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00:48

아청법에 걸린 픽시브 작가

조회 수 239798 추천 수 1696 댓글 570
1614782858_177f8664cf2180e56.jpg 아청법에 걸린 픽시브 작가



이 작가가 누구냐면


1614782858_i15124867918.jpg 아청법에 걸린 픽시브 작가
이런거 그리던 분



22a7a89ebd39ff2ebf94ab8428022d74.jpg 아청법에 걸린 픽시브 작가


실존인물 대상인 알페스 섹테는 건들지도 않고

딥페이크로 물타기하더니

가상인물로 만화 그렸다고 범죄자 됐네



나라가 이 꼴이 됐다....
  • BEST [레벨:34]아이스트레 2021.03.04 00:43
    올림픽 악법이니까 븅신 딱다구리같은 새끼야ㅋㅋ
  • BEST [레벨:14]킹갓동벵거 2021.03.04 00:46
    올림픽 도쿄가서 뒤져 씨발놈아
  • BEST [레벨:24]순수악 2021.03.04 00:47
    올림픽 좆도안되는 선민의식가지고 대가리깨진 ㅂㅅ새끼
  • BEST [레벨:28]우아 2021.03.04 00:50
    4번째 짤에

    "거꾸로 보면"

    윗부분에 보면 세로드립

    '도와줘요' 있음
  • [레벨:26]FMNat 2021.03.04 09:57
    한국인은 집단자살 중이지요 훠훠
  • [레벨:21]요시코 2021.03.04 09:58
    춘화 금지 엌ㅋㅋㅋ 조선시대인줄
  • [레벨:14]함마술사 2021.03.04 10:00
    진짜 존나 억울하겠다.
    야짤 그렸다고 처벌 ㅅㅂ
  • [레벨:24]굿맨투맨 2021.03.04 10:01
    아청이라면서 왜 유부녀 망가가 나오냐...?
  • [레벨:18]전효성사랑해 2021.03.04 10:02
    피해자 없는 가해자 ㅅㅂ
  • [레벨:35]샤넌 2021.03.04 10:05
    진짜 가슴아프네
  • [레벨:21]Alex14 2021.03.04 10:06
    실제 인물을 상대로한 몰카범죄나 유출, 딥페이크, 알페스는 당연히 범죄지만 이런 창작물까지 왜?
  • [레벨:3]11월33프로 2021.03.04 10:09
    막짤 개정된 법 자세히 알고 싶내
  • [레벨:21]고추파운딩 2021.03.04 10:16
    야발년들의 실존인물대상으로 응깃응기잇~~ 하는 알페스는 나몰라라하고 창작물로 그림그리는 캐릭터에 인권부여해서 징역때리는 병신같은 법을 가진 나라가있다?표현의자유눈개나줘버림??니미보랄발광도정도껏해라
  • [레벨:4]케이리그조아 2021.03.04 10:16
    나중에는 춘화도 불법이라고 다불태워버릴기세
  • [레벨:18]쯔바이든 2021.03.04 10:17
    중동이나 북한 제외하고 우리나라만 음란물 유포죄있음
    서양은 걍 저작권법만 있지 음란물 유포해도 안잡아감,물론 리벤지 그런거나 아청은 잡지만 그냥 음란물로 잡아가지는 않음, 애초에 그냥 인터넷에 야동올리는데 왜 잡아가는거지 이유를 모르겠음
  • [레벨:6]설탕맛호두 2021.03.04 10:17
    한국 떠난건 아무리 곱씹어도 후회가 안된다
  • [레벨:20]분석가위 2021.03.04 10:21
    너무하는거 아니냐 남의 일이라고 생각하지말자
  • [레벨:10]양시론자 2021.03.04 10:21
    보지민국인 거 이제 외면은 하더라도 반박은 하면 안됨ㅋㅋ
  • [레벨:25]보들보들앞발젤리 2021.03.04 10:25
    여성을 너무 신격화하게되서 일어난문제같음..
    "남자주제에 여성(천룡인)의 신체를그려서 감히 성적욕구를 만족해?? 넌처벌이야!!" 이런거지..
  • [레벨:7]옥시epr존버중 2021.03.04 10:31
    뭘 그려서 기소 당했는지 보고싶은데 그래야 풀악셀 밟지
  • [레벨:21]아루카와 2021.03.04 10:39
    살아있는 아기 없애는건 권리라고 짖어대면서 그래픽 덩어리는 무슨 연금술로 살려서 인간 만드는것도 아닌데 거품 쳐물고 범죄라고 염병 하는 씨발새끼들
  • [레벨:24]프랜드쉴드 2021.03.04 10:39
    어이가 없네 하...
  • [레벨:35]유재석. 2021.03.04 10:44
    아청법 걸린거맞으?
  • [레벨:8]자색감자 2021.03.04 10:44
    실제인 태아 살해의 합법화를 외치면서 가상인 그림은 처벌하는 꼬라지가 유머도 아니네
  • [레벨:32]구너맨 2021.03.04 10:47
    그림 그렸다고 범죄자가 되는 게 말이 되는 세상인가 참...
  • [레벨:15]돌돔 2021.03.04 10:48
    현실 검열도 해서 앞으로 여자들 짧은 치마나 조금이라도 야한 옷입으면 바로 잡아가라
  • [레벨:23]난천재다 2021.03.04 10:52
    진짜 개좆같은 나라야 남자 성욕은 그냥 짓밟아도 상관 없다는 거지 시발.. 집에서 조용히 해결하겠다는데도 그걸 쳐막고있으니.. 그냥 상딸이나 즐기라는건가
  • [레벨:30]에펨왜하냐 2021.03.04 10:54
    응 민주당 180석
    달게 받아

