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2 20:20

오늘 직장에서 까였다..

조회 수 265000 추천 수 1820 댓글 634

출근한지 얼마안된 신입인데 무력하게 까였다..


직장상사가 설명해줬는데도 잘 이해못하고 아리송했는데 그래도 나름 해보자고 열심히해보고 질문도 했는데


기본도 안되있는놈이다, 비전공자도 너보다는 잘하겠다라며 소리들음.. 간단한것조차 이해못하고 버벅이는 내가 한심하고


학교에서 뭘배웠나 생각이 들정도로 공부랑 실전경험이 다르다는것을 뼈저리게 깨달았어


하... 좀더 잘하고 더 나아지고 싶다.


친구들한테 하소연하기에는 각자 사정 바쁘고 이시국에 취업이라도된게 어디냐며 배부른 소리로 보일까봐 여기에다가라도 하소연 해봄


유머글 아니여서 미안하고 글읽은 친구들 다들 좋은밤되라

  • [레벨:19]외데고르맘 2021.02.22 20:21
    ㅎㅇㅌ
  • [레벨:30]AngChoA 2021.02.22 20:21
    차장이 싸가지가 없네
  • [레벨:5]호호홍좋아요 2021.02.22 20:22
    화이팅입니다!
  • [레벨:22]기기요요 2021.02.22 20:22
    힘내 이거 발판 삼아서 빨리 성장하길 바랄게.
  • BEST [레벨:20]키우빌레 2021.02.22 20:23
    차장 십려나! 넌 처음부터 물어보지도 않고 혼자 일 다 했냐!!

    펨붕쿤 화이팅!
  • [레벨:17]류현진 2021.02.22 20:23
    차장이 사수야???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2 20:23
    류현진 ㄴㄴ 일주신게 있어서..
  • [레벨:17]류현진 2021.02.22 20:24
    질베르투실바 사수한테 물어봐야지ㅜㅜ 차장이면 책임자급인데..

    모르는건 사수한테 물어봐야해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2 20:25
    류현진 사수는 출장갔고 일주신분이라서 모르는거 있으면 바로 자기한테 물보라했는데..
  • BEST [레벨:32]神威 2021.02.22 20:34
    질베르투실바 모르는 거 있으면 물어봐라=모르는 게 없이 잘 해라

    어딜 가나 다 이러더라 ㅋㅋ
  • [레벨:24]잉0ㅕ곰 2021.02.22 20:42
    神威 ㄹㅇ ㅋㅋㄲㅋㅋㅋ..
  • [레벨:9]멜송세넬두 2021.02.22 20:43
    神威 ㄹㅇ 물어보라 해놓고 물어볼수 있는 상황이 없음
  • [레벨:3]ARKF 2021.02.22 20:53
    神威 ???:왜 가르쳐줬는데 이거밖에못해요 ? 가르쳐줬잖아요 알려준데로못해요 ?? 왜그렇게했어요 ???
  • [레벨:16]프로여행러 2021.02.22 21:06
    神威 이게 웃기는게 보통 신입들은 뭐를 물어봐야 하는지 조차 모르는 경우가 많음 ㅋㅋㅋ

