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11.16 23:05

포텐 옷사는데 나름 거금 들였음.......ㅜㅜ

조회 수 44641 추천 수 453 댓글 60
옷사는데 나름 거금 들였음.......ㅜㅜ

어머니 그냥 선물드리려고 코오롱가서 스노우볼 업어옴...

가격은 기억안남....정가가59?인가 그러고 할인해서 40얼마였음.. 내생애 옷에 이렇게 큰돈 처음 써봄...

방금 어머니 들어오셔서 입혀드렸는데 엄청엄청 좋아하시면서
아들내미 지갑걱정해주신다...

학생이고 알바하는것도 아니지만..
음.. 그냥 한번도 이런거 안해본거같아서 해봄...
통장에 용돈이랑 이거저거 좀씩 돈모은게 50정도 있길래 어디에 쓸까하다가...


여름즈음에는 돈모아서 나도 구스다운 한번 사보고싶당
첨부 파일
첨부파일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 잡담 이 사진 보니 기본룩이고 뭐고 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8]리짓군즈 2020.01.15 104975 442
질문 / 잡담 보일라일락? 206 [레벨:2]즈라탄마 2019.08.23 45460 435
질문 / 잡담 뭘 더 인증하라고 ㅡㅡ 개 희미해졌다 120 첨부파일 포텐 [레벨:24]댕댕이는댕댕운다 2018.05.03 45778 335
질문 / 잡담 싸강으로 옷 개시 못하는 학식들 보세요 66 첨부파일 포텐 [레벨:25]철퇴왕이방원 2020.03.17 47263 453
질문 / 잡담 옷사는데 나름 거금 들였음.......ㅜㅜ 60 첨부파일 포텐 [레벨:2]블랙베리:p 2017.11.16 44641 453
질문 / 잡담 나만 이해가 안 가나? 구찌가 중고가 제품이야? 248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7]여친생기면닉변함 2020.05.30 62218 444
질문 / 잡담 알바하는데 진짜 이쁜 분 있음 77 포텐 [레벨:12]하빵 2020.07.02 63371 426
질문 / 잡담 대한민국 간지아우라 원탑 139 첨부파일 포텐 [레벨:10]Dpr 2021.01.06 123849 421
질문 / 잡담 휠라 이 새끼들이 욕먹어도 싼 이유.jpg 191 첨부파일 포텐 [레벨:29]동탄불주먹엄준식 2020.04.02 57375 440
질문 / 잡담 패완얼 또 경험했네요.. 122 포텐 [레벨:2]콩테캉테 2019.09.23 56907 414
질문 / 잡담 관리자 사과문 해석본 떴다 69 포텐 [레벨:24]카푸치노 2019.07.27 37573 438
질문 / 잡담 님들 왜 남에 옷입는걸로 뭐라구래여~ 245 포텐 [레벨:18]아이고성님아 2019.07.27 38516 382
후기 유투버 성명준 이지부스트 사건 ㅋㅋ 166 동영상첨부파일 포텐 [레벨:36]김구급 2019.07.01 86466 430
질문 / 잡담 내 인생 최대의 흑역사 있음 97 포텐 [레벨:28]킹탄소년단 2020.07.16 49693 440
질문 / 잡담 걸뱅이ㅅㄲ 리셀충 모음.jpg 283 첨부파일 포텐 [레벨:26]메르페 2020.07.16 53231 384
질문 / 잡담 요즘 인스타 패피들 컨셉 노잼 86 첨부파일 포텐 [레벨:31]로쏘 2020.02.03 74006 441
질문 / 잡담 레플리카입고 학교or회사 출근하지말것 118 첨부파일 포텐 [레벨:20]키노모토_사쿠라 2019.01.30 58018 421
베스트TIP 미친 에어리즘이 속옷이었다니 ㅋ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129 포텐 [레벨:2]최강리버풀우승 2018.10.06 72188 427
베스트착샷 집에서 옷 입어보다 가족한테 나 인민군인거 들켰다 173 첨부파일 포텐 [레벨:24]김형사 2021.01.23 138088 422
질문 / 잡담 무신사 남녀차별, 갑질 기사 떴음 190 첨부파일 포텐 [레벨:2]람머스구른다 2021.03.06 69271 45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3 4 5 6 7 8 9 10 11 12 ... 다음
/ 1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