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2 16:26

알려주막같은거 하지말고 사료만 뿌리는건 어떨까

조회 수 269 추천 수 6 댓글 9


어차피 내용은 구라로 가득차있을텐데 


구라까는사람도 지치고 구라인거 알면서 듣는사람도 지치는거 


밸런스 개판짜놓고 직업별 방송인 밸런스 토론하면 징징이라 욕먹는거 뻔한데


정작 밸런스 직접 짠 본인은 뒤에서 불구경 쳐하는모습도 꼴보기싫다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37]팔로세비치 2021.03.02 16:27
    어짜피 뭐라뭐라 말해도 변명과 고려해보겠다만 나오고 끝임. 바뀌는거 없음ㅋㅋ
  • [레벨:9]타타르소스 2021.03.02 16:27
    쿠폰인것도 등신같음 아이폰유저는 진짜 받지도 못하잖아
    차라리 우편함보내고 수령기간을 자정까지로 하던가
  • [레벨:26]디퓨 2021.03.02 16:29
    타타르소스 ㄹㅇ이네 걍 사료로 쳐넣어주지
  • [레벨:21]그만좀해 2021.03.02 16:56
    타타르소스 이러면 안보는사람부터 부캐 만들면 다 들어가자너ㅋㅋㅋ
  • [레벨:9]타타르소스 2021.03.02 17:02
    그만좀해 쿠폰도 솔직히 부캐 만들면 다 받을수 있는 건 똑같자너
    복붙하는게 쬐끔 더 귀찮을 뿐이지

    아님 생성일자 기준으로 해서 그 생성일 이전인 사람만 받게 하면 오히려 새로 만드는 부캐는 못받을텐데
  • [레벨:26]커피매니아 2021.03.02 17:25
    타타르소스 부캐만들어서 리세하니까 렙제걸고 쿠폰시간거는거..
    쿠폰입력안만들면 아디 수백개만들어서 늑변뜨는거골라키울듯ㅋㅋ
  • [레벨:9]타타르소스 2021.03.02 17:58
    커피매니아 쿠폰 입력이라 해도 아디 수백개 만들어서 리세하는 건 동일한데 굳이 우편함 아닌 쿠폰으로 할 이유가 뭐냐는 거지
    우편함도 시간제한 걸 수 있고 렙제한있는 환수석 줄수있는 것 동일하자너
    어차피 리세할 사람들은 쿠폰입력해도 충분히 할텐데
  • [레벨:26]커피매니아 2021.03.02 18:10
    타타르소스 쿠폰해봐서알겠지만 ㅈㄴ귀찮음 서버도터지고ㅋㅋ 사람이아니라 작업장수준을걱정하는거인듯
  • [레벨:26]흥퀴 2021.03.02 18:01
    맞네 씹ㅋㅋ 차피 구라인거 그냥 사료만 뿌려라 ㅋㅋ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바람:연 어젠 4캐릭 다갔는데 [레벨:22]공제별 2021.04.09 21  
바람:연 고래 안들어가지네 2 [레벨:20]우틴보 2021.04.09 23  
바람:연 고래입장질문좀여 2 첨부파일 [레벨:22]이글이글뿔뽀 2021.04.09 68  
바람:연 아아... 선녀왔는데 망햇으여... 17 첨부파일 [레벨:27]에비츄 2021.04.09 204  
바람:연 4클라인데 당분간 3클라만 돌려야겠다 2 [레벨:26]흥퀴 2021.04.09 121 1
바람:연 고래 몇시에 하는거임? 4 [레벨:37]팔로세비치 2021.04.09 168  
바람:연 계정구매 마려워진다 2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0]@_@ 2021.04.09 228 1
바람:연 원스토어 씨앗 정리표 1 첨부파일 [레벨:22]비행운 2021.04.09 237 2
바람:연 이번 첩첩비책 원스토어 쿠폰해서 사신분 있으신가요? 4 [레벨:20](덜렁거리며) 2021.04.09 43  
바람:연 ld쓰는사람 질문 좀! 4 [레벨:19]이응 2021.04.09 166  
바람:연 여기가 개돼지만 남은데인가요? 3 첨부파일 [레벨:26]더샵 2021.04.09 95  
바람:연 문려 탈출... 4 첨부파일 [레벨:27]에비츄 2021.04.09 115 2
바람:연 요즘도 선우 빡센가요? 5 [레벨:15]매콤찹스 2021.04.09 117 1
바람:연 능지하락으로... 10 첨부파일 [레벨:6]맹유는맨유 2021.04.09 210 1
바람:연 세류 푸보 사실 분 있음 ?? 2 [레벨:21]모신나 2021.04.09 584  
바람:연 4클 블랙데이 2일차 후기 3 [레벨:22]공제별 2021.04.09 151 2
바람:연 10만 푸보있는데 팔까 ㅡ.ㅡ 6 첨부파일 [레벨:21]Rabona 2021.04.09 204 1
바람:연 어제 고양이보변 먹은 게이인데 6 첨부파일 [레벨:21]구도욱 2021.04.09 535 3
바람:연 드디어 이런거 하나 먹어브네 4 첨부파일 [레벨:8]칼시드 2021.04.09 322 5
바람:연 운빨ㅈ망캐릭땜에 멘탈나감 6 [레벨:26]커피매니아 2021.04.09 223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5 6 7 8 9 10 11 12 13 14 ... 다음
/ 4,59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