    경력직도 완전 타직종으로 이직하면 이런데 신입들이야 뭐
  • [레벨:24]마이클 패스벤더 2021.02.23 07:12
    神威 막상 안물어보고 했다가 실수해도 욕먹는다 ㅋㅋ
  • [레벨:2]시바바 2021.02.23 11:11
    神威 물어본다 = 그것도 모르냐?
    안물어보고 스스로 한다 = 왜 안물어보고 니맘대로 하냐?
    무한 루프
  • [레벨:24]LH로남불 2021.02.22 20:40
    질베르투실바 전에 해논 자료 없나 함 찾아바유
  • [레벨:21]카카드림 2021.02.22 20:59
    질베르투실바 내가 사회 초년생일때 당한거네 ㅋㅋ
    나한테 진짜 잘챙겨준 관리자 있었는데 모르는거 있으면 물어보래
    물어보러 갔더만 이걸 내가 가르쳐줄 짬이냐고 째려봄 ㅋㅋㅋ
  • [레벨:25]데이빗핀처 2021.02.22 21:04
    카카드림 씨발새기들 그냥
    지들 책임면피용 명분임
  • [레벨:24]혼란하면쑥쑥자람 2021.02.22 21:47
    질베르투실바 어디든 신입 때는 뭘 물어봐야하는 지도 모르는게 보통인듯 화이팅 하셈
  • [레벨:37]팔로세비치 2021.02.23 02:58
    혼란하면쑥쑥자람 원래 시발 공부도 좀 잘해야 모르는게 생기고 질문하는데 진짜 좆도 모르면 떠먹여주지 않는한 질문도 못함 ㅋㅋㅋㅋㅋ
  • [레벨:20]근홍신 2021.02.23 07:33
    질베르투실바 좀 뻔빤한것 같아도
    이해 될때까지 물어봐라 이해하는척하면 안돼
    모르는게 그 시절은 당연한거니까
    처음에 좀 쿠사리먹지
    좀 지나봐... 여러번 설명하기 싫어서 초장부터 조리있게 잘알려준다 그림까지 그려가면서
    설명잘듣고 일 잘하면 담부턴 잘설명해줌
  • [레벨:22]Cervaza 2021.02.22 20:44
    류현진 진짜 사수 선배가 답이다...혼나더라도 사수한테 혼나면서 배워야지...
  • [레벨:13]오더 2021.02.22 20:23
    힘내라ㅜㅜ
  • [레벨:34]왠만하면재밌다 2021.02.22 20:26
    올챙이 시절 기억 못하는게 대부분이지.
  • [레벨:3]냐람쥐 2021.02.22 20:26
    힘내라 화이팅 !
  • [레벨:21]qpscm 2021.02.22 20:27
    다들 까이면서 크는거여 ㄱㅊㄱㅊㄱㅊㄱㅊㄱㅊㄱㅊㄱㅊ 힘내셈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2 20:27
    qpscm 고맙다
  • [레벨:4]팥죽 2021.02.22 20:33
    나도 조만간 교육끝나고 실전투입인데 걱정된다 ㅠㅠ 힘내자
  • BEST [레벨:20]그냥짖는개 2021.02.22 20:33
    그거 원래 신입 기죽일려고 일 절대 쉬운거 안주고 물어보면 하는 고정멘트임 ㅋㅋ 그냥 한귀로 듣고 한 귀로 흘려. 한번 가르쳐준건 집에서 모의 실습해서 자기껄로 만들고 나중에 잘하는 모습 보여주면 됨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2 20:34
    그냥짖는개 일 자체는 쉬운것 같은데 이해못하고 제대로 못한 내가 너무 낮아보인다.. 그래도 댓글 고맙
  • [레벨:20]그냥짖는개 2021.02.22 20:35
    질베르투실바 원래 처음 하는 일은 아무리 쉬워도 어딘가 삐끗거리게 됨 너만 그런거 아님
  • [레벨:32]대상 2021.02.22 20:36
    그냥짖는개 위로 잘하네
  • [레벨:30]빵풀 2021.02.22 20:37
    대상 드립 참았다.. 후
  • [레벨:24]거대양봉 2021.02.23 09:07
    빵풀 나도...
  • [레벨:21]OH천이 2021.02.22 23:04
    질베르투실바 걱정ㄴㄴ 익숙해지고 손에 익는순간 넌 이미 주류다. 지금 은 힘들지만 몇달만지나도 '이런일처리 수준으로 펨코에 힘들다고 글썻네ㅎㅎ' 하면서 추억함. ㄹㅇ
  • [레벨:21]축알못찐 2021.02.23 05:39
    질베르투실바 힝 울지마
  • [레벨:2]HOMME 2021.02.23 10:27
    질베르투실바 이딴 드라마에사나 배운 헛소리 믿는거 아니지..?
  • [레벨:26]록스피릿 2021.02.23 10:35
    질베르투실바 직장생활 15년차인데;
    일을 맡기는 상사가 너한테 할 수없는 일 준다면 그새끼가 무능한거고 그거 인증하는거임.
    상사가 일반적인 새끼면 네가 충분히 할 수 있을꺼 같아서 준건데 말을 잘 못알아 들어서 일어난 실수같은데?
    그냥 실수는 어떤 새끼나 다 하는거임.
    사장도 그럴때 있고 부장도 그럴때 있는거니까 너무 위축되지 말고 다음에 컨디션 잘 챙겨서 잘 알아 들으면 되지.
    노트에 꼼꼼히 적는 습관 가지면 그런 실수들 줄이기 더 좋음.
  • [레벨:13]간짜장 2021.02.22 20:36
    힘내자 원래 신입땐 다 그런데 좀 심하시네
    메모하는 습관들이고 잘도와주는사람한테 커피나 사탕같은거라도 슬쩍슬쩍 주셈 ㅋㅋ
  • [레벨:25]대신대답해줌 2021.02.22 20:36
    ㅈ같겠네 ㅅㅂ
    무슨전공임?
  • [레벨:22]굴리트의무야호 2021.02.22 20:37
    힘내자.. 언젠가는 익숙해지겠지
  • [레벨:23]이누랑 2021.02.22 20:37
    화이팅!
  • [레벨:26]NANAYANG 2021.02.22 20:38
    화이팅하고 쉬는날 치킨으로 스트레스 풀자
  • [레벨:34]자게잇힝 2021.02.22 20:39
    시간은 어차피 지나간다 국방부 시계도 흘러가잖아 힘내
  • [레벨:2]킨타쿤 2021.02.22 20:40
    시간이 약 입니더 회사일은 회사에서 끝내고 감정을 집까지 가져가진 마세용 몇달만 지나도 아 내가 그랬었지 할겁니더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2 20:40
    킨타쿤 이래야하는데 주변 다른 직장사람들이 저혼날때 웃던거 때문에 머리속에 계속 맴돌게 되네요 감사합니다.
  • [레벨:2]킨타쿤 2021.02.22 20:44
    질베르투실바 근데 레알임 ㅋㅋㅋ 주변 사람들이 웃었다면 그건 님이 일을 못해서 비웃었가 보다는 뉴비가 고생하니까 안쓰러움에 웃어준거일 확률도 있음. 저 차장시키 또 지롤이네 이러면서요 ㅋㅋ 그러니까 버티세요 시간이 약임다!
  • [레벨:21]아우구스티누스 2021.02.22 21:12
    킨타쿤 에고 추천하려다 비추눌렀네. 님 위로좀 치시네요?
  • BEST [레벨:37]낙연 2021.02.22 20:41
    시원하게 한번치고가라

