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21:59

"부산의 교통상황" 올린 짤방 주인의 진실....

조회 수 103473 추천 수 481 댓글 446



인터넷을 보다 보면 "부산의 교통상황" 정도의 제목으로 한두번쯤 볼 수 있는 이 짤방...

 

횡단보도 초록불인데도 휑휑 달리는 운전자들의 품격을 볼 수 있다...

 

근데 이 짤방 찍은 사람 말인데...




77ee36325f79f055677777df2d28c3e4.jpg "부산의 교통상황"  올린 짤방 주인의 진실....

거기 지나다니다가 18년에 차에 치임 ㅋㅋㅋㅋ 



출처  https://www.dogdrip.net/309265202 

  • [레벨:13]트라이 2021.02.23 22:00
    ㅅㅂㅋㅋㅋ 몸으로 입증 ㅋㅋㅋㅋㅋㅋ
  • [레벨:5]불심대동단결 2021.02.23 22:01
    도로탓 듣는것도 지긋지긋하다
    개병신같은 운전자가 많아서 깝깝함.
  • [레벨:11]말같지도않아 2021.02.23 22:01
    지방사람으로 서울은 차가 많아서 차가져가기 무서운데 부산은 운전 과 길이 그지같아서 못가겠음
  • [레벨:21]C11 2021.02.23 22:01
    말같지도않아 대구 항번 오세여
  • [레벨:11]말같지도않아 2021.02.23 22:01
    C11 처가가 대구에요 자주가요 ㅋㅋ
  • [레벨:24]SC정우영 2021.02.23 22:01
    횡단보도 파란불 보행자가 건너는데 막달리네 ㄷㄷㄷㄷㄷ저기가 진정 헬이군
  • [레벨:24]인생은축제 2021.02.23 22:01
    저 도로는 길이 미친거야 미친놈만 다니는거야?
  • [레벨:5]뤼드굴뤼트 2021.02.23 22:01
    유일하게 당당하게 부산운전할때가 군대있을때 두돈반타고 파견갔을때ㅋㅋ 다 피해가더라ㅋ
  • [레벨:33]시믹현 2021.02.23 22:01
    근데 저기 팔꿈치 내밀어서 치고 돈 존나 받아낼거같은데
  • [레벨:21]C11 2021.02.23 22:01
    저게 머선129
  • [레벨:30]여왕 2021.02.23 22:01
    고칠생각은 있나 모르겠음
  • [레벨:13]CCzzqq 2021.02.23 22:01
    진짜 역겹다라는생각밖에 안드네ㅋㅋㅋㅋ
  • [레벨:4]숀클라리다 2021.02.23 22:01
    저기가 메가마트에서 좌회전해서 대교 올리는 곳인데 좌회전하는 곳에서 신호가 잘 안 보이긴 함
  • [레벨:2]칼부림나락 2021.02.23 22:02
    ㅋㅋㅋㅋㅋㅌ
  • BEST [레벨:4]쿠쿠루디브리엄 2021.02.23 22:02
    도로탓도 정도껏 해야지 저짤만봐도 도로랑 무슨상관이 있냐

    그냥 기본적으로 부산은 운전매너가 진짜 국내 최하위임
  • [레벨:3]GyuI 2021.02.23 22:06
    쿠쿠루디브리엄 근데 저기 바로 앞에 사는데 일주일에 3,4일은 지나다니는데 초록불에 지나가는 차 못봤음
  • [레벨:9]빛남 2021.02.23 22:24
    쿠쿠루디브리엄 깜박이키고 븅신취급당한썰듣고 어메이징했는데 ㅋㅋㅋㅋ
  • [레벨:19]완판치로간다 2021.02.23 22:25
    쿠쿠루디브리엄 ㅇㄱㄹㅇ인데
    부산만큼 운전 졷같이 하는 지역 못봤음 나도
    비추찍는새끼들 다 부산애들임
  • [레벨:2]카카 2021.02.23 22:29
    쿠쿠루디브리엄 두군데 다 살아봤는데
    운전매너는 서울이 최악임 ㄹㅇ
    칼치기 하이빔 과속 보복운전 클락션 꼬리물기 이렇게 심한곳 살면서 처음봄
  • [레벨:4]쿠쿠루디브리엄 2021.02.23 22:56
    카카 태어나고 자란곳이 서울인데 짤과 같은 광경 서울살면서 한번도 본적이 없음

