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3.31 15:20

포텐 [마니아리포트] 영국 데일리 미러지 "잭 그릴리쉬 파티현장에 유명 축구 선수 2명 더 있었다"

조회 수 10253 추천 수 84 댓글 31
app66.jpg [마니아리포트] 영국 데일리 미러지 "잭 그릴리쉬 파티현장에 유명 축구 선수 2명 더 있었다"


지난 29일 구설수에 오른 아스톤빌라의 주장 잭 그릴리쉬의 파티 현장에 다른 유명 축구선수가 2명 더 있었던 것으로 밝혀졌다.

영국 데일리 미러 지는 30일(현지시간) "지난 토요일 아스톤빌라의 주장 그릴리쉬가 참여했던 파티 현장에 다른 두 명의 프리미어리그 스타가 더 있었다는 정보를 입수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두명 모두 유명한 선수이고 그 중 한명은 현재 영국에서 뛰고 있는 선수라고 덧붙였다.

데일리 미러지에 따르면 그릴리쉬와 파티 일행은 컴퓨터 게임을 하면서 술을 먹으면서 소란을 피웠다. 이어 매체는 "선수들은 현재 이름이 알려질까 두려워하며 바짝 엎드려있다"며 "그들은 큰 벌금을 물 것이다"라고 전했다.

지난 28일 아스톤빌라의 주장 잭 그릴리쉬는 SNS상에서 'STAYATHOME'챌린지를 하며 팬들에게 집에서 사회적 거리두기 운동할 것을 주장했다. 하지만 채 하루도 되지 않아 친구들과 파티를 벌이다 대로변의 차 3대를 들이받는 사고를 내서 경찰 조사를 받았다.

토트넘 핫스퍼를 이끌었던 해리 레드냅 감독은 그릴리쉬에 "멍청이"라고 비난하며 "그는 당연히 처벌을 받아야 한다"는 태도를 보였다. 영국의 저명 언론인 피어슨 모건 역시 "사회적으로 존경을 받는 롤모델이 법을 위반하는 것은 아무런 도움도 되지 않는다"라고 밝히며 "부끄러운줄 알아야 한다"고 강도높은 비판을 했다.

이 사건으로 5천만 파운드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로의 이적과 함께 나이키, EA스포츠와 계약을 맺을 것으로 알려졌던 잭 그릴리쉬는 타격을 입을 전망이다.

한편 잭 그릴리쉬는 지난 2015년에도 광란의 파티를 벌이다 취중에 다른 호텔 투숙객과 다툼을 벌이며 구설수에 오른 바 있다.


http://www.maniareport.com/view.php?ud=20200331115709387136a83130ca_19



그릴리쉬 절친이면 레스터 노는거 좋아하는 2인방 밖에 안떠오르는데...ㅋㅋㅋㅋㅋ

1명만 영국에서 뛰고 있다고 하면 저 둘 아닌거 같기도 하고...

첨부 파일
첨부파일
  • BEST [레벨:16]Zl11 2020.03.31 15:31
    메디슨,그릴리쉬,씹클리 삼총사가 클럽 파티원 아니었나
  • BEST [레벨:21]빅이어를뺏는자 2020.03.31 15:29
    메디슨, 칠웰예상ㅋㅋ
  • BEST [레벨:1]DDR_LIVE 2020.03.31 15:27
    일단 한명은 매디슨 삘인데ㅋㅋㅋㅋㅋ
  • BEST [레벨:35]오니온 2020.04.01 07:42
    러브럼펌펌 근데 그건 얘 탓을 못하는게 애초에 그릴리쉬는 잉글랜드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일랜드계 잉글리쉬임. 어릴때 클럽에서 친하던 친구들이 아이리쉬계였고 같이 아일랜드 유스에서 뛰자고 해서 가긴 했는데 시간 지나고 그릴리쉬만 실력적으로 계속 발전 하면서 걔들은 아일랜드 청대에 같이 못 뽑혔다 함. 그래서 그릴리쉬도 어릴때 멋도 모르고 수락했던 아일랜드 청대가 나이 먹어갈수록 고민이 컸나봐 친구들도 이제 없고 자긴 정체성이 잉글리쉬로써가 훨씬 큰데. 결과적으로 잉글 국대를 택했는데 명분이 없던것도 아니고 충분히 선수가 정체성 성립하고 할수 있는 선택을 했다고 생각 한다.

