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6 00:24

맨유 대 레알소시에다드 어디가야 합니까 축잘알님들

조회 수 232 추천 수 2 댓글 19
오디가야 먹나요?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26]Wodyinho 2021.02.26 00:24
    맨유
  • [레벨:15]BillBurr 2021.02.26 00:25
    Wodyinho 앞반꿀 확인 레알 소시에다드 갔습니다 히히히
  • [레벨:24]손대영손대지마영 2021.02.26 00:24
    요즘 황유임
  • [레벨:15]BillBurr 2021.02.26 00:25
    손대영손대지마영 레알 소시에다드 갔습니다 히히히히
  • [레벨:24]손대영손대지마영 2021.02.26 00:27
    BillBurr 야수의 심장을 가지셨군여?
  • [레벨:7]귀남 2021.02.26 00:25
    오늘근데 맨유 거의다2군이나 유스들일꺼임
    근데 고르라면 맨유
  • [레벨:15]BillBurr 2021.02.26 00:26
    귀남 그러면 레알 간드아!!!
  • [레벨:2]Ania44 2021.02.26 00:25
    맨유근데 오늘 어린선수쓸수도있어서 조심하셈 ㅋㅋ
  • [레벨:15]BillBurr 2021.02.26 00:26
    Ania44 오 좋은 정보 감사
  • [레벨:36]김바다 2021.02.26 00:25
    오야르사발 믿고 소시에다드
  • [레벨:15]BillBurr 2021.02.26 00:25
    김바다 축잘알 확인
  • [레벨:2]케인의의지 2021.02.26 00:25
    이거 무승부네요 소시에다드
  • [레벨:11]버스 2021.02.26 00:25
    ㅋㄲㅋㅋㅋㅋㅋㅋ
  • [레벨:2]3인2초밥 2021.02.26 00:25
    맨유
  • [레벨:10]쥬니어맹꽁이 2021.02.26 00:26
    1차전 맨유가 개떡실신 시켰자나..맨유는 무리안해도 되는입장임..주전은 그래도 나오겠디? 4골차라도 후반에 애들 다 빼려나? 아님 후보애들만 뛰려나
  • [레벨:35]불세출군단 2021.02.26 00:26
    맨유가 이미 4골이나 넣어놔서.. 크게 무리할 것 같지는 않아보이긴 한데 ㅎㅎ
  • [레벨:25]한자릿수정글러 2021.02.26 00:26
    마음은 맨유 잉토는 소시
  • [레벨:2]소크라테스횽 2021.02.26 00:28
    소시에다드 센터백 드러누웠습니다
  • [레벨:3]카스티요 2021.02.26 00:41
    핸디없으면 맨유승 추천. 핸디 있으면 소시에드 가보세연. 맨유 1차전 4대0으로 이겨서 사실상 2군 나올거임.. 1차전때 주전도 나왔던걸로 기억하는데. 오늘 2차전에 주전 넣으면 감독이 이상한거임...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감스트방 김갑주님 텐션뭐임 1 [레벨:2]쿵쾅쿵쾅지진 2021.04.18 3422 5
잡담 김갑주 경상도사람임? 2 [레벨:2]고베띠 2021.04.18 1954  
잡담 모르가나 뭐야 [레벨:2]새글피드 2021.04.18 171  
잡담 오늘 하루가 왜 이렇게 긴가 했더니 1 [레벨:4]아프리카소설가 2021.04.18 308 2
잡담 스트 4 4 15맞아? 2 [레벨:28]다시또돌아 2021.04.18 227 2
잡담 그래서 철구 72시간동안 자기가 준비한거있음 ?????? 5 [레벨:1]둥둥딩딩 2021.04.18 2152 -7
잡담 오늘비추맞으신분들없죠? 3 [레벨:40]Yoona 2021.04.18 123 6
잡담 와 모르가나 피차는거 뭐야 3 [레벨:3]베론머리찰싹 2021.04.18 939 1
잡담 몰가정글 피흡뭐야 5 [레벨:4]STORE 2021.04.18 399 1
잡담 방금 저 한타 상대팀 왜 졋지?? ㅋㅋ 저걸 질수가 잇네 ㅋㅋㅋ 1 [레벨:29]잊지못할12의기 2021.04.18 126 1
잡담 김갑주잘하는데? 4 [레벨:15]돼지곰 2021.04.18 1285  
잡담 맨시티힘내라~~ 1 [레벨:40]Yoona 2021.04.18 25 2
잡담 ㅈ대로방송 = 배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남친 2021.04.18 108  
잡담 철구 키보드 뭔지 아는 사람? 3 [레벨:20]절제력이없는아이 2021.04.18 204  
잡담 비비빅 사러 가야겠다 4 [레벨:30]민초해물피자 2021.04.18 225 4
잡담 철구 2번할려고 3번 못적네ㅋㅋㅋㅋ [레벨:25]즐겜유저123 2021.04.18 226  
잡담 김갑주 저분 지여닝 닯지 않았음?? [레벨:33]설꽃 2021.04.18 235 2
잡담 ㅁㅊ 벌써골먹히네 스레기축구구단 맨시티 해체하자 ㄱ ㄱ ㄱ ㄱ ㄱ ㄱ. Jpg 12 [레벨:22]봉아가 2021.04.18 270 7
잡담 케이 팬분들 대단하시네 5 [레벨:4]소율이 2021.04.18 5897 38
잡담 민교 기름통을 그냥 지나치네 [레벨:1]교츄 2021.04.18 14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1753 1754 1755 1756 1757 1758 1759 1760 1761 1762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