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1.28 05:04

타 유저들에게 노골적인 시비성, 욕설 글은 게시금지

조회 수 5894 댓글 7

타 유저들에게 불편감을 주는 게시글, 노골적인 시비, 비정상적 언쟁 자제부탁드립니다.

게임갤러리이지만 잡담만 올라오더라도 타사이트들보단 비교적 깔끔한 게시글만 노출할 예정이며, 

분쟁의 요소가 있는 게시글,댓글 적발시 갤러리에 글,댓글 활동금지조치 할 예정입니다.


사이트 성향상 아예 언쟁이 없을수는 없겠으나 회원간 불편함을 주는 글,댓글은 자제부탁드리며 따뜻한 대화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정보/팁 로스트아크 네비게이션 by 포도과자(인벤) 17 첨부파일 [레벨:7]독고 2019.01.26 13529  
공지 타 유저들에게 노골적인 시비성, 욕설 글은 게시금지 7 [레벨:7]독고 2019.01.28 5894  
정보/팁 전설 보물지도 위치 많이들 물어보는거 같아서 15 첨부파일 [레벨:22]토렌트킴 2019.02.03 7118  
공지 유저간 개인분쟁의 경우 쪽지로 해결하시기 바랍니다. 7 [레벨:7]독고 2019.11.02 370  
길드공지 루페온 펨코길드 Villain 첨부파일 [레벨:25]게으름 12:58 1  
대박나라 얍 캐시옷 이쁜게 없음 2 [레벨:32]잇빠리 12:40 17  
대박나라 얍 부캐 키우는데 메인퀘만 해도 됩니까? 1 [레벨:31]무야지 12:39 6  
대박나라 얍 루페온 길드점 받아주세여 ㅇㅇ; [레벨:32]잇빠리 12:38 6  
대박나라 얍 400대 블래 이어서 키우기 vs 점핑데모닉 뭐가 나을까여 [레벨:22]fm유아기 11:25 21  
대박나라 얍 큐브각인이 승부사 선빵필승? 1 [레벨:3]황금돈다발 11:19 58  
대박나라 얍 왜 우갈 원정대 제한인데!!! [레벨:22]Bluesy 10:46 64  
대박나라 얍 ㅓㅜㅑ 인비 상금 들어왔다 4 첨부파일 [레벨:14]Posey 10:33 35 1
대박나라 얍 그놈의 시간제섬 ㅡㅡ [레벨:22]Bluesy 10:06 25  
대박나라 얍 ㅋㅋ 두시간으로 텀 늘려줬네 [레벨:14]Vezic 10:04 30  
대박나라 얍 725부터 공략좀알려주실수있나요? 6 [레벨:3]루키훔바 09:50 63  
대박나라 얍 새로운카던은 언제열어줄려나.. [레벨:22]Cild 09:47 18  
대박나라 얍 오늘 패치는 딴건안바라고 1 [레벨:22]소튼우승 09:07 67  
대박나라 얍 로아 좆망겜 아직도하냐 ㅋㅋㅋㅋㅋㅋ 4 [레벨:24]국어사전 06:02 144  
대박나라 얍 점핑후 뭐해야돼요?? 1 [레벨:3]Ilikeyou 05:15 51  
대박나라 얍 로아 처은인엥ㅇ 5 [레벨:16]외질이 02:05 235 4
대박나라 얍 벌써 수요일이잖아! 이번주는... 3 첨부파일 [레벨:20]붕붕이 01:44 89 3
대박나라 얍 직업별 아바타좀 내줬으면 좋겠다 1 첨부파일 [레벨:11]팽헌 01:07 149 1
대박나라 얍 존망글이 안올라오는걸 보이 갓겜이 다 됐구만 [레벨:14]Vezic 00:50 39 2
대박나라 얍 창수리 접고 블레이드 키울라니까 각인에서 막히네 4 [레벨:20]뫄술사 00:20 4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9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