    부산은 외가랑 가깝고 어머니가 간호사 생활을 하셨던 곳이기도 해서 차끌고 가면 매번 좆같았던 기억만 있음

    그래서 회사 업무때문에도 부산갈때는 ktx 타고가지 차끌고는 안감
  • [레벨:2]카카 2021.02.23 23:03
    쿠쿠루디브리엄 운전경력 7년밖에 안되는 좆밥잊만 운전하면서 좆같다고 느낀곳이 부산 대구 서울인데
    걍 운전 매너만 놓고 봤을떄는 개인적인 체감상으로는 무조건 서울임
    여긴 밤에 하이빔 키고다니는 새끼는 무조건 있고 꼬리물기는 지방이랑 차원이 다름
    1년전에 서울에 일떄문에 올라와서 출퇴근하고 주말마다 낚시간다고 밤에도 운전하는데
    진짜 좆같다고 느낀적이 한두번이 아님
  • [레벨:4]쿠쿠루디브리엄 2021.02.23 23:17
    카카 뭐 사람마다 느끼는게 다르긴 하니까 근데 꼬리물기는 나도 존나 많이봄
    차가 한두대가 아니라 존나게 많은데 거기에 꼬리물기까지 하니까 더 복잡해보임
    근데 내생각에는 단순히 서울이 부산보다 인구가 많아서 그런거라고 생각함
    인구도 많고 도로가 크고 넓직하니까 도로위 차들도 존나 많지
    그럼에도 나한테는 부산이 더 역겨웠음 인구수가 비교가 안되는데도;;
    만약 부산이 서울과 비슷한 인구수였으면 난 지금보다도 10배는 역겨울거라고 생각함
  • [레벨:2]카카 2021.02.23 23:24
    쿠쿠루디브리엄 인구수=또라이 법칙은 인정함
    그런데 또 난 반대로 생각한게
    서울권 경기도권은 도로가 기본 왕복 6차선인데 이렇게 노답이면
    4차선이 기본인 지방도는 어떨까 생각했거든
    글고 부산은 좆같을수밖에 없는이유가 도로 자체가 노답이라 대가리 먼저 안넣으면 영영 못빠져나가는곳도 많아서 그럼
    그게 습관화돼서 운전이 좆같아 지는거고
    부산이 틀딱운전이 많다면 서울권은 양아치 운전이 존나 많다고 느낌 특히 전조등튜닝, 칼치기 존나 많음 ㄹㅇ
  • [레벨:3]나무꾼3호 2021.02.23 22:50
    쿠쿠루디브리엄 근데 저기는 광안대교 올라가는곳이라 좌회전 들어가는 교차로가 엄청큼ㅇㅇㅇ 뒤늦게 들어오는 놈들이 멈춰버리면 교차로가 폭탄되서 저러는거같은디
  • [레벨:17]메이슨 2021.02.23 22:55
    쿠쿠루디브리엄 사실 도로탓 하면 안되는데, 뭔가 너무 시달려서 도로 교통 시스템 자체를 불신하는 지경에 이른게 큰듯. 당장 대구/울산/창원만 가도 이정도는 아님
  • [레벨:34]뿌요미사카 2021.02.23 22:55
    쿠쿠루디브리엄 ㄹㅇ 횡단보도 초록불인데 저 지랄나는거면 도로 문제 아님 운전자들이 그냥 븅신인거지
  • [레벨:4]감자단 2021.02.23 22:02
    저번에 부산사는 여친이 좀 한적한곳에서 차 돌리고있는데 패리세이드 탄 20대 남자가 빨리 차돌리라고 빵빵 존나거림 ㅋㅋ 그렇게 무례한새끼들 처음봄 차 많이 다니는곳도 아니고 그냥 거리 주차장에서 차빼고 돌리는중에 잠깐 걸친건데 그 몇초 기다리는걸로 빵빵대서 여친 놀래서 더 느려지고 진짜 죽여버리고싶더라 ㅋㅋ
  • [레벨:34]A.Wenger 2021.02.23 22:03
    감자단 부산은 신호 바뀌고 1초 뒤면 빵빵거림 원래 그럼
    10초 뒤면 창문 내리고 쌍욕지름
  • [레벨:6]젖통닌자사카시 2021.02.23 22:25
    A.Wenger 마! 서퍼티지!
  • [레벨:2]난변 2021.02.23 22:02
    나 청주사는데 여기는 너무 양보도 잘해주심ㅋㅋㅋㅋ 다른지역에서 운전하기 무서워잉ㅜ
  • [레벨:3]녹차먹은돼지 2021.02.23 22:02
    와 횡단보도 녹색에 왜 저렇게 쌩쌩 다녀? 부산 법은 뭔가 다른가?
  • [레벨:10]딴딴한넘 2021.02.23 22:14
    녹차먹은돼지 ㅋㅋㅋ ㄹㅇ 부산 자치국인 줄
