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09 22:49

이상호는 진짜 좀 불쌍할 정도였는데

조회 수 2625 추천 수 2 댓글 6

민교는 그래도 티어가 낮아서 사람들 기댓값에 비해 잘하는 판이 그래도 좀 나오는데



이상호는 멸망전도 챌카드로 나오고 솔랭도 마딱이 + 듀오 버스충 이미지가 많아서 


가끔 쓰레쉬 잡고 기강 잡는거 아닌 이상 욕 밖에 안 박히더라 오구오구 이런거 절대 안 통하고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6]매일잘래요 2021.01.09 22:50
    그러고 멸망전에서 늘 기대 이상으로 해줌
  • [레벨:26]Vuitton 2021.01.09 22:50
    매일잘래요 이상호식 판짜기
  • [레벨:18]AFTW 2021.01.09 22:50
    상호가 다 받아주니깐... 대단하면서 불쌍해
  • [레벨:1]행복한알등이씨 2021.01.09 22:50
    하지만 군대갈때만큼은 모두가 응원해줬다..
  • [레벨:4]보인 2021.01.09 22:51
    근데 본인도 곧 죽어도 챌카드라고 밀지 않았나ㅋㅋㅋ
  • [레벨:26]Vuitton 2021.01.09 22:52
    보인 본인 고점을 평소 실력이라 믿는 편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근데 김민교 대회때 똥은안싸넼ㅋㅋ [레벨:3]타잔 2021.02.19 196  
잡담 민교팀 겜진게 성태 앞플레쉬때문임 8 [레벨:4]IIlIIl 2021.02.19 460 4
잡담 걍 오른이 베인 이긴거임 ㅇㅇ [레벨:11]런치 2021.02.19 162  
잡담 0점 원딜러 오메킴의 오줌리얼 출격!!! [레벨:2]아아아자자자다 2021.02.19 138  
잡담 와근데 진짜 조온나 재밌다 ㅋㅋㅋㅋ 마지막까지 ㅈㄴ 쫄깃하네 심지어 선비팀도 올라갈 경우의수가 생겼어 ㅋㅋㅋㅋㅋ 1 [레벨:11]나는멍준 2021.02.19 217 2
잡담 아지르 ㄹㅇ실화냐...어케했누 5 [레벨:3]서울징크스 2021.02.19 821  
잡담 막경기 이긴다고 진출아닌데 2승3패 4팀나오면 승자승인데 맞물리는데 재경기같음 8 [레벨:2]상교만즐찾 2021.02.19 1153 1
잡담 민교팀 픽자체가 1 [레벨:24]사나다마루 2021.02.19 180  
잡담 근데이게 6팀중에 4팀이나 올라가니까 ㅋㅋ [레벨:7]ㄴㄴㄹ 2021.02.19 205  
잡담 땡지 욕하는거자체가 참 ㅋㅋㅋㅋㅋ 1 [레벨:10]뎃데로게 2021.02.19 203 3
잡담 오메킴의 이즈리얼 나왔다 ㄷㄷㄷ [레벨:28]슈퍼그랑죠 2021.02.19 127  
잡담 대회의 김민교는 다르긴 해 [레벨:21]최악의BJ기뉴다 2021.02.19 224  
잡담 민교의 마지막경기 스크림 단 한판도 못이긴 박사장팀 [레벨:2]딩띵팅 2021.02.19 94  
잡담 속보) 펜타킬한 오루스 밴 ㄷㄷㄷㄷㄷ [레벨:31]딱대고마 2021.02.19 266  
잡담 베인 막판 바론에서 매드무비각이였는데 ㅋㅋㅋㅋㅋ 1 [레벨:23]살라신 2021.02.19 139 1
잡담 1승3패팀도 승자승때문에 막판만 이기면올라가네 [레벨:2]소소소휴 2021.02.19 187  
잡담 마지막 5경기 경우의수 정리.txt 6 [레벨:24]기역니은디귿 2021.02.19 2240  
잡담 다른팀들은 서리팀 어떻게이겼나요? 3 [레벨:1]백후v 2021.02.19 940  
잡담 초반에 조경훈 말려서 이긴줄 알았는데 2 [레벨:21]라이센스펀치 2021.02.19 210  
잡담 방금판 땡지탓하는건 ㄹㅇ 그냥 롤알못에 방패세우는거지 12 [레벨:7]애플민트. 2021.02.19 961 3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53 1754 1755 1756 1757 1758 1759 1760 1761 176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