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4 15:29

포텐 [스포탈코리아] 맨유, 1월 영입 타깃 정했다... 5명 압축(英 언론)

조회 수 20407 추천 수 84 댓글 117

0002100469_001_20181124140424101.jpg [스포탈코리아] 맨유, 1월 영입 타깃 정했다... 5명 압축(英 언론)


영국 ‘미러’가 23일 맨유의 1월 영입 리스트 5명을 공개했다. 



디에고 고딘 -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센터백)

게리 케이힐 - 첼시(센터백)

해리 매과이어 - 레스터 시티(센터백)

칼리두 쿨리발리 - 나폴리(센터백)

이반 페리시치 - 인터밀란(윙어)


https://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139&aid=0002100469



--------------------------------------------------------------



84 4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4]30.varela 2018.11.24 15:31
    사망
  • [레벨:3]리버풀부활하자 2018.11.24 15:31
    맨유 왤케 필요한곳이 많으
  • [레벨:36]흥냥이 2018.11.24 15:31
    쿨링발리 와라
  • [레벨:34]디너게이트Ro 2018.11.24 15:32
    그나마 쿨리발리? 얘도 나폴리에서 안팔거 같긴 한데 얘 말고는 다 그닥 같은데
    매과이어도 안팔거고
  • [레벨:22]f_range 2018.11.24 16:14
    디너게이트Ro 절대로 안팔듯
  • BEST [레벨:24]King 2018.11.24 15:36
    한명은 가능할꺼같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제발 사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BEST [레벨:2]주원승 2018.11.24 15:39
    King 너이새끼 첼시팬이지?
  • [레벨:18]에당아자르 2018.11.24 17:46
    주원승 찡긋
  • [레벨:25]강원Potato 2018.11.24 20:28
    King 아니 어차피 지금 성적도 안나오는데 어린애들로 좀 사지
  • [레벨:8]smreo01 2018.11.24 22:34
    King 페리시치 그리고 케이힐 가능할것도 같은데 ㅋㅋ
  • [레벨:1]kaku3 2018.11.24 15:39
    그나마 케이힐이 가능성이 있겠다
  • [레벨:5]흙수저 2018.11.24 15:39
    영입은 할것같은데 저기는 없을듯
  • [레벨:10]킹가드 2018.11.24 15:42
    근데 진짜 오른쪽 윙이 ㄹㅇ 급한데
  • [레벨:24]커피컵 2018.11.24 15:43
    고딘 하는거보고도 저러는거??
  • [레벨:15]봉봉쥬스 2018.11.24 15:44
    좀 젊은 애로 사지
  • [레벨:14]맞춤법고쳐드림 2018.11.24 21:18
    봉봉쥬스 애로 ㅗㅜㅑ
  • [레벨:20]새우새우튀김 2018.11.24 15:48
    고딘 케이힐?
    제정신 아니네
  • [레벨:21]로만 2018.11.24 15:49
    걸레나치오 출신 케이힐 추천드립니다
  • [레벨:2]앙토니 2018.11.24 15:49
    케이힐,고딘빼고 ㅅㅂ..
  • [레벨:29]eyecloud 2018.11.24 15:50
    쿨리발리가 최선아니냐