    요즘 취업하기어려운데 신입인거보면 능력좋은거임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2 20:41
    낙연 위로 댓글 감사합니다..
  • [레벨:37]낙연 2021.02.22 20:42
    질베르투실바 오타났네 가라가 아니고 자라인데 ㅎㅎ 여튼 화이팅!
  • [레벨:20]펜타사 2021.02.22 20:42
    낙연 뭘 치나요?
  • [레벨:37]낙연 2021.02.22 20:43
    펜타사 ㄸㄸㅇ
  • [레벨:14]표이루우 2021.02.22 21:30
    낙연 만병통치약이네 ㄸㄸㅇ
  • [레벨:26]조던델타 2021.02.22 21:05
    낙연 상사 치고 빵가라
  • [레벨:37]낙연 2021.02.22 21:05
    조던델타 ㅡ,.ㅡ
  • [레벨:4]콥등이박멸이과제 2021.02.22 22:57
    조던델타 이게 맞다.
  • [레벨:24]사니깐비싸네 2021.02.22 22:12
    낙연 역시.. 죽빵 퇴사가 답이다
  • [레벨:12]Kinbro 2021.02.23 01:21
    낙연 딸치고 출근 ㅇㄷ
  • [레벨:21]축알못찐 2021.02.23 05:39
    낙연 이낙연게이야..
  • [레벨:6]힐피거 2021.02.22 20:41
    힘내라 버티면 살마하더라
  • [레벨:4]갑지고 2021.02.22 20:41
    꿈에서 복수하셈
  • [레벨:6]zz23rs 2021.02.22 20:42
    힘내요
  • [레벨:12]명장트레블 2021.02.22 20:42
    개발자임?
  • [레벨:20]구구궁 2021.02.22 20:42
    원래 그럼 나도 첨에 과장한테 존나 한소리들음
  • [레벨:22]랄부맨 2021.02.22 20:42
    좀 시발 모를수도 잇지 개병신새끼마냥 신입을 쳐 물어뜯네 힘내라
  • [레벨:2]레독스 2021.02.22 20:42
    무슨일 하는데요?
  • [레벨:25]질베르투실바 2021.02.22 20:44
    레독스 컴터관련이여
  • [레벨:2]잉토귀요미 2021.02.22 23:04
    질베르투실바 비전공자 운운할 때 대충 알아봄
  • [레벨:31]질의응답 2021.02.22 20:42
    프로그래머?
  • [레벨:23]RiverPho 2021.02.22 20:42
    난 오늘 직장상사놈이 실수했는데 내가 욕처먹음 ㅋㅋㅋㅋㅋㅋ
    실수한 새끼한테 혼남 ㅋㅋㅋㅋㅋㅋ
  • [레벨:23]닉뭐로할까고민중 2021.02.22 20:42
    신입들 보면 존나 답답하긴 한데
    나도 저랬을거란 생각에 그냥 참는다
    힘내라 원래 그렇게 크는거 아니겠니
  • [레벨:4]류가허 2021.02.22 20:42
    우리회산가 전기회사
  • [레벨:2]린가드의댄스파티 2021.02.22 20:42
    실패를 발판삼아 더 높이 날아오르길
  • [레벨:26]꿀앙금 2021.02.22 20:42
    신입한테 지랄하는것도 미친새끼같은데
  • [레벨:8]웃음 2021.02.22 20:42
    신입 길들이는 거임 마음에 담아두지 마셈 그걸로 꿍해있으면 더 싫어하고 너만 힘들어짐

