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8:11

제니 생일선물 수준.jpg

조회 수 133962 추천 수 294 댓글 560

444.jpg 제니 생일선물 수준.jpg


부럽다 따쉬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17]토멕 2021.01.22 18:33
    허니퍼니 아이돌 빠는 새끼들은 다 이러나 어우 씨발
  • [레벨:27]허니퍼니 2021.01.22 18:34
    토멕 ㅋㅋㅋ 왜 발끈했어
    아니면 발끈하지 말라며
    왜 장작 더 넣어줌?
    니 말을 스스로 지켜 ㅜㅜ
  • [레벨:35]뛓히 2021.01.22 18:24
    토멕 의도가 다분함 저런댓글쓰는애들보면
  • [레벨:4]pororie 2021.01.22 18:25
    토멕 몇년동안 모 팬덤이 지속적이고 조직적으로 조작함.
    발작버튼이 안 눌릴 수가 없음.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25
    토멕 트루킹에 대한 트라우마죠
    설마 누가 상상이나했겠어요

    아이돌 팬덤이 조직적으로 타 아이돌에 대한 선동하고 공격하고 다녔다니
  • [레벨:7]死神 2021.01.22 18:25
    토멕 블핑 초창기부터 프레임 씌워서 응 너네 해외인기는 동남아빨 이러면서 평가절하 시키니깐 팬들은 짜증나지
    그리고 동남아 프레임 씌운 애들이 트루킹이라고 블핑 억깐데 안짜증날까??
  • [레벨:24]17주은 2021.01.22 18:21
    살맛나겠네
  • [레벨:13]생유산균 2021.01.22 18:21
    근데 돈을 많이벌면 막 지르면서 돈쓰는 재미도 있어야 하는데 저렇게 쇼핑할 필요도 없게끔 다 조공해주면 무료하게 만들지 않을까

    그리고 내 갠적 생각인데 자기가 쇼핑한거+저것들 합하면 하도 많아서 몇개는 제니머릿속애서 존재자체도 까먹고 계속 옷장에 박혀있을듯ㅋㅋㅋㅋ
  • [레벨:25]날봄 2021.01.22 18:22
    생유산균 그래서 현질 물품 조공 같은거 많이 사라지는 추세임
  • [레벨:2]강현무 2021.01.22 18:21
    나도 다음생에는 제니로 태어나야지
  • [레벨:23]컹세어 2021.01.22 18:21
    어떻게 메로나 하나 보내는 놈이 없냐
  • [레벨:4]COUNCIL 2021.01.22 18:22
    제니 개인 유튜브 구독자 12시간만에
    100만 되었더만 ㅋㅋ
  • [레벨:17]부산-경산 2021.01.22 18:22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25]날봄 2021.01.22 18:22
  • [레벨:27]W0000p 2021.01.22 18:22
    Fm2021이 없네..
  • [레벨:16]맨유없인못살아 2021.01.22 18:22
    저런 삶을 살면 하루하루가 행복하겠지?
    평생 물질적인 거나 돈걱정 없을테고
    결혼도 맘만 먹으면 골라서 할수 있을테고
  • [레벨:25]날봄 2021.01.22 18:46
    맨유없인못살아 사생활 감시받는거 대신에 오는 보상 아닐까
  • [레벨:22]해댕이 2021.01.22 18:23
    근데 제니는 샤넬백 많을텐데 선물이랑 겹칠수도있겠다 그럼 하나는 중고나라ㄱㄱ인가
  • [레벨:5]ZOMBIEe 2021.01.22 18:23
    동남아 타령하기엔 블핑인기는 어마어마하지
  • [레벨:22]충훈부 2021.01.22 18:24
    지수는 어떰?? 리사랑 제니는 인기 많아보이는데 지수가 생각보다 인기가 없나..
  • [레벨:25]날봄 2021.01.22 18:25
    충훈부 지수도 많이 받음 선물 자체로는 제니 못이기지만 ㅇㅇ
  • [레벨:20]r2dr2d 2021.01.22 18:49
    충훈부 굳이 따지면 인기로는 젤 밑
  • [레벨:19]플뢰레 2021.01.23 12:27
    r2dr2d 근데 얼마전에 중국에서 생일 모금만 6억원이더라 앨범으로 치면 3~4만장을 생일기념으로 사준거임
    그냥 블핑은 다른 세계라는걸 느낌
  • [레벨:12]stoangel 2021.01.22 19:03
    충훈부 지수도 6억 모금해서 선물및 온갖거 다 했음.
    특이한건 jtbc 에 최초?로 티비 생일축하광고 했더라.
    우리나라 지하철 광고도 어마어마하게 해서 광고판넬 5500개인가? 걸었다함..
  • [레벨:24]박문성 2021.01.22 18:24
    오 레고 갖고싶다
  • [레벨:25]기린아 2021.01.22 18:24
  • [레벨:26]화이트호스 2021.01.22 18:24
    블랙핑크팬 많나보네 동남아거리는거에 발작하는거보면
  • [레벨:23]막던지는놈 2021.01.22 18:27
    화이트호스 별 관심없는데 보면 웃기긴함 ㅋㅋ
  • [레벨:2]더블페네트레이션 2021.01.22 18:25
    동남아 드립하는 애들은 다른 걸그룹 팬들인건가???
    코첼라 공연하고 셀레나고메즈 레이디가가랑 노래부르던데 언제적 동남아도르 타령임ㅋㅋㅋ
  • [레벨:22]pillo 2021.01.22 18:28
    더블페네트레이션 유갤에 상주하는 트루킹놈들
  • [레벨:22]라야후 2021.01.22 18:25
    저분은 왤케 인기가 많음?