    솔직히 케이힐이나 고딘은 와도 몇시즌못뛸꺼같고

    메콰이어는 자기가 안올꺼같음
  • BEST [레벨:35]아리스타 2018.11.24 16:02
    eyecloud 쿨리발리는 왜 갈 거라 생각하죠?
  • [레벨:29]eyecloud 2018.11.24 16:32
    아리스타 4명중에는그나마 돈지랄로 올수는있어보였음
  • [레벨:2]새콤달콤 2018.11.24 20:30
    eyecloud 돈지랄ㅋㅋㅋㅋ 쿨리발리가 저 중에 제일 힘들텐데
    바이아웃 있을때도 힘들었는데 이제 재계약해서 바이아웃도 사라졌고 1억유로를 들고와도 구단주가 짤하면 그만인걸
  • [레벨:25]우리말콤 2018.11.24 17:15
    아리스타 돈지랄 씹가능ㅋㅋㅋ
  •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8.11.24 17:16
    eyecloud 쿨리발리보다 매과이어가 더 현실적인데 ㅋㅋ
    쿨리발리도 나폴리 핵심인데 챔스팀이고
  • [레벨:29]eyecloud 2018.11.24 17:23
    얀오블락골키퍼 메과이어는 여름에 직접 거절하지않았음?
  • [레벨:30]얀오블락골키퍼 2018.11.24 17:29
    eyecloud 거절했음 ㅋㅋ 내생각엔 다 영입불가능이고 그나마 더 현실적이라고 생각한거에여
  • [레벨:18]빛승우 2018.11.24 20:35
    eyecloud 나폴리 구단주 상당히 독함
  • [레벨:21]머지머지머지해야 2018.11.24 15:50
    유망주는 없군
  • [레벨:7]10센치 2018.11.24 15:51
    쿨리발리는 못살거같고
    케이힐은 안샀으면 좋겠고
  • [레벨:4]잠지 2018.11.24 15:52
    쿨리발리 존나 비쌀거같은데 반다잌 이적료 넘을수도
  • [레벨:22]마커스래쉬포드 2018.11.24 15:53
    1명도못사겠네 또
  • [레벨:8]사나지수원영IU 2018.11.24 15:57
    덴마크의 미래 푸른사자군단의 미래 크리스텐센 단돈 40m
  • [레벨:35]아리스타 2018.11.24 16:02
    ㅋㅋㅋ시발 잘도 겨울에 팔겠다
  • [레벨:26]김양념 2018.11.24 16:04
    풀백 안 사냐 씨발 ㅋㅋㅋㅋ
  • [레벨:2]킥피리 2018.11.24 16:07
    쿨리발리 데려오자
  • [레벨:5]가리건 2018.11.24 16:07
    진짜 이 좆같은팀 뭐라도 영입 좀;;
  • [레벨:21]A.Taino 2018.11.24 16:08
    영 발렌시아 대체 풀백
    린델이 짝 커맨드형 센터백
    넓게 벌려주는 오른쪽 윙어
  • [레벨:31]P0GBA 2018.11.24 16:10
    센터백으로 선발짤꺼임?
  • [레벨:20]kisen 2018.11.24 16:50
    P0GBA 이렇게 된이상 풀백없이 4센터백으로 마지막 라인을 구축한다!
  • [레벨:24]킹령우Dark 2018.11.25 00:40
    kisen 쓰리백에 최종수비수 한명
  • [레벨:5]Klo 2018.11.24 16:14
    쿨리발리 80이상부터 부를듯
  • [레벨:22]카르시안 2018.11.24 16:17
    ㅋㅋㅋㅋ 저렇게 영입명단 짜면 뭐하냐 돈 지원 안해준다는데~ ㅋㅋㅋㅋㅋ
  • [레벨:25]초식 2018.11.24 16:23
    챔스도 못가는팀 왜가겠음ㅋㅋ
  • [레벨:25]엑샤아 2018.11.24 16:33
    아니 풀백은 없고 올 센터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1]Zerocok 2018.11.24 16:35
    쿨리발리 어떻게든 데려왔으면..
  • [레벨:1]섹1스왕 2018.11.24 16:36
    가능하긴 한가..
  • [레벨:13]Tancoku 2018.11.24 16:36
    ㅌㅂㅍ?
  • [레벨:3]승현이헿 2018.11.24 16:37
    든든힐..
  • [레벨:23]시니가 2018.11.24 16:37
    진짜 끝이없네 구멍이 씨발 풀백 유리노인정에 센터백도 개씹창이고 미들도 기복바 없으면 좆망이고 공격진도 노답ㅋㅋㅋ 퍼기 나가고 8할 이상이 똥만 퍼나른거같네
  • [레벨:34]짧좆 2018.11.24 16:40
    케이힐을?ㅋㅋㅋ
  • [레벨:29]배아파 2018.11.24 16:55
    진짜... 장난하나
  • [레벨:24]은골로캉테7 2018.11.24 16: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케이힐을 도대체 왜? 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달걀찜 2018.11.24 16:57
    누구든 주급은 퍼드립니다 ㅅㅅ
  • [레벨:37]주님 2018.11.24 16:59
    맹이딱 하려고 했었고 요즘 폼 떨어진 나이 많은 고딘에 케이힐
    매과이어 쿨리발리는 절대 안 팔거고 페리시치도 폼 떨어졌는데 나이 있어서 먹튀가능성 있고 싼 이적료도 아니고..

