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2 20:28

브레이브걸스 커버 바꾼게 현명한 이유.chart

조회 수 115661 추천 수 507 댓글 81

8B1F0D57-CB20-446A-B017-BD65424C5097.jpeg 브레이브걸스 커버 바꾼게 현명한 이유.chart

프로필 뮤직 차트 입갤


솔직히 전 커버는 프로필 올리기 빡세긴 했어 ㅋ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7]인종차별자 2021.03.02 20:20
    전에꺼가 야하다고???
    진짜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 ㅋㅋㅋ 그게 야하다니
  • BEST [레벨:22]helloguy 2021.03.02 20:30
    인종차별자 넌 뭐 보지랑 자지 비비는 것만 야한거냐?
  • BEST [레벨:24]낸시 2021.03.02 20:35
    인종차별자 야하다고 잘못된게 아닌거지 야한건 맞지
    핀트 좀 제대로 잡아라
  • BEST [레벨:27]축리웹 2021.03.02 19:43
    엉덩이 좋았는데
  • [레벨:23]Agesia 2021.03.02 13:22
    전꺼는 뭐였는데?
  • [레벨:35]얼죽아아 2021.03.02 20:05
    Agesia https://www.fmkorea.com/3425223366
  • [레벨:24]RIVALDO 2021.03.02 20:16
    얼죽아아 ㅋㅋㅋ 전꺼 좀 야하긴 하네
  • [레벨:26]김태연. 2021.03.02 20:30
    얼죽아아 4명이라 바꾼건가
  • BEST [레벨:27]축리웹 2021.03.02 19:43
    엉덩이 좋았는데
  • [레벨:29]errsse 2021.03.02 20:05
    프로필뮤직은 또 뭐냐
  • [레벨:3]믿고따라와 2021.03.02 20:29
    errsse 카톡에 띄우는 거
  • [레벨:25]라붐사랑해요 2021.03.02 20:06
    롤린 당시 있었던 멤버가 커버에 빠진건 좀 아쉬움
  • BEST [레벨:27]인종차별자 2021.03.02 20:20
    전에꺼가 야하다고???
    진짜 세상이 미쳐 돌아가네 ㅋㅋㅋ 그게 야하다니
  • [레벨:24]보험용핏물 2021.03.02 20:30
    인종차별자 실시간으로 미쳐돌아가잖슴
  • [레벨:7]실축마스터 2021.03.02 20:30
    인종차별자 그럼 머가 야한건데 닌 ㅋㅋ
  • [레벨:27]인종차별자 2021.03.02 20:31
    실축마스터 가슴골
  • [레벨:1]로날드아라우호 2021.03.02 20:35
    인종차별자 가슴은 엉덩이의 모조품이다
  • [레벨:23]OW 2021.03.02 20:30
    인종차별자 미친지 꽤 됐는데?
  • BEST [레벨:22]helloguy 2021.03.02 20:30
    인종차별자 넌 뭐 보지랑 자지 비비는 것만 야한거냐?
  • [레벨:24]댕멍이 2021.03.02 22:13
    helloguy 씨발 갑자기 빵터졌네 ㅋㅋㅋㅋ
  • [레벨:24]리버풀훗징 2021.03.03 10:23
    helloguy 선생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9]Delispice 2021.03.02 20:31
    인종차별자 ㅋㅋㅋ 모르겠다~ 카톡 프로필 음악은 부모님이나 친구들이랑 공유하는거라서 좀 남사시러울수도 있지 근데 뭐 그게 야한거라고ㅋㅋ
  • [레벨:4]마이사카 2021.03.02 20:32
    인종차별자 불편러들이 워낙 많은 세상이라 조심해서 나쁠거없지
  • [레벨:2]토마스시복 2021.03.02 20:32
    인종차별자 그럼 그 커버 너 프로필뮤직에 당당히 올릴수잇것음??ㅋㅋㅋ
  • [레벨:19]grhg 2021.03.02 20:32
    인종차별자 성전적이긴 한데
  • [레벨:21]반성하며살자 2021.03.02 20:49
    grhg 선정적
  • [레벨:35]얼죽아아 2021.03.02 20:32
    인종차별자 야한건 맞지
  • [레벨:16]루이스깁슨 2021.03.02 20:33
    인종차별자 ㅋㅋ 전에꺼가 야하다고 안느껴지면 걍 고자새끼 아니냐
  • [레벨:1]시골 2021.03.02 20:34
    인종차별자 https://www.dispatch.co.kr/2131798
  • BEST [레벨:24]낸시 2021.03.02 20:35
    인종차별자 야하다고 잘못된게 아닌거지 야한건 맞지
    핀트 좀 제대로 잡아라
  • [레벨:19]골D로저 2021.03.02 20:35
    인종차별자 막 노골적으로 야하진않지만 야시시한건 맞자나
  • [레벨:26]한용운 2021.03.02 20:39
    인종차별자 야한 건 뭐 개인차라 치고 섹시 컨셉이 노래랑 안어울리긴 했음
  • [레벨:28]PaIette 2021.03.02 20:39
    인종차별자 야하긴 야하지
    야하다고 ㅈㄴ 규제하는 추세로 가는걸 비판하면 몰라
  • [레벨:24]핫코인 2021.03.02 20:40
    인종차별자 야한건 맞지ㅋㅋㅋ 야하다고 잘못됐다는게 아님

