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4 01:28

학폭 논란에 대한 BJ 쏘대장의 입장

조회 수 313432 추천 수 1335 댓글 398
Screenshot_20210304-010514_YouTube.jpg 학폭 논란에 대한 BJ 쏘대장의 입장


1. 일진이랑 어울리지도 않았고 일진도 아니었다


2. 글쓴이가 따돌림 당한 거 몰랐다




Screenshot_20210304-010535_YouTube.jpg 학폭 논란에 대한 BJ 쏘대장의 입장


3. 언급한 애들 가해자인지도 모르고 그냥 평범한 반친구였다


4. 학교에서 그냥 말 자체를 거의 안 했다



Screenshot_20210304-010553_YouTube.jpg 학폭 논란에 대한 BJ 쏘대장의 입장


5. 아무 것도 안 하고 걍 조용하던 학생이었다


6. 비슷한 성격의 친구와 놀고 밥먹고 학교 끝나면 집가서 사이퍼즈 했다


7. 마음에 안 드는 사람 없었고 걍 아무 사건도 없었다



Screenshot_20210304-010620_YouTube.jpg 학폭 논란에 대한 BJ 쏘대장의 입장



8. 주먹으로 친 적 없다


9. 욕은 원래 안 했다


10. 따돌림 주도한 담임 뭥미?


11. 동창이라고 글 올렸다가 삭제한 애들 있던데
나 마음 단단히 먹었다




결론 : 참교육 당할 준비해라
  • BEST [레벨:28]개댕청 2021.03.04 01:22
    "사이퍼즈했다" 이건 변호사도 필요없네 ㅋㅋㅋ
  • BEST [레벨:25]aeKARINA 2021.03.04 01:28
    사이퍼즈 유저가 어떻게 일찐이냐고ㅋㅋ
  • BEST [레벨:34]경희대학교 2021.03.04 01:14
    자세한거는 모르지만
    관심받고 싶어서 저런식으로 미투하는건 진짜 개쓰레기짓이라고 생각함
  • BEST [레벨:24]맨빅 2021.03.04 01:16
    간접적 가해자가 존나 웃기던데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강장 2021.03.04 05:36
    이 사람 작다 작다 해서 얼마나 작나 유튜브 보니
    ㅅㅂ 생각한거 보다 더 작네...
    쏘대장하테 학폭 당했다는 사람은 키가 120cm쯤인가?
  • [레벨:2]가슴속붉은갓겜C 2021.03.04 05:54
    와! 사이퍼즈 아시는구나! 완죤 갓겜입니다!
  • [레벨:13]우한장염 2021.03.04 05:56
    어떻게 저얼굴이랑 저 체구로 일진들이랑 어울렸지 신기하네
  • [레벨:9]개추뚜레용 2021.03.04 06:02
    자 드가자~
  • [레벨:12]긱스타 2021.03.04 06:06
    사이퍼즈 재미있지ㅋㅋ 어느순간 페미겜이라고 되어있더라 ㅋㅋㅋ
  • [레벨:32]rocker 2021.03.04 06:15
    긱스타 카르텔이 하는 겜임? 좀 무섭네
  • [레벨:12]긱스타 2021.03.04 06:23
    rocker 한때 보겸? 유튜브에 ㅂㅇㄹ 금지어한 게임이라고 알려졌었던 기억이... 메갈,트페미들이 많아진듯. 검색해보니... 겜자체는 재미있음.
  • [레벨:6]Patten 2021.03.04 06:31
    키 140 여자애가 학폭? 근데 학폭이 아니라 학폭 방관자? 뭐? 근데 폭로한 사람이 남자?

