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21:44

포텐간 미국피자보고 나도 미국핏자

조회 수 62291 추천 수 166 댓글 359
  • [레벨:23]복수정답 2021.02.23 21:46
    오잉 어디꺼지 나도 먹어야지
  • [레벨:24]Agatha 2021.02.23 21:46
    미국사람이보면 줘팰듯
  • [레벨:7]A4B4 2021.02.23 21:46
    돼지 안되는게 더 이상한거네;;
  • [레벨:24]합정동주먹커두 2021.02.23 21:47
    피자에 뭔 깻잎이랑 두부를 올려놨대
  • [레벨:22]airheads 2021.02.23 21:47
    블레이즈 피자 같은데 ㅋㅋㅋㅋㅋ 블레이즈 피자 만들어먹는 재미 쏠쏠함
  • [레벨:21]체가 2021.02.23 21:47
    핫소스 쭉 뿌린 다음에 크게 한 입 와앙 물고
    목 존나 막히고 매운 느낌 확 올라올때
    갓 꺼내서 표면에 물방울 송글송글 맺혀있는 라거 한 캔 딱 따서
    목 열고 꿀꺽꿀꺽 하면
    이게 시벌 섹스지
  • [레벨:6]신짝 2021.02.23 21:51
    체가 최소 후다
  • [레벨:2]혜정이 2021.02.23 21:52
    체가 이거지
  • [레벨:24]빵뎅이 2021.02.23 21:47
    [삭제된 댓글입니다.]
  • [레벨:6]신짝 2021.02.23 21:52
    빵뎅이 바질인거같은데 쓸걸
  • [레벨:9]zㅇ7 2021.02.23 21:47
    아니 미국 배달피자가 저렇다고?
  • [레벨:27]Nyaro 2021.02.23 21:53
    zㅇ7 배달되긴하는에 일반 배달피자랑은 다른데임
  • [레벨:21]별철 2021.02.23 21:47
    뭔 깻잎이 올려져있냐
  • [레벨:27]술한잔생각나는밤 2021.02.23 21:47
    맛있어보여도 피자는 2조각이상 못먹겠던데
  • [레벨:24]하랑 2021.02.23 21:47
    맛있겠당..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1:47
    저래봐야 한국피자보다 칼로리낮아 재료들 올가닉이라
  • BEST [레벨:27]Nyaro 2021.02.23 21:49
    고양이로소일까 ???? 미국이 언제부터 올개닉씀? 그리고 올개닉이라고 칼로리 낮아지는건 뭔솔?
  • [레벨:2]짐인남 2021.02.23 21:49
    Nyaro zzzzzzzz올가닉이 먼지 모르는거아닐까
  • [레벨:25]불타는참숮 2021.02.23 21:51
    Nyaro 오 혹시 가수 쥐쥬레겐 조아하시나요?
  • [레벨:25]조슈아키미히창 2021.02.23 21:53
    불타는참숮 그래 나도 좋아해 쥐드래건
  • [레벨:28]빵풀 2021.02.23 22:20
    불타는참숮 카흣코에서 재료들 샀나봄 ㅋㅋ
  • [레벨:16]칼부림 2021.02.23 21:50
    고양이로소일까 개소리 금지
  • [레벨:26]처제의진동토템 2021.02.23 21:55
    고양이로소일까 미국 패스트푸드에 올가닉 소리는 신선하네 ㅋ ㅋ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02
    고양이로소일까 왤캐 화나들잇지. 한국처럼 토마토소스에 첨가물 설탕 잔뜩 안넣는다는 소린데... 모르면 용감한건가
  • [레벨:27]금감곰 2021.02.23 22:20
    고양이로소일까 미국 식품이 첨가물과 설탕의 메카여 인간아 ㅋㅋㅋㅋ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21
    금감곰 제로음료, nonprocessed 푸드, 비건 성지가 미국이기도 한데. 눈귀막고 자기말만 믿을거면 뭐..
  • [레벨:2]아일라 2021.02.23 23:38
    고양이로소일까 토메이도 쏘쓰는 sugar를 안넣고 어떻게 만드누
    니가말하는건 그냥 직접 만드는거랑 완제품 사는거 차이인데 대굴빡이 혹시 steel로 만들어졋나
  • [레벨:2]미시사가 2021.02.24 00:08
    고양이로소일까 슈가 안넣으면 올가닉임?
  • [레벨:27]Nyaro 2021.02.24 14:26
    고양이로소일까 USDA certified organic foods are grown and processed according to federal guidelines addressing, among many factors, soil quality, animal raising practices, pest and weed control, and use of additives.

    애초에 올가닉이랑 설탕이랑 상관없음 oraganic 마크 자체가 재료에 붙는거고 올가닉 가공식품은 이런 작물들 사용해서 만듬 설탕양 똑같이 들어감 맨날 마켓가서 nutrition facts 비교해봐서 앎 재료 외에는 크게 다른거 없음.
  • [레벨:3]아름답고큽니다 2021.02.23 22:10
    고양이로소일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미국가서 피자 드셔는 보셨나요? ㅋㅋㅋㅋㅋㅋㅋ웃기지도 않네 기름 좔좔 흐르고 토마토 소스 강물마냥 흐르고 치즈가 이불마냥 있는 피자가 올가닉이라 칼로리가 낮아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12
    아름답고큽니다 너가 그냥 체인만가서 먹어본거같은데 겉핥고 다아는척하면 어디서부터 설명을 해야하지..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17
    고양이로소일까 본문에 있는건 체인처럼 전기오븐에 넣는게아니라 화덕에 조리하는게 대부분이고, 이런건 개인이 하는거라 재료는 웬만해선 가공이 덜된걸 써서 칼로리가 낮다는 얘기임. 이런걸 사전적으로는 말이 안맞지만 유기농(올가닉)이라고 표현함.
  • [레벨:23]알렉스트라자 2021.02.23 22:14
    고양이로소일까 유기농이면 저칼로리구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하여튼 시발 알등이 새끼들 잃을게 없으니까 개소리는 존나 싸고 다니네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17
    알렉스트라자 피자업 종사하는거임? 왤캐 혼자 화가 나있는건지 이해가 안되는데 이런거 보면 이해될거임.
    https://www.youtube.com/watch?v=FBbBWifAdCg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24
    고양이로소일까 님 그런데 진짜 죄송한데 무안한건 알겠는데 걍 인정하면 되지 않나요, 저도. 유학생인데 누가 올가닉 재료 쓴다고 칼로리가 낮아진다는 정신 나간 소리를 해요;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27
    중국인 애초에 정설아닌가요. 사이언스디렉트에 페이퍼도 실려있는데... https://www.sciencedirect.com/science/article/pii/S1550413119302487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33
    고양이로소일까 님 진심 영어 할줄 아세요???