    카톡같이 남녀노소 다 보는 곳에서 노래 못 올리는게 문제지. 좀만 나이있으면 모를텐데 만약 교수님이 보신다고 생각하면...ㅅㅂ...
  • [레벨:16]김딩 2021.03.02 20:42
    인종차별자 야하다기 보단 대놓고 카톡 프로필 뮤직으로 하기에는 좀 그런거지. 앨범 표지도 뻘건데다 뒷태가 절반은 오픈 된 사진이라.
    친구, 가족, 지인, 직장 동료나 학교 친구들 등등 불특정 다수가 보는 카톡 프로필 사진으로는 아마 10에 6, 7명은 쪽팔려서 못 쓸 것 같은데 ㅋㅋㅋ
  • [레벨:15]내일뭐입지 2021.03.02 20:48
    인종차별자 야한거지 븅신아
    어린애들이 본다고 생각해봐
    나 초딩땐 시발 오프숄더 입은 여자분만 봐도
    고추 커지더라
  • [레벨:2]라이나루 2021.03.02 20:52
    인종차별자 애초에 대중픽이 되려면 전세대에게 거부감이 없어야하는
    성인기준으로 안야한데? 이러면 답이 없음 저거 엄마나 초등학생 조카나 동생한테 추천해준다 생각해봐라 ㅋㅋㅋㅋ
    그리고 가수입장에선 무조건 저게 나은선택임
  • [레벨:4]mj민구리 2021.03.02 20:52
    인종차별자 페미가 세상을 점령해버렷
  • [레벨:16]무리뉴와토트넘 2021.03.02 20:58
    인종차별자 누가봐도 야하라고 만들어놨는데 뭔 보는얘들은 안야하다고 우기고있네
  • [레벨:21]맨유감독텐하흐 2021.03.02 21:25
    인종차별자 이게 야한거면 비키니 금지 해야지 비키니가 더 노출 많은데ㅋㅋ
  • [레벨:5]k포르쉐 2021.03.02 21:30
    인종차별자 난 뒷태 새끈하고 홀복 느낌나서 좋던데.. 불편한 분들도 있겠지
  • [레벨:17]니시야렉사이 2021.03.03 02:01
    인종차별자 당사자들 쥰나 서운하겠다
    야하라고 찍었는데 안야하다고 해서
  • [레벨:25]보드카는맛없어 2021.03.02 20:24
    카카오톡 프로필에 올리기 편안
  • [레벨:33]앳킨슨 2021.03.02 20:28
    이쁘다 앨범 커버
  • [레벨:36]농갤여신혜선 2021.03.02 20:29
    제발 가오리춤 빼지마
  • [레벨:5]이노스케 2021.03.02 20:29
    바뀐 커버가 노래에 더 맞는거같음
  • [레벨:20]머리가슴배르너 2021.03.02 20:29
    피드백 받은거네ㅋㅋ 노래랑 뮤비 분위기 안어울린다는 얘기 많았는데
  • [레벨:25]쟈니핸섬 2021.03.02 20:30
    아 롤린 마려워서 들으러간다
  • [레벨:2]딘더슨 2021.03.02 20:30
    멤버 한명 나감?? 전에 5명 아니었남
  • [레벨:35]얼죽아아 2021.03.02 20:32
    딘더슨 화제의 영상에서는 4명만 있더라
  • [레벨:30]곰표맥주 2021.03.02 20:47
    얼죽아아 5명 영상 봤는데 한분 의자 올라가서 떨어지던데 ㅜㅜ
  • [레벨:35]얼죽아아 2021.03.02 20:49
    곰표맥주 짜증나긴 함.
    의자가 너무 부실해보임

