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16 22:46

포텐 [스카이스포츠] 디발라 형 曰 "디발라 유베에서 떠나려고 함"

조회 수 24627 추천 수 70 댓글 102

디발라..PNG [스카이스포츠] 디발라 형 曰 "디발라 유베에서 떠나려고 함"

스카이스포츠


파울로 디발라의 형은 디발라가 이번 여름에 유벤투스를 떠나고 싶어한다고 주장했다.


토리노에서 4년 동안, 4번의 세리에 A 타이틀과 3번의 코파 이탈리아 우승을 경험했지만 그의 형이자 에이전트인 구스타보는 디발라가 이번 시즌 리그에서 5골만을 기록한 이후, 더 이상 클럽에서 행복하지 않다고 말했다.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는 이 아르헨티나 국가대표 선수의 이적설과 관련이 있으며 구스타보는 그의 동생이 시즌이 끝난 뒤 마시밀리아노 알레그리 감독의 곁을 떠나려는 유일한 선수가 아닐 것이라고 믿고 있다.


"파울로는 유벤투스를 떠날 가능성이 많아요. 그는 변화가 필요합니다."


"(타 리그로의 이적이나 유벤투스 잔류에 대해) 지금 당장은 말할 수 없습니다. 하지만 그는 더이상 이탈리아에서 편안함을 느끼지 않아요."

"다른 유벤투스 선수들이 그러하듯, 파울로는 더이상 마음이 편하거나 행복하지 않아요. 그는 팀을 떠날 유일한 선수가 아닐꺼에요."


유벤투스는 지난 여름 크리스티아누 호날두와 £105m의 딜로 영입했는데, 이 계약은 이번 시즌에 디발라의 출전시간 부족에 기여했다.


"아니요, 경기장 밖에서 디발라와 호날두 사이에는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라고 그는 덧붙였다. "문제는 필드에 있다. 파울로는 어리다. 그는 경기에 나서야 합니다."


https://www.skysports.com/football/news/12961/11721385/paulo-dybala8217s-brother-claims-striker-wants-juventus-exit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