    직장 관둘 거 아니면 빨리 털어버리는 법을 배워야 됨
  • [레벨:5]괴도키드 2021.02.22 20:42
    ㅎㅇㅌ 힘내세요 다음엔 잘할꺼임
  • [레벨:21]꿀돼지 2021.02.22 20:42
    잘 하고싶은 마음 끝까지 가져가세요
    좋은 결과 있기를
  • [레벨:35]이글은성지가됩니 2021.02.22 20:42
    다들 그러면서 크는거여
    토닥토닥
  • [레벨:33]방은아 2021.02.22 20:42
    쫄지마
    짜를테면 짜르던가~~ 나몰랑~ 마인드 가지면 됨
  • [레벨:4]AIshoujo 2021.02.22 20:44
    방은아 신입이 그런 마인드면 진짜 짤림ㅋㅋㅋㅋㅋ
  • [레벨:33]방은아 2021.02.22 21:10
    AIshoujo 물론 그걸 밖으로 표출하면 안되지 ㅋㅋㅋㅋ
  • [레벨:21]골통이뱅조림 2021.02.22 20:42
    vision 공자
  • [레벨:2]NO.5 2021.02.22 20:42
    버티자
  • [레벨:16]혼조 2021.02.22 20:42
    상사가 쓰레기맞으니 자책하지마
  • [레벨:25]개인통관고유부호 2021.02.22 20:43
    모두가 이등병일때가 있다 ㅋㅋㅋ 화이팅
  • [레벨:17]shawnsuh 2021.02.22 20:43
    원래 취업하면 처음부터 배우는거야 침착하게 하자
  • [레벨:24]장발 2021.02.22 20:43
    걍 이등병 된거지 뭐
  • [레벨:24]SSGCACRC 2021.02.22 20:43
    인성쓰레기새끼들이 하는 말 잘흘려들으셈
    첨인데 잘하는게 이상한거임 님이 정상임
  • [레벨:22]Arsenal외 2021.02.22 20:43
    오늘도 수고했어 오빠 ^~^
    맥주 한잔 하고 푹 자~~! (덜렁)
  • [레벨:25]불꽃죽창카르나 2021.02.22 20:44
    Arsenal외 (가슴이)
  • [레벨:37]신유나 2021.02.22 20:43
    군대 생각해보면 이병 때도 얼타다가 혼난 경험 있을거아냐?? 그러다가 점점 잘해지듯이 직장도 잘할거라고 믿음! 응원한다
  • [레벨:24]상상속의트런들 2021.02.22 20:43
    신입이 모르는게 당연하지 경력직도 6개월은 걸림 적응할려면
  • [레벨:5]펨터치패치 2021.02.22 20:4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래도사수가 가르쳐주네 복받은넘
  • [레벨:3]팸코코리 2021.02.22 20:43
    화이팅!!!!
  • [레벨:24]착한펨코캠페인 2021.02.22 20:43
    뻔한말이지만..힘내세요 잘될거에요 걱정마세요
  • [레벨:27]홍찔이 2021.02.22 20:43
    나도 신입인데 쥰내 욕먹고 배우고있음.... ㅋㅋㅋㅋ
  • [레벨:3]송중기 2021.02.22 20:43
    ㅎㅇㅌ
  • [레벨:24]잉0ㅕ곰 2021.02.22 20:43
    힘냉..나도 그랬었어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