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3.03 12:11

본캐들 490 새로키우는전사 170인데요

조회 수 238 추천 수 1 댓글 8

전사 예깹만들고 뭐 하고까지 쪼까 시간도걸리고 할거같은데

그냥 예금11강사서 각성하고 일본 기다리는게 나을까요?

전사 예금11강 각성하면 치저관150도 간당간당할거같은데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18]fckop 2021.03.03 12:17
    저는 짜피 본대랑 합류할 생각으로 금홍11 만들었는데 합류불가능하니 예깹 만드시는 것도 좋을듯 근데 예금있는게 산적굴 구간 빠르게 빠져나올수있어서 좋긴합니다
  • [레벨:20]수원호매실동 2021.03.03 12:53
    fckop 예깹 너무 토나와서 그냥 금홍11로 버티다 400찍고 본캐랑합류 저편에서 놀려고하는데..
  • [레벨:22]공제별 2021.03.03 12:23
    금홍 11띄우고 사냥했고
    445에 30퍼 패널티 받고 저편사냥하니까 3일만에 499찍음(4신수는 20층 졸업 3신수 70개찍고 조드왔음)
  • [레벨:20]수원호매실동 2021.03.03 12:52
    공제별 ㄷㄷ 그거 찍기전 더 빡셀거같아서
    후딱 400찍고 그냥 480까지 4신수 졸업하려했는데..
  • [레벨:22]공제별 2021.03.03 12:52
    수원호매실동 어제아침에 480이었는데
    오후9시인가 499찍음 ㅋㅋㅋ 1신수 사기임
  • [레벨:20]수원호매실동 2021.03.03 12:53
    공제별 그럼 금홍11로 계속 버티신건가요??
    예깹 건너뛰고 일본나오면 일본템으로 갈아타시려고??
  • [레벨:22]공제별 2021.03.03 12:54
    수원호매실동 https://m.fmkorea.com/3426164289
    템 이걸로 북방내내 사냥했어요(방어구만 진추방)
    주술이랑 전사가 11예깹각성이라 버스받을려고 대충 키웠고 일본나오고 예깹은 생각해볼꺼같아요
  • [레벨:20]수원호매실동 2021.03.03 13:00
    공제별 아하 감사합니다(_ _)
    일단 북방 추방자나 대충 껴입어서 버티고
    북방템으로 갈아타고 11예금사서 금홍각성하고 일본까지 버텨야겠네요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바람:연 표신궁 이후로 2인룹 괜찮으려나 1 [레벨:5]호박고구마 19:08 141  
바람:연 표신궁 쫄몹은 환력 먹는다는 소문이 있다? 2 [레벨:13]가나다라맙소사 19:01 642 2
바람:연 보조각성 나오고 재평가 되는건 6 [레벨:8]장발토레스 18:54 204 1
바람:연 씨발.. 재밌다.. 늑대굴.. [레벨:26]흥퀴 18:52 35  
바람:연 늑대 젠 느리다는데 6 [레벨:13]가나다라맙소사 18:46 520  
바람:연 515전에는 폭늑대가 답이네 [레벨:21]검황 18:45 130  
바람:연 유물 정리된거 보니까 12 [레벨:13]가나다라맙소사 18:42 207 1
바람:연 저사양모드 똑같이 튕기고 1 [레벨:22]공제별 18:38 250  
바람:연 팔지경 4 [레벨:2]쭈녕ol 18:38 66  
바람:연 몇달뒤면 비룡>>황금>>>쇄자 나옵니다. 존버타세요. 4 동영상첨부파일 [레벨:7]꿀망고스틴 18:35 179 1
바람:연 대깨바들 지금 PTSD 오고 있음ㅋㅋㅋㅋㅋㅋ 3 [레벨:24]고슴도치루비 18:33 488 1
바람:연 사료 달달하다 3 첨부파일 [레벨:6]자힐 18:31 241 3
바람:연 일반 천공 낀 사람들 각성 하려면 최소 6주는 더 걸리지 않을까? 3 [레벨:18]Rossos 18:29 182 2
바람:연 유물임무 개씹 숙제 또 늘었네 [레벨:24]페드리 18:29 23  
바람:연 템 보관 수량 늘려준건 좋은데 3 첨부파일 [레벨:4]sid_brt 18:19 210 1
바람:연 하 유물 금전 개빨리네 2 [레벨:10]맹구의후예 18:18 179  
바람:연 솔직히 예천공9강 이상 오너들은 빡치긴하네 7 [레벨:4]강원기디렉터 18:09 105 1
바람:연 아니 씨발 템창 직접 비워야하는거 실화야? 5 [레벨:24]페드리 18:08 123 1
바람:연 다시 북방가서 또 파밍해야되나 [레벨:4]강원기디렉터 18:06 24  
바람:연 폭늑대 반복상자 29개 개봉결과 팔지경 20개 1 [레벨:26]디퓨 18:04 806 4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4,6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