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2 07:07

포텐 최근 1년중 지금 가장 행복하다 진짜...

조회 수 36743 추천 수 245 댓글 69

내가 원래 정신질환이 있어서 5개월정도 치료받고있었거든

그래서 학교도 못나가서 제적되고 집에서 병원다니면서 약물치료 상담치료받고있었단말야


근데 학교 제적당해버리니까 자동연기가 안되서 영장이 온거야

그래서 군대 끌려갔다가 진짜 겨우겨우 훈련소에서 귀가조치받고 나와서 로아 잠깐하고 지금 다시 치료받으러 병원가는데 너무 행복하다

이게 운이 좋은건지 안좋은건지는 모르겠는데 다행히 훈련소에서 소대장님도 좋은 분 잘만나서 사정 말해주니까 최대한 빨리 귀가조치 받도록 배려해주시고 귀가조치도 일찍 받았네...


아침에 병원가는게 너무 행복해서 누구한테 자랑은 하고싶은데 친구들한테는 정신질환이라고 말하기 싫어서 이렇게 인터넷에라도 글 쓰는중이야

치료도 열심히 받아서 얼른 일상생활 하고싶다 그럼 진짜 지금보다 몇배는 행복할텐데


훈련소 잠깐 갔다오니까 병원가는게 행복하다고 느낄줄이야

치료에 의욕도 생기고 좋은점도 약간 있는듯?

머리민건 좀 그렇긴한데 어차피 밖에는 거의 못나가니까 별상관없고

걍 어디 얘기할데가 없어서 뻘글 써봤음...

  • [레벨:21]마왕 2018.11.22 10:31
    제발 호크아이아니길 기도합니다
  • [레벨:24]급식집합소펨코 2018.11.22 12:05
    마왕 호크아이구림?
  • [레벨:22]한의권 2018.11.22 10:32
    ㅎㅇㅌ
  • [레벨:6]어굿나 2018.11.22 10:34
    만렙 찍고 끄는걸 추천한다.. 나도 섬의 마음 15개 모았지만 ㄹㅇ 어지럽더라 공황장애올뻔
  • [레벨:24]호구디알바 2018.11.22 11:26
    어굿나 만렙은 입대하기 전에 이미 찍음ㅋ
  • [레벨:2]첫사랑과결혼이꿈 2018.11.22 10:39
    힘내라
  • [레벨:20]ㅁㅁㅁㅁㅁㅁㅁㅁㅁ 2018.11.22 10:48
    소대장 좋은 분 이네
  • [레벨:22]진상들죽이고싶다 2018.11.22 10:48
    지금 이렇게 행복하지만 다시 입대하면 죽을맛
  • [레벨:4]치과기공소장 2018.11.22 10:54
    진짜 힘내라.. 그리고 너의상황을 진짜 친한친구 몇명한테는 조심스레말해봐 진짜 힘날때많다 너무숨기면 이해못해줄때가많을때있고 니스스로가 위축될수도있어 치료잘받고
  • [레벨:21]반다비비비 2018.11.22 10:54
    대학교 제적된거는 병 나으면 알아봐
    재입학가능할거야
  • [레벨:26]띵인데? 2018.11.22 11:05
    정신질환이 참 무서운 병이야. 잘 치료 되라..
  • [레벨:18]s개스날비어 2018.11.22 11:23
    그러면 면제가되는건가 ?
  • [레벨:24]호구디알바 2018.11.22 11:24
    s개스날비어 아냐 6개월동안 치료받고 재신검받아서 다시 입대하면돼
  • [레벨:18]s개스날비어 2018.11.22 11:28
    호구디알바 아 아쉽다...
  • [레벨:7]콩파닝 2018.11.22 11:24
    무조건 정공 판정 날듯..쨋든 힘내라
  • [레벨:24]호구디알바 2018.11.22 11:26
    콩파닝 소대장님도 그럴거같다고 하시더라..
    나 군대가서 조교하고싶어서 여쭤봤는데 정신질환기록있으면 조교선발에서도 어지간하면 제외된다고하고
    좀 아쉬워
  • [레벨:22]무릎과무릎PSY 2018.11.22 12:05
    병원 자기발로 간다는것
    자체가 일단 반은 성공한거다
    차근차근 다녀서 빨리 완쾌해라
    대견하다
  • [레벨:22]제니조아 2018.11.22 13:17
    나도 재입대했었는데... ㅎㅇㅌ!
  • [레벨:21]사도2 2018.11.22 13:56
    내용은 엄청 씁쓸한거같은데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간담회 갓겜 현재 김기열 사과방송중 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4]변호사승급전 2018.11.22 55835 413
간담회 갓겜 사기직업 논란 종결 92 첨부파일 포텐 [레벨:6]마루에몽 2018.11.17 58568 378
간담회 갓겜 후 우리 로아갤이라고 못갈거 없지 62 첨부파일 포텐 [레벨:20]Bluesy 2019.12.30 14277 379
간담회 갓겜 로아를 하며 내게 일어난 긍정적인 변화 80 포텐 [레벨:24]호구디알바 2018.12.02 38611 361
간담회 갓겜 아 한동숙 로아 방송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둥굴레 2018.11.21 62588 313
ㅋㅋ 와 PC방 왔는데 사양 실화냐 개쩐다ㄷㄷ 163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칼부기습 2019.01.26 64789 361
간담회 갓겜 로스트아크 개똥겜 ㅋㅋㅋ 디아블로 짝퉁겜 왜 하냐? 95 포텐 [레벨:7]dldudwns 2018.11.18 61491 266
간담회 갓겜 아니 짱개새끼들은 왕이 되는 자나 할 것이지 77 첨부파일 포텐 [레벨:3]정 품 드 립 2018.11.12 41085 342
간담회 갓겜 와 씨발 우리 피씨방 존나 웃기네 ㅋㅋ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4]집주인딸내미 2018.11.15 63857 312
간담회 갓겜 (ㅇㅎㅂ)대기열 누나 57 첨부파일 포텐 [레벨:25]불꽃호빗 2018.11.12 75979 302
간담회 갓겜 친구 담배피러 갈 때마다 스킬 순서 바꿔놨는데 72 포텐 [레벨:2]오마이걸 2018.11.30 50150 304
간담회 갓겜 알피지는 로아가 첨인데 이상한 점이 있습니다 113 포텐 [레벨:20]아직도커요 2018.11.28 29339 313
간담회 갓겜 이딴게임 하려고 이시간에 기다리는새끼들은 다 백수임?ㅋㅋㅋㅋ 156 포텐 [레벨:4]빅버드 2018.11.21 34394 271
간담회 갓겜 ??? 보스에서 죽는사람 추방하자 51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별뜨는밤 2019.01.07 23294 302
간담회 갓겜 와 로그인기록 봤는데 개 씹노답이네 61 첨부파일 포텐 [레벨:21]일단지르고봄 2018.11.11 39907 289
간담회 갓겜 일 끝나고 로아 생각에 싱글벙글했는데... 125 첨부파일 포텐 [레벨:9]류백화 2018.11.21 38494 290
간담회 갓겜 인싸들 다 계정 삭제 시켰으면 좋겠다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1]장4장 2019.01.25 35035 283
간담회 갓겜 로아가 다른 온라인게임들과 다른 점 115 포텐 [레벨:34]덩케르크 2018.11.16 36286 282
간담회 갓겜 한 시간 플레이 후기 181 첨부파일 [레벨:33]쇠고기면 2018.11.07 48525 256
간담회 갓겜 최근 1년중 지금 가장 행복하다 진짜... 69 포텐 [레벨:24]호구디알바 2018.11.22 36743 24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1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