    아무리 봐도 로제랑 지수가 더 매력있던데
  • [레벨:3]찰리오스틴 2021.01.22 18:26
    라야후 블랙핑크정도면 로제나 지수같은 다른 맴버들도 저정도 받겠지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26
    라야후 개인적으로 외모는 지수가 더 나은데
    난 제니가 좋더라

    내가 고양이상을 좋아해서 그런게 있는듯
    나같은 고양이상 덕후들이 좋아하는게 아닐까?
  • [레벨:30]안유진, 2021.01.22 18:27
    라야후 다른 멤버들도 엄청 많이 받을 듯 인스타 팔로워만 봐도 3~4천만,,,
  • [레벨:7]死神 2021.01.22 18:27
    라야후 갭차이? 젠득이 매력 쩔음
  • [레벨:16]basegod 2021.01.22 18:51
    라야후 지수가 인기 젤 없음..
  • [레벨:2]위다츄 2021.01.22 18:25
    부럽당 제니!!!
  • [레벨:23]섹시19분 2021.01.22 18:25
    저걸 다 받은거임? 생일선물로????
  • [레벨:2]바스토니 2021.01.22 18:26
    진짜 이악물고 동남아 거리는게 여초랑 다를게 없네ㅋㅋㅋㅋ병신들
  • [레벨:26]DUCK배 2021.01.22 18:26
    선물 근데 아직도 받나? 받는거나 감당이 안되서 소속사에선 하지 말라하던데 큰 그룹들은
  • [레벨:24]류진몬 2021.01.22 18:26
    동남아 타령하기에는 저번에 유툽 조회수 보니깐 다른나라 다 포함해도 그냥 방탄 다음이던데..?
  • [레벨:24]IllIIllI 2021.01.22 18:26
    사는 세상이 아예 다르네
    부럽다라는 생각도 안들정도로
  • [레벨:29]다이아몬드는영원 2021.01.22 18:26
    뭐 동남아고 뭐고 ㅋㅋㅋ 개인적으로 내 존재도 모르는 사람한테 저렇게 몇 백씩 가져다 주눈게 ㅋㅋ 너무 이해가 안가 ㅋㅋ 본인 부모들 생일은 10 만원 주고 끝이겟지?
  • [레벨:23]킹펨코리아 2021.01.22 18:27
    다이아몬드는영원 6억~7억치 일걸 저거 다 합해서
  • [레벨:29]다이아몬드는영원 2021.01.22 18:27
    킹펨코리아 저번에 누가 아이돌 팬 가입 후 들어가는 돈 내역 올린거 봤는데. 100만원은 우수움 ㅋㅋ
  • [레벨:25]날봄 2021.01.22 18:45
  • [레벨:23]킹펨코리아 2021.01.22 18:46
    날봄 내가 본 건 6~7억이라던데 지하철, 전광판 광고비 포함인 듯
  • [레벨:25]날봄 2021.01.22 18:47
    킹펨코리아 아 포함이면 그정도 맞을거임
  • [레벨:29]로버트윌리엄스 2021.01.22 18:27
    다이아몬드는영원 10만원도 안주는애들도 많음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28
    다이아몬드는영원 저런 선물에서 돈 존나 많이 내는 애들은
    대부분 갑부임
  • [레벨:29]다이아몬드는영원 2021.01.22 18:29
    내말이정답이얌 저번에 동상이몽 나온거 보니까 아닌애들도 많던데? 그리고 실제로 돈 많은 애들은 현실 사람을 만나지 않을까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31
    다이아몬드는영원 저게 팬들이 모금해서하는건데
    일반 팬들은 1만원 ~ 10만원 이렇게함

