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9 09:33

장동민이 말한 KBS 개그맨 똥군기 썰.jpg

조회 수 83280 추천 수 442 댓글 185
장동민이 말한 KBS 개그맨 똥군기 썰.jpg 장동민이 말한 KBS 개그맨 똥군기 썰.jpg
중간 입장에서 악습 없애는데 힘쓰는게 쉬운게 아닌데

대단하네
  • BEST [레벨:30]빵풀 2021.01.18 22:15
    ㅅㅂ 저거 못살게 굴었냐고 묻는거

    '아니오' 라고 하면 저렇게 장동민 팰거고
    '예' 라고 하면 싸가지없게 맞선임 뒷담화하냐고 또 지랄할듯
  • BEST [레벨:29]다이아몬드는영원 2021.01.19 09:34
    오죽햇으면 ㅋㅋ 류 XX 결혼식때 개그맨 후배 1명감 ㅋㅋ
  • BEST [레벨:22]주또못또 2021.01.19 09:37
    다이아몬드는영원 그 황현희 마저도 인생모토가 남들이 안하려하는것도 해보자 여서 갔다는 내용의 댓글 본거같은데 ㅋㅋ
  • BEST [레벨:25]대외경제무역대학 2021.01.19 09:25
    생율과수삼 스트리트파이터 하는데
    류 골라서 콤보넣다가 손에 담 왔음
  • [레벨:21]바페야밥해라 2021.01.19 09:47
    엣취제이 김영철은 존나 착한 선배였다함. 옥동자한테만 열등감생겨서 존나갈구고 ㅋㅋ
  • [레벨:1]걍서 2021.01.19 09:53
    바페야밥해라 옥동자도 나한테만 왜저러지 싶다가 오지헌 들어오고 단박에 이해했다고...
  • [레벨:28]축황제시린가드 2021.01.19 10:01
    걍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omnqs 2021.01.19 11:15
    걍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웃기네
  • [레벨:4]좋은친구들 2021.01.19 11:25
    걍서 ㅆㅂ 뭔 말인가 했네 ㅋㅋㅋㅋㅋ
  • [레벨:24]평양국밥 2021.01.19 11:40
    걍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습기제거제 2021.01.19 12:39
    걍서 이게 개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3]꿈을쫒는사람 2021.01.19 14:03
    바페야밥해라 걔는 오히려 선배들이 갈굴때 철판 깔고 응 안해 했던 사람 ㅋㅋㅋ
  • [레벨:16]아자르의병동생활 2021.01.19 09:37
    개그계에서도 장동민 허경환 박지선 등등 똥군기 안잡은 사람들도 많았는데
    저 몇명 때문에 개그맨 이미지 물을 다 흐려놨지
  • [레벨:22]킹갓셀로 2021.01.19 09:37
    존나 골때린다니까 ㅋㅋㅋㅋㅋㅋㅋ 이미지 세탁 존나 잘한 족장님부터 몇명 있지
  • [레벨:16]아자르의병동생활 2021.01.19 09:39
    킹갓셀로 나 군대 그 병영문고였나에서 자서전 읽으면서
    와 진짜 온갖 고생을 다하고 큰 사람이구나 대단하다 했는데
    나중에 알고보니 실망함 ㅠㅠ
  • [레벨:34]와드마스터 2021.01.19 09:38
    ㅇㄷ
  • [레벨:21]쇼요롤 2021.01.19 09:38
    http://m.ohmynews.com/NWS_Web/Mobile/at_pg.aspx?CNTN_CD=A0000254754
    이기사보면 심각함 25살이 29살보다 선배라고 빠따침
  • [레벨:17]WoodyK 2021.01.19 09:39
    누군진 기억 안나는데 옹달샘 선에서 구타 가혹행위 없애려고 힘써서 구타, 가혹행위 기껏 없애놧더니
    본인들 나간 이후에 다시 만들어졌다고 그러던데 ㅋㅋㅋㅋㅋㅋ
  • [레벨:32]Hardy 2021.01.19 09:39
    선배 저거 누구냐?

