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7:39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조회 수 150636 추천 수 1316 댓글 257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뉴욕, 10시간동안 100번이 넘는 캣콜링(성희롱성 발언)이 발생함.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인종이 좀더 유색인종처럼 보이면, 더 외설적인 단어로 캣콜링 시전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레깅스 등을 입으면 터치까지 하는 등 더 대놓고 캣콜링.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 인스티즈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10시간 동안 위처럼 평상시의 거리가 아닌 불금 + 유흥 거리만 돌아다녔음에도

캣콜링 0회

건대거리에서 헌팅시도 1회







↓ 첫댓 일침좌

image.png 뉴욕 vs 서울 길거리 성희롱 비교실험.jpg


현재 하얀 늑대좌 ㅈㄴ 쳐맞는 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시여초 bbb


  • BEST [레벨:2]푸슉푸슉 2021.01.22 17:27
    미국은 여자가 노브라를 하든 뭘 입든 신경 하나도 안 쓰는데

    한국은 시선강간 개쩌는거봐

    라고 말하는 애들 널렸는데 ㅋㅋ
  • BEST [레벨:34]대충빨리잘 2021.01.22 17:33
    하얀늑대좌.. 판타지 소설에서 몇 안되는 순수 몰빵형 아가리 파이터지.. 과연 이름값을 하는 구만
  • BEST [레벨:27]빨간새롬 2021.01.22 17:24
    진짜 한국 여자들살기좋은곳이면 좋았지 나쁘진않다
  • BEST [레벨:31]제발회원정보참조 2021.01.22 17:26
    기계공학생 인스티즈 여초요 ㅋㅋ
  • [레벨:15]튼튼1신 2021.01.22 19:53
    도끼병 말기지..
  • [레벨:5]이성과감성 2021.01.22 19:58
    댓글 예상가능한 내용들이더라 ㅋㅋㅋ
  • [레벨:20]잠실라빙 2021.01.22 20:49
    병신년들 ㅋㅋㅋ 2222 333 이지랄하는거 존나 꼴보기싫네 아스팔트에 쳐갈아버리고싶다 시발 권리만 주장하는년들
  • [레벨:34]강대봉 2021.01.22 21:14
    카메라도 외국 대부분은 대놓고 몰카만 아니면 찍는건 자유라 다 무음인데 우리나라만 소리나게 해야되잖아 ㅋㅋㅋ
  • [레벨:2]정평역마동석 2021.01.22 21:27
    왈가불가하지말고 짐싸고 뉴욕가라
  • [레벨:5]리그오브레전드 2021.01.22 22:00
    몰카 찍는게 한국에서만 불법이었음? 몰랏네
  • [레벨:22]102 2021.01.22 22:52
    리그오브레전드 한국 일본 ㅇㅇ
  • [레벨:2]IlIIlIII 2021.01.22 22:27
    여초 댓글 숨막힌다 진짜 시발 ㅋㅋ
  • [레벨:4]김가짜 2021.01.22 22:28
    나름 예쁘게 하고 나갔는데 아무도 번호 안 따주니까 빡친 거 아닐까.
  • [레벨:2]옌타이 2021.01.22 22:41
    솔직히 전세계 1위일꺼같은데 여성인권?편의 이런거 ㅋㅋㅋ
  • [레벨:9]홀홀홀츠 2021.01.22 22:49
    옌타이 아니 법과 제도로 평등이 아니라 차별을 대놓고 조장 ㅅㅂ ㅋㅋ
  • [레벨:2].홀란드. 2021.01.22 23:03
    미국 몰카보면 가슴 모르는 여자/남자 엉만튀/꼬만튀 이런거 많음 ㅋㅋㅋㅋㅋㅋ
  • [레벨:13]아르테스날 2021.01.22 23:07
    그래서 가로수길 저 여자는 누구임?
  • [레벨:17]보라늘보 2021.01.22 23:08
    서양은 여자 혼자 다니면 심함
  • [레벨:20]핵톡 2021.01.22 23:16
    몰카는 병신년들아
    페미 원산지에 느그들이 그렇게 빠는 미국은
    아예 공공장소에서 여자 몸 카메라로 찍는게 합법이야
    이 빡대가리 년들아
  • [레벨:25]서울아파트 2021.01.22 23:18
    페미들은 어차피 캣콜링 당할 일이 어느나라 에서건 평생 없을 듯
  • [레벨:36]랴아 2021.01.22 23:25
    인티에 몰카가 얼마나 많다고
    다 몰카얘기만 하네

    난 공감이 안가
  • [레벨:24]KDB7 2021.01.22 23:28
    아니 근데 이런글 볼때마다 느끼는건데
    한국이 살기 좋다는건 둘째 치고
    미국 저정도면 심각한거 아님? 서양에서는 저게 일상이라는거잖아
    서양 여자들은 좆같아서 어떻게 삶?
  • [레벨:22]일뿅 2021.01.22 23:33
    KDB7 미국은 주마다 천차만별이야

