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16:55

칼럼윌슨은 왜이렇게 능력치가 좋은거지 실축도잘하나

조회 수 254 추천 수 2 댓글 5

실축은 빅클럽링크설 안뜨던데 뭐지 

  • [레벨:9]dtasdasd 2019.05.16 17:02
    맨날 이새끼가 씹하드캐리해서 본머스 항상 초반에 빅4임
  • [레벨:16]dklajskl 2019.05.16 17:09
    이번시즌 스탯 개쩌는디 리그만 14골 9도움ㅋㅋ
  • [레벨:13]기력 2019.05.16 17:10
    원래 뻥피엘 잘주는것도있음
  • [레벨:24]*이연희 2019.05.16 17:11
    손흥민 보다 능력치좋길래 ㅎㅎ 신기해서
  • [레벨:36]주님 2019.05.16 19:10
    이번 시즌 꽤 하긴 했음
    빅클럽은 첼시 이적설 떴고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자유 엥... 환불? 4 첨부파일 [레벨:24]두발선곰탱 2019.05.16 74 1
자유 토날리 1시즌 반 육성 2 첨부파일 [레벨:27]아스톤빌라FC 2019.05.16 376 1
자유 선수위상 한단계만 낮추는건 불만 안뜸? 2 [레벨:12]정육면체 2019.05.16 380  
자유 중미 롤 질문점 [레벨:3]똥똥스 2019.05.16 79  
자유 에펨 오랜만에 하는데 이적시장때 임대어케함 4 [레벨:4]바이퍼 2019.05.16 211  
자유 에펨 뭔가 스트라이커에 9 [레벨:16]dklajskl 2019.05.16 206 1
자유 동수칸 유튜브 보는데 10 [레벨:2]첼강인 2019.05.16 440  
자유 루이스 쿡 이새1끼 성장 안하는 이유좀 13 첨부파일 [레벨:2]키우고야 2019.05.16 572 1
자유 칼럼윌슨은 왜이렇게 능력치가 좋은거지 실축도잘하나 5 [레벨:24]*이연희 2019.05.16 254 2
자유 이 지긋지긋한 새기 진짜 첨부파일 [레벨:5]두부새 2019.05.16 85  
자유 유스 키 바뀌나요? 6 [레벨:26]악플러세잎클로버 2019.05.16 201 2
자유 nmnwv님 올려주신 전술 짧은후기 2 첨부파일 [레벨:6]Zeros 2019.05.16 425 4
자유 오기로 한 코치가 안 올 경우 6 [레벨:2]파이리꼬부기 2019.05.16 157 2
자유 성적 미친듯이 꼬라박는건 뭐가문제임? 15 첨부파일 [레벨:13]기력 2019.05.16 239 2
자유 근데 메짤이랑 윙이랑 왜 더 조합이 좋은거야?? 3 [레벨:9]dtasdasd 2019.05.16 308  
자유 UEFA 클럽 랭킹 이거 오버플로우난듯? 첨부파일 [레벨:31]생선성수 2019.05.16 227  
자유 풀포 -10일때 올리기 진짜 힘드네 2 [레벨:9]파본 2019.05.16 525  
자유 몰랐는데 19에 루니도 있네 [레벨:2]가랑 2019.05.16 257  
자유 크라우치 개웃기긴 한데 잘하네 ㅋㅋㅋ 3 [레벨:24]*이연희 2019.05.16 107 1
자유 에릭센 880억인데 살까요? 6 [레벨:2]정성용안의흑염룡 2019.05.16 302 2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630 1631 1632 1633 1634 1635 1636 1637 1638 1639 ... 다음
/ 5,18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