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2 14:39

허버허버 국립국어원 입장.jpg

조회 수 132574 추천 수 844 댓글 601

허버허버 사투리 ㅇㅈㄹ.jpg 허버허버 국립국어원 입장.jpg


허버허버가 사투리라고 커버치던 남페미들 어디갔냐에여 ㅋㅋㅋㅋ

  • BEST [레벨:33]앳킨슨 2021.02.22 14:37
    인방갤 새끼들 남페미 존나 많음

    토마토 잼미는 존나게 까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소풍왔니는 쉴드 존나 치더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쉴드 치는 육수새끼들 다 나와주세요 ^^
  • BEST [레벨:21]드림캐쳐 2021.02.22 14:40
    새벽에 공지없이 급 방송ON
    어그로차단하려고 후원끄고

    허버허버가 혐오 발언 인줄 몰랐다. 그리고 예전에도 제가 했었네요
    아무튼 했으니깐 사과드립니다. 앞으로 방송에선 더욱 주의 하겠습니다
    그리고 유튜브는 이제 안할려고요.편집자 분 퇴직 시켰어요
    렉카 분들한테 욕 하지마세요. 전 평화를 사랑합니다
    전 페미가 아니에요.제 심장을 보여 드릴 수도 없고

    이후에 갑자기 소리지르며
    여러분 저 비트코인 해요!!!!
    돈 복사라고요!!! 꺄아 9만원 올랐어요 꺄아


    채팅창 비트코인물타기 성공


    편집자 의문의 퇴직
  • BEST [레벨:2]smirnofe 2021.02.22 14:46
    인방갤 남폐미새키들 발작할듯
  • BEST [레벨:36]최별 2021.02.22 14:44
    소풍왔네 관련 포텐와서 좌표찍고 비추테러로
    내려간것만 최근에 5개는 본듯

    포텐에서 이렇게 내려가는 특정인물은 처음 봄

    애초에 어원이고 어떻고 자시고
    최근에 혐오단어로 쓰고 있는게 현실인데
  • [레벨:25]뗑컨귀여움 2021.02.26 15:40
    현주희
    이 글에는 스트리머 이름이 없답니다~~
    왜곡해석마세용~~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45 1646 1647 1648 1649 1650 1651 1652 1653 165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