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10:46

로스트아크의 패키지 확률.jpg

조회 수 93190 추천 수 351 댓글 174

0310253033d8541925efe227faeba4673dbdc41a.png 로스트아크의 패키지 확률.jpg


ㅋㅋㅋ 이거 어디 맥이는거같은데?





+) 오늘올라온 디렉터의 감사편지



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디렉터 금강선입니다. 

건강하게 별 탈 없이 잘 지내고 계신지요? 

 

 

저희는 최근 여러 가지로 정신이 없고 어안이 벙벙한 상황입니다. 

비아키스 연기라는 죄송한 소식을 전해드린 후 비아키스의 개발 일정이 매우 빡빡한 상황이었는데 

어려운 상황에서 일정을 맞추면서 퀄리티를 최대한 높이려는 모든 담당자분들이 끝까지 힘내주어서 무사히 마무리할 수 있었지만, 

큰 압박감이 있었고 너무 개발 일정을 빡빡하게 잡아놓은 것은 아닌지 스스로 자책을 하기도 했습니다. 

 

 

그러던 중 홍보팀으로부터 커피 트럭 소식을 전해 들었습니다. 

비아키스 및 각종 편의성 패치의 막바지 작업에 힘든 상황에서 저희에겐 정말 엄청난 응원이 되었습니다. 엄청요! 

코로나 상황 때문에 여러분의 소중한 성의가 무산이 되긴 했지만 저희는 마음속으로 아주 충분히 너무나도 따듯한 커피를 이미 마셨습니다. 

여러분들이 응원으로 주신 커피 트럭의 마음은 마치 저희에겐 ‘영혼을 데우는 커피’ 같았어요. 

 

 

아직도 부족한 것이 많은 저희에게 커피 트럭이라니...

여러분들의 상냥한 마음은 부족한 저희들에게 더 잘하라는 의미로 겸허하게 받아들이고 감사한 마음을 담아 더 열심히 뛰겠습니다. 

그 따듯한 마음, 다시 한번 너무너무 감사드립니다. 정말 감사하게 잘 마셨습니다. 

 

 

최근 신규 유저분들도 많아지셨습니다. 갑작스레 많은 분들이 저희 게임을 찾아주셔서 너무나 감사한 마음이고 

또 언제나처럼 신규 유저분들을 따듯하게 맞아 주시는 기존 유저 여러분들의 모습에서 

늘 저희의 부족함(특히 튜토리얼 ㅠ_ㅠ)과 감사함을 동시에 느낍니다. 

그래서 저희는 신규 유저분들이 새롭게 게임에 잘 적응하실 수 있도록 모코코3000만큼감사해요 쿠폰(로아온 쿠폰과 동일 구성)을 

전달드리기로 결정했습니다. 

(기존 유저분들의 정말 많은 요청, 문의도 있었습니다. 신규 유저분들에 대한 배려심 정말 감사드립니다.)

또한 기존 유저분들께도 똑같이 동일한 쿠폰을 지급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는 따듯하게 마신 ‘영혼을 데우는 커피’와 신규 유저분들을 도와주시고 격려해 주시는 따듯한 마음에 대한 저희의 작은 답례이기도 합니다.

항상 건강한 게임문화를 만들어 주셔서 감사드립니다. 

 

 

뿐만 아니라 계속 냥바타(심쿵했냥 고양이 아바타)에 대한 문의 역시 참 많은데 냥바타를 좀 더 베리에이션 하여 

새로운 출석부를 하나 더 만들었습니다.

냥바타 만큼은 많은 유저분들께서 로스트아크를 차근차근 맛보셨으면 하는 욕심에… 약간은 미끼처럼(?) 출석 보상으로 걸어 놨습니다. 

냥바타 외에도 참크리라든가 다른 보상들도 함께 준비되어 있으니 차근차근 즐겨 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역시 신규 및 기존 유저분들 모두에게 적용되는 출석부입니다. 

 

 

로스트아크는 천천히 즐기셔도 따라가실 수 있습니다. 

최근 저희가 준비한 베른 남부 스토리와 군단장 레이드도 꼭 즐겨주셨으면 좋겠지만 

오랜 시간 동안 쌓아왔던 많은 즐겨볼 만한 컨텐츠들도 있습니다. 

뮤지컬도 한 번쯤 봐주시고 별빛 등대섬이나 부서진 빙하의 섬 같이 가슴 따듯한 섬의 이야기를 즐기셔도 좋습니다. 

몽환의 궁전이나 검은 비 평원 같은 스토리 던전도 꼭 한 번 경험해 보셨으면 좋겠네요. 