    아가리를 씹ㅋㅋㅋㅋ
  • [레벨:21]펩시코라 2021.03.04 06:31
    사이퍼즈면 왠만하면 다 납득할듯
  • [레벨:32]킹쥬지 2021.03.04 06:35
    사이퍼즈 끝

    참교육가즈아
  • [레벨:20]우리는흑우들 2021.03.04 07:09
    키가 140으로 학폭을 하려면 제갈공명급 지능이 받쳐줘야하지 않을까? ㅋㅋㅋ
  • [레벨:24]쌍화차빌런 2021.03.04 07:13
    여초무리 있어봐서 아는데 여초일진 인싸도 남자랑 비슷함
    키크고 목소리크고 쎈 인상에 무리주도하는 성격 가진애
  • [레벨:30]곰표맥주 2021.03.04 07:35
    이쁘다
  • [레벨:15]뉴비받아라 2021.03.04 07:43
    아니 시발 사이퍼즈 오베때까지만해도 평타 이상은 하는겜이었는데 군대 갔다오니 씹덕에 bl 묻은겜이 되었더라
    그 뒤로 롤로 갈아타고 어디가서 사이퍼즈 해봤다는 소리도 못함
  • [레벨:8]마스터마 2021.03.04 07:44
    난 이걸 폭로한답시고 한게 남자라는게 더 이해할수가 없네.
    남자라면 자기 괴롭혔던 남자애가 타겟이 되어야지.
    왜 쏘대장한테 저랬을까 이상함.
    너무 찐이라 그런가?
  • [레벨:21]건전한에펨닉네임 2021.03.04 08:18
    마스터마 괴롭혔던 남자들은 유명한 애가 없나보지
  • [레벨:26]훠택동 2021.03.04 08:21
    마스터마 지보다 능력이못난거같은 콩알만한 여자애가
    외모빨로 잘나가는게 눈꼴시었나보지
  • [레벨:9]비정ㅅㅇ 2021.03.04 07:48
    .학창시절에 피방에서 싸이퍼즈하는 애들보면 일진 절대 아니지ㅋㅋ
  • [레벨:24]유기오다 2021.03.04 07:48
    따돌림 방관하고 은근슬쩍 주도하는 미친 담임 ㄹㅇ1명씩 잇긴함
  • [레벨:28]넘버식스알칸타라 2021.03.04 08:13
    키 140대가 학폭? 진짜 일찐이어서 묶어놓고 팬거 아니면 누가 맞아줌?ㅋㅋ
  • [레벨:21]asxzq 2021.03.04 10:38
    넘버식스알칸타라 쏘대장이 학폭했다는건아니지만 예시를들자면

    키140짜리가 니가다니는회사 사장,회장 아들인데 니한테머라하면 140이라고 니가 반격할거같냐?