    근데 부자들은 ㄹㅇ 우리가 상상하지 못한 단위로 모금함

    쟤네 입장에서는 말그대로 취미활동임

    취미활동으로 스포츠구단 사서 운영놀이하는 갑부도 있잖아
  • [레벨:24]으후루후으 2021.01.22 18:30
    다이아몬드는영원 돈없는애들이 선물하는경우는 극소수일테고 동남아부자들이나 우리나라부자들이나 고위층은 다 비슷함ㅋㅋ비율이 적은거지 일반인기준으로 판단못하지
  • [레벨:23]킹펨코리아 2021.01.22 18:26
    아니 방탄빼고 우리나라 아이돌 인기 대부분 중국 + 동남아에서 나오는데 왜 동남아 팬이라는 말에 발작하냐?
  • [레벨:5]ZOMBIEe 2021.01.22 18:30
    킹펨코리아 블핑팬이 동남아에 발작나는 이유,과거에 트루킹들이 유튜브 조회수 높은걸 동남아빨이라고 무시하면서 시작된거 돈안되는곳에서 인기있음 뭐함? 이런식으로 깟엇음 그래서 저런거 아는사람들이 지적하는거임. 몰라서 물어보는사람도 있지만 진짜 악의적으로 저러는 팬덤이 있거든
  • [레벨:23]킹펨코리아 2021.01.22 18:31
    ZOMBIEe 어차피 방탄빼면 다 중국+동남아인데 저걸로 깐다고? 트와이스도 마찬가지 아닌가?
    뭐 트와이스는 일본+동남아겠지만
  • [레벨:5]ZOMBIEe 2021.01.22 18:32
    킹펨코리아 당시에 트와는 일본에서 잘나갈때 잖어. 심지어 저때는 중국풍이 불기전이야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34
    킹펨코리아 트와이스 전생기때는 일본 비중이 높았음
    그래서 그걸로 공격 엄청했음

