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1.13 11:07

12만원으로 1500만원 만드는 법 .jpg

조회 수 41819 추천 수 280 댓글 55
280 6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oo_ 2018.01.13 11:08
    미친놈이네ㅋㅋ 진짜 음주운전 하는 새끼들은 걍 다 뒤져야함
  • BEST [레벨:36]띠띠띠에펨 2018.01.13 11:10
    이거 습관이더라 첨에 운전대 잡았을 때 부터 술 마시면 무조건 택시/가까운거리 걸어서가기 실천했더니
    필름끊겨도 그렇게 집에 가더라
  • BEST [레벨:24]한밤중의서커스 2018.01.13 11:10
    착한 배팅 인정합니다 ㅋㅋㅋ
  • BEST [레벨:2]oo_ 2018.01.13 11:08
    미친놈이네ㅋㅋ 진짜 음주운전 하는 새끼들은 걍 다 뒤져야함
  • [레벨:7]자이스털링 2018.01.13 11:50
    맑론소 의문사
  • [레벨:2]마르코스알론소 2018.01.13 12:06
    ??????
  • [레벨:12]아침여는햇살약국 2018.01.13 14:48
    뒤져
    이 개새끼야
  • BEST [레벨:24]한밤중의서커스 2018.01.13 11:10
    착한 배팅 인정합니다 ㅋㅋㅋ
  • BEST [레벨:36]띠띠띠에펨 2018.01.13 11:10
    이거 습관이더라 첨에 운전대 잡았을 때 부터 술 마시면 무조건 택시/가까운거리 걸어서가기 실천했더니
    필름끊겨도 그렇게 집에 가더라
  • [레벨:25]문재인 2018.01.13 11:52
    다음부턴 취하면 나한테 쪽지해
  • [레벨:7]베법사에미 2018.01.13 12:35
    보지 쪽냈습니다.
  • [레벨:12]무미 2018.01.13 16:15
    난 술마시면 아에 키를 친구한테 줌
    그래서 매번까먹고 다음날아침에 친구한테감 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성나연 2018.01.13 22:53
    ㅋㅋㅋㅋㅋㅋㅋ 다음날이 포인트네 ㅋㅋㅋ
  • [레벨:22]봄날의추억 2018.01.13 11:12
    이게 바로 뇌물코인이란거냐?
  • [레벨:27]푸른보리차 2018.01.13 11:17
    뇌물코인 가즈아ㅏㅏㅏㅏㅏㅏ
  • [레벨:2]고구마빌런 2018.01.13 12:33
    근데 항상 파란불만 들어옴ㅋㅋ
  • [레벨:22]m3a12 2018.01.13 11:22
    역배 실패
  • [레벨:21]황미첼리스 2018.01.13 11:46
    음주운전은 뒤져야제
  • [레벨:33]셰도르프 2018.01.13 11:46
    음주운전 왜 하지...
  • [레벨:13]와드맨123 2018.01.13 11:49
    ???: whatever you want
  • [레벨:7]개져아 2018.01.13 11:49
    키야 익절은 언제나 옳다
  • [레벨:14]나는미드필더라구 2018.01.13 11:50
    뇌물코인은 빨리 손절하시길
  • [레벨:20]팀장님호에에에엥 2018.01.13 11:50
    이런건 잘하는거같당
  • [레벨:22]에펨의제코신 2018.01.13 11:51
    뇌물코인은 역시 실패확률 100%
  • [레벨:22]봄날의추억 2018.01.13 11:51
    스캠인듯
  • [레벨:3]완소워니 2018.01.13 11:51
    아무도 모르게 받고 넘어갔는데 돈 준 새끼가 인터넷 민원이나 청문감사실에 찌르는 순간 조옷됨...요즘엔 밑장 찔러주는거 안통함
  • [레벨:22]주말마다칰파티 2018.01.13 11:52
    뇌물코인 ㅇㄷ
  • [레벨:1]미니베지 2018.01.13 11:52
    와 1500만원 ㄷㄷ함
  • [레벨:26]그라주리루자 2018.01.13 11:52
    음주운전은 술버릇 같은거야... 술만 먹으면 자는 사람 있자나? 그 사람한테 술 먹기 전에 자지 말라고 그렇게 말해도. 술먹으면 또 자는 사람 있듯이. 그렇게 하지 말라고 해도 술만먹으면 운전대 잡는 사람있다. 그나마 주위에서 말려서 택시나 대리 불러도, 혼자 집가게 되면 여지없이 운전대 잡더라
  • [레벨:22]갓보영 2018.01.13 11:53
    150줬으면 넘어갔다
  • [레벨:8]경철이형 2018.01.13 11:54
    1억5천 줘도 안할걸
    직장 날아가는데ㅋㅋ
  • [레벨:22]갓보영 2018.01.13 11:54
    15억 가능?