  • [레벨:34]쫄깃해요 2021.02.23 22:02
    지도로 부산 보면 대도시가 돼서는 안될 지형이드라
    너무 좁아 땅이 도로도 좁고
  • [레벨:10]봉달 2021.02.23 22:04
    쫄깃해요 김해랑 바꼈어야 돼
  • [레벨:2]기분나쁜댓글 2021.02.23 22:02
    면허따자마자 부산에서 운전했는데 지금생각하면 어케했을까싶음
  • [레벨:24]하고싶은말해야지 2021.02.23 22:03
    부산 운전문화 너무 미개함
  • [레벨:29]22대째이동경팬 2021.02.23 22:03
    내 동네말곤 길이 안외워진다 시발
  • [레벨:14]김주선 2021.02.23 22:03
    지랄 이게 진짜라고? 진짜?포도아니고?
  • [레벨:31]설꽃 2021.02.23 22:03
    첫번째 사진 분포고 해수랜드 쪽이네
  • [레벨:4]쌈무냠냠 2021.02.23 22:03
    ㅋㅋ그래도우리나라2등도신데 너무한데ㅋㅋㅋ
  • [레벨:24]Agatha 2021.02.23 22:03
    부산여행 30번은 갔는데 운전매너 다른 대도시랑 크게 다를바 없는데
  • [레벨:23]알미늄빠따풀스윙 2021.02.23 22:03
    부산에서 무사고면 전세계 어디서든 운전 가능함??
  • [레벨:26]WURIUMMA 2021.02.23 22:13
    알미늄빠따풀스윙 부산 의외로 생각보다 사고많이안남 말들어보면 사고률 압도적으로 전국1위찍을 기세같이보여도 1만대당 사고률보면 서울 대전 경기 광주 대구 충북이 부산보다 사고많음 놀랍게도 부산 교통사고률은 전국평균수준...
  • [레벨:23]알미늄빠따풀스윙 2021.02.23 22:15
    WURIUMMA 다들 운전 고수라 존나게 잘 피하나?
  • [레벨:25]머뭉이 2021.02.23 22:21
    알미늄빠따풀스윙 우리엄마 30년무사고임
  • [레벨:24]당일가입 2021.02.23 22:03
    서울에서 10년넘게 운전하고있고 부산가서는 한번 운전해봤는데
    솔까 부산이 더 심하던데;;깜빡이켜고 끼어들거나 차선변경하는차도 거의 못봤고
    도로도 개판이고
  • [레벨:5]highsis 2021.02.23 22:03
    말이 됨? 왜 경찰은 안잡아? 미개하다 후진국이라 해도 믿겠네
  • [레벨:22]문학동인지 2021.02.23 22:03
    뺑소니 잡히면 개좆될텐데
    보험도 안될테고
  • BEST [레벨:31]제수스맘 2021.02.23 22:03
    교통사고 통계로는 부산 낮을껄?
  • [레벨:4]감자단 2021.02.23 22:04
    제수스맘 멋지십니다
  • [레벨:31]제수스맘 2021.02.23 22:05
    감자단 뭐가유
  • [레벨:2][엄마] 2021.02.23 22:18
    제수스맘 솔직히 부산은 매너개판으로 만드는데 제맘대로 그어놓은 도로사정이 매우 큰몫을함
  • [레벨:10]rlahWLao 2021.02.23 23:56
    [엄마] 그건 개소리임.
  • [레벨:2][엄마] 2021.02.24 00:17
    rlahWLao 직진 차선이 좌회전 전용되는경우많음
    그럼 무리해서 끼어들어야되는경우 발생함
    그리고 도로 고저차가 전국최고임 쉽게말해서 오르막 내리막이 굉장히 많고 이렇다보니 시야가 가려서 도로 사정 파악이 어려움
    타지역보다 이런비율이 훨씬많음
    그리고 골목길이 일방통행인경우가 매우 많음
    이래도 개소리임?ㅋ
  • [레벨:34]A.Wenger 2021.02.23 22:06
    제수스맘 개인적인 생각인데 근거는 없음
    여기저기 다녀보면 매너를 떠나 실력만 놓고 보면 부산 운전자가 운전 제일 잘 하는 놈들인거 같긴함
    미친놈들 사이드미러 서로 퓨전할 기세인데도 안 놀래고 그냥 유유히 지나갈때 느껴지는 그 무언가가 있음