모험의 서에서는 정규 스토리에서는 알 수 없었던 다양한 사이드 스토리 및 비화 등을 알아갈 수 있으며 

호감도 퀘스트는 많은 매력적인 아크라시아의 캐릭터들과 더욱 가까워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차근차근 하나씩 아크라시아라는 세계를 음미해 주세요. 

언제가 이 아크라시아라는 세계가 여러분들에게 사랑스러운 공간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언젠가 어느 드라마에서 봤던 대사인데 사람과 사람 사이는 거울 같아서 누군가 상냥하게 대해주면

어쩐지 상냥해지고 싶고 냉대 받거나 험담을 들으면 나도 똑같이 그래 줘야지! 하는 나쁜 마음이 생긴다고 합니다. 

여러분들의 상냥함이 거울이 되어 저희를 상냥하게 만듭니다. 

거울에 자기 모습이 그대로 되비치듯이 같은 마음이 되었으면 좋겠어요.

 

 

MMORPG는 단순 게임을 넘어서 여러분의 삶의 일부이자 오랜 시간을 들인 추억을 담는 곳이기 때문에 

저희도 그런 부분에 대한 책임감을 가지고 여러분들의 시간이 그리 나쁜 추억이 되지 않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늘 부족한 저희를 응원해 주시는 여러분들의 넘치는 사랑에 항상 감사드립니다. 

저희에게 있어 여러분들은 저희의 자랑이자 최고의 유저이십니다. 

더 발전하는, 더 좋은 게임으로 거듭나는 로스트아크가 될 수 있도록 항상 최선을 다하고 

초심의 자세(시즌 1의 초심은 아닙니다)를 잃지 않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항상 저의 뒤에서 사실은 훨씬 더 고생해 주시는 모든 개발진 분들을 대표하여)

금강선 올림. 

 

 

 

 

 

 

이미 들어보신 곡이지만 여러분들의 따듯한 마음을 전해 받으면서 

과거 이벤트 퀘스트로 제공되었던 ‘영혼을 데우는 수프’라는 음악이 생각나더군요. 

여러분들의 따듯하고 상냥한 마음에 대답하는 저희의 답곡으로 들려드리고 싶습니다.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8]미모 2021.03.03 10:42
    근데 메이플이면 100%도 안줄수있는거 아니냐??

    100%강화가 터지는곳인데
  • BEST [레벨:8]비둘기9 2021.03.03 10:48
    예전부터 저렇게 확률해둠 이번만이아님
  • BEST [레벨:11]GyuI 2021.03.03 10:47
    rooftop ㄴㄴ 옛날부터 로아는 모든 확률 다 공개했음
  • BEST [레벨:28]파스타TM 2021.03.03 10:40
    3M이어플러그 ㅇㅇ 원래도 100% 씀
  • [레벨:2]자명해 2021.03.03 10:5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 집 잘치네 ㅋㅋㅋㅋㅋ
  • [레벨:34]시진핑 2021.03.03 10:50
    그 회사식 100%면 아모른직다..
  • [레벨:31]모킹제이 2021.03.03 10:55
    시진핑 ??? : 99.9999%지만 반올림되서 100%로 수치표기 되었습니다
  • [레벨:7]침대가편함 2021.03.03 10:50
    3000만큼 ㅋㅋㅋㅋㅋ 아이언맨이 썼단 말이 여기서 나오네
  • [레벨:22]쿨타임알리미 2021.03.03 10:51
    아예 파묻어버려라 ㅋㅋㅋㅋ
  • [레벨:32]데슬 2021.03.03 10:51
    피드백 다받주네 갓게
  • [레벨:20]노슉자 2021.03.03 10:51
    물 들어올 때 노젓자 얼른
  • [레벨:6]인텐시덤리치 2021.03.03 10:52
    로아... 연출도 좋고 그래픽도 좋고 직업들도 멋있고 스킬도 멋있고 보스몹도 멋있고 컨텐츠도 많은데 이상하게 막상 하면 빨리 질리더라...
  • [레벨:22]할망구 2021.03.03 10:52
    ??? : 확정이에요?
  • [레벨:15]MVIS 2021.03.03 10:52
    엥 원래 이게 정상인데욬ㅋ
  • [레벨:26]빅사이즈우유통 2021.03.03 10:52
    딴것보다 모든 공로를 자기 사람한테 돌리는 문구가 멋있네
  • [레벨:20]Astra 2021.03.03 10:52
    아 ㅋㅋㅋㅋㅋ 쫌치는데?
  • [레벨:24]코나EV 2021.03.03 10:52
    100퍼 ㅋㅋㅋㅋ 시발 ㅋㅋㅋㅋ
  • [레벨:22]클레드 2021.03.03 10:53
    구성품 ㅋㅋㅋ 자석펫에 로얄 면상 머리 돌리다 저거보면 어리둥절
  • [레벨:5]성수 2021.03.03 10:53
    3만3천에 파는건가?
  • [레벨:37]델카이저 2021.03.03 10:53
    확정구성품에 100% 는 왜박은거지 했는데

