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4 15:22

포텐 [골닷컴] 사리 '캉테, 탈세 논란 피한 것 자랑스럽게 여겨야'

[레벨:38]파란리본'3'
조회 수 19580 추천 수 95 댓글 40
[골닷컴] 사리 \'캉테, 탈세 논란 피한 것 자랑스럽게 여겨야\'

풋볼 리크스의 보도에 따르면, 은골로 캉테는 구단과 회계 관련 조언가들로부터 탈세 논란이 일 수도 있는 방법으로 절세할 것을 권유받았지만 하지 않았고, 이에 대해 첼시의 감독 마우리치오 사리는 겸손한 선수라며 다음과 같이 밝혔다.


"나는 이번 캉테의 급여에 대한 결정에 대해 정말, 아주 자랑스러운 일이라고 생각한다."

"알지는 못했다. 어젠가 이틀 전쯤에 읽어봤다. 은골로 (캉테는) 이런 사람이다. 캉테는 이런 사람이고, 나는 캉테가 아주 자랑스럽다."


캉테의 재계약에 대해


"재계약에 대해 정말 기쁘게 생각한다. 분명히 말해 캉테에 대해 아주 기쁘다고 느끼고 있다."

"그리고 이건 아주 중요한 뉴스라고 생각한다. 내가 알기로는 다비드 (루이스)가 캉테에 대해 뭐라고 말한 것 같은데, 아마 캉테가 자기 식당에서 음식값을 안 내고 싶어한다는 얘기였던 것 같다. 그러니까 캉테한테도 다른 사람들처럼 흠이 있는 거라 할 수 있겠다. (웃음)"

"하지만 나는 캉테가 정말 프로다운 선수라고 생각하며, 경기장 안팎에서 아주 프로답다고 생각한다. 캉테는 팀이 수비적인 태세를 취할 때 아주 중요하지만, 공격적인 움직임을 가져갈 때에도 발전하고 있는 중이다. 이제 캉테는 골문 앞 25미터 지점 안까지 발전시켜야 한다. 캉테는 더 많이 득점할 수 있는 선수다."


1월 이적 시장에서 선수를 영입할 것인지 묻자


"지금은 아니다."

"아니, 아니. 나는 또 다른 방식의 축구에 대한 믿음이 있다. 시장을 통해서만 회복한다는 건 불가능한 일이다. 한 두 명, 혹은 세 명까지도 아주 중요한 선수를 사올 수 있겠지만, 어쩌면 그 중 한 명은 팀에 안 맞을 수도 있다. 그러니 쉬운 일이 아니다. 시장을 이용한다는 건 말이다. 우린 노력해야 한다."


라니에리가 다시 한 번 지휘봉을 잡을 만한지에 대해


"잡을 만 하다. 왜냐하면 라니에리는 프리미어 리그에서 새로운 기회를 받을 자격이 있기 때문이다. 라니에리는 한 달 전쯤에 나와 이곳에서 3일정도 함께 했던 적이 있다. 라니에리는 아주 대단한 사람이고, 다시 기회를 얻게 되어 기쁘다."


출처 : https://www.goal.com/en/news/sarri-kante-should-be-proud-of-alleged-tax-decision/1lbvraut1wj3l1ex20bdtcualz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