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08.27 10:36

포텐 [스포르트빌트] 뤼카 에르난데스 바이언으로 이적한 이유

조회 수 17076 추천 수 88 댓글 32

캡처.JPG [스포르트빌트] 뤼카 에르난데스 바이언으로 이적한 이유


뤼카 에르난데스가 바이에른 뮌헨에서 성공적인 데뷔를 가졌다.

무릎 부상으로 오랫동안 재활을 받은 뤼카는 77분 동안 경기를 플레이했다.

경기 후 인터뷰에서 그는 그 부상은 오랬동안 나를 괴롭혀왔다. 수술 후 재활을 오래 해야 했는데 이제 다 끝났다.

나는 바이에른에서 첫 경기를 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그 기쁨이 계속되기를 바란다.


나는 매일 성공하고자 하는 열망을 팀과 공유하고 있고 그것이 바로 나의 목표이다.” 고 말했다. 나는 바이에른을 통해 모든 것을 얻고 싶다. 시즌이 이제 막 시작되었다는 것을 알지만 우리가 끝날 때까지 경쟁에 참여할 수 있기를 바란다. 바이에른은 세계에서 가장 큰 5개 클럽 중 하나다.


그의 바이에른로의 여행이 스포츠적인 이유뿐만 아니라 가족들도 뮌헨으로 결정했다. 나는 마드리드에서 인생의 절반을 보다.

아틀레티코의 새로운 프로젝트 또한 매우 유망했고 지금도 그렇다.고 에르난데스는 말했다.

그리고 궁극적으로 이런 결정은 가족과 함께 이루어져야 합니다. 상황의 변화가 우리를 나쁘게 하지 않을것이라고 가족 모두 동의했다.



https://sportbild.bild.de/bundesliga/vereine/bayern-muenchen/lucas-hernandez-wechsel-gruende-muenchen-64222758.sport.html

첨부 파일
첨부파일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