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3.22 20:58

...이런일은 있을수가 없어.....

조회 수 83 추천 수 1 댓글 6

Gao Maofeng (상황판_ 프로필).png ...이런일은 있을수가 없어.....
아니 우리팀 찌라시영입 기사에 ...중국 스타플레이어 영입설이 뜨길래 뭔개소리야 내가 왜 짱개를 영입해 ...하고 봤는데 시발 개사기네...

진짜 연계도 좋고 활동량도 지리고...어포로 개오질듯....브라이튼 챔피언쉽 1위...중국애는 득점 6위중....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5]팩토리 2019.03.22 22:00
    않이 저게 21살..? 여포네 여포야
  • [레벨:25]아르센뱅거 2019.03.22 22:03
    팩토리 21살인데 풀포찍음 159 분배 개오짐 그래서 한국인 찾아봤는데 피오렌티나에 격수있더라구 아직 풀포아니구 포텐은 181임 ㅋㅋㅋ 그애도 분배 제대로 되면 개오짐
  • [레벨:35]팩토리 2019.03.22 22:05
    아르센뱅거 아 짝발이라 스탯이 미쳤구나 ㄷㄷ
  • [레벨:18]피쿠얼로 2019.03.24 14:58
    짝발과 분배가 살렸네 천재성 20 ㄷㄷ; FM 오래 했는데 짱깨가 잘된 경우는 첨 봐요
  • [레벨:25]아르센뱅거 2019.03.24 16:25
    피쿠얼로 나두 12만 지금 7년째하는데 ㅋㅋㅋ 첨봄 짱꺠 존나 잘된거 ㅋㅋㅋ 그리ㅣ구 바로 겨울이적시장되자마자 첼시가 300억주고 데려감
  • [레벨:25]아르센뱅거 2019.03.24 16:25
    그래두 우리나라에 피오렌티나 유망주 있는데 어빌 150에 포텐 181임 ㅋㅋㅋ 나중에 데려와야겠음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에펨 꾸레강점기 2 첨부파일 [레벨:31]바까요코 2019.03.23 84 1
에펨 메시야 작작해.. 9경기 했어 4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333 2
에펨 또 오타 발견 1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64  
에펨 써본 포쳐중에 미스터리 갑 4 [레벨:7]풀햄 2019.03.22 492 1
에펨 ...이런일은 있을수가 없어..... 6 첨부파일 [레벨:25]아르센뱅거 2019.03.22 83 1
에펨 내가 이래서 부빈 안믿음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68  
에펨 이것도 오타네 2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17  
에펨 뭐야 어떻게 이겼지? 2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216  
에펨 이건 오타라고 해야하나? 3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88  
에펨 바르샤한테 뺨맞고 각성함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59 2
에펨 챔스 조 뭔데 ㅅㅂ [레벨:35]팩토리 2019.03.22 78 1
에펨 강인아.. 얼굴이..! 2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74 1
에펨 이 게임을 하나도 모르는 생짜 왕초보의 쪽팔린 질문입니다 6 [레벨:22]괌탐정 2019.03.22 332 4
에펨 부빈은 항상 높든 말든 반토막으로 하고 하는중 3 [레벨:35]팩토리 2019.03.22 79 2
에펨 하 시발 닭집하는데 웨햄 키퍼 ㅈㄴ 갖고싶네 2 [레벨:25]구멍안가림 2019.03.22 211 2
에펨 비야레알 첫 리그 경기 3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97 1
에펨 아 파사장님~~~ 8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201 1
에펨 1시즌 비야레알 이적시장 끝 2 첨부파일 [레벨:35]팩토리 2019.03.22 120 1
에펨 기본확장에서 2 [레벨:7]MAZNEW 2019.03.22 140 2
에펨 1시즌 비야레알 이적시장 진행중 9 [레벨:35]팩토리 2019.03.22 210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57 158 159 160 161 162 163 164 165 166 ... 다음
/ 4,7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