    흑인 밀집구역 동양인이 가면 그냥 걸어다니는 먹이감이지
  • [레벨:24]KDB7 2021.01.22 23:40
    일뿅 천차만별이건 어쨌건
    글의 짤처럼 제일 대도시 뉴욕이 저정도면
    다른데는 더 심하다는거 아니야
    아님 저 글이 구라던가
  • [레벨:22]일뿅 2021.01.22 23:43
    KDB7 맨해튼에선 저딴일 없고

    뉴욕은 너무 광범위하다

    같은 뉴욕이라도 치안제일좋은 맨해튼있고

    가면 1시간안에 뒤지는 캠든도 있고

    이걸 뭐 어떻게 정의하라는거냐

    외국 안나가본 애들이 이해를 못하는거야 그냥 이건 딱 정의할수가 없어

    그냥 ㅈ같은동네는 한평생 가볼일 없고 저동네는 그냥 딱 히스패닉계열 많이보인는데 그럼 치안 씹창난동네야

    저딴동네는 캣콜링만 당한게 양반이지
  • [레벨:34]말네스카 2021.01.22 23:50
    KDB7 저기서 말하는 뉴욕이 대체 뉴욕 어디를 말하는지가 중요함. 맨해튼인지 브룩클린인지 브롱슨지 퀸즈인지 아님 아예 내륙쪽 뉴욕인지.. 저렇게 뭉뚱그려 뉴욕이라고 하면 대체 어딘지 모르잖아.

    치안과 사람들의 퀄리티가 지역마다 천차만별이기 때문에 미국 관련된 게시글에서 하는 가장 멍청한 짓이 미국인은 이렇다, 이 주 사람들은 이렇다고 정의 내리는거임.

    주변 건물 보니 맨해튼은 아닌것같고.
  • [레벨:24]KDB7 2021.01.22 23:51
    말네스카 어찌됐건 저정도 심한 캣콜링 발생하는데가 뉴욕에도 있구나;;
  • [레벨:34]말네스카 2021.01.22 23:53
    KDB7 큰 도시일수록 그럴 수 있겠지. 하도 다양한 사람들이 섞여 사니까. 당장 시카고나 볼티모어만 봐도 정말 큰 도시인데 치안은 개차반이니.
  • [레벨:4]프로핏 2021.01.27 00:52
    KDB7 뉴욕 LA 이런데는 한블럭만 넘어가도 분위기 갑자기 살벌하게 바뀌는데 많음 ㅎㅎ
  • [레벨:5]xego 2021.01.23 13:21
    KDB7 직장 성희롱이면 여자가 문제삼고 언론까지 끼면 CEO 짤리고 주가 폭락하고
    한국하고 비교가 아예 안되는 파장이 생김
  • [레벨:24]KDB7 2021.01.23 13:25
    xego 갑자기 직장성희롱이 왜나옴
  • [레벨:5]xego 2021.01.23 13:35
    KDB7 같은 성희롱이고 직장의 권력관계를 이용한 성희롱이 훨씬 더 심각한 사회문제임
  • [레벨:24]종각역에서 2021.01.23 17:59
    xego 먼 소리를 하는지 ㅋㅋㅋ
    여기가 더 심하다.
    무고죄도 무력화시키고 여자 말만 믿는 성인지감수성 논리까지 발동시키는 나라다.
    거긴 여기처럼 힘든 일 남자만 시키고 숙직도 남자만 시키는 나라도 아냐.
    권력관계 같은 소리 하고 있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4]피지컬괴물 2021.01.23 00:02
    와 저런데가 있는게 더 신기한데
  • [레벨:20]7살승우맘 2021.01.23 00:03
    선진국 태생 내 여친 한국 치안좋다고 칭찬하는거 보고나서 이런글 반응보면 어이없음ㅋㅋ
  • [레벨:23]키비 2021.01.23 02:05
    7살승우맘 그 분들이 치안과 여성인권은 별개라고