    다음 대선 총선도 민주당 압승이야
    예전과 다르게 점점 민주당 표수가 많아질거다

    보수당에 표 줄 노인세대가 없어지고 운동권 세대였던 40~50대가 주류가 될텐데 게다가 여자들은 대부분 민주당 뽑을거고

    솔직히 니들 예상 못한 것도 아니잖아 문재인 대놓고 나는 페미니스트라고 했는데. 그래도 좋다고 뽑았잖아
    다음 기회였던 총선 때도 자한당은 좀.. 이러면서 민주당 힘 실어줬잖아
  • [레벨:1]롤린ㅇl 2021.03.04 12:51
    에펨왜하냐 주사처맞고 누워잇던 탓이지뭐
  • [레벨:25]회양목 2021.03.04 13:13
    에펨왜하냐 이 말이 맞다
  • [레벨:23]88년생김광현 2021.03.04 11:00
    픽시브에선 그냥 한국인 아닌척하면서 야짤팔이하는게 제일 나은듯
  • [레벨:7]포르자41 2021.03.04 11:12
    가장병신같은건 이렇게 한번 정해지면 되돌리는건 거의 불가능하거나 몇백배 힘들다는현실
  • [레벨:5]뀨뀨잉 2021.03.04 11:26
    응 민주당 180석
    검열
    더 심해질꺼임
  • [레벨:18]파란떼껄룩스 2021.03.04 11:26
    조선시대에도 춘화 그렸다고 포도청 끌고가는 일도 없었는데 ㅋㅋㅋ
    왕정 조선시대보다 못한 민주정 대한민국 ㅋㅋ
  • [레벨:21]레이메이 2021.03.04 11:28
    재앙 그저 재앙
  • [레벨:5]바지락아재 2021.03.04 11:30
    응 끝낫어 이제 민주당시대라서 누구도 머라못함 ㅋㅋㅋㅋㅋ
  • [레벨:20]rihgtnow 2021.03.04 11:32
    더이상 자유민주주의 국가 라는 말을 쓰지 말자
    ㅂ같은 잣대로 저런 표현의 자유 마저 억압한다면
    조선시대 보다 못한거 아니냐?
    지금 김홍도나 신윤복 있으면 ㅅㅂ 범죄자 될 뻔
  • [레벨:24]ps5 2021.03.04 11:34
    그림이 아청법 걸린다고? 미쳣네
  • [레벨:5]유람 2021.03.04 11:35
    북한 동기화 90%
  • [레벨:22]준비물미지참 2021.03.04 11:40
    진짜 그림갖다 지랄이네 픽시브 불법 만드는 ㅄ 나라
  • [레벨:13]범스테드 2021.03.04 11:46
    민주당 뽑아서 ㅋㅋ 씨발새끼들
  • [레벨:24]포흥민 2021.03.04 11:53
    나라가 시발이다 진짜
  • [레벨:8]레알흔남 2021.03.04 12:01
    진짜 불쌍하다
  • [레벨:24]티리엘 2021.03.04 12:01
    펨코에서 알페스로 제보해도 펨코내에서 보빨새끼들이

    평소에는 시위해라 ㅇㅈㄹ 거리더니 정작 시위같이 공론화하려니까
    비꼬기나 하니 나라꼬라지가 변함이 없고 선량한 남자들만 당하는거지
  • [레벨:22]만일동정모솔단 2021.03.04 12:05
    가상인물 인권 보호할거면 실존인물 인권도 보호해야지 알베스인지 알페스인지하는애들도 처벌해라
  • [레벨:37]부산시장 2021.03.04 12:10
    근데 편집 합성 가공 복제는 원재료가 있어야 성립되는거 아님?

