풍성사모예드 ㅇㅇ 근데 적극적으로 안막아서 더 문제 저번 챔결때 난입한 년 유튜버 남친 성인 사이트 홍보할려고 뛰어나왔는데 벌금 2천밖에 안나왔고 그 남친도 전에 홍보할려고 경기장 난입했었는데 그때랑 지금이랑 두번다 채널 정지 안받음 더 난입한 년은 현재 멀쩡히 유튜버 시작 하는중 문제가 좀 많음
갬성 2017년 2월 지지가 스모선수 쿠키를 가지고 칭키 아이[4]를 하는 영상을 동생인 벨라가 SNS에 올려 또 다시 논란이 되고 있다.
이것도 모자라 어머니 욜란다는 도리어 "내 큰딸이 뭘 잘못했는지 모르겠다"는 글을 올려 파문이 더 일었다. 이에 분노한 사람들이 그녀와 계속 SNS 글을 주고 받은 결과 "우리 집안은 인종간 특성이나 종교 등이 모두 섞여있는 집안이라 인종차별이란 거, 우리에겐 없어요." 라는 대답을 이끌어냈다고 한다.
남자친구인 제인 말리크도 자신의 SNS를 통해 She loves asians. Trust me;) = 지지는 아시아인들을 좋아해요. 절 믿으세요;)라는 글을 올려 쉴드를 치려고 했으나 오히려 논란만 더 키웠다. 제인도 혼혈인 탓에 어린 시절 인종차별에 시달려서 한동안 제대로 된 학교생활을 못했을 정도로 큰 피해를 받은 사람인데도 불구하고 "지지를 두둔하는 너도 똑같은 인종주의자"라는 욕만 먹고 만 것이다.
지지 본인과 제인은 아버지가 아시아인인 아랍인인데 어떻게 아시안을 상대로 인종차별을 할 수 있냐는 코멘트를 SNS에 올렸다 그런데, 원래 아랍인도 넓게 보면 백인으로 분류된다. 백인 문서에 자세하게 나와 있다. 아시아 대륙 인종이라 해서 모두 황인은 아닌 것이다. 이 사건에서 논란이 된 것은 애초에 피부색을 놀려서가 아니라, 눈 생김새가 자기네와 다르다고 놀렸기 때문인데, 어차피 이들은 넓은 의미에서 백인 계통이니, 백인이 황인의 인종적 특성을 비하했다고 받아들일 수밖에 없는 것이다.
이후에 상하이에서 열리는 빅토리아 시크릿 패션쇼에 서려 했지만 중국측이 비자발급을 거부했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원인은 위의 동양인 비하행위로 추측된다. 지지 하디드는 중국어로 사과문을 쓰는 등 자기 딴에는 꽤 사과를 했음에도 불구하고, 중국인들에게만 사과문을 썼기 때문에 오히려 역풍이 불었다.[5]
남들이 고생해서 만든거에 숟가락만 얹으려하는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