    걍 트루킹이 진짜 정신 나간애들임
  • [레벨:19]플뢰레 2021.01.23 12:28
    킹펨코리아 방탄도 대부분 중국,동남아+아시아권인데 방탄은 아닌것처럼 얘기하네
  • [레벨:23]킹펨코리아 2021.01.23 12:30
    플뢰레 유럽, 미국 스타디움 투어 도는 애들인데?
  • [레벨:19]플뢰레 2021.01.23 12:31
    킹펨코리아 비꼰거임 ㅋㅋ 블핑이 중국+동남아빨이면 방탄도 중국+동남아빨+ 약간의 서양파이 정도로 폄하되는거
  • [레벨:25]레드립 2021.01.22 18:26
    저 꽃키링이 육십만원이나 해??
  • [레벨:22]타입스크립트 2021.01.22 18:27
    진짜 조공이네...아이돌팬문화는 알다가도 모르겠다
  • [레벨:29]로버트윌리엄스 2021.01.22 18:27
    이런거보면 배우보단 가수해야하나 싶네 물론 성공하기 로또맞는거만큼 힘들겠지만
  • [레벨:28]국정원 2021.01.22 18:28
    부럽당
  • [레벨:22]수파모기 2021.01.22 18:28
    저걸 다 사준거야..?
  • [레벨:25]날봄 2021.01.22 18:45
  • [레벨:12]stoangel 2021.01.22 18:49
    수파모기 저건 일부야.. 드론쇼,분수쇼,옥외광고,전시회, 지하철 광고,각종 복지단체,환경단체등에 대한 기부..
    는 모든 블핑 멤버들 생일때 기본으로 깔고 가더라..

    그중 지수생일때는 중국팬들이 jtbc에 생일축하 tv광고까지 했음.
    리사 생일때는 초등학교인가 뭔가 4층짜리 건물짓고있고.
    뭐 별에 별걸 다해줌..

    진짜 대륙 스케일임.
  • [레벨:2]궁수 2021.01.22 18:28
    저거 다 합치면 얼마정도함?
  • [레벨:22]마고MAGO 2021.01.22 18:29
    궁수 앞댓글보니깐 2억정도래
  • [레벨:25]날봄 2021.01.22 18:32
    궁수 2억 1600만원(19만 5700달러)
  • [레벨:2]제주도쿨가이 2021.01.22 18:29
    울사촌
    엑소에 미쳐서
    20후반까지 연애도안하고
    예쁘긴한데 일반사람은 성에안차는듯

    거기 돈꼴아박는거
    걍 불쌍하던디
  • [레벨:2]제주도쿨가이 2021.01.22 18:31
    제주도쿨가이 일본콘서트 3일하면
    일본가고 꼴아박은돈만 몇천일듯
    중산층 집안이긴하다만
  • [레벨:24]그래그거야 2021.01.22 18:30
    생일선물 스케일 조지네 ㅋㅋ
  • [레벨:24]자력 2021.01.22 18:30
    동남아팬은 팬 아니냐 동남아 개무시하는거봐라
  • [레벨:22]아이브라이트 2021.01.22 18:31
    다 써보지도 못하겠다
  • [레벨:32]단오절 2021.01.22 18:32
    제니바_cn이라는거 보니까 중국바이두 제니펜페이지에서 보낸거 아녀?
  • [레벨:25]날봄 2021.01.22 18:32
    단오절 ㅇㅇ
  • [레벨:19]먹보카나 2021.01.22 18:33
    동남아빨이라 까기엔 케이팝 인기근원이 동남아랑 중국이라 블핑뿐 아니라 케이팝 전체를 까는게 됨
    그리고 동남아에 발작하는 애들도 ㅈㄴ 웃긴게 동남아가 케이팝 ㅈㄴ 좋아해서 sns언급량이랑 유튭조회수 끌어주는 텃밭이고 블핑이든 방탄이든 해외인기 시작은 동남아였는데 이제 와서 치부인것처럼 과하게 발작하는건 좀 추함 어쨌든 지금의 인기에 동남아팬들도 기여했을텐데 팬에도 국적으로 계급나누는거처럼 보임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35
    먹보카나 블핑 팬들이 동남아 드립에 예민한 이유 설명해주자면