    그림은 창작물인데 여기 적용되는건가
  • [레벨:2]이리삼 2021.03.04 13:47
    부산시장 저 법으로 걸린거는 아님 저건 성폭력 특별법이고 걸린건 아청법
  • [레벨:37]부산시장 2021.03.04 13:50
    이리삼 ㅇㅎ
  • [레벨:5]asdsvs 2021.03.04 12:18
    그림이나 만화를 보고 따라해서 범죄자가 될까봐 저딴 법이 만들어진거임? 그 논리면 만화에서 저거보다 심한 살인, 고문 등등의 범죄도 다 잡아가든가 ㅋㅋㅋㅋ
  • [레벨:22]하ㅣㅣ 2021.03.04 12:22
    있지도 않은 존재의 인권까지 보호하고 대단하네
  • [레벨:7]수성펜2 2021.03.04 12:25
    이게 나라냐....
  • [레벨:2]pricilla 2021.03.04 12:39
    진짜 시부래 공자도 이렇게는 안했겠다
  • [레벨:21]골못넣는마누라 2021.03.04 12:47
    표현의 자유를 조지는 나라
  • [레벨:23]두시정각 2021.03.04 13:00
    저런식으로 서브 컬쳐 조져놓고 나중에 국산 만화 일본에 먹혀 ㅇㅈㄹ
  • [레벨:21]뎀바바와제라드 2021.03.04 14:45
    이러니까 맨날 k-웹툰 어쩌구 해도 일본 이런데 못 이기는게 다 이유가 있지....
  • [레벨:6]야무진거참좋아함 2021.03.04 14:55
    아줌마짤 머꼴이네
  • [레벨:20]신흥강호라젠발 2021.03.04 15:06
    알페스 건드니까 저쪽 잡아드린듯... 알페스 건들지 말라는 경고라 보면된다
  • [레벨:23]하다보니 2021.03.04 15:39
    어리게 그리고 성인입니다 써놔도 걸림?
  • [레벨:18]미스타브와 2021.03.04 19:26
  • [레벨:5]착펨한펨코코 2021.03.04 15:45
    나는 창작물에다가 아청법을 적용하는게 이해가 안 된다
    아청법이라는게 아동청소년을 보호하는건데 실존인물도 아닌 가상인물도 포함하는게 말이되냐
    FPS 게임을 하면 폭력적으로 변한다 라는 개소리랑 같은 맥락
  • [레벨:11]신드름이 2021.03.04 16:17
    응 180석~ 응 달게 받아~
    이지랄 염병은 왜자꾸 하는거임? ㅋㅋㅋ 작가가 진성 대가리 깨진 그쪽 사람인거임?
    존나 이런글 나오면 어김없이 꾸득꾸득 나와서 매크로 돌리는 새끼들 이해가 안가네
  • [레벨:21]닌미3 2021.03.04 16:29
    신드름이 충격요법이라고 하는거 아닐까? 다음 투표 꼭 하라고?
  • [레벨:11]신드름이 2021.03.04 16:36
    닌미3 처음에나 충격이었지 이제는 불쾌함밖에 안남음
  • [레벨:20]포그반니 2021.03.04 21:10
    신드름이 니가 그쪽이라 불편한가보지
  • [레벨:11]신드름이 2021.03.04 21:12
    포그반니 ㅇㅇ 맞음
  • [레벨:6]코더랜 2021.03.04 22:16
    신드름이 180석 달게받아야되는게 "팩트"니까
  • [레벨:2]Trezeguet 2021.03.04 16:31
    스스로 불러온~ 재앙에 짓눌려어~~
  • [레벨:21]장기투자가 2021.03.04 16:39
    그냥 다들 일본으로 와라...적어도 야짤그린다고 잡아가진 않는다.
  • [레벨:26]바나나정원 2021.03.04 17:14
    ㅠㅠ
  • [레벨:4]OPGG 2021.03.04 17:19
    이게 나라냐
  • [레벨:10]이안러쉬 2021.03.04 18:02
    근데 시발 저 법대로면 알페스는 다 빼박 처벌해야되는거 아니냐?ㅋㅋㅋㅋ왜 그건 그냥 냅두냐 얼탱이없네
  • [레벨:21]데곰왕 2021.03.04 19:18
    명예중국인들이 중국 지도자 및 중국인 180석 뽑아서 중국했네
  • [레벨:18]마르하드노시즈카 2021.03.04 19:43
    오 ㅏ나라가 미쳐 돌아간다

    지금이 조선시대야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8]일상생활불가능 2021.03.04 22:27
    그림을 지키지말고 현실이나 지켜라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74 1475 1476 1477 1478 1479 1480 1481 1482 148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