    그리고 서로 깜빡이 안 키면서도 차선변경 기가 막힘
    바늘 구멍에 앞귀퉁이 집어넣고 신경전 오짐
    근데 그걸 무덤덤하게 함

    스웩
  • BEST [레벨:8]북런던맹주스퍼스 2021.02.23 22:07
    A.Wenger 말이 좋아 스웩이지 걍 병신같은데
  • [레벨:34]A.Wenger 2021.02.23 22:08
    북런던맹주스퍼스 비꼬는거 못 느꼈나봄
  • [레벨:8]북런던맹주스퍼스 2021.02.23 22:09
    A.Wenger 그렇군 진짜 운전 배운지 얼마 안되서 그런지 저런말들만 봐도 무섭다 ㅋㅋ
  • [레벨:34]A.Wenger 2021.02.23 22:11
    북런던맹주스퍼스 운전초보면 부산갔을때 어지간하면 서면은 차끌고 가지말고
    택시,버스가 옆에 있을때 조심해야 함

    신호대기하면서 있는데도 갑자기 버스가 님 차 쪽으로 슬금슬금 밀고 들어올거임 ㅋㅋㅋㅋ
    그리고 택시 아저씨들은 놀이동산 범퍼카인줄 아는건가 싶을 정도로 존나 붙여서 끼어듬

