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ttps://www.milannews.it/primo-piano/live-mn-bennacer-lille-c-e-voglia-di-rivincita-ibra-mi-sta-aiutando-a-crescere-391761
유로파 리그 4차전 릴과의 경기를 앞두고 컨퍼런스에 대행 다니엘레 보네라와 이스마엘 베나세르가 참석했다.
"나폴리를 상대로 우린 팀으로써 승리했다. 힘든 경기였지만 우린 함께 이겨냈고 그게 팀의 정신이다. 지난번 패배했던 릴을 상대로는 승리를 원한다. 우리는 이기기위해 모든 것을 하고 있다."
"내 바이아웃 50m? 그건 나의 일이 아니기에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있지 않다. 오직 필드 위에서의 퍼포먼스에만 집중하고 있으며 현재 밀란에서 행복하다."
"릴같이 훌륭한 팀을 상대로 프랑스에서 경기를 하는 것은 언제나 즐겁다. 하지만 밀라노에서 뛰는 것도 좋다."
"경기를 뛰면서 많은 것을 배울수 있어서 매우 행복하다. 1년 전만 해도 나는 다른 선수였다. 즐라탄은 나를 더 나은 선수로 만들어주며, 그는 항상 프로의 자세를 요구한다. 즐라탄에게 많은 도움과 조언을 받고 있다."
"릴을 상대로 어려운 경기를 했다. 그들은 뛰어난 팀이기에 우린 좋은 퍼포먼스를 보이지 못했고 경기를 내줬다. 그날 경기에서 무엇을 잘못했는지 분석했고 내일은 이기기 위해 노력할 것이다."
오의역다수. 원문 확인하세요
세리에B 엠폴리로 이적해서 2시즌 뛰고 밀란온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