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3 21:52

내 코디 진짜 이쁘지 않냐 희소성 0티어

조회 수 78702 추천 수 272 댓글 145
내 코디 진짜 이쁘지 않냐 희소성 0티어

아니 시발 묵혔어야 하는데 8년전에 좋다고 착용해서 헤죽거리고 좋아한 내 자신이 병신

  • [레벨:2]뮌헨종신 2021.02.23 21:53
    설명좀
  • [레벨:22]금강야채명왕 2021.02.23 22:05
    뮌헨종신 저 캐릭터가 입은 옷이 아반떼
  • [레벨:1]낭만신우 2021.02.23 21:53
    저기에 헤어 빅라면.. ㅋㅋ
  • [레벨:2]김빡큐 2021.02.23 21:54
    무지개 불편
  • BEST [레벨:5]잉여인간16호 2021.02.23 21:54
    이쁘긴한데 아반떼 입고 있다는 소리에 확 깨네 ㄷㄷ
  • [레벨:14]IoveU 2021.02.23 21:54
    난 코디충이라 벨라헤어 화이트타임 너무 갖고 싶음
    한 50만원정도만 됐어도 바로 질렸을텐데
  • [레벨:21]갑갑하오 2021.02.23 22:11
    IoveU 화이트타임 메이플 마라벨 맞지?
    몇년전에 했을때 세트로 뽑았는데 돈 좀 들었음. 남캐였고 지금 비쌈??
  • [레벨:14]IoveU 2021.02.23 22:29
    갑갑하오 지금 ㅈㄴ 비싸지.. ㅋㅋ
    너무 비싸서 최근엔 눈길도 안줘서 정확히 모르겠는데 매물도 다 묶여서 잘 올라오지도 않음ㅋㅋ 몇백억할걸
  • [레벨:3]헤르 2021.02.23 21:54
    몇억 함?
  • [레벨:7]짤랑짤랑 2021.02.23 22:26
    헤르 아반떼값이래
  • [레벨:26]애액 2021.02.23 21:54
    애기들이하는 겜 아냐?
  • [레벨:2]쟤질량 2021.02.23 21:55
    애액 응애 나 아기메붕
  • [레벨:3]KIAtiger 2021.02.23 21:55
    애액 응애
  • BEST [레벨:5]잉여인간16호 2021.02.23 21:55
    애액 애기들이 했던 게임인데 20년 지나서 그 애기들이 어른이 됐음
  • [레벨:26]애액 2021.02.23 21:55
    잉여인간16호 하긴 좆피스 보던 초딩들도 불혹을 바라보니...
  • [레벨:34]이데올로기 2021.02.23 21:55
    애액 젊어지는 법 ㅇㄷ
  • [레벨:18]우영미준지 2021.02.23 21:55
    애액 차세대 리니지화 진행중
  • [레벨:2]경기 2021.02.23 21:56
    애액 고자본들은 몇억씩 씀 ㅋㅋ 메이플에서 젤 쌔다고 평가 받는 비제이는 20억 씀
  • [레벨:26]애액 2021.02.23 21:57
    경기 나땐 냄뚜만 껴도 됐는데...
  • [레벨:2]경기 2021.02.23 21:58
    애액 돼지도감에 냄뚜...
  • [레벨:1]낭만신우 2021.02.23 22:44
    애액 냄뚜면 부르주아였지 ㅋㅋ

    마법사 , 단도들 다 나무방패 끼고있었는데 ㅋㅋ
  • [레벨:24]그랜드다이아 2021.02.23 23:05
    경기 공노목
  • [레벨:2]변태 2021.02.23 22:00
    애액 이겜을 애기들이 어떻게함
  • [레벨:16]일꾼반달곰 2021.02.23 23:54
    애액 응애 나 아가 메린
  • [레벨:33]성공 2021.02.23 21:54
    "착용시 교환불가 차 한대짜리 가격 템"을 껴버렸다
  • [레벨:2]뚫띯땔뿕 2021.02.23 21:54
    이거 리부트2 처음 나올때 뿌린건데

    별로 안이뻐서 몇 번 착용 안하고 바로 캐샵에 박아넣고

    거들떠 보지도 않는데 ㄷㄷ
  • [레벨:26]꼴데꼴데 2021.02.23 21:55
    스윗중남같네
  • [레벨:2]올랭피크리옹 2021.02.23 21:55
    와 이게 8년이나 된거여?
    시간 참 빠르네 ㄷㄷ
  • [레벨:4]운동을합시다 2021.02.23 21:57
    나도 옛날에 죽데 뽑고 예쁘다고 바로 꼈는데 ㅋㅋㅋ
  • [레벨:23]다두다아라 2021.02.23 21:58
    저기서 뭐가 그렇게 비싼거임?? 펫?
  • [레벨:2]경기 2021.02.23 21:59
    다두다아라 모자 옷 바지 무기 저 펫 같은 게 무기임
  • [레벨:23]다두다아라 2021.02.23 21:59
    경기 아 ㅋㅋㅋㅋㅋㅋ
  • [레벨:21]섹무새 2021.02.23 21:58
    개이쁘덩
  • [레벨:26]애액 2021.02.23 22:07
    섹무새 개쎅스럽네
  • [레벨:24]솜방망이 2021.02.23 21:58
    저게2500임? 아반떼가그가격인데
  • [레벨:24]Dreamin 2021.02.23 21:58
    메이플을 안해서 잘 모르지만...
    차 한대로 살려는 사람들도 어차피 끼려고 사는거 아닌가용?
  • [레벨:22]피자먹었다 2021.02.23 21:59
    Dreamin 끼면 교환 불가인가봄
  • [레벨:24]blossomh 2021.02.23 21:59
    패갤 포텐보다 반응 안나쁜 거 같다
  • [레벨:38]아리스타 2021.02.23 21:59
    스윗중남이네 ㅋㅋㅋㅋ
  • [레벨:16]쭈루미 2021.02.23 21:59
    메이플 10년 이상했고 지금도 하는중인데 가격이 이해가 안 간다 ㅋㅋ
  • [레벨:24]isshoboy 2021.02.23 21:59
    모자라기 보다는 머리핀이네 ㅋㅋㅋㅋㅋㅋ
  • [레벨:12]메시와세얼간이 2021.02.23 21:59
    뭐가 비싼 템임???
  • [레벨:10]나이트로드 2021.02.23 22:01
    메시와세얼간이 외형상 보이는 장착템 전부
  • [레벨:20]0군 2021.02.23 22:00
    현거래 이루어지는 게임 할 바에 그냥 인생 온라인 하는게 나음
  • [레벨:5]백뚤딸 2021.02.23 22:18
    0군 그냥 가치관 차이지 뭔 정답처럼 얘기를 함 ㅋㅋ
  • [레벨:2]세상을뒤집겠스날 2021.02.23 22:01
    응애!
  • [레벨:21]고양이발바닥 2021.02.23 22:01
    리부트2인가 오픈할때 뿌린거라도 받아놨어야해
  • [레벨:33]은하 2021.02.23 22:01
    개이뿌덩
  • [레벨:2]ggyaloo 2021.02.23 22:02
    게임은 못하겠고 그냥 유튜브서 가끔 영상 보는데
    우측상단 버프보면 리니지보다 버프 갯수가 더 많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예전엔 5개 뭐 이랬던거같은데
  • [레벨:2]GoRavens 2021.02.23 22:03
    메이플 십 몇년만에 들어가니까 휴면계정이라고 캐삭되있더라.... 이거 소송감아니냐?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0 41 42 43 44 45 46 47 48 49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