    빽이중요한거임
  • [레벨:5]빵디124 2021.03.05 00:09
    asxzq 학창시절 얘기하는데 회사 사장,회장 아들 얘기가 왜나와?
  • [레벨:21]asxzq 2021.03.05 00:14
    빵디124 예시를든거잖음 못알아들으니까
  • [레벨:25]칸셀루벤디아스톤 2021.03.04 08:14
    사이퍼즈했다ㅋㅋㅋㅋ
  • [레벨:30]김유식 2021.03.04 08:15
    그냥 던파했다고 하지 차라리
  • [레벨:24]까미 2021.03.04 08:18
    사이퍼즈 바이럴이네요
  • [레벨:2]삼성동거지 2021.03.04 08:23
    쏘대장이 뭔 학폭을 .. 맞으면 안마수준일텐데
  • [레벨:21]구도욱 2021.03.04 08:24
    아 일찐들은 서든했다고 ㅋㅋㅋㅋ
  • [레벨:4]매생이뜯샤 2021.03.04 08:28
    가끔 일진들 던,메 하는 애들은 봤어도 사이퍼즈 ㅋㅋ
  • [레벨:21]잡히면따먹는다 2021.03.04 08:36
    사이퍼즈에서 신뢰도가 상승할 일이 있을줄은 몰랐다 ㅋㅋㅋ
  • [레벨:2]타카하시리에 2021.03.04 08:38
    "간접적 가해자" ㅋㅋㅋㅋ
  • [레벨:36]이토마유키 2021.03.04 08:39
    '사이퍼즈' 논란종결
  • [레벨:28]킹탄소년단 2021.03.04 08:42
    쏘대장 피지컬로 누군가 괴롭히려면 옆에 항상 떡대가 붙어있어야하는데 그게 현실적으로 가능하겠냐
    어느 정도 위압감이 있어야 애들도 무서워하지 ㅋㅋ 쏘대장은 애초에 학폭을 할수 없는 피지컬임
  • [레벨:2]191201 2021.03.04 08:43
    ??? : 얘 등치를 봐라 누가 얘한테 맞고 다니겠냐
  • [레벨:1]도발점멸 2021.03.04 08:44
    90년도후반생 여자찐따들 테일즈런너 엘소드 사이퍼즈 국룰 ㅋㅋㅋㅋ
    남자는 마인크래프트 던파
  • [레벨:28]오이오 2021.03.04 08:46
    쏘대장이래서 이말년 딸램인줄 알았는데 다 큰 처자네...;;
  • [레벨:27]올라가즘 2021.03.04 08:46
    오이오 걔는 쏘영이
  • [레벨:28]오이오 2021.03.04 08:50
    올라가즘 같은 쏘씨 아니냐..
  • [레벨:27]올라가즘 2021.03.04 08:51
    오이오 쏘영이는 미성년이라서 대장 못달음
  • [레벨:27]올라가즘 2021.03.04 08:46
    쟤는 지건 하나만으로도 떡바를 것 같은데 학폭은 ㅋㅋ
  • [레벨:22]부엉이와올빼미 2021.03.04 10:04
    올라가즘 지건이 왜케 웃기지ㅋㅋㅋㅋ
  • [레벨:3]노빠꾸원딜러 2021.03.04 09:03
    저 체구로 어케 학폭을 하냐 째려보기로 폭행함?
  • [레벨:34]판타 2021.03.04 09:07
    노빠꾸원딜러 나도 그래서 절대안믿었음 ㅋㅋ;
  • [레벨:24]맑은바다 2021.03.04 09:10
    사이퍼즈 하는 일진 찾아보셈 엌.............
  • [레벨:3]개축망해라 2021.03.04 09:10
    이분이 그 눈사람 부순분인가요?
  • [레벨:5]물음표무새 2021.03.04 09:16
    저사람 볼때마다 귀여워
  • [레벨:11]JoCartes 2021.03.04 09:18
    그래도 중립~
  • [레벨:22]건대오리들 2021.03.04 09:20
    사이퍼즈 ㅋㅋㅋ
  • [레벨:13]달려라마초맨 2021.03.04 09:21
    사이퍼즈 개웃기네 ㅋㅋ
  • [레벨:25]히트 2021.03.04 09:24
    사이퍼즈면 논란이좀있겠는데?
  • [레벨:21]쌈무냠냠 2021.03.04 09:33
    사이퍼즈가 모든걸증명해주는걸?
  • [레벨:19]아옳 2021.03.04 09:38
