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7.25 05:25

[오프더볼] 캐러거: "반다이크는 세계 최고의 센터백"

조회 수 259 추천 수 19 댓글 7

Image result for van dijk carragher [오프더볼] 캐러거: "반다이크는 세계 최고의 센터백"


https://www.offtheball.com/soccer/van-dijk-is-the-best-centre-back-in-the-world-jamie-carragher-886659


제이미 캐러거는 스카이스포츠 엑스트라서 브라이언 오드리스콜과 토론을 나누었다


"반다이크가 오기전까지는 사람들은 리버풀이 캐러거 대체자를 찾지 못했다 말헀죠. 그런데 이제 대체했잖아요?"


"TV에 나서서 반다이크가 리그최고 센터백이라고 말하는데 거리낌이 전혀 없어요. 개인적으로 반다이크는 세계 최고의 센터백이라 생각합니다"


"저보다 나은 선수입니다"


한편 캐러거는 선수시절에 머무르지 않고 항상 새로운걸 시작하고 싶다고 말했다


"항상 과거를 회상하며 거기에 사로잡혀있는 사람이 되고 싶지 않았습니다"

"그래서 언론사에 들어갔죠. 코칭이 될수도 있었지만요. 저는 그저 리버풀서 뛰던 제이미 캐러거로 기억되고 싶지 않았어요"

"제가 10년뒤에도 스카이스포츠에서 일을 한다면 저는 축구를 보는 사람들, 특히 어린 세대들이 저를 축구선수로 기억하지 않았으면 좋겠어요"

"그렇다면 저는 제가 무언가 하고있고 과거딸을 치는게 아니라는걸 증명하는거죠."


Monday Night Football에서 큰 인기를 얻은 캐러거는 방송을 매우 즐긴다


"저희 방송이 순서가 마지막이죠. 그래서 다른 쇼들이 어떘는지 봅니다. 월요일이 되서는 무슨 얘기가 안나왔는지 확인하죠"

"방송준비시간이 많다는건 장단점이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Monday Night Football이 최고 TV 스포츠쇼라 생각합니다. 제가 있어서가 아니라 컨셉이 굉장히 좋거든요"

"사람들은 저희가 무슨 펍이나 길거리에서 축구얘기하는것처럼 진행하는듯한 느낌을 좋아하는것 같습니다"


캐러거는 이어 본인이 좋아하는 진행자들에 대해 말했다


"그레엄 수네스껄 듣는걸 좋아하고 로이킨것도 좋아합니다. 로이킨은 흥미로우며 뛰어납니다"


캐러거는 친정팀에 대한 의견도 말했다


"모레노가 떠나서 레프트백이 필요합니다. 중앙미드필더도 데려왔으면 좋겠네요. 괜찮다면 쿠티뉴를 데려오는게 좋을것같아요"


[퍼가기가 금지된 글입니다 - 캡처 방지 위해 글 열람 사용자 아이디/아이피가 자동으로 표기됩니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