    인간아닌데
  • [레벨:1]坂井泉水 2021.01.19 09:39
    Hardy 위에 댓글 읽어보면 추정 가능함
  • [레벨:6]레게룡 2021.01.19 09:40
    근데 개그맨에 왜 군기가 필요하지 오히려 선후배건 스스럼없이 개그던지고 허물없고 자유로워야 개그가 자연스레 나오고 그런거아닌가
  • [레벨:16]아자르의병동생활 2021.01.19 09:40
    레게룡 그렇게따지면 예대 미대 음대 미용관련과 전부 필요없음
    군기가 필요해서 잡나 ㅋㅋㅋㅋ 군기를 잡고 필요하다는 이유를 만들지
  • [레벨:6]레게룡 2021.01.19 09:41
    아자르의병동생활 우문현답이네 생각해보니
  • [레벨:28]발롱위너모드리치 2021.01.19 09:48
  • [레벨:22]운도실력 2021.01.19 10:04
    아자르의병동생활 ㅋㅋㅋ 이게 맞다
  • [레벨:34]만수르구단주 2021.01.19 09:55
    레게룡 공개코미디 시발점이 극단인데 극단, 연극 이쪽이 좀 군기 같은게 엄한듯... 극단 하다 공채 합격하고 기수로 선후배 나뉘니까 그냥 몸에 배여있던게 자연스럽게 나온듯
  • [레벨:4]syrano15 2021.01.19 10:21
    레게룡 머나먼 옛날 바보 분장이 디폴트이던 시절은 개그맨 = ㅄ 이라는 인식이 매우 강했대
    그래서 개그맨은 웃기는 사람이지, 비웃거나 무시당할 사람이 아니다! 라는 의도로
    방송이 아닌 상황에서는 엄하고 무섭게 생활하려 노력했다더라
    집에서도 엄한 아버지로 아이들을 키웠다고 아침마당 같은 프로에서 얘기하시던 나이 많으신 코메디언의 방송을 본 기억 있습니다.