    사이언스 뭐시긴가 님이 보내주신거 읽어 보니 ultra processed diet랑 less processed diet 두 비교군으로 실험 한 실험이고 뭔 표본이 20명 밖에 안되는 실험 가지고 정설이라고 하질 않나 심지어 하이라이트에는

    Diets were matched for presented calories, sugar, fat, fiber, and macronutrients

    라고 써있는데 님 진심 좀 읽어보시고 오신거 맞아요???

    칼로리가 동일한 식단이라 잖아요 님아 제발 ㅋㅋㅋ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28
    중국인 무슨 공부하시길래 제말이 정신나간 소리라고 하시는건가요 진짜 궁금해서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29
    고양이로소일까 ㅋㅋㅋ 님 다시 한번 죄송하지만 진심으로 하시는 소리신가요 영어 좀 되시면 organic food contains less calories 라고 검색하고 글이 몇개나 나오는지 말씀해주실래요~? 좀 아는척 좀 제발요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31
    중국인 님은 남 영어 지적하시면서 organic foods 에 contains 를 붙이면 어떡해요. 부끄러우신지 벌써 수정하셨네 ㅋㅋ
    위에 원하는거 올려놨으니 필요하시면 보세요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34
    고양이로소일까 ㅋㅋㅋ 뭘 부끄러워 오타니까 수정한거지 이분 이상한거로 트집 잡네 나중에 빤스런이나 치지 마셈 댓글 써놨으니 무안해서 억지 존나 부리네 ㅋㅋ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37
    중국인 Limiting consumption of ultra-processed foods may be an effective strategy for obesity prevention and treatment. 라고 되어있는데요.. 그리고 애초에 명사 복수 단수 의식하면서 s붙이는 시점에서 남 영어 지적할 레벨은 아닌거같은데
    왜 자꾸 튀라고 종용하시는지 모르겠는데 후달려서 그런거라고 생각하면되나요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39
    고양이로소일까 자기가 한말도 기억 못하누 지 입으로 올개닉이 칼로리가 더 낮다매 님아 정신좀 차리셈 저건 비만 예방에 도움된다는거고 아는척 지리네 ㅋㅋ

    나 토플 109점인데 점수 인증 배틀할거 아니면 아갈쌈 하고 꺼지셈 ㅋㅋ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41
    고양이로소일까 님이 보낸 글에 도대체 어디에 덜 가공한 식품이 칼로리가 더 낮다고 나와있음? 애초에 둘다 칼로리가 동일한 식단으로 실험한건데 ㅋㅋ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47
    중국인 어.. 여기나와있네요 The foods and beverages consumed during the ultra-processed diet had greater energy density than the unprocessed diet (1.36 ± 0.05 kcal/g versus 1.09 ± 0.02 kcal/g; p = 0.0008).

    대체 어디나라 몇년차 무슨공부를 하길래 혼자 흥분해서 제대로 읽어보지도 않고 막 덧글다는건지..
    그리고 전 토플이 아니라 아이엘츠라서요. 이미 오래되서 조회도안될거같은데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36
    고양이로소일까 아니 지금이라도 튀던가 댓삭하고 ㅋㅋ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2:52
    중국인 저도 대충 읽어본건 맞는데 애초에 가공덜된푸드가 칼로리가 적다는건 정설아닌가요? 이걸 왜 페이퍼 들먹이면서 증명하고 있는지 잘 모르겠어서..
    더 할얘기 없으시면 대체 무슨 공부하시는지 개인적으로 좀 알고싶고, 정신나간소리를 한다는 둥, 아갈쌈을 하라는둥 심한 말한거 사과좀 들을 수 있을까요?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54
    고양이로소일까 님이 너무 개추하셔서 하는 말인데 그만 우기세요 애초에 님이 가져오신 글에서 표본 표기 칼로리가 동일 하고요, 같은 중량 대비 에너지 밀도에 차이가 있다는 뜻이에요;;; 그리고 애초에 피자는 ultra processed인데 뭔 유기농 재료를 썼건 안썼건 뭔 소용이에요 님이 보낸 글 도표 이미지만 봐도 무슨 내용인지 안보이시나
  • [레벨:2]고양이로소일까 2021.02.23 23:01
    중국인 그림만 그런거고 여기서 얘기하는 가공음식은 제가 말한게 맞는거같은데요. 레퍼런스를 잘보세요..
    https://www.sciencedirect.com/science/article/pii/S1550413119303092
  • [레벨:1]중국인 2021.02.23 22:55
    고양이로소일까 오히려 제가 할 말인데 도대체 무슨 공부하시길래 유기농 재료를 쓴 식품이 칼로리가 덜 나간다는 소리를 하시는거죠?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223 22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