    그냥 이번 겨울도 영입 없이 지나갈듯 언제나처럼
  • [레벨:25]황의조 2018.11.24 17:04
    고딘폼씹창임 절대사면안된다
  • [레벨:22]훔바훔바뎀바바 2018.11.24 17:10
    제발 페리시치 돈 ㅈㄹ 해서 사주세요
  • [레벨:4]명예아스날인 2018.11.24 18:40
    케이힐 ㄱㄱ
  • [레벨:1]명란젓 2018.11.24 19:31
    딱 보니까 리더쉽있는 선수 영입하려고 하네
    리버풀 반데이크 성공사례를 봤나봐
  • [레벨:21]10래쉬포드 2018.11.24 20:27
    쿨리발리,매과이어 둘 중 하나에
    오른 쪽 윙 하나만....제발
  • [레벨:2]앤써니마샬 2018.11.24 20:27
    좆까지말고 라이스나 데려오세요
  • [레벨:4]혼모노꾸레 2018.11.24 20:27
    맨유님덜!!
    대가리 세게 박습니다!!!
    미드필더 그 자체 더 미드필더 앙드레 고메즈 사가세요!
  • [레벨:2]자기엘카 2018.11.24 20:31
    혼모노꾸레 그거 에버튼이 문의 했다는데
  • [레벨:24]날강도 2018.11.24 20:31
    혼모노꾸레 한명더 박습니다
    오네가이시마스 !
  • [레벨:28]삐뚜러진 2018.11.24 20:53
    혼모노꾸레 그거살돈이면 앙코빵이 몇개냐 ㄷㄷ
  • [레벨:6]처남 2018.11.24 20:27
    누가와도 나는 에레라
  • [레벨:22]f1리히터 2018.11.24 20:27
    제발 풀백쫌!!!
  • [레벨:15]김유빈 2018.11.24 20:28
    케이힐을 왜??
  • [레벨:27]민아월드 2018.11.24 20:28
    거절도르 수상하겠네
  • [레벨:9]율옌 2018.11.24 20:28
    눈물을 머금고 든든힐을 드리겠읍니다
  • [레벨:5]호빵차 2018.11.24 20:28
    쿨리발리 건들지 마소 나폴리 주축이니께
  • [레벨:2]벵거벵거 2018.11.24 20:28
    쿨리발리 돈으로 유혹못하나
  • [레벨:25]최강창민 2018.11.24 20:29
    하다 못해 케이힐까지 내려왔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1]턀맹은지능순 2018.11.24 20:29
    응 맹구 안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0]Velo 2018.11.24 20:29
    나폴리가 쿨리발리를 겨울에 팔리가 ㅋㅋㅋ
  • [레벨:1]카바예로 2018.11.24 20:29
    쿨리바리는 안팔거같고, 고딘은 본인이 안갈거 같아.
    그대로 가거나 메과이어나 케이힐 영입할거 같은데, 페리시치는 월컵이후로 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음.
    개인적인 의견임.
  • [레벨:5]kakakak 2018.11.24 20:29
    누굴 보내려나
  • [레벨:21]물주전자당번 2018.11.24 20:29
    다 퇴짜맞고 케이힐 하나 업어오겠네
  • [레벨:11]멸린말치 2018.11.24 20:30
    쿨리발리가 와주면 정말 좋긴 할텐데
  • [레벨:11]니베아클렌징폼 2018.11.24 20:31
    [속보] 맨유, 첼시 베테랑 DF 케이힐 영입... 계약기간 2년
  • [레벨:22]RIT 2018.11.24 20:31
    나이 많은 애들만 사서 한두시즌 버티기냐?
  • [레벨:33]킹짱타 2018.11.24 20:32
    짬처리 ㅅㅅ
  • [레벨:12]영래감별사 2018.11.24 20:33
    [더 문] 짜짠 마티치 센터백 훈련중
  • [레벨:2]싸커조커 2018.11.24 20:33
    칼럼 체임버스라고 아스널 성골
    프리미어리그 적응기간 필요 X
    언어소통문제는 당연히 X
    단돈 30M
  • [레벨:28]반사회적인격장애 2018.11.24 20:43
    싸커조커 그냥쓰세요
  • [레벨:38]로날도 2018.11.24 20:33
    매과이어 저 병신은 지가 재계약해놓고 챔스팀은 가고싶데 ㅋㅋ
  • [레벨:22]캉테의라비앙로즈 2018.11.24 20:36
    로날도 본인이 잘하면 레스터도 챔스팀으로 도약이 가능할거라본 승부사 매과이어
  • [레벨:1]中出 2018.11.24 20:35
    고딘 케이힐은 이제 폐차직전인데 리더십보고 데려오려는 건가
  • [레벨:22]캉테의라비앙로즈 2018.11.24 20:37
    근데.맨유는 매과이어 영입을 아예 시도를 안했던거?
  • [레벨:21]억울한핑퐁 2018.11.24 20:39
    스카우터 새끼들 펨창애들보다 축구안본다는게 확실
  • [레벨:22]눈사람 2018.11.24 20:40
    고딘 케이힐?
  • [레벨:25]폴아웃 2018.11.24 20:40
    지금 무리뉴가 급한게 미래가 아니라 지금 이거든 ㅋㅋㅋㅋ