    아일랜드나 웨일스 국대 선수들 보면 태어난건 잉글랜드인데 그쪽 위 국가들에게 어릴때부터 유혹받고 선택하는 애들 많더라. 아일랜드는 축구 프로 리그가 약하고 게일릭 풋볼이 더 인기라 국대 선수들을 영국에 사는 자기 혈통 선수들을 어릴때부터 많이 꼬신다 함.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난 아일랜드계 선수들도 아일랜드에서 많이 꼬셔서 국대전향 시키니깐 스코티쉬들이 아이리쉬들한테 니들이 우리 선수들 그딴식으로 약탈해 가면서 뭔 그릴리쉬를 욕하냐 이러더라. ㅋㅋ

    난 아일랜드 청대를 뭔 잉글리쉬 국대를 위한 쇼케이스 현장으로 사용했나 싶어서 처음엔 별로 안 좋게 봤는데 위 일화들 보면서 어느정도 이해가 갔음. 데클란 라이스도 아일랜드 국대에서 존나 꼬셨었음. ㅋㅋ 패트릭 뱀포드도 꼬시던거 같은데 뱀포드가 최종적으로 안한다 한 듯.
  • BEST [레벨:1]DDR_LIVE 2020.03.31 15:27
    일단 한명은 매디슨 삘인데ㅋㅋㅋㅋㅋ
  • [레벨:35]오니온 2020.04.01 07:34
    DDR_LIVE 그릴리쉬 절친 ㅋㅋㅋ
  • BEST [레벨:21]빅이어를뺏는자 2020.03.31 15:29
    메디슨, 칠웰예상ㅋㅋ
  • BEST [레벨:16]Zl11 2020.03.31 15:31
    메디슨,그릴리쉬,씹클리 삼총사가 클럽 파티원 아니었나
  • [레벨:7]맹악첼 2020.03.31 15:46
    Zl11 황클리
  • [레벨:10]꽤띵킹 2020.04.01 09:13
    Zl11 바클리는 게이클럽 아니면 안감
  • [레벨:21]백마탄이브라모비 2020.04.01 11:09
    Zl11 벤칠웰은 안낌??
  • [레벨:4]테메누슈코프 2020.03.31 15:39
    메디슨아니냐? ㅋㅋㅋ
  • [레벨:25]어젯밤다리밑훔바 2020.03.31 15:44
    ㅁㄷㅅ 은 한 자리 이미 차지했겠제 ㅋㅋㅋㅋㅋ
  • [레벨:21]최지수 2020.03.31 15:48
    제발 린가드 제발 린가드
  • [레벨:2]눈사람. 2020.03.31 15:56
    제발 링가드 안페
  • [레벨:34]작두부 2020.03.31 16:27
    윈터 브레이크 때 새벽까지 술먹고 파티했던 멤버가