  • [레벨:8]경철이형 2018.01.13 11:55
    흔들린다 !
    불가능
    어차피 몰수
  • [레벨:22]갓보영 2018.01.13 11:58
    ㅋㅋ
  • [레벨:20]마공대 2018.01.13 11:59
    달러면 가능
  • [레벨:25]유사대학생 2018.01.13 11:54
    [정보] 90년대에는 교통단속시 저런 뇌물 받아먹는 콩고물이 많아서 순경이나 의경들에게 교통계는 꿀보직이었으나 청문감사와 인터넷 발달로 시민 신고가 많아지면서 자연스레 교통 단속 뇌물은 사라졌고 매연마쉬고 차에 치일 가능성이 높은 교통계는 비인기 보직이 되었다.
  • [레벨:22]갓카 2018.01.13 12:05
    지금 기성세대들 의경할 때 제주도 의경이 개꿀이었음.
    댓글처럼 신혼여행온 부부들 상대로 용돈이 아니라 장사를 했거든
  • [레벨:24]나아재아니다 2018.01.13 11:55
    타고난 도박꾼이네. 12만원으로 1500만원 만드너 ㄷㄷㄷ
  • [레벨:5]대전시티즌fc 2018.01.13 11:56
    엌ㅋㅋㅋ창조경제
  • [레벨:23]Istanbul 2018.01.13 11:56
    진심 음주하는 새끼들 다 디졌으면 좋겠다 씨발 혼자디지면 다행이지 음주하고 죄없는 사람까지 피해입히는거 보면 진심 사람새끼들 아닌듯
  • [레벨:37]야광나비 2018.01.13 11:57
    .....
  • [레벨:2]쌍달 2018.01.13 11:57
    떡상 가즈아아아
  • [레벨:25]퀴러시어 2018.01.13 11:59
    벌금 떡상 보소
  • [레벨:24]Slint 2018.01.13 12:00
    Whatever you want....
  • [레벨:18]더쿵더쿵 2018.01.13 12:08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4]Slint 2018.01.13 12:08
    ?? 추신수말한건데
  • [레벨:18]더쿵더쿵 2018.01.13 12:06
    음주운전 경찰매수 미친놈이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경찰아재 멋지다
  • [레벨:13]adgnjdah 2018.01.13 12:09
    추신수가 하던짓
  • [레벨:28]니네엄마박근혜 2018.01.13 12:34
    음주운전에는 사형이 딱이지
  • [레벨:4]완벽주의자 2018.01.13 13:02
    필리핀에서는 먹힐듯
  • [레벨:25]개발날도 2018.01.13 13:37
    120이면 생각을 해봤을텐데 12 ㅋㅋㅋㅋ
  • [레벨:1]쿤타 2018.01.13 13:45
    근데 경찰들 돈받고 넘겨주는 새끼들 ㅈㄴ많음 저새끼도 해본적있어서 저런거일껄
  • [레벨:16]블핑지수 2018.01.13 13:50
    저거 의정부던데
  • [레벨:1]세메두 2018.01.13 14:18
    음주운련 관련 형벌은 좀 강화해도 되지 않나 ㅋㅋ 불만가질 놈 한명도 없을텐데
  • [레벨:2]_Jesus 2018.01.14 04:58
    불만가질놈들 싹 다 미래의 범죄자 ㅋㅋ
  • [레벨:2]알등이연구소 2018.01.13 14:51
    ㅄ 그돈으로 대리를 부르면 12만원 쓸일도 없는데
  • [레벨:33]Dybala 2018.01.13 15:59
    병신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3]알파치노 2018.01.13 16:08
    쫄보찐따새끼ㅋㅋㅋㅋ고작 12만원을주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11 1612 1613 1614 1615 1616 1617 1618 1619 1620 ... 다음
/ 71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