    근데 키 140간신히 와리가리하는애가 어떻게 학폭을하냐 난 그게 제일 미스테리인데
  • [레벨:23]질럿2마리 2021.03.04 09:38
    키 140대에 사이퍼즈 하는데 일진이 가능하냐 ㅋㅋㅋㅋ
  • [레벨:24]고슴도치루비 2021.03.04 09:47
    진짜 궁금해서 유투브 한번 봤는데..
    주먹으로 맞으면 죽을거 같은 얘가 어캐 일진을ㅋㅋㅋㅋ
  • [레벨:22]아루스벨 2021.03.04 09:52
    내가 사이퍼즈 해봤지만...사이퍼즈 여성 유저면 다는 아니겠지만 내가 봤던 애들은 여왕벌or부녀자임
  • [레벨:21]바스다 2021.03.04 10:02
    아루스벨 여왕벌을 만드는건 결국 남자들..
  • [레벨:22]아루스벨 2021.03.04 10:07
    바스다 성별을 밝히지 않으면 됨 님 게임할때 저 남자에요 하고 게임하진 않자나요
  • [레벨:26]유닠한윤희♥ 2021.03.04 11:34
    아루스벨 음성키고 하면 알자나
  • [레벨:23]SOD마스터 2021.03.04 09:54
    연예인들은 일진설이 어느정도 이미지가 어울리는 게 있는데 인터넷방송하는 애들은(연예인출신x) 일진설 존나 안어울리긴 한다. 학폭 가해자보단 피해자가 더 어울리는 것 같음.ㅋㅋㅋ
  • [레벨:25]얼음쨈 2021.03.04 09:57
    갑분 사이퍼즈 ㅋㅋㅋ 사이퍼즈 바이럴인가요
  • [레벨:21]바스다 2021.03.04 10:01
    사이퍼즈..신뢰도 100
  • [레벨:18]3251633 2021.03.04 10:18
    아...쏘대장이 쏘영이가 아니었구나...
  • [레벨:21]제로이드 2021.03.04 10:25
    진짜 개 웃기네 ㅋㅋㅋㅋㅋ
  • [레벨:20]바부리 2021.03.04 10:26
    사이퍼즈 꿀잼ㅇㅈ
  • [레벨:2]ZOJO 2021.03.04 10:27
    140이 솜주먹으로 때리면 잘도 아프겠다 ㅋㅋ
  • [레벨:21]sndl 2021.03.04 10:32
    사이퍼즈 했다는거에 무죄 ㅇㅈ한다
  • [레벨:36]댓글캐리 2021.03.04 10:33
    침착맨 딸 말하는줄 알았네
  • [레벨:17]리치왕의분노 2021.03.04 10:41
    ㅋㅋㅋㅋ 난 얘 보면 이쁘다 이런건 아니고 귀여워서 애완동물로 키우고 싶음
  • [레벨:33]유미의암세포들 2021.03.04 10:48
  • [레벨:17]리치왕의분노 2021.03.04 10:59
    유미의암세포들 그냥 나쁜 뜻은 아니고;;
    애완동물로 키우고 싶을 정도로 귀엽다고 표현한거...
  • [레벨:5]강시라 2021.03.04 10:42
    일진이랑 어울렸는데 일진이 아니라는건
    어느나라 말이야?
  • [레벨:32]단오절 2021.03.04 11:06
    강시라 뭐 이진 정도로 말하고 싶었나본데 그조차도 폭로자 구라임
  • [레벨:21]백색왜성 2021.03.04 10:48
    쟤 덩치보면 맞고 다닐상인데 ㅋㅋㅋ 사람말고 눈사람은 잘패더라
  • [레벨:24]Zzuzu 2021.03.04 10:51
    일진이랑 어울렸지만 일진이 아니였다? ㅋㅋㅋㅋ
  • [레벨:3]덕분입니다 2021.03.04 10:56
    Zzuzu 메모장이 글삭튀한애가 말한내용이잖아
  • [레벨:2]HLE_초비상 2021.03.04 11:01
    아 사이퍼즈 하는애가 일진일리 없다는 뜻이구나 ㅋㅋ 대체 어떤 겜이길래 ㅋㅋ
  • [레벨:10]JOB_DUCK 2021.03.04 11:19
    HLE_초비상 클로저스, 엘소드 같은 느낌일 걸
    일반인한테 한다고 말하기 민망한 2D캐릭으로 덕질하는 사람많은 오타쿠취저게임...ㅠㅋㅋ
  • [레벨:25]돌로레스무왕가 2021.03.04 11:03
    우리 사촌누나도 사이퍼즈 했는데