    https://media.fmkorea.com/files/attach/new2/20210301/486616/3415793998/3422641799/d97ced1989cafca6a8c8f0cbb01c44e4.gif.mp4?d

    마치 아이유의 3단고음 같은 느낌이랄까

    난 이장면이 너무 좋은데
    안무 수정되면 어케될지 모르겠네
  • [레벨:26]한용운 2021.03.02 20:41
    딘더슨 하윤 탈퇴해서 4명 된 듯
  • [레벨:2]티엔지 2021.03.02 20:58
    딘더슨 하윤님 탈퇴함

    나무위키에서 확인가능
  • [레벨:25]모시템스니터 2021.03.02 20:31
    인싸쉑 프로필 뮤직까지 신경쓰네 ㅅㅂ
  • [레벨:24]꿍꿍맨 2021.03.02 20:31
    지금 커버가 노래랑 더 잘어울리기도 해 ㅋㅋㅋ 청량함이 잘 느껴짐
  • [레벨:31]또물보라를일으켜 2021.03.02 20:31
    보석같애
  • [레벨:20]코스톨라니 2021.03.02 20:31
    와 ㅋㅋㅋ
  • [레벨:5]마이론보아두 2021.03.02 20:31
    표지 이쁘네
  • [레벨:38]이효리 2021.03.02 20:32
    와 저거 팬들이 만들어준거 쓴거임? 오와
  • [레벨:1]시골 2021.03.02 20:33
    전 커버가 뭐였길래
  • [레벨:29]킹알마드리드 2021.03.02 20:33
    난 이 노래 왜 몰랐지 싶었는데 나 전역할때쯤 나온거더라고
    노래가 예전 씨스타 노래처럼 시원시원하고 좋더라
  • [레벨:24]백곰되면눈팅만함 2021.03.02 20:34
    난 뮤비도 다시 찍었으면 좋겠음...피시방에서 틀어봤는데 존나 민망함
  • [레벨:2]티엔지 2021.03.02 20:56
    백곰되면눈팅만함 https://youtu.be/aIl0pRlx_M4

    위에 게 처음 뮤비

    https://youtu.be/MthLgPs7oU4

    뉴버전 나와있음 이미
  • [레벨:24]백곰되면눈팅만함 2021.03.02 21:03
    티엔지 이거 리뉴얼버전 아닌가요? 원곡이랑 좀 달랐던거로 기억하는데
  • [레벨:2]티엔지 2021.03.02 21:20
    백곰되면눈팅만함 사람들이 곡과 뮤비간 괴리감 느낀다고 요청해서
    뮤비를 새로 찍는겸 청량감 살리려고 곡을 조금 편곡하긴 한듯요

