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2 20:41

[메디아셋] 첼시감독직 제의를 거절하고 감독에게 남아달라고 한 나폴리 구단주

조회 수 24188 추천 수 75 댓글 46
[메디아셋] 첼시감독직 제의를 거절하고 감독에게 남아달라고 한 나폴리 구단주







2020년 만료되는 나폴리감독 마우리시오 사리의 재계약을 진행하기 위해

지난 화요일 나폴리 구단주 데 라우렌티스는 그의 자택에 깜짝 방문했습니다.


최근 첼시 감독 안토니오 콘테의 대체자로 거론되는 그를 지키기 위해 

일간지'Mttino' 최신판에 따르면

그에게 걸려있는 8m의 바이아웃 조항의 삭제와 2021까지 1년의 계약기간 연장.

그리고 기존 1.4m에서 두배가량 인상된 금액인 2.5m~3m의 연봉을 협상조건으로 제시했습니다.




출처 메디아셋



http://www.sportmediaset.mediaset.it/mercato/mercato/napoli-de-laurentiis-va-da-sarri-ecco-la-nuova-proposta-di-contratto_1191355-201802a.shtml



75 -
  • BEST [레벨:24]Qnk 2018.01.12 20:49
    첼시가 이태리 출신 감독들을 좋아하네. 그런의미서 이태리 국대출신 전술의귀재 벤투라 어떠신지
  • BEST [레벨:25]효주 2018.01.12 21:11
    전술의 귀두요?
  • BEST [레벨:8]타브로스 2018.01.12 20:50
    월드컵 3백 신화
    불멸의 갓동 반할 추천드립니다.
  • [레벨:2]행복합니다 2018.01.12 20:42
    나폴리 우승 한번 가즈아
  • [레벨:14]Chellewo 2018.01.12 20:44
    어제는 알레그리였는데 오늘은 나폴리 감독이네 ㅋㅋㅋ
    내일은 지단으로 기사 나오겠네
  • BEST [레벨:24]Qnk 2018.01.12 20:49
    첼시가 이태리 출신 감독들을 좋아하네. 그런의미서 이태리 국대출신 전술의귀재 벤투라 어떠신지
  • BEST [레벨:25]효주 2018.01.12 21:11
    전술의 귀두요?
  • [레벨:24]14.가야 2018.01.13 06:50
    이 구단주는 무료로 빨아드립니다
  • [레벨:23]쁴얔 2018.01.13 08:33
    귀두가 크면 조루일 확률이 높다던데
  • [레벨:7]싸커몰락 2018.01.13 07:13
    차라리 아자르 캉테 팔라고 해라 ㅅㅂ ㅋㅋ
  • [레벨:14]토레스닮은꼴 2018.01.13 10:41
    악마새키 ㅋㅋㅋㅋㅋㅋㅋ
  • BEST [레벨:8]타브로스 2018.01.12 20:50
    월드컵 3백 신화
    불멸의 갓동 반할 추천드립니다.
  • [레벨:21]샤라카 2018.01.12 20:52
    사리 아스날오면 진짜 축구볼맛날거같은데.. 나폴리축구 옛 아스날색깔남 ㅋㅋ
  • [레벨:32]아리스타 2018.01.13 07:30
    벵거 회춘 시키는 게 빠름
  • [레벨:1]AM9 2018.01.12 20:57
    사리 뭔가 매력있어 ㅋㅋ
  • [레벨:1]CARGO 2018.01.12 21:00
    사리 첼시 와라
    재밌는축구좀 보자
  • [레벨:13]안야테일러 2018.01.12 21:06
    근데 사리 진짜 노리는 거면 중원 다 갈아야 겠네
    파뿌리말고 사리축구를 할 넘이 안보이는데
  • [레벨:24]미랄렘퍄니치 2018.01.12 21:08
    조르지뉴 데려가겠져

    파브레가스----------캉테
    -----------조르지뉴
  • [레벨:13]안야테일러 2018.01.12 21:09
    조르지뉴를 나폴리가 팜?
  • [레벨:24]미랄렘퍄니치 2018.01.12 21:10
    2020이니깐 이적료만 좋으면 팔겠져
  • [레벨:2]꽃혜선 2018.01.13 09:06
    함식 아닌이상 다 가능성잇다
  • [레벨:2]간간 2018.01.13 15:05
    나폴리가 무슨 다팔아 니네 쿨리발리 살려다
    까였잖아
  • [레벨:2]꽃혜선 2018.01.13 17:40
    저는 쿨리바리를 사려한적이 없읍니다