    그리고 길이 존나 더러워서 몇몇 구간은 네비봐도 헷갈리는데 그 순간 조금이라도 멈칫멈칫 우물쭈물하면 바로 클락숀으로 오케스트라 열어줌
    길이 참 좆같음
    우회전해야 되는데 좌측도로로 가라 하고
    고가도로 올라가라는데 고가도로 입구가 왼쪽,오른쪽 두개가 있고
    길이 좁아졌다 넓어졌다
    잘 가다가 갑자기 일방통행이라 하고
    주도로 가다가 갑자기 뭔 골목길을 들어가라하고
    길이 12시, 1시, 3시, 5시 방향 이런 식으로 나있어서 네비볼때 각도 잘 보고 길 찾아들어가야 되고
  • [레벨:16]로이필딩 2021.02.23 22:18
    A.Wenger 출장때문에 한번가서 몰았는데 부산은 도로상태가 한몫하는거같음 ㅋㅋㅋㅋㅋㅋㅋㅋ 좌측두번째로 좌회전 이런거
  • [레벨:34]A.Wenger 2021.02.23 22:18
    로이필딩 첨 가는 사람은 멘붕함
    100m 전방 우회전입니다 좌측도로로 주행하세요
    좌측 두번째 도로로 진입하세요
    이런 멘트 생전 첨 듣지 ㅋㅋㅋ
  • [레벨:6]젖통닌자사카시 2021.02.23 22:30
    A.Wenger 8차선꽉막히는데 갑자기 차선3개안바꾸면 좌회전못함 ㅋㅋ
  • [레벨:12]첼시NO.10 2021.02.23 22:06
    제수스맘 이거 진짜임 ㅋ 전라도 쪽이 높았던걸로 기억하는데
  • [레벨:25]마샤와곰 2021.02.23 22:06
    제수스맘 당연히 서울이 훨씬 사람도 많고 그만큼 지랄맞은 경우도 많지
    저건 의도적으로 부산만 까내리는 프레임 공작이 잘 먹힌거뿐.
  • [레벨:9]도파민샤워 2021.02.23 22:08
    마샤와곰 프레임 공작이라기엔 실제 경험자들의 데이터가 넘 많음ㅋㅋㅋ 부산 출신이신 우리 아버지도 운전 어설프게 할거면 절대 부산 가지말라던데 ㅋㅋㅋㅋ
  • [레벨:25]마샤와곰 2021.02.23 22:08
    도파민샤워 실제 데이터도 인구수만큼 당연히 서울이 더 많지ㄷ
    극성스럽게 떠벌리고 지랄을 하느냐 안하느냐 차이일뿐.
    그게 체감지표로는 가장 크게 다가오는거고.
  • [레벨:31]제수스맘 2021.02.23 22:08
    마샤와곰 서울도 낮은걸로 아는디
  • [레벨:26]WURIUMMA 2021.02.23 22:17
    제수스맘 서울은 전국 탑수준임 1만대당 사고률보면 대전 광주 서울순으로 전국3위 의외로 부산은 전국평균치라는...
  • [레벨:31]제수스맘 2021.02.23 22:18
    WURIUMMA 글쿤유 감사합니당
  • [레벨:33]챔스3연패레알 2021.02.23 22:07
    제수스맘 운전자신없는 사람들은 쫄려서 운전을 안할듯 ㅋㅋ
  • [레벨:23]17주은 2021.02.23 22:11
    제수스맘 약한자는 살아남지못하는곳...
  • [레벨:10]히힛냥 2021.02.23 22:31
    제수스맘 적자생존인가요
  • [레벨:7]771억 2021.02.23 22:03
    ???: 마 부산에서는 깜빡이 느치마라 조빱도 아이고 머선 깜빡이고
  • [레벨:2]킹클 2021.02.23 22:03
    법으로 짓눌러야됨 무슨 사람 가는거 뻔히 보면서도 지 먼저 가겠다고 풀로 밟는 짐승새끼들 한둘이 아님
  • [레벨:23]알미늄빠따풀스윙 2021.02.23 22:06
    킹클 견찰들 실적 올리기 딱 좋은 동네인데ㅋㅋㅋ
  • [레벨:24]또도가스또가스 2021.02.23 22:04
    저게 한국 두번째로 큰 도시냐;;
  • [레벨:22]MVP 2021.02.23 22:04
    대가리에 총알박고싶다
  • [레벨:2]아르센 2021.02.23 22:04
    근데 저기서 사고나면 걍 차량 과실100 아님? 무슨깡으로 저러는거지
  • [레벨:35]-발컨트롤 2021.02.23 22:06
