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포인트글은 무조건 이벤트탭으로 글써주세요 ( 나중에 변경 X ) [레벨:20]독고 2017.08.24 57936  
공지 해외축구갤러리 규정 개정안 (07/13) 39 [레벨:22]마이트가이 2018.01.07 98930  
공지 여기서 생산되는 개좆같은짤들 유머갤에 올리지마세요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0]독고 2018.07.01 48118  
공지 닉언급글 포텐처보내지마세요 [레벨:20]독고 2018.07.18 38104  
공지 차단될만한 말장난하지마세요 (예시포함) [레벨:20]독고 2018.10.05 23765  
병신셀로나 메좆 빨리 방출하고 쿠티뉴 쓰자 [레벨:1]욘욘 05:39 0  
병신셀로나 벌써부터 16강딱 냄새올라온다 [레벨:2]오스만뎀벨레맘 05:39 6  
병신셀로나 근대 라키티치 휴식임?? [레벨:2]좆두까기인형 05:39 5  
병신셀로나 메시 패스 한번으로 지리는 역습 내줄때 진짜 폰 던질뻔 1 [레벨:16]판독기 05:39 20  
병신셀로나 메시는 코파 우승을 위해 힘을 아끼는거다 1 [레벨:35]세탁기 05:38 6 1
H. M. 7 메시 아직 몸이 안좋은건가 아니면 대충뛰는건가 6 [레벨:28]ZEROTWO 05:38 26  
병신셀로나 보느님 좋았던 움직임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황제펭귄ㅋ 05:38 24  
H. M. 7 평택이 골 여러각도 움짤따서 수정해서 올림 [레벨:34]버럭신의농구교실 05:38 12  
병신셀로나 메좆도 늙는구나 싶다 [레벨:22]환타파인애플 05:38 14  
병신셀로나 올해는 좀 [레벨:2]이거메혐이야 05:37 61  
병신셀로나 챔스 토너먼트 드립이 좀 웃긴게 [레벨:3]왕자의게임 05:37 38  
병신셀로나 알레냐 저렇게쓸빠에는 그냥 쿠짤라쓰는게 낫지 [레벨:32]축신투르 05:37 23  
H. M. 7 메시 근 5경기쯤은 걍 개좆두인데 어케된거냐 3 [레벨:28]ZEROTWO 05:36 170  
병신셀로나 아르투르 있었으면 경기 진작풀렸을거같은대 [레벨:2]좆두까기인형 05:36 21  
병신셀로나 알레냐 병신 드리블 원툴 무뇌새끼 왜 쓰는거냐 도대체 2 [레벨:16]판독기 05:36 37  
병신셀로나 중원도 노답 ㅋㅋ [레벨:24]빡빡이가너냐 05:36 16  
병신셀로나 메시는 호날두가 그리운거다... 그래서 스스로가 호날두가 되는 길을 선택한거지 1 [레벨:35]세탁기 05:36 164 2
H. M. 7 아무리 그래도 16강은 통과함 [레벨:7]Estrela 05:35 11  
ITA 이새끼 있으면 ㄹㅇ 수비 좆같은거 괜찮을텐데 2 첨부파일 [레벨:31]Atalanta 05:35 200 1
병신셀로나 메뎀 전반전 기록 5 첨부파일 [레벨:2]황제펭귄ㅋ 05:35 23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1368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