    여성인권은 낮다던데 도저히 납득이 안 가더라

    90년대까지만 해도 이해 가는데 요즘은 여자가 특혜 받으면서 사는 거 같은데 ㅋㅋ
  • [레벨:22]썩은생 2021.01.23 00:12
    보지년들 이제 할말 없어서 뒤에서 하는거보단 낫지~~ 이러고 앉아있네 앞에서도 하는데 뒤에선 안하겠냐 진짜 대가리 샷건으로 헤드샷 쳐맞았나
  • [레벨:11]1989天安門 2021.01.23 00:37
    와 댓글보면 진짜 피해망상정신병자년들 존나많네
  • [레벨:23]룰랄룰루 2021.01.23 01:13
    여성인권을 지들이 얻어야지 왜 남성한테 찡찡거려서 얻으려고 하는거야
  • [레벨:18]장기투자가 2021.01.23 02:26
    아...인도나 이슬람으로 보내서 여성인권체험해보라고 하고 싶다.
  • [레벨:1]뭐라는거냐 2021.01.23 02:41
    ㅋㅋㅋㅋㅋㅋ 여초 댓글 토나오네 오늘도 비혼 다짐 ㅇㅈㄹ하네
  • [레벨:22]꾸에엥 2021.01.23 03:32
    외국 나가봐라 한밤중에 길거리 나다니는 사람 거의없다 대부분 노숙자들 위험한 애들 돌아댕겨서 어지간해서 밖에 안나간다. 무슨 좋도 경험해보지 못했으면서 피해망상에 빠져든건지ㅋㅋ
  • [레벨:7]헬린아재 2021.01.23 05:57
    이제는 권리가 아니라 장애인특혜를 요구하는 수준인거 같은데
  • [레벨:22]발라줘 2021.01.23 11:25
    헬린아재 정신장애는 맞는 듯?
  • [레벨:6]쀓뭉뛠쀐쒦뭉쮋 2021.01.23 07:20
    팩트) 여자연예인들 이탈리아 여행프로에서 캣콜링당하면 좋아죽음
  • [레벨:3]마토푸르츠 2021.01.23 07:30
    ???: 갓양남이 하는 건 착한 캣콜링이거든요? 제 성적자존심결정권을 존중해주는 거거든요?!
  • [레벨:4]샤이니 2021.01.23 07:49
    저 영상에 저 댓글은 뭐라고 깠을까
  • [레벨:22]댄스신동린가드 2021.01.23 08:30
    만족할줄 모르는 '그 성별'
  • [레벨:24]치킨사왔어 2021.01.23 09:30
    저런여자도 아무일없는데 오크 오우거랑 친구먹는애들이 난리치니 환장할노릇
    록타르 오가르!
  • [레벨:38]섹시 2021.01.23 10:47
    안가봤으니까 모르지.. 미드에선 잘 안알려주자나...ㅋㅋ
  • [레벨:16]Bulls 2021.01.23 11:03
    지들 보고싶은거만 골라보니깐 다른나라가 어떤지 모르지
  • [레벨:5]xego 2021.01.23 13:24
    미국은 고용주vs 고용인, 또는 같은 소속관계에서 상하관계가 존재할시 성희롱, 성추행 심각하게 다룸
    한국과 비교가 안되게 중죄처벌함 그런데 길거리에서 저렇게 입으로 떠드는것에 대한걸 처벌하기는 미국 헌법상
    처벌하기 힘들고 여자들도 대수롭지 않게 넘어가는 문화라 한국과 단순비교하면 노답임
  • [레벨:24]종각역에서 2021.01.23 18:03
    xego 너 혹시 여초에서 왔냐?
    동네 꼬마들도 코웃음칠 논리 미달의 이상한 소리하고 있네
    안희정, 오거돈, 박원순 털린거 보고도 모르냐?
    심지어 안희정은 여자 말만 믿는 성인지 감수성 발동해서
    불륜을 성폭력으로 판결한건데 말야.
  • [레벨:5]xego 2021.01.24 18:04
    종각역에서 그건 정치인 스캔들이고 안희정은 진보진영의 차기 대권주자급이고 도덕적으로도
    흠결없는 지도자 이미지라 사회적 파장이 컸던거지
    여초? ㅆㅂ 왜 요즘 애들은 시작부터 프레임 씌우면서 시작이냐? 걍 네가 하고 싶은
    이야기를 하라고 넌 그럼 남초에서 옴? ㅋㅋ
  • [레벨:1]엔터키뺀사람 2021.01.23 14:42
    인스티즈 댓글 보고왔는데 정상적인 댓글도 있긴한데 대부분이 어질어질하네;
  • [레벨:20]담다신 2021.01.23 15:18
    오잉 나는 뉴욕에서 저정도 아니었는데 ㅋㅋㅋ
  • [레벨:25]싸물어뒤지기싫음 2021.01.23 16:21
    ㄹㅇ ㅋㅋㅋ 저런옷으로 밤길에 길거리 혼자 쳐 다니는것만으로도 끝남
  • [레벨:13]세이노 2021.01.23 19:24
    그냥 지나가는 여자보고 쥑이네~~ 하는 수준이 아니고 허리춤에 분명 권총 한자루 있을것 같은 껄렁거리는 애들이 계속 바로 옆에 붙어서 따라오네
  • [레벨:2]에이션트한 2021.01.23 20:02
    와 인스티즈 댓글보고왔는데 진짜 개혐오스럽다 ㅋㅋㅋㅋㅋ 한남 이지랄하고 논리적으로 대꾸못하니까 헛소리 찍찍 싸대면서 정신승리 하는거봐 ㅋㅋㅋ 진짜 도태된년들 비혼다짐 이지랄하네 저런애들은 제발 혼자살다가 일찍 병걸려서 죽었으면 좋겠다
  • [레벨:5]Nein 2021.01.23 22:36
    에이션트한 와 댓글 보고 왔는데 진짜 대가리 제대로 깨졌네 ㅋㅋㅋㅋㅋㅋ
    우리나라 미래가 대단히 밝닼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오자스민 2021.01.26 17:25
    여성특권보호의나라 대한민국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18 1419 1420 1421 1422 1423 1424 1425 1426 142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