    아르센 부산경찰이 페북관리하면 승진시켜줄정도로 개병신들만 있나보지 저정도면 카메라 하나 설치하면 끝인데
  • [레벨:5]v포그바v 2021.02.23 22:41
    -발컨트롤 저기다 카메라 설치하면 진짜 과태료 대박이겠다 ㅋㅋㅋㅋ
  • [레벨:3]선녀 2021.02.23 22:06
    아르센 ㄹㅇㅋㅋㅋ
  • [레벨:24]숲튽김치 2021.02.23 22:04
    진짜 정신나간새끼들이네
  • [레벨:2]AMG-GT 2021.02.23 22:04
    나도 부산 살지만 강서구라 시내쪽 갈땐 무조건 지하철 탄다 딱 사상까지 운전 가능
  • [레벨:25]참나무 2021.02.23 22:04
    신호등없는 횡단보도 지나다보면 오히려 지들이 경적울리는새끼들도 존나많음 ㅋㅋ 병신들
  • [레벨:6]닭고기스프 2021.02.23 22:04
    부산으로 간간히 낚시하러 가는데
    새벽에 왔다갔다 하다보면 음주단속은 좀 하는편인데 낮에 교통단속은 안하나봄?
    인구60만 지방도시인 우리 동네도 낮에 신호위반,벨트단속,끼어들기,꼬리물기 등등 캠코더 설치하고 여기저기서 낮에도 단속하니까 금방 고쳐지더만
  • [레벨:23]알미늄빠따풀스윙 2021.02.23 22:04
    부산 친구 서울 놀러와서 차로 같이 다니는데 曰 "와 서울 운전 매너 쥑이네~ 근데 택시는 부산이랑 서울이랑 별 차이 없는데?"
  • [레벨:9]영리한푸들 2021.02.23 22:05
    팩트는 부산은 길이 더러워서 더 부각된다지.. 운전의식수준은 전국 다 똑같다
  • [레벨:24]또도가스또가스 2021.02.23 22:06
    영리한푸들 저건 길이랑 상관없이 파란불에 가는거 아님?ㅋㅋㅋ
  • [레벨:21]이게뭔가문젠데 2021.02.23 22:07
    영리한푸들 꼬리잡기도 정도껏이지 차라리 부산전체가 아니라 저 동네만 저렇다고 해라
  • [레벨:4]camion 2021.02.23 22:14
    영리한푸들 길이 더러워서 파란불이 안보이는건가? 저렇게 다 걍 가버리는데
  • [레벨:24]노먼 2021.02.23 22:05
    븅신들
  • [레벨:3]아네즈 2021.02.23 22:05
    아니 왜 그냥 가는거임? 심지어 사람이 건너려고 하는데도 그냥 밟아버리는건 도대체 뭔 생각이냐???
  • [레벨:27]먹보 2021.02.23 22:05
    부산 운전 험하다 vs 운전 다 거기서 거기인데 특정 지역 혐오다
    첨예하게 대립하다가 저 짤 올라온 이후부터 거의 가불기로 쓰임
  • [레벨:16]성능확실하구만 2021.02.23 22:06
    먹보 ㄹㅇ 이짤보면 도로탓 못하지
  • [레벨:3]순자산30억만들 2021.02.23 22:05
    다른나라같네 ㄷㄷ
  • [레벨:7]행인 2021.02.23 22:05
    와.. 존나 심한데 한국 맞냐?
  • [레벨:3]행시낭인 2021.02.23 22:05
    내가 뽈뽈 기어다니며 느낀
    신호쳬계 드러운 곳 (지극히 주관적)

    부천(옥길 범박지구제외)
    인천(청라 송도 제외)
    서초구 (방배라인)
    위례서로(위례~거여)
    수원 전체


    깔끔한 곳

    분당
    용인
    강남(테헤란로x)

    분당이 짱인 것 같다 이 부분에선
  • [레벨:24]당일가입 2021.02.23 22:06
    행시낭인 강남 신사쪽도 거지같음;;
  • [레벨:3]행시낭인 2021.02.23 22:06
    당일가입 ㅇㅈ 경부타려면 죽어남
  • [레벨:22]순대국다데기공학 2021.02.23 22:07
    행시낭인 분당판교 이쪽은 그냥 차선도 ㅈㄴ많고 구획도 시원시원하게 돼있어서 출퇴근 차몰릴때 아니면 그냥 운전 존나편함 ㅋㅋ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