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17 18:13

와 철구 진짜못한다 ㅋㅋㅋㅋ

조회 수 1254 추천 수 0 댓글 3
계속패배하는데?ㅋㅋㅋㅋㅋㅋㅋㅋ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2]불난집에부채 2021.01.17 18:14
    봉준이는 승패승패승패 이런식임
  • [레벨:25]진씨y 2021.01.17 18:16
    왜실버안가냐
  • [레벨:20]머시마 2021.01.18 11:27
    철구중계방송 가보면 철구는 철구가 못하는판은 거의 없음.
    어이털리게 진뒤엔 또 멘탈을 못잡는 모습이 있어서 전적이 저런거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타요 지금 어떰?ㅋㅋ [레벨:13]클림뜨 2021.02.21 235 2
잡담 씨발 딥러닝인가 먼가해서 트롤하는 애들 자동으로 잡아주는 ai 못 만드나.. 1 [레벨:33][곽철용] 2021.02.21 221 2
잡담 다음에 옥션열면이제 서포터의 가치가 올라갈까? 5 [레벨:8]도미네이터 2021.02.21 1965 2
잡담 민찬기 조경훈 [레벨:2]지켜줄게 2021.02.21 2938 4
잡담 와 리버풀 또 졌어? 8 [레벨:33][곽철용] 2021.02.21 2310 9
잡담 오늘 9시 기대된다 13 [레벨:9]HhiHh 2021.02.21 2533 6
잡담 성태랑 봉준이 보면 [레벨:3]비타민B군 2021.02.21 620 2
잡담 아무글 쓰긴 좀 그래서 오늘 우승한 수야짤 올립니다 3 동영상첨부파일 [레벨:1]앵지앵지촉촉 2021.02.21 2501 27
잡담 역시 대회는 까보기전에 몰라 1 [레벨:21]한얼짱짱 2021.02.21 1747 3
잡담 찬기님 비주얼 1 [레벨:2]신암동준필이 2021.02.21 3084 3
잡담 아 석나간다 약속있어서 봉순팀 회식 녹화켜놓고 잤는데 2 [레벨:31]딱대고마 2021.02.21 2003 3
사진/영상 실시간 '리나메2'를 플레이중인 2명의 비제이 ㅋㅋㅋ(그녀는 대체....) 2 첨부파일 [레벨:24]관전러 2021.02.21 4237 14
잡담 형님들 좋은 주말 아침인데 아무글이나 쓰시면 [레벨:3]줌경삼림 2021.02.21 41 6
잡담 앞으론 저티어ck에서만큼은 탑도 여러챔들 봤으면 좋겠다. 6 [레벨:5]헐헐헐헐 2021.02.21 630 2
잡담 자고 일어난지 2시간째 5 [레벨:31]뱅지유 2021.02.21 192 10
잡담 롤멸망전 언제 하냐...... 2 [레벨:4]호호9 2021.02.21 177 5
잡담 오늘 앞갤 왜이렇게 조용해? 12 [레벨:24]노르빌 2021.02.21 545 10
잡담 와 완전 밤샜다.. 이제 자야지... 5 [레벨:20]내일은백수왕 2021.02.21 205 9
잡담 앞하! 11 [레벨:24]얼웨이즈어웨이크 2021.02.21 122 13
잡담 앞하 아침에는 씨리얼 15 [레벨:9]HhiHh 2021.02.21 120 9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45 1746 1747 1748 1749 1750 1751 1752 1753 1754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