    맥이는거네ㅋㅋ
  • [레벨:33]혼자남았구나 2021.03.03 10:54
    어디에는 강화확률 100%도 실패하는 게임이 있던데....
  • [레벨:14]명-멘 2021.03.03 10:54
    로아 첨 나왔을때 난리더니 한동안 잠잠해서 거품이었나 싶었는데 아직 인기임?
  • [레벨:24]젖먹어서40대 2021.03.03 10:55
    명-멘 대규모 패치하면서 살아난거 같음.
  • [레벨:21]꼬우면아시죠 2021.03.03 10:54
    비겁하게 정상 확률로 승부하네. 선동과 조작으로 승부하라구 ㅋㅋ
  • [레벨:2]ssibuuul 2021.03.03 10:54
    로아 사양높나요? 2400g+570인데 돌아갈는지..
  • [레벨:16]우리캉테귀엽죠 2021.03.03 10:56
    ssibuuul 충분히 돌아갑니다
  • [레벨:3]리버풀레전드훔바 2021.03.03 10:58
    ssibuuul I5 5세대 + 1060 3gb + 램 16기가 인데 유튜브보면서 중옵가능
  • [레벨:1]첼시철새조용히해 2021.03.03 10:55
    와 게임 안 하는 나도 보면서 훈훈함이 느껴지는데 유저들은 존나 좋겠다 ㅋㅋㅋㅋ 개발자 좋은 사람같아 보이네
  • [레벨:20]슬픈영원 2021.03.03 10: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넥슨 ㅈ잡고 반성해라 좀 쳐보고 ㅋㅋ 넥슨이었으면 아마 저거 확률 1%해놓고 천장 쳐만들어놨을듯
  • [레벨:6]Hojbjerg 2021.03.03 10:55
    KO!
  • [레벨:17]이동준그는신인가 2021.03.03 10:56
    로아도 매일매일해야하는 숙제심함 요즘도??
  • [레벨:12]비비비빙 2021.03.03 10:56
    이동준그는신인가 시즌1때는 ㅈ뺑이 치는거 피드백받고 시즌2패치에서 ㅈ뺑이 ㅈㄴ 줄임
  • [레벨:8]T1_Faker 2021.03.03 10:58
    이동준그는신인가 ㄴㄴ 휴식보너스생겨서 4일에 한번해도 비슷하게 받음
  • [레벨:17]이동준그는신인가 2021.03.03 10:59
    T1_Faker 데몬헌터 기공사 한참 흥할때 최고 레이드 잡고 다녔는데 복귀각 뜸??
  • [레벨:8]T1_Faker 2021.03.03 11:00
    이동준그는신인가 ㅇㅇ 지금당장 접속ㄱ
  • [레벨:12]비비비빙 2021.03.03 10:56
    근데 강선이형 입장에선 메뚜기들 10명중 2명이라도 남으면 개이득아니냐
  • [레벨:21]그웬스테이시 2021.03.03 10:57
    비비비빙 난민 10퍼만 남아도 개이득
  • [레벨:20]굴리트씹사기 2021.03.03 10:56
    킹강선 빛강선 황강선
  • [레벨:37]낙연 2021.03.03 10:56
    에픽세븐이랑 같은회사 맞음? 왜이렇게 운영을 잘함?
  • [레벨:20]슬픈영원 2021.03.03 10:56
    아닠ㅋㅋㅋㅋㅋㅋㅋ 확정이면 굳이 100%는 표기안해도되잖앜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당당하게 100퍼 표기한거 개귀엽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보고있나 넥슨..?^^
  • [레벨:3]아이언하트 2021.03.03 10:56
    갓겜ㅋㅋ
  • [레벨:21]아깽이 2021.03.03 10:57
    글 내용 좋다
  • [레벨:24]보안카드 2021.03.03 10:57
    초심(시즌1아님) 씹ㅋㅋㅋ
  • [레벨:25]MuteALL 2021.03.03 10:57
    빛갓선
  • [레벨:20]오답 2021.03.03 10:59
    유수파 모코코
  • [레벨:22]J.K.BenZ 2021.03.03 10:59
    시즌1 초심이 뭐길래
    대표도 거르냐?ㅋㅋㅋㅋㅋ
  • [레벨:23]경로당트월킹머신 2021.03.03 11:00
    103퍼센트도 증발하는 게임도 있는데
  • [레벨:8]그라미치 2021.03.03 11:00
    내 살면서 이런 게임은 진짜 처음본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러니 갓겜소리 듣지