    그릴리쉬, 메디슨, 칠웰, 바클리 이긴 한데
  • [레벨:28]근본충만맥토미니 2020.03.31 16:33
    제발 린페..
  • [레벨:23]OGS 2020.03.31 17:41
    그릴리쉬 영입은 끝났네 ㅋㅋ
  • [레벨:16]아트테타 2020.03.31 20:13
    제발 윌록...
  • [레벨:26]압구정날날이 2020.03.31 21:49
    이새끼 정신차린거 아니었넼ㅋㅋㅋㅋㅋ
  • [레벨:27]러브럼펌펌 2020.04.01 01:43
    아일랜드의 배신자 새끼
  • BEST [레벨:35]오니온 2020.04.01 07:42
    러브럼펌펌 근데 그건 얘 탓을 못하는게 애초에 그릴리쉬는 잉글랜드에서 태어나고 자란 아일랜드계 잉글리쉬임. 어릴때 클럽에서 친하던 친구들이 아이리쉬계였고 같이 아일랜드 유스에서 뛰자고 해서 가긴 했는데 시간 지나고 그릴리쉬만 실력적으로 계속 발전 하면서 걔들은 아일랜드 청대에 같이 못 뽑혔다 함. 그래서 그릴리쉬도 어릴때 멋도 모르고 수락했던 아일랜드 청대가 나이 먹어갈수록 고민이 컸나봐 친구들도 이제 없고 자긴 정체성이 잉글리쉬로써가 훨씬 큰데. 결과적으로 잉글 국대를 택했는데 명분이 없던것도 아니고 충분히 선수가 정체성 성립하고 할수 있는 선택을 했다고 생각 한다.

    아일랜드나 웨일스 국대 선수들 보면 태어난건 잉글랜드인데 그쪽 위 국가들에게 어릴때부터 유혹받고 선택하는 애들 많더라. 아일랜드는 축구 프로 리그가 약하고 게일릭 풋볼이 더 인기라 국대 선수들을 영국에 사는 자기 혈통 선수들을 어릴때부터 많이 꼬신다 함. 스코틀랜드에서 태어난 아일랜드계 선수들도 아일랜드에서 많이 꼬셔서 국대전향 시키니깐 스코티쉬들이 아이리쉬들한테 니들이 우리 선수들 그딴식으로 약탈해 가면서 뭔 그릴리쉬를 욕하냐 이러더라. ㅋㅋ