  • [레벨:7]아이유쉘 2021.03.04 11:04
    사이퍼즈가 던파랑 같은 회사여서 그럼?
  • [레벨:31]니코코바치 2021.03.04 11:04
    나도 사이퍼즈 처음 나왔을때 친구랑 2달했었는데
  • [레벨:10]JOB_DUCK 2021.03.04 11:10
    샆창인데 일반인들한테는 이런 인식이구먼 킄...ㅋㅋㅋㅠㅠ 하긴 샆하는 내친구들도 대충 이미지비슷
  • [레벨:16]커뮤는하면안됨 2021.03.04 11:18
    아무생각 저런식으로 글싸지르는놈들 합의 안해주면 좋겠다 ㄹㅇ
  • [레벨:26]윾벤투스 2021.03.04 11:24
    아 사이퍼즈는 못 참지ㅋㅋ
  • [레벨:9]구토공화국 2021.03.04 12:00
    고등학교때 엄청 비숫한 사건 있었는데 자칭 피해자는 주장하지만 반 전체는 그 친구가 왕따인 것도 모르고 있었음 근데 담임은 그걸로 엄청 우리 혼내다가 나중에 그 ㅅㄲ 결국엔 성희롱으로 학교에 신고들어오니까 입 꾹 닫더라 원래 그런 애들이 좀 ㅂㅅ인듯
  • [레벨:2]ㄹㅇㄴㄴ 2021.03.04 12:02
    사이퍼즈 페미들본진겜아니냐 그런애가 일진일리없지
  • [레벨:1]롤린ㅇl 2021.03.04 13:05
    음...난이해가 진짜 안되는게
    요즘 역관광 ㅈㄴ당하는거 개많이 보는데 왜 또 이런 일이터지는거지 자칭 가해자라고 터트리는 애들은 머리도 터져 있나?
    사람의 지능을 가졌는지 매우 의심스럽네
  • [레벨:24]fm하고싶어 2021.03.04 13:41
    근데 궁금한게 쏘대장 중딩때는 더 작았을거같은데 쟤한테 학폭을 당할수가있나?
  • [레벨:34]김깨문(40대) 2021.03.04 14:27
    아니 ㅋㅋㅋ 쏘대장이 학폭을 했다는게 개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학폭 안당했으면 다행이지 ㅋㅋㅋㅋ
  • [레벨:4]호이짜아 2021.03.04 14:39
    근데 아무리 반친구 관심없더라도 같은 반에 누구가 일진이라는 건 알지 않나?? 여자애들은 다른가??
  • [레벨:23]Ramseys 2021.03.04 16:07
    싸이퍼즈를 하는데 어떻게 '평범한 학생' 이냐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니얼굴탐켄치 2021.03.04 16:14
    사이퍼즈 여자들 많이하드라 재밋나?
  • [레벨:2]에프엠리사 2021.03.04 16:27
    남자새끼가 관심받으려고 쓴거아님?
  • [레벨:5]형이왜거기서나와 2021.03.04 17:58
    사퍼혐오를멈춰주세요..제발...
  • [레벨:22]닉네임결정장애 2021.03.04 19:11
    가해자랑 절친이어서 고발한다라... 이건 좀 어이없누 뭐 절친도 아니었다고하고 해명보면
  • [레벨:33]알샴 2021.03.04 19:49
    저 피지컬로??ㅋㅋㅋㅋ
  • [레벨:20]머구개집팬 2021.03.04 22:06
    저 동네 친구가 얘기해줬는데 걍 아예 존재감이 없었다고 하더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뭔학폭이여
  • [레벨:4]박지현 2021.03.04 22:32
    일찐도 사이퍼즈하고 히오스하고 다할수잇어...ㅠㅠ
  • [레벨:5]빵디124 2021.03.05 00:10
    다른사람은 몰라도 쟤가 일진 논란이라니 어이가 없네 ㅋㅋㅋㅋ 지입으로 일진이라고 해도 믿기 어렵다
    뭔 주먹으로 때리고다녀 키 140인데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469 1470 1471 1472 1473 1474 1475 1476 1477 1478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