    당장 성적낼 수 있는 검증된 애들 필요함. 나이가 중요한게 아님.
  • [레벨:12]AC황란 2018.11.24 20:40
    쿨리바리는 안된다
  • [레벨:8]JvckiWai 2018.11.24 20:40
    잉글랜드의 장벽 든든힐 단돈 50m
  • [레벨:23]일단하고봄 2018.11.24 20:41
    해체선언 하는거야?
  • [레벨:1]라이코우 2018.11.24 20:41
    케이힐정도면 좋은 매물 아니냐???? 얼렁 사라
  • [레벨:30]멀리건 2018.11.24 20:41
    내가 구단주라도

    쿨리발리하고 매과이어 아니면 안사줌

    무슨 노인네 패티쉬있나
  • [레벨:20]Tube 2018.11.24 20:47
    At가 고딘 60m 정도에 사기쳐서 팔거같다ㅋ
  • [레벨:23]W0000p 2018.11.24 20:48
    케이힐 챔스우승경력 뻥글버프해서 단돈 30m에 팝니다 연락 주세요 ㅎㅎ
  • [레벨:15]답변봇 2018.11.24 20:51
    최고의 커멘드형 수비수 데얀로브렌 단돈 50m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국내기사 [베스트일레븐] 클롭, “무관의 살라, 리버풀 떠나라” 발언에 불쾌감 16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드레이크좋앙 2018.11.24 26420 149
번역기사 [분데스 공홈] 샬케 vs 뉘른베르크 예상 라인업 [레벨:34]베니막스레온랄프 2018.11.24 255 9
공지 중복글 처리 규정 및 이용자분들에게 부탁드리고 싶은것 2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산첵스초코 2018.11.24 10090  
국내기사 [MBN] 이승우 85분 활약, 시즌 2번째 선발 출전 (움짤) 6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4]브루스터 2018.11.24 32442 81
번역기사 [빌트] 오래간만에 모습을 드러낸 유프 하인케스 43 첨부파일 포텐 [레벨:39]Noel갤러거 2018.11.24 17494 105
번역기사 [더 선] 리즈는 풋볼 메니지먼트와 계약 채결을 이루었다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34]미키와함께춤을 2018.11.24 22576 154
번역기사 [하늘운동] 사리 : 첼시에서 우승하지못한다면 내 자리도 위험하겠지 14 [레벨:33]조세 무리뉴 2018.11.24 1605 36
번역기사 [골닷컴] 과르디올라, 1월 이적 배제 22 첨부파일 [레벨:28]멘다 2018.11.24 4224 36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단독] 이임생 귀국, 수원삼성 감독 계약 완료 7 [레벨:35]데어데블 2018.11.24 525 13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무리뉴, "산체스가 떠나고 싶다고 한 적 없다" 10 첨부파일 [레벨:6]프림퐁 2018.11.24 246 19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CEO " 중국에서 라리가 경기 고려중"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나루미리코 2018.11.24 15395 74
번역기사 [공홈] 파비뉴와 케이타에 대해 장기적인 관점에 대해 얘기한 클롭 19 [레벨:4]알등이콥등이 2018.11.24 767 25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에메리 " 벵스날은 점점 쇠퇴하고 있었기때문에 변화가 필요했지 그래서 선수들한테 싹다 갈어 엎고 제로부터 다시시작하자했지"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크로스억제기 2018.11.24 18071 79
국내기사 [스포티비]킹천, 서울 꺽고 잔류를 향해 전진! 1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뿌와뿌와 2018.11.24 11907 115
번역기사 [The Sun] 아스날은 리안드로 트로사르트(Leandro Trossard)를 주시하고 있다 20 첨부파일 [레벨:34]정섯 2018.11.24 884 27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펩, 완벽 스쿼드에 만족..."1월 이적시장 영입 없다" 80 첨부파일 포텐 [레벨:1]긴민근 2018.11.24 15484 7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맨유, 1월 영입 타깃 정했다... 5명 압축(英 언론)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마운틴두유 2018.11.24 20407 80
번역기사 [골닷컴] 사리 '캉테, 탈세 논란 피한 것 자랑스럽게 여겨야'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8.11.24 19533 95
번역기사 [공홈] 리즈 유나이티드는 공식적으로 똥꼬충들을 지지할 것임을 밝힙니다 155 첨부파일 포텐 [레벨:2]Leeds#Po 2018.11.24 27179 113
오피셜 [공홈] EPL의 겨울 이적시장 기간 확정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24]최명길 2018.11.24 31161 13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003 2004 2005 2006 2007 2008 2009 2010 2011 2012 ... 다음
/ 8,50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