    뭐 그당시는 바보 분장하고 바보행세 하던게 기본이던 시절이니
    그때 당사자들의 의도와 취지는 어설프게나마 이해하겠는데
    요즘도 저리 똥군기질 한다는건 변질될대로 된 미친짓인거지 머
    요즘 똥군기질 하는 것들은 진짜 평생 반성해야 함 ㅇㅇ
  • [레벨:6]레게룡 2021.01.19 19:42
    syrano15 글쿠나
  • [레벨:33]하마베 2021.01.19 09:40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0]휴랑 2021.01.19 09:42
    하마베 심형래썰은 지석진이 구라라고 직접 유튜브에서 밝힘
  • [레벨:33]하마베 2021.01.19 09:43
    휴랑 ㅇㅋ 댓지울게
  • [레벨:20]휴랑 2021.01.19 09:42
    이경규도 똥군기 싫어해서 끊고, 전설의 7기(유재석, 김국진, 박수홍, 김용만 등)에서 똥군기 끊고, 이후에 김준호 선에서 또 끊고 했는데 계속 생김..
  • [레벨:20]그루치 2021.01.19 09:47
    휴랑 개콘군기듣고 7기인 애들도
    우리때는 그정도 아니였는데,우리때는 그런거 없읬는데라고 말함 ㅋ 더 퇴보함
  • [레벨:4]좋은친구들 2021.01.19 11:26
    휴랑 와 7기 멤버보소 ㅋㅋㅋㅋㅋ
  • [레벨:27]무뇌봉 2021.01.19 09:42
    이거 댓글에 류담 딱 두글자에 좋아요 했더라
  • [레벨:22]주또못또 2021.01.19 09:43
    무뇌봉 ㅋㅋㅋㄱㅂㅍㅍㅍㅍㅍㅋㅋㅋㅋㅋ
  • [레벨:22]주또못또 2021.01.19 09:43
    무뇌봉 지금도 감정 안좋은가보구나 ㅋㅋㅋ
  • [레벨:24]Sazabi 2021.01.19 09:43
    이런거는 최양락 썰이 존나 웃기던데 군기고 뭐고 깝치다 개쳐맞았다는데 ㅋㅋ
  • [레벨:25]배빵빵사춘기 2021.01.19 09:44
    Sazabi 개그계 4대 성인마저 빡쳐서 때리게 만든 그 분 ㅋㅋ
  • [레벨:22]주또못또 2021.01.19 09:44
    Sazabi 생불과 비교되는 임하룡쎈세마저도 개빡치게만드셨다던...
  • [레벨:21]믹폴리 2021.01.19 10:03
    Sazabi 최양락은 후배들 갈구는 스타일이 아니였다고 추론해볼수 있는 이유가 신동엽이 데뷔직후부터(뜨기전) 신동엽,최양락,이봉원 셋이 뭉쳐다녔다함. 지랄맞은 선배들은 풋내기하고 안어울리는 게 일반적.
  • [레벨:22]아라가리아니아 2021.01.19 10:04
    믹폴리 셋다 술좋아해서 더친했으려나?ㅋㅋ
  • [레벨:33]정예인 2021.01.19 10:06
    믹폴리 양락형님 본인부터가 선배들한테 까불다가 매 버는 스타일인데 후배들 갈구겠음? ㅋㅋㅋㅋㅋ
  • [레벨:21]바압 2021.01.19 10:09
    정예인 근데 내로남불도 생각보다 많아. 자긴 위에 까불어도 되는데 밑에가 자기한테 까부는 건 안 되는. 물론 최양락은 안 그랬을 거 같음.
  • [레벨:25]배빵빵사춘기 2021.01.19 11:50
    바압 군대 폐급이 똥군기 잡는거 생각보다 흔한 일이지 ㅋㅋㅋ
  • [레벨:26]혼다 2021.01.19 09:43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7]무뇌봉 2021.01.19 09:44
    혼다 근데 그래도 김병만은 똥군기 존나 잡아도 챙겨줄땐 확실히 잘챙겨줘서 후배 사이에 그렇게까지 이미지 개박살은 아니였는데 다른한분은그런것도 없었대
  • [레벨:20]티아고맘. 2021.01.19 09:46
    무뇌봉 한놈은 똥군기잡아도 끌어주는 선배일거고
    한놈은 끌어주는것도 없고 잘난것도 없이 똥군기만 잡는 선배니깐..
  • [레벨:22]운도실력 2021.01.19 10:05
    티아고맘. 그래서 결혼식때 개그맨 후배들 중 1명만 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바압 2021.01.19 10:10
