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5.22 06:51

[지마켓] 참치캔 100g~200g 마일드,스탠다드,고추 등 여러가지 10개~20개 (600~10,000원) (무료)

조회 수 1963 추천 수 15 댓글 9
관련 URL
쇼핑몰
지마켓 [포텐 터짐 우대 쇼핑몰]
상품명
참치캔 100g~200g 마일드,스탠다드,고추 등 여러가지 10개~20개
가격
600~10,000원
배송
무료

2222.png [지마켓] 참치캔 100g~200g 마일드,스탠다드,고추 등 여러가지 10개~20개 (600~10,000원) (무료)



1111.png [지마켓] 참치캔 100g~200g 마일드,스탠다드,고추 등 여러가지 10개~20개 (600~10,000원) (무료)

25%, 최대 5천원 (스마일클럽/빅스마일데이) <- 지마켓 스마일클럽에서 주는쿠폰

동원F&B 빅스마일데이 20% 쿠폰 <- 동원에서 주는 쿠폰


해서 둘다 적용해야 싸게살수 있음


스마일클럽 쿠폰은 아마 메인화면에서 줄거고 


동원쿠폰은 동원몰 들어가보면 주더라


두개 중복적용 돼서 난 마일드참치 200g 10캔 만원에 삼 시장에서 떨이할때 가격이랑 비슷한듯


이거 말고도 참치 검색해서 나오는거 중에 맘에 드는거에다가 적용시켜서 사면 될듯 


괜찮아 보이던건 6000원(쿠폰적용후)에 100g 10캔짜리같은거도 좋아보이더라

15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24]질의응답 2019.05.22 09:28
    와 개싸
    사조도 아니고 동원인데
  • [레벨:34]델카이져 2019.05.22 09:32
    첫날에 정통불고기 4캔+볶음짜장 3캔+볶음카레 3캔 = 8440원에 삿음 100g짜리긴하지만
  • [레벨:34]원광법사 2019.05.22 10:42
    이야 사랑한다 ㅅㅂ
  • [레벨:1]권창훈 2019.05.22 11:45
    20캔시킴 ㄳㄳ
  • [레벨:21]쉑쉑 2019.05.22 14:52
    중복이 된다고?
  • [레벨:16]Maeil 2019.05.22 15:57
    ㅎㅎ 마요네즈 다뒤졌다 ㅋㅋㅋㅋ
  • [레벨:22]편짱 2019.05.22 18:17
    10캔시키고 와이프한테 칭찬받음ㅅㅅ
  • [레벨:21]쉑쉑 2019.05.22 22:52
    40캔 시켰다
    너무 많이 시켰나
  • [레벨:22]모르고스A 2019.05.23 10:07
    쉑쉑 ㅋㅋㅋ이런거 원래 보통 유통기한 다되가는거 떨이할때가 많은데...

인기 [위메프] 바르닭 3,900원 균일가 (3,900원) (무배) 12 도니언니
인기 [떠리몰] 펩시콜라250ml X 30개 (10,800원) (무료) 18 이지스
인기 [위메프] XFX 라데온 RX5700 R2 DDR6 8GB (413,170원) (무료) 13 어로스엘리트
인기 [쿠팡] 에어팟2 (158,900원) (무료) 111 갓스날
인기 [버거킹] 프리미엄와퍼. 1인 5개 (3,900원) (0원) 99 이새끼오타쿠래요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8 59 60 61 62 63 64 65 66 67 ... 다음
/ 16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