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6.30 12:35

아무리봐도 함바집 같지만 PC알바생 식사타임.jpg

조회 수 2950 추천 수 13 댓글 9
아무리봐도 함바집 같지만 PC알바생 식사타임.jpg


허어 라면에서 좀 PC방 같긴한데 ㅋㅋ 아니 그래도 ㅋㅋ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6]대댓안담 2020.06.30 12:36
    전혀 안부러움 우욱십
  • [레벨:1]모사재인성사재천 2020.06.30 12:38
    노가다 밥집이네 ㅋㅋ 근데 일 하고 먹는거라 저 쟁반만 보면 입맛이 좋음
  • [레벨:24]08.naby 2020.06.30 12:40
    아니 카운터 앉아서 일하는데 점심을
    노가다 아재들처럼 먹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33]난한놈만패 2020.06.30 12:42
    함바집이 뭐임?
  • [레벨:22]Starman 2020.06.30 12:44
    난한놈만패 건설판에 있는 밥집인데 함바가 일본어임
  • [레벨:38]호곡쿠키 2020.06.30 12:48
    Starman ㅇㅇ 이게맞고 공사장 안에 임시로 컨테이너박아서 식당만들어서 운영함
    지금은 모르겠는데 나일할땐 무조건현금결제여서 자동탈세 + 노가다꾼들 다거기서 밥먹어야했음 수익장난아님
    그래서 보통함바집은 시공사랑 연줄있어야 들어갈수있음
  • [레벨:25]Osiris 2020.06.30 12:50
    호곡쿠키 이거 맞음 한번 연결되면 돈 떼로 들어온다
  • [레벨:25]래쌔빼르 2020.06.30 13:18
    호곡쿠키 시가지내의 건설현장인 경우 주변의 건물 빈자리에 함바이름걸고 뷔폐식으로 식당들 몇개씩 들어오기도 하더라.
  • [레벨:2]우한코로날두 2020.06.30 12:42
    식곤증 존나 올거 같네

요청하신 페이지 번호는 목록 기능을 제공하지 않습니다.
100 페이지 이하로 접속하시기 바랍니다.
1 페이지로 가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