    난 아일랜드 청대를 뭔 잉글리쉬 국대를 위한 쇼케이스 현장으로 사용했나 싶어서 처음엔 별로 안 좋게 봤는데 위 일화들 보면서 어느정도 이해가 갔음. 데클란 라이스도 아일랜드 국대에서 존나 꼬셨었음. ㅋㅋ 패트릭 뱀포드도 꼬시던거 같은데 뱀포드가 최종적으로 안한다 한 듯.
  • [레벨:27]흐로즈 2020.04.01 07:32
    제발 씹클리,,
  • [레벨:9]주주 2020.04.01 10:01
    ㄷㄷㄷㄷ
  • [레벨:4]니가더귀여워 2020.04.01 10:27
    매디슨 칠웰이겄지 뭐
  • [레벨:23]왕택신 2020.04.01 10:29
    얘도 사고 오지게 치긴하네
  • [레벨:38]유노윤메 2020.04.01 10:29
    제발 링가동자
  • [레벨:8]강아지똥 2020.04.01 10:33
    린가드 제발
  • [레벨:7]메느님 2020.04.01 10:33
    이 새끼 갱생한거같더니 다시 돌아가는건가
  • [레벨:24]BIacknut 2020.04.01 10:38
    메느님 축구라는 억재기가없어져서 그런가 ㅋㅋ
  • [레벨:21]0골0어시린가드 2020.04.01 10:33
    ㅋㅋㅋㅋㅋㅋㅋ 린가드인가
  • [레벨:23]배우한지민 2020.04.01 10:38
    애초에 맨유에겐 밸런스 깨지는 영입이었음
    산초랑 수미영입하자
  • [레벨:34]AVFC 2020.04.01 10:40
    일단 메디슨은 맞을것 같다
  • [레벨:19]엥웅 2020.04.01 10:40
    뻥글 3총사 ㅅㅂㅋㅋㅋㅋㅋㅋㅋ
  • [레벨:33]알파고 2020.04.01 10:52
    축구못하니깐 다시 예전으로 돌아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번역기사 [UEFA 공홈] 축구팬들을 위하여 유럽대항전 명경기 풀타임 영상을 무료 공개중인 UEFA 106 첨부파일 포텐 [레벨:40]아스날응원안함 2020.03.31 16751 111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토트넘, 케인에게 붙인 가격표 최소 2억 파운드 85 첨부파일 포텐 [레벨:38]하이버리. 2020.03.31 16452 80
번역기사 [골닷컴] 그리즈만 "바르셀로나에 남아서 7번 달거야." 76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옌율 2020.03.31 22919 92
국내기사 [마니아리포트] 영국 데일리 미러지 "잭 그릴리쉬 파티현장에 유명 축구 선수 2명 더 있었다" 31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코지하루 2020.03.31 10253 84
번역기사 [분데스공홈] 분데스리가의 핫한 스타들 - 루카스 클로스터만 그는 누구인가? 12 첨부파일 [레벨:33]애쉬튼커쳐 2020.03.31 697 22
국내기사 [스포티비뉴스] 케인은 폭탄 발언, 전설들은 ‘빨리 토트넘 떠나!’ 95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꽃길만걷자이 2020.03.31 22108 116
번역기사 [AS] 놀리토, 셀타로 복귀할것 7 첨부파일 [레벨:21]셀타비고구단주 2020.03.31 1398 14
국내기사 [인터풋볼] 리버풀 팬들, "뎀벨레 영입하면 제2의 케이타로 전락할 것" 41 첨부파일 포텐 [레벨:39]부산홍보대사 2020.03.31 15791 83
번역기사 [분데스공홈] 분데스리가의 핫한 스타들 - 다니 올모 그는 누구인가? 29 첨부파일 포텐 [레벨:33]애쉬튼커쳐 2020.03.31 11747 66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3월 30일은 세르히오 라모스의 생일입니다. 5 첨부파일 [레벨:25]oh co 2020.03.31 200 10
국내기사 [인터풋볼] "넷플릭스 추천합니다"…'집콕' 첼시 선수단이 뽑은 TOP3 166 첨부파일 포텐 [레벨:3]넉살 2020.03.31 32009 144
번역기사 [빌트] 도르트문트 CEO: 샬케가 재정적인 문제로 도움을 요청한다면, 기꺼이 수락할 것이다. 24 포텐 [레벨:35]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3.31 10397 100
국내기사 [스포츠조선] 전 남편 막시 로페즈 격분 "완다, 이 시국에 아이들과 이탈리아를, 엄마 맞나?" 34 첨부파일 포텐 [레벨:33]황게로 2020.03.31 17152 114
번역기사 [풋볼 에스파냐] 파블로 페레즈 - 맨체스터 시티, 아약스, RB 라이프치히 첨부파일 [레벨:25]oh co 2020.03.31 349 10
번역기사 [푸스발 뉴스] 클라스 얀 훈텔라르: 나에게는 3가지 옵션이 있다. 은퇴, 아약스, 다른 구단 3 [레벨:35]베니막스레온랄프 2020.03.31 296 15
국내기사 [엑스포츠뉴스] 윌리안 "첼시는 감독 자주 바껴도 잘해" 65 첨부파일 포텐 [레벨:28]TheBlue 2020.03.31 13544 96
번역기사 [더 썬] 유벤투스는 포그바 영입을 위해 아론 램지를 제시할 예정이다. 33 첨부파일 [레벨:25]oh co 2020.03.31 484 16
번역기사 [디 애슬레틱 - 아담 크라프톤] 프리미어 리그 클럽들은 리그 차원에서 임금 연기 협약 준비 2 첨부파일 [레벨:34]다케시 2020.03.31 262 11
번역기사 [HITC] 웨스트햄은 '아이작 헤이든'으로 데클란 라이스를 대체하는 걸 고려해봐야 한다 7 첨부파일 [레벨:34]리얼라이저 2020.03.31 1283 13
번역기사 [BBC] 2020.03.31 일자 해외축구 가십 10 [레벨:21]JamesCho 2020.03.31 632 1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17 418 419 420 421 422 423 424 425 426 ... 다음
/ 9,7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