    근데 이것도 마음에 들지 않아 하시는 분들도 계신듯

    https://youtu.be/MthLgPs7oU4

    이 새 뮤비와

    https://youtu.be/teVGtThOj88

    이 안무버전을 적절히 섞어서

    https://youtu.be/z8FNQB0nSRc

    팬분이 편곡말고 원곡을 입혀서 새로 뮤비를 만든 버전도 있습니다

    새 앨범표지도 팬버전이라 하니 요청이 많아지면
    저 버전으로 공식 뮤비로 선정할 수도 있겠네요
  • [레벨:24]백곰되면눈팅만함 2021.03.02 21:25
    티엔지 오 팬분이 직접 수정한 버전은 처음 보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30]승격왕 2021.03.02 21:53
    티엔지 이게 19금 까지 걸 정도야?
  • [레벨:22]극적인변화 2021.03.02 21:04
    백곰되면눈팅만함 나 이 노래 처음 듣는데 뮤비 보면서 든 느낌이 안무랑 노래 분위기랑 너무 안 맞는다고 느낌...노래는 여름청량인데 왜 컨셉은 섹시컨셉인데...
  • [레벨:24]백곰되면눈팅만함 2021.03.02 21:05
    극적인변화 저도 피방에서 뮤비 처음보고 깜짝 놀랐음
  • [레벨:34]아이마르펜시아 2021.03.02 20:34
    곡분위기랑 이전꺼 커버랑 매치가안됨... 차라리 이번께훨 나음
  • [레벨:32]Polkmnij 2021.03.02 20:34
    야해서 문제였던게 아니라 곡 분위기랑 안맞아서 잘 바꾼거지. 아니 이게 뭐 야하다는건지 ㅋㅋㅋ

    ㄹㅇ 유교탈레반새끼들 ㅋㅋㅋㅋ
  • [레벨:20]Stratus 2021.03.02 20:35
    ??? 전 앨범커버가 그렇게 갈아야 할 정도로 선정적인가...
    잘 모르겠는데...
  • [레벨:5]라리라리가 2021.03.02 20:36
    난 노래가 여름처럼 시원한 느낌나서 표지 잘바꾼거 같은데ㅋㅋㅋ
  • [레벨:2]촬리 봣ㄱ 2021.03.02 20:38
    일반적으로 보기에는 야한거 맞잔아
    그리고 꼬북이도 자기가 보기에도 좀 야하다고 했어
    뭐 이런걸로 싸우냐 ㅋㅋ
  • [레벨:1]주황 2021.03.02 20:40
    촬리 봣ㄱ 어허 그게 펨코인 것을
  • [레벨:21]맨유감독텐하흐 2021.03.02 21:26
    촬리 봣ㄱ 저게 진심 야하다고? 비키니보다 노출 적은데
  • [레벨:25]팝쟁이 2021.03.02 22:24
    맨유감독텐하흐 정보) 바로 어제께 15년도까지 음방 의상 노출수위 그때가 그립다며 좋아하던게 펨코였다
  • [레벨:21]맨유감독텐하흐 2021.03.02 22:27
    팝쟁이 ㅋㅋ모르겠다 펨코 기준ㅋㅋ아이돌 좋아하는 연령층은 보통 10대들이 많아서 그런가? 지켜주고 싶은 그런 심리인가
  • [레벨:1]아이즈원사쿠라 2021.03.02 20:39
    그냥 전 커버도 좋고 바뀐 커버도 좋고 다 좋은데
    그리고 대중성을 위해서라도 바꾼 커버 잘 바꾼 것 같음
  • [레벨:3]무덜덜 2021.03.02 20:41
    유튭 뮤직으로 들으면서 폰화면에 예전커버 뜨면 버스에서 식겁한적 있긴 했음
  • [레벨:26]휴일에사단장방문 2021.03.02 20:55
    누구더라 커버 시원한 여름스타일로 바꾸고

    역주행한김에 탄력받아서

    여름패왕 씨스타 빈자리 노리라고 한거보고 이야 찐팬인가 싶었는데 ㅋ

    진짜로 커버를 바꿨네

    일안하는 용형네가 왠일로 일을하네?
  • [레벨:24]작은연못큰물고기 2021.03.02 20:56
    노래 다시 띄워준 팬들 고마워서
    그사람들이 좋아할 만한 커버로 바꾸겠다는데
    야하고 자시고는 뭔 상관이고
    그걸 바꾼 게 왜 세상탓이고
  • [레벨:30]바람없는천지 2021.03.02 21:01
    좋타
  • [레벨:3]라나베리 2021.03.02 21:18
    근데 바뀐 커버도 별로 안어울리는것 같은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48 1449 1450 1451 1452 1453 1454 1455 1456 1457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