    과거 블핑을 라이벌로 생각하던 아이돌 팬덤이 블핑이 인기 있어지니까 블핑이 동남아에서만 인기 있는 아이돌이라고 선동해서 그럼

    지금이야 그게 아닌게 밝혀진 상황이고 그 팬덤이 조직적으로 타 팬덤 공격했다는게 밝혀져서 의미 없어진 선동이긴하지만

    그 사건들이 트라우마로 남아서 동남아 강조하면 그 팬덤이 생각날수밖에 없음
  • [레벨:4]pororie 2021.01.22 18:36
    먹보카나 치부는 아닌데, 과거에 모 팬덤이 동남아로 블핑 까려고 활동한 적이 있음. 조직적으로 ㅋ 그래서 짜증내는거.
  • [레벨:19]플뢰레 2021.01.23 12:29
    먹보카나 동남아에서 인기많은것도 좋은건데 모팬덤이 마치 동남아에서만 인기있는거마냥 선동해서 그럼
  • [레벨:36]로켓단 2021.01.22 18:34
    나도 예전엔 동남아빨로 알았는데 그냥 국내부터 걸그룹 음반, 음원 성적 최고더만 일본에서도 많이 팔리고
    서양권에서도 방탄 말고는 그나마 블핑이 먹히고
  • [레벨:1]진짜형은날두뿐 2021.01.22 18:34
    제니는 집안이 이미 금수저라
  • [레벨:23]킹펨코리아 2021.01.22 18:35
    진짜형은날두뿐 ㄹㅇ 집 개좋더라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1]진짜형은날두뿐 2021.01.22 18:35
    킹펨코리아 강남 청담동이면 말 다했지 ㅋㅋ
  • [레벨:6]아이증말로 2021.01.22 18:36
    왤케 동남아 가지고 까는겨
  • [레벨:30]안유진, 2021.01.22 18:37
    아이증말로 예전에 다른 팬덤이 단톡방 돌려서 준나게 까서 그럼,,,
  • [레벨:25]있지류진 2021.01.22 18:40
    아이증말로 븅신들임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38
    내가 블핑 팬 아니고 다른 아이돌 팬덤인데
    이쪽도 트루킹한테 공격 오지게 당한 팬덤이라
    그 그룹하면 치를 떰

    팬덤 때문에 가수가 싫어진다는걸 믿지 않았는데
    트루킹 때문에 실감하게 됨
  • [레벨:30]안유진, 2021.01.22 18:38
    내말이정답이얌 이번에도 또 걸렷던데,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8:39
    안유진, 걔네는 주식충까지 얽혀있어서
    해체하지않는 한 쭉 팬덤이 그모양일거임
  • [레벨:30]안유진, 2021.01.22 18:41
    내말이정답이얌 고소당한 사람 중에 초4도 잇던 걸로 아는데 흠,,,
  • [레벨:22]기어다니는공포 2021.01.22 19:04
    내말이정답이얌 트루킹이 뭔가 했네 미친놈들이네 이거 ㅋㅋㅋㅋ
  • [레벨:23]내말이정답이얌 2021.01.22 19:05
    기어다니는공포 ㅇㅇ 미친놈들임 ㄹㅇ
    아이돌 팬덤 사건 중 최악의 사건일걸
  • [레벨:21]초콜릿오레오 2021.01.22 19:11
    내말이정답이얌 트루킹들 때문에 그그룹도 싫어짐...그렇게 선동했는데 본인이 응원하는그룹은 하락세타고..반면 블핑은 빌보드 진입하는 걸그룹이 되었고 더잘나가니까..
  • [레벨:14]루루컁 2021.01.22 19:20
    내말이정답이얌 트루킹이머야 힌트라도...
  • [레벨:21]초콜릿오레오 2021.01.22 19:30
    루루컁 트와이스 팬덤이 단톡방을파서 블핑 방탄 아이즈원 그리고 다른그룹들 까고다녔음..날조 선동이런건 기본..그러다 그단톡방이 걸렸음..펨코에도 포텐왔었고 지금도 댓글에 그 단톡방애들이 있는거같음 아이돌팬덤중에 최악..댓글마다 동남아 타령하고 비하하는 애들이 트루킹..
  • [레벨:30]안유진, 2021.01.22 20:16
    루루컁 네이버에 트루킹 검색하면 많이 나와영,
  • [레벨:9]石原莉奈 2021.01.22 18:38
    팬싸인회 조공은 안받는다 그랬는데 저런건 또 받나보네????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11 2712 2713 2714 2715 2716 2717 2718 2719 2720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