨:22]해물뿡 2021.01.18 01:22
    +심지어 셰필드 선출임
  • [레벨:34]Vardy7 2021.01.18 01:33
    선더랜드로 모시자
  • [레벨:16]엘릭서 2021.01.18 01:43
    작년 철벽수비 어디감?
  • [레벨:21]아스날오바메양 2021.01.18 01:47
    3부에서 1부면 인정이지
  • [레벨:24]BigBen 2021.01.18 02:08
    크리스 와일더는 진짜 이미 셰필드 클럽 레전드일듯 3부였을때가 진짜 얼마 안됬는데 갑자기 2부로 올라오더니 웬스데이가 평소에 막 승격한다 만다 그랬는데 갑자기 유나이티드가 올라옴
  • [레벨:2]알라바종신 2021.01.18 02:35
    램파드 압도적 1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얄미로운꼴통 2021.01.18 05:22
    3부에서 1부 올린 감독이면 당연하지
  • [레벨:31]rocker 2021.01.18 07:28
    셰필드 레전드 선수는 누구에요 ?
  • [레벨:9]에버튼챔스진출 2021.01.18 10:32
    rocker 자기엘카?
  • [레벨:1]육시럴 2021.01.18 08:41
    저봐 울브스 팬들 보고있나?
    누누종신
  • [레벨:4]킹수 2021.01.18 10:29
    레스터는 경질 시키 않음? 심지어 우승까지 시켜놨더니 ㅋ
  • [레벨:2]찰리푸스후라이팬 2021.01.18 18:57
    킹수 리그 6연패하고 강등권까지 꼬라박았는데 어쩔수 없지 아무리 우승했어도 1부리그에는 있어야 할꺼 아니여
  • [레벨:8]때쓰형 2021.01.18 11:09
    에디하우도 나갔는데 뭘ㅋㅋ
  • [레벨:30]겜이웬수 2021.01.18 12:14
    클롭이랑 아르테타랑 바뀐거 아니냐?
  • [레벨:23]Lune 2021.01.18 12:56
    아르테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인쿠버스 2021.01.18 13:22
    아르테타가 의외네...
  • [레벨:34]피지컬괴물 2021.01.18 13:55
    난 6부에서 끌어올려도 돈달라하면 나가라던데
  • [레벨:22]훌랑이 2021.01.18 14:35
    3부에서 1부면 킹정이지 ㄹㅇ ㅋㅋ
  • [레벨:34]러브라이브 2021.01.18 16:11
    아니 대깨램 아직도 존나많네 미쳤나 진짜
  • [레벨:2]Munoz 2021.01.18 16:15
    러브라이브 대깨아 비율이 50프로가넘음 ㄷㄷ
  • [레벨:34]러브라이브 2021.01.18 16:16
    Munoz 아르테타는 그래도 분위기 반등중이잖아
  • [레벨:22]그라치아노펠레 2021.01.18 16:30
    하센휘틀 최근폼이 별로라 그런가 긍정이 제일 적네?
  • [레벨:33]Suicide 2021.01.18 16:46
    3부에서 1부리그 승격이면 진짜 능력이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안토니오레예스 2021.01.18 17:06
    아르테타 종신급이네 ㄷㄷ
  • [레벨:30]끙끙맨 2021.01.18 17:42
    램갓동님 ㅠㅠ
  • [레벨:2]TAArnold 2021.01.18 20:16
    클롭은 왜 긍정적이 적을까..
    수비수 다 누워도 이정도면 갓롭인데
    졸렬롭땜에 그런강...
  • [레벨:3]미쯔한입에와사삭 2021.01.18 20:30
    램재앙시발련
  • [레벨:10]별바람 2021.01.18 21:20
    3부에서 1부까지 ㄷㄷㄷ fm 찐하게 즐기다 가네
  • [레벨:8]도쿄다이어리 2021.01.18 21:42
    램재앙 펩재앙 문재앙 든든하다~
  • [레벨:23]망고연필 2021.01.18 21:51
    아르테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7]손블링 2021.01.18 22:46
    레스터 여우 새기들은 강등권 팀한테 트로피 줬는데도 경질시켜버리는데
    라감독님...
  • [레벨:27]ㅋㄷㅇㅅㅅ 2021.01.18 22:53
    아르테타 종신??
  • [레벨:10]나딤아미리 2021.01.18 23:17
    아르테타 거의 "그분"지지율과 비슷
  • [레벨:20]첼붕2 2021.01.19 01:13
    로저스랑 클롭이 왜케 낮지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96 1597 1598 1599 1600 1601 1602 1603 1604 1605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