    다판다고 한적도 없고 누구나 가능성이 있을 수 있다고 햇고요
  • [레벨:2]간간 2018.01.13 17:41
    첼시팬 아님? 그리고 나폴리가 주축은 잘안팜
  • [레벨:2]꽃혜선 2018.01.13 17:42
    잘판다고 한적도 없어요
  • [레벨:22]Elano 2018.01.12 21:07
    프란델리도 놀고 있지 않나?
  • [레벨:25]바이에른문헌 2018.01.12 21:39
    ㄹㅇ 띵장
  • [레벨:2]바나나망고 2018.01.12 21:56
    사리감독이 바이아웃이 있어서 이번에 회장이 아마 바이아웃을 상향시키던가 삭제 시킬듯 합니다
  • [레벨:33]Dybala 2018.01.13 00:40
    감독도 바이아웃있음?ㄷㄷ
  • [레벨:2]바나나망고 2018.01.13 00:58
    그렇다넹..올 5월까지 유효한 상태라구
  • [레벨:2]oo_ 2018.01.12 22:11
    올때 조르지뉴도 좀..
  • [레벨:2]킹갈라의갈라쇼 2018.01.12 22:43
    감독에도 바이아웃이 있어? 첨 알았네
  • [레벨:24]잭윌셔 2018.01.12 22:59
    ㄹㅇㅋㅋㅋㅋㅋㅋㅋ
  • [레벨:7]싸커몰락 2018.01.13 07:14
    위약금 개념이지.
  • [레벨:22]S.A.T.8 2018.01.12 22:51
    사리 감독도 좋긴 한데 일단 지금 있는 콩테나 좀 챙겨줘라
  • [레벨:10]태리. 2018.01.13 00:33
    사키가 진작에 사리 밀란감독으로 앉히라고했는데 좆까라한 밀란의 현재는 이렇다
  • [레벨:33]Dybala 2018.01.13 00:41
    첼시온다면 뭔가 개잘하거나 보아스처럼 개폭망하거나 반반일듯
  • [레벨:11]탱탱구리 2018.01.13 03:41
    잘하긴 함 ㅎㅎ
  • [레벨:2]TW11 2018.01.13 04:08
    감독도 바이아웃이 있구나 처음알음
  • [레벨:32]산왕 2018.01.13 06:53
    구단주가 일 제대로 하네. 개인적으론 아스날 왔으면 하는 감독인데...

    은행원 투잡출신 6부리그 감독이 1부리그 단독선두를 달리는 클럽의 수장이 될 줄 누가 알았을까ㅋㅋ
  • [레벨:6]모제스미스 2018.01.13 07:02
    콘테가 굳이 나간다면 사리 추천
  • [레벨:2]_Jesus 2018.01.13 07:07
    바이아웃이 그냥 위약금아님 ??
  • [레벨:24]짭맹애닭콥개 2018.01.13 07:23
    연봉이 되게 짜네..
    1.4m이면 20억정돈가
  • [레벨:2]fe1ix 2018.01.13 08:23
    공격전술화끈하더라 ㅋㅋ
  • [레벨:13]풋매개촙오 2018.01.13 08:40
    첼시 왜 콘테 짜르려고함?? 잘하고있는거 아니낙
  • [레벨:22]주말마다칰파티 2018.01.13 09:52
    광광 날뛰는거 싫아하나봄
    감독이 그냥 매니저인감
  • [레벨:11]아프니까처녀다 2018.01.13 11:34
    그간 첼시가 콘테한테 해준거 보면 경질보단 콘테가 스스로 나가려는 듯
  • [레벨:21]슈퍼프랭키램파드 2018.01.13 11:58
    콘테 나간다면 이감독 왔으면 좋겠음
    진짜 아기자기한 축구 보고싶다
    첼시스쿼드로 나폴리식 빌드업에 공격 ㅗㅜㅑ
  • [레벨:33]Dybala 2018.01.13 21:24
    팀 갈아엎어야될듯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09 1610 1611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 다음
/ 7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