    혼다 별개로 김병만 류담이 좆밥 스타일 같지는 않은데 ㅋㅋ
  • [레벨:24]타르타르타 2021.01.19 10:36
    바압 김병만은 ㄹㅇ인상부터 쎄보임 키만 작을뿐 ㅋㅋ
  • [레벨:26]혼다 2021.01.19 10:49
    타르타르타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몸부림 2021.01.19 12:36
    혼다 유도선수 최민호씨 키 163인데 한판 붙어보쉴??
  • [레벨:10]런닝머신딥런닝 2021.01.19 10:48
    혼다 김병만이나 류담이 둘 다 운동하던 사람들인데 좇밥스타일은 아니지ㅋㅋㅋㅋ
    류담은 유도하던 사람이고 김병만은 뭐 그냥 기능인이고
  • [레벨:8]성격이느긋해요 2021.01.19 12:14
    혼다 류담 김병만이 좆밥이면 너는 어케생겼냐..ㄷ
  • [레벨:34]봉준호 2021.01.19 09:45
    진짜 똥군기 누가 총대매서 없애면 밑의놈들이 다시 만들고 악순환의 반복...
  • [레벨:20]우리아빠푸욜 2021.01.19 09:45
    인간의 진짜 성격(인성)은 남들보다 높은 자리에 있을 때 드러남
  • [레벨:20]그루치 2021.01.19 09:49
    우리아빠푸욜 인간 인성은 자기보다 약한(을,서비스업)사람 대하는거보면 나옴
    식당하면서 많이 느낌
  • [레벨:4]P.호이비에르 2021.01.19 09:46
    ㄹㄷ셋고 는 개그맨도 입지 ㅈㄴ 적은 분이
    뭔 커리어로 개콘 탈출하고 살빼고선 배우한다고 설치더만 꼬꾸라지도만
  • [레벨:16]아기잉딕1 2021.01.19 09:48
    저게 안타까운게 장동민같은 선배가 희생해서 악습 없애면 후배들이 따라야 하는데 부조리 당하지도 않은 같잖은새끼들이 라떼는 드립치면서 부조리 다시 만듬. 군대에서 많이 봤거든
  • [레벨:21]firstaid 2021.01.19 09:49
    박성호도 똥군기 없는데 친해서 빨대니 뭐니 언급하고 티키타카한걸 대중은 빨대만 기억함 ㅋㅋㅋ
    친하고 똥군기 없는 선배라 개그맨 군기 빡센대도 방송에서 그런이야기 할수있던거라고 하던데
  • [레벨:21]믹폴리 2021.01.19 10:09
    firstaid 박성호는 실제로 후배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배로 꼽힘. 얼마전 안상태 유튜브에서도 인성 젤 좋은 개그맨이라고 거론했음.
  • [레벨:21]firstaid 2021.01.19 10:15
    믹폴리 실제로 잘해주는선배니 개그맨들답게 편한마음으로 쌘발언하고 드립치는건데 대중은 그것만 기억해서 욕하는게 아쉽더라고
    유튜브에 박성호 나오면 악플이나 빨대댓글 많고
  • [레벨:9]동짜몽 2021.01.19 09:50
    나도 악습 없애는중임 사람이 나이들면 무조건 일해야 하는 악습
  • [레벨:33]오호오허오호 2021.01.19 09:53
    그 인맥으로 이어진 개그계 연예계에서 시발
    후배가 결혼식에 한 명 왔으면 진짜 말 다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
    괴롭힌 수준이 아니라 그 사람 일상- 삶을 망친거지
  • [레벨:9]냠망냠망 2021.01.19 09:54
    요즘 레이서로 전업 하신 한분도 있는데 아무도 모르시넹 ㅋㅋ
  • [레벨:1]아챔가야지 2021.01.19 10:05
    냠망냠망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1]바압 2021.01.19 10:12
    아챔가야지 레이서라는 걸 보니 스타가 되고 싶음 연락해 이 분인 듯.
  • [레벨:22]리로라릭 2021.01.19 10:23
    아챔가야지 한ㅁㄱ
  • [레벨:25]파랑채집가 2021.01.19 10:01
    자기가 끊는다는 게 진짜 힘든 건데
  • [레벨:10]킴킴99 2021.01.19 10:07
    장동민 - 최전방 군필 // 19기 공익 + 면제 미필 ㅄ 집단

