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11.24 16:08

포텐 [스포티비]킹천, 서울 꺽고 잔류를 향해 전진!

조회 수 11907 추천 수 115 댓글 16

img2.daumcdn.net.jpg [스포티비]킹천, 서울 꺽고 잔류를 향해 전진!

https://sports.v.daum.net/v/20181124155405164


인천이 서울을 잡고 잔류에 한 발 더 가섰다.


반면 서울은 올해 마지막 홈 경기에서 잔류를 확정 짓지 못했다.


서울은 패하면서 남은 경기 결과에 따라 11위로 떨어져 승강 플레이오프를 치러야 하는 처지에 놓였다.

115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24]xyz 2018.11.24
    371일만에 무실점 승리라니!
  • BEST [레벨:23]마르코로이스 2018.11.24
    어찌 되가는거여 여튼 인천 ㄷㄷ
  • BEST [레벨:29]이워비 2018.11.24
    스플릿 깡패 인천
  • BEST [레벨:23]마르코로이스 2018.11.24
    어찌 되가는거여 여튼 인천 ㄷㄷ
  • BEST [레벨:29]이워비 2018.11.24
    스플릿 깡패 인천
  • [레벨:34]௵ส้ 2018.11.24 16:33
    또 살아남는구나
  • [레벨:21]니베아클렌징폼 2018.11.24 17:04
    진짜 잔류왕 ㅅㅂ
  • BEST [레벨:24]xyz 2018.11.24
    371일만에 무실점 승리라니!
  • [레벨:22]끵끵이잉 2018.11.24 20:37
    서울 인천 둘다 잔류할 것 같다
  • [레벨:25]로캅이형 2018.11.25 06:55
    마지막 라운드 인천 상주 다 이기면 서울 어떻게 되지? 승점은 서울 상주 동률인데.
  • [레벨:22]성남FC 2018.11.25 07:08
    로캅이형 현재
    서울 승점 40/득점 40
    인천 승점 39/득점 52
    상무 승점 37/득점 40

    인천 무 상주승시 세팀다 승점 동률인데
    케이리그는 다득점 우선이라
    인천
    상무
    서울 순으로 9,10,11위
    서울 승강 플옵행
  • [레벨:25]잡학다식. 2018.11.25 07:27
    로캅이형 상주 무/패 : 인천 상관없이 상주 PO행
    상주 승 + 인천 패 : 인천 PO행
    상주 승 + 인천 승/무 : 북패 PO행

    인천이 홈인데다 이미 멘탈나간 전남 상대로 쉽게 질거같지는 않고...
    일단 상주가 북패 잡으면 재밌어지는거임ㅋㅋ
  • [레벨:24]꿈을낚는루카 2018.11.25 06:56
    그래 하면 되자넠ㅋㅋ 서울은 애도
  • [레벨:20]스칼레아 2018.11.25 08:28
    북패 잘가라 킹천은 잔류를 좀 해야 쓰것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2]치트공 2018.11.25 09:03
    그래 ㅅㅂ이왕이렇게된거 케투가서 안양이랑 더비나하자 케이리그 흥하겠네?ㅅㅂㅡㅡ
  • [레벨:24]아바야하 2018.11.25 09:50
    프런트 븅딱들아 그러니까 왜 마지막경기 운운하면서 설레발치냐
  • [레벨:17]zCdXe 2018.11.25 10:20
    킹 천 절 대 잔 류 해
  • [레벨:1]웬디아스날인천팬 2018.11.25 10:50
    서울 강등가자~~북패따리
  • [레벨:5]킹천 2018.11.25 10:57
    킹 천 등 장 ! ! ! ! !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더 선] 리즈는 풋볼 메니지먼트와 계약 채결을 이루었다 38 첨부파일 포텐 [레벨:33]미키와함께춤을 2018.11.24 22562 154
번역기사 [하늘운동] 사리 : 첼시에서 우승하지못한다면 내 자리도 위험하겠지 14 [레벨:33]조세 무리뉴 2018.11.24 1605 36
번역기사 [골닷컴] 과르디올라, 1월 이적 배제 22 첨부파일 [레벨:25]멘다 2018.11.24 4224 36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단독] 이임생 귀국, 수원삼성 감독 계약 완료 7 [레벨:34]데어데블 2018.11.24 525 13
번역기사 [스카이스포츠] 무리뉴, "산체스가 떠나고 싶다고 한 적 없다" 10 첨부파일 [레벨:8]프림퐁 2018.11.24 246 19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바르셀로나 CEO " 중국에서 라리가 경기 고려중" 5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나루미리코 2018.11.24 15269 74
번역기사 [공홈] 파비뉴와 케이타에 대해 장기적인 관점에 대해 얘기한 클롭 19 [레벨:4]알등이콥등이 2018.11.24 767 25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에메리 " 벵스날은 점점 쇠퇴하고 있었기때문에 변화가 필요했지 그래서 선수들한테 싹다 갈어 엎고 제로부터 다시시작하자했지" 36 첨부파일 포텐 [레벨:30]크로스억제기 2018.11.24 17985 79
국내기사 [스포티비]킹천, 서울 꺽고 잔류를 향해 전진! 16 첨부파일 포텐 [레벨:38]뿌와뿌와 2018.11.24 11907 115
번역기사 [The Sun] 아스날은 리안드로 트로사르트(Leandro Trossard)를 주시하고 있다 20 첨부파일 [레벨:34]정섯 2018.11.24 884 27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펩, 완벽 스쿼드에 만족..."1월 이적시장 영입 없다" 8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긴민근 2018.11.24 15411 76
국내기사 [스포탈코리아] 맨유, 1월 영입 타깃 정했다... 5명 압축(英 언론) 117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마운틴두유 2018.11.24 20381 80
번역기사 [골닷컴] 사리 '캉테, 탈세 논란 피한 것 자랑스럽게 여겨야' 40 첨부파일 포텐 [레벨:38]'3' 2018.11.24 19519 95
번역기사 [공홈] 리즈 유나이티드는 공식적으로 똥꼬충들을 지지할 것임을 밝힙니다 156 첨부파일 포텐 [레벨:1]Leeds#Po 2018.11.24 26496 113
오피셜 [공홈] EPL의 겨울 이적시장 기간 확정 44 첨부파일 포텐 [레벨:32]최명길 2018.11.24 29105 131
번역기사 [아스] 스페인 반 도핑 협회 " 라모스 도핑건은 증거 불 충분-말라가전-" 128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나루미리코 2018.11.24 32300 145
국내기사 [마이데일리] 바이에른 뮌헨 '정우영, 1군 합류로 인해 2군 경기 결장' 35 첨부파일 포텐 [레벨:8]뺑오쇼콜라 2018.11.24 22523 149
번역기사 [마르카]카디프~오스트리아,챔스 결승 이후 당시 라모스 사건 타임라인 4 첨부파일 [레벨:23]산첵스초코 2018.11.24 925 14
번역기사 [마르카] 이니에스타: "이에로가 월드컵에서 왜 나를 벤치에 앉혔는지 이해할 수 없어" 45 포텐 [레벨:38]피를로롱패스 2018.11.24 15586 88
번역기사 [아스] 세계 반 도핑기구 "라모스에 대한 유에파의 판결은 문제 없다-챔스-" 210 첨부파일 포텐 [레벨:37]나루미리코 2018.11.24 36707 14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92 1593 1594 1595 1596 1597 1598 1599 1600 1601 ... 다음
/ 8,1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