  • [레벨:23]출하 2021.03.03 11:02
    얼른 글로벌 섭 오픈하고 잘됐으면 좋겠네
    양놈들 아직도 기다리는애들 많더라
  • [레벨:2]오늘의운세 2021.03.03 11:02
    물들어올때 노도 잘저어주네
  • [레벨:11]금강선 2021.03.03 11:03
    이렇게 퍼주면 뭐가남냐구요? 바로 "여러분"이요
  • [레벨:34]샤르볼 2021.03.03 11:03
    어이 너희 강원기랜드 반만이라도 해봐라.
  • [레벨:24]월월멍멍컹컹 2021.03.03 11:0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6]티모르 2021.03.03 11:03
    금강불괴 ㄷㄷ
  • [레벨:30]승격왕 2021.03.03 11:04
    빛강선씨 한줄 요약좀
    시즌1 초심 ㅋㅋ아니네 휴..
  • [레벨:4]히키코모리 2021.03.03 11:04
    복귀인데 이거 무조건 사는게 좋은거임??
  • [레벨:22]adlib27 2021.03.03 11:06
    시즌2 넘어와서 지금까지 잘해놨던걸 보상받는거지
  • [레벨:14]레알으 2021.03.03 11:09
    저거 사는게 좋음? 로열 크리스탈 33000이면 현금 얼마지
  • [레벨:5]다알리아꽃 2021.03.03 11:53
    레알으 33000원
  • [레벨:17]MAKESENS 2021.03.03 11:14
    이게게임인가
  • [레벨:12]페스츄리 2021.03.03 11:17
    숙제도 훨씬 줄어서 레이드/에포나/카던 3개는 1시간도 안걸림ㅋ 남는 시간엔 생활해도 되고 달력보고 시간 맞춰서 이벤트섬 가고 부캐도 하고 이것저것 소소하게 즐길게 많음
  • [레벨:2]성시경 2021.03.03 11:18
    와... 이게 소통이고 이게 게임이지 ㅋㅋㅋ
    가슴이 따뜻해진다
  • [레벨:3]뿌렝컬 2021.03.03 11:25
    로아뽕 차오른다 3.3 저거지른다오늘
  • [레벨:24]오늘은웬디 2021.03.03 11:27
    솔직히 커피트럭 보낸다는 얘기나왔을때 좀 오바같은데 했는데
    오늘 하는거보니까 킹정하는부분..
  • [레벨:23]폭력이답이다 2021.03.03 11:29
    다른 게임도 다 저런식으로 공개하던데 poe라던지
  • [레벨:21]아킴길킴 2021.03.03 11:34
    하..피파랑 존나 비교되네..진짜 ㅋㅋㅋ 저게 소통이고 저게 디렉터지
  • [레벨:2]오픈하트 2021.03.03 11:38
    글 겁나 잘쓴다
  • [레벨:27]원뿡이 2021.03.03 11:48
    빛강선 그만 빛나!!! 나 눈멀겠어ㅠㅠ
  • [레벨:4]펨코오12 2021.03.03 11:49
    와 필력봐라 사람 끌어당기는 글이네
  • [레벨:2]TAHAHA 2021.03.03 11:49
    로아 룬작땜에 접었는데 이제 안해도 되는 부분임?
  • [레벨:20]카덕카덕해 2021.03.03 12:18
    와 갓겜이네
    얼마 질러야 됨?
  • [레벨:29]골드타임 2021.03.03 12:19
  • [레벨:25]얼음쨈 2021.03.03 12:20
    ㅋㅋㅋ 맥이는거네 백프로라고 쓸이유가없잖어
  • [레벨:4]곰돌이푸 2021.03.03 12:35
    포텐에서 보고 읽기만하는데 진짜 디렉터가 게임에 대한 애정이 엄청나네..

    유저들한테 진짜 감사해하네.. 멋있다
  • [레벨:14]존내쉬운수학 2021.03.03 12:36
    almost surely
  • [레벨:4]사비세비치 2021.03.03 13:37
    로아 함 해볼까
  • [레벨:24]발렌발로걸어 2021.03.03 13:41
    글쓰는게 맹글맹글하네
  • [레벨:3]빠켱ㅎ 2021.03.03 17:56
    와 글 진짜 이쁘게 잘 쓴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97 1698 1699 1700 1701 1702 1703 1704 1705 1706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