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2.21 16:07

박아듀라교때 저라뎃이 김민교한테 처음 야라가스제안햇을때 웃겻는데

조회 수 549 추천 수 3 댓글 6
김민교조차 이거내가야스오해도되는건가라는 약간의멈칫거림 ㅋㅋㅋㅋㅋㅋㅋ
결국게임도이기고
저라뎃이독을풀음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4]곰팡2 2021.02.21 16:07
    박아듀라고 다시보고싶다 ㄹㅇ
  • [레벨:24]손페저 2021.02.21 16:08
    진심임 그거
  • [레벨:27]여령임 2021.02.21 16:09
    손페저 ㅇㅇ저라뎃은 진심이엿고 민교가 살짝멈칫함 ㅋㅋㅋㅋㅋ
    준밧드에길들여져잇던상태라
  • [레벨:9]어우찝찝해 2021.02.21 16:10
    그래서결승1세트때야라가스해보는게더좋았을듯싶은데 어차피 상체캐리컨셉이면
  • [레벨:20]오동나무냠냠 2021.02.21 16:14
    결승에서 민교가 오히려 쫄아서 세트한다고 했었지 ㅋㅋㅋㅋㅋㅋ
  • [레벨:27]여령임 2021.02.21 16:15
    오동나무냠냠 맞음 ㅋㅋㅋㅋㅋ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아니 보리베어 한판밖에 못봤지만 탑보다 잘하는듯; [레벨:21]딩딩두둥 2021.04.07 126  
잡담 염보성 정글왤케잘하냐 ㅋㅋㅋ 3 [레벨:20]나홀로집에 2021.04.07 267 1
잡담 철구도 살짝만 내려놓고 3 [레벨:4]아스트랄하트 2021.04.07 1271 3
잡담 염보성 볼베 정글 잘하네 ㄹㅇ ㅋㅋ [레벨:34]유니. 2021.04.07 140  
잡담 위례보구리 : 무지성 풀캠충들은 다 죽어야해 1 [레벨:26]빨볼간김배덕 2021.04.07 660 5
잡담 감스트 저거 한달이상 해도 못깰거 같은데 ㅋㅋㅋㅋ 1 [레벨:16]개인적인생각 2021.04.07 203  
잡담 저라뎃 : 보성이형 김봉준보다 100배 잘한다. 3 [레벨:5]문현동 2021.04.07 2096 10
잡담 ㄹㅇ 보리베어가 김봉준보다 20배 잘함 3 [레벨:1]브루노페르난데스 2021.04.07 1898 1
잡담 요즘 배그판 2 [레벨:3]zzzzdfd 2021.04.07 550 1
잡담 아 롤비들 스타 하는거 보니 jd 보고 싶다 1 [레벨:14]롱킹버거 2021.04.07 571 2
잡담 BJ의자 데뷔하자마자 16000명 돌파 4 첨부파일 [레벨:6]정치외교학도 2021.04.07 5928 -16
잡담 감스트 풀영상 2 [레벨:2]철구를기다릴카 2021.04.07 2233  
잡담 알트에프4 무슨 게임이야? 8 [레벨:31]얼웨이즈어웨이크 2021.04.07 237  
잡담 배그대통령 브금까지 on 첨부파일 [레벨:7]콘트라베이스s 2021.04.07 1490  
잡담 염보성 정글하면 김봉준 정도 할것같은데 8 [레벨:22]IIIllIlI 2021.04.07 1046 -3
잡담 동빠 방송 엄청 오래했는데 만개 쏘니 열혈14등이네... 4 [레벨:2]부자가꿈 2021.04.07 1640 2
잡담 근데 시청자들 물타기로 동빠,불비까지 하네ㅋㅋ 2 [레벨:24]닉네임변경권 2021.04.07 1697 1
잡담 2002년은 우리가 이탈리아 깬게 그냥 다 엇갈렷어 ㅋㅋ 13 [레벨:29]잊지못할12의기 2021.04.07 128 1
잡담 염리베어 왜 잘하지 [레벨:7]탈리야밴좀 2021.04.07 95  
잡담 와 근데 동빠도 방송 꽤오래했는데 3 [레벨:24]워터 2021.04.07 1519 1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2794 2795 2796 2797 2798 2799 2800 2801 2802 2803 ... 다음
/ 10,000 이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