    여기서 드러나는거지 똥군기 잡아봐짜 서로상처라는걸 군대에서 배운놈이랑 안배운놈 차이

    사회생활도 마찬가지다 일은 존나잘하는데 똥군기 안잡는 선임 // 일 존나못하는데 군기 오지게잡는 만년과장

    과장은"내가~ 군대에서 어떻게 했는데~~" "군대 안갔다왔지?" 등등 드립존나 치지만 까보면 일존나잘하는 선임은 수색대대

    사단장 표창까지 받은 사람이었음
  • [레벨:20]xU3itFPy 2021.01.19 10:28
    킴킴99 장동민이 19긴데 뭔개소리하는거야
  • [레벨:4]태연1 2021.01.19 12:19
    킴킴99 킹×만ㅋ 심지어 윗선배들이 군기 없앳는데 부활시키고 심지어 군대도 안가고ㅋ 저지랄
  • [레벨:22]다솜이 2021.01.19 10:07
    나도 군대에서 상말때인가 애들 갈구는 군기반장 나보고 하라고 시키던데 애들 잘못하면 그냥 내가 총때매고 맞겠습니다 했다가 그자리에서 선임새끼한테 개쳐맞았는데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레반동원스키 2021.01.19 10:25
    위에서 악폐습 없애면 바로 밑에서 꿀빨던 애들이 다시 악폐습 만들던데
  • [레벨:3]오른손과왼손 2021.01.19 10:27
    레반동원스키 군대도 중대단위로 있을때 구타 엄청 사라졌는데 분소초로 나뉘니까 다시 생기고 그러더라
    없애도 누군가가 다시 부활시킴
  • [레벨:21]레반동원스키 2021.01.19 10:29
    오른손과왼손 항상 부활시키는건 밑에서 제일 꿀빨던 애들
    지들이 고참되서도 꿀빨고 싶어서 부활시킴
  • [레벨:3]오른손과왼손 2021.01.19 10:29
    레반동원스키 우리 중대도 딱 그런 케이스였음
    동기중에 다른 소초간 애 엄청 잘하는 애였는데 개짬통새끼한테 억울하게 많이 맞았더라ㅜ
  • [레벨:5]축축해 2021.01.19 10:33
    엄청나네 .. 엄청난 사람이다 ..
  • [레벨:3]최적화장인 2021.01.19 10:37
    근데 달인패밀리중에 노씨는 장동민 후밴데 얘도 똥군기 맞긴함?
  • [레벨:23]릭산체스 2021.01.19 10:48
    노우진 한민관 김병만 류담 이4명이 가장 심함

    깜빡홈쇼핑 깜빡이도 심한데 제명수준으로 안나오니
    뭐..
  • [레벨:31]한자와나문희 2021.01.19 10:55
    류담 노우진 한민관 귀신같이 예능 안 나오는 이유가 있음 ㅋㅋㅋ 어릴땐 한민관 재밌는데 왜 예능 안 나오지? 했는데
  • [레벨:25]래포쉬드 2021.01.19 11:07
    진짜 어쩔수없이 끌려가는 군대도 아니고 자기 꿈 쫓아서 하는 직업에서 저런 일 당하면 현타 존나 씨게 올듯.. 대단함
  • [레벨:19]히샬리송 2021.01.19 11:16
    장동민 멋있다
  • [레벨:16]싼다핥아뷰지 2021.01.19 11:18
    저렇게 없앤 악습?
    누가 가르쳐줬는진 몰라도 21기 22기에서 또 생기는게 악습임
  • [레벨:25]알폰소맘 2021.01.19 11:26
    임하룡 이경규 유재석 김준호
    VS
    노우진 김병만 한민관 류담
  • [레벨:3]맥스할로웨이 2021.01.19 11:47
    개멋있네...
  • [레벨:17]WoodyK 2021.01.19 13:20
    박성호가 진짜로 똥군기 심햇던 사람이라면 후배들이 이만큼 좋아하진 않앗겟지...
    박성호랑 친하고 서로 아들 아빠 부르는 28기 개그맨도 있어;;; 코미꼬라고...
    그저 서로간 티키타카 하다가 빨대 이미지가 씌워진 거임 ㅋㅋㅋㅋㅋ

    아 물론, 김준호는 그렇게 빨대짓하는거 싫어해서 둘이 겁나 싸우긴 싸웟다던데
  • [레벨:38]빈지노 2021.01.19 13:47
    요새도 개그맨 뽑나?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841 2842 2843 2844 2845 2846 2847 2848 2849 285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