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01.30 19:20

갑자기 궁금한데 은퇴한 김병헌씨

조회 수 319 추천 수 8 댓글 16
갑자기 궁금한데 은퇴한 김병헌씨

한국에서 올타임넘버원 급인가요?? 제가 나이가 어려서 그런가 추신수랑 류현진정도 알고 있거든요. 그나마 올라가면 박찬호 선수?? 김병헌 선수는 들어본적이 없어서 몰겠네여

[포텐 금지 설정된 글]
8 -
첨부 파일
첨부파일
  • [레벨:3]이나바루카 2020.01.30 19:21
    한국에서는 늙어서 와서 기록은 별거없고 MLB시절이 레전드. 당시 믈브 타자들이 김병현 공 건드리지도 못했음
  • [레벨:3]이나바루카 2020.01.30 19:22
    이나바루카 언더핸드라는거 자체가 희귀했던 시절인데 그게 오버랑 비슷한 구속으로 날아오니 ㅋㅋ 거기에 변화구 폭도 오지고
  • [레벨:2]하익마 2020.01.30 19:26
    이나바루카 와 ㅋㅋㅋㅋ 레전드였네
  • [레벨:3]이나바루카 2020.01.30 19:39
    하익마 당시 월시에서 동점허용해서 저평가받는데 그것도 타자가 못치겠어서 아무렇게나 휘두르다가 얻어걸린거 ㅋㅋ 랜디존슨이 찍어누르는 타입인데 그다음에 밑에서 붕 나오니 타자입장에선 지옥이였음. 2001년하고 2002년은 마무리 WAR 1위였을텐데
  • [레벨:23]섹잘잘 2020.01.30 19:22
    mlb 역대 최고의 변화구 꼽을때 이름등장하는정도
  • [레벨:2]하익마 2020.01.30 19:25
    섹잘잘 개쩌는 분이었네여ㄷㄷ
  • [레벨:23]섹잘잘 2020.01.30 19:28
    하익마 애리조나 팀내 역대 최고의마무리중 하나일걸요
  • [레벨:33]김종현 2020.01.30 19:22
    메이저때가 제일 좋은 형님
  • [레벨:2]하익마 2020.01.30 19:27
    김종현 뭉찬 보다가 알게된 형님인뎈ㅋㅋㅋ 마냥 웃긴 형이 아니었어...
  • [레벨:2]개꼴데해체점 2020.01.30 19:25
    208센치짜리 왼손투수가 공던지면 거의 2층에서 날라오는 수준인데 그다음에 언더핸드가 등판하면 지옥이지 ㅋㅋ 근데 그 왼손투수가 랜디존슨이고 마무리가 김병현
  • [레벨:2]하익마 2020.01.30 19:25
    개꼴데해체점 타자입장에서 정신 못차렸겠네여
  • [레벨:5]슈퍼퍄퍄스 2020.01.30 19:29
    한국은 거의 은퇴할쯤 와서 그렇지 메쟈에서 보여준 단기간 임팩트는 최고가 아닐까 합니다. 선발 욕심 안내고 계속 불펜에 있었으면 어땠을까 하는 아쉬움이있어요
  • [레벨:3]Ho! 2020.01.30 19:29
    월드시리즈 반지가 2개인 분
  • [레벨:32]심창민 2020.01.30 19:32
    우승 몇 주년인지는 기억안나는데 그때 행사에 Bk도 불럿었음
    현지에서도 우승 레전드멤버로 쳐줌
  • [레벨:25]니똥꼬내꼬 2020.01.30 19:54
    약빤시대에 마무리 나와서 그정도면 끝난거쥬
  • [레벨:35]이대호 2020.01.30 20:17
    임팩트가 역대 남바완
    우승커리어로도 남바완

    다만 야구는 개인스탯이 명확해서ㅋㅋ
    축구로치면 한두시즌 개씹오지는 월클수준의 선수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질문 키움 입문 하면 어떤가용 31 첨부파일 [레벨:23]나도모르겠어 2020.05.12 64 7
질문 ???: 이거 취업사기 아닌가요? 1 첨부파일 [레벨:22]냉소청 2020.05.09 27 4
질문 박해민 아직 수비는 탑급으로 하나요? 9 [레벨:9]뺑오쇼콜라 2020.05.08 54 2
질문 근데 한만두 그때 몇대몇으로짐 박찬호? 2 [레벨:4]Tlcanna 2020.05.06 22 1
질문 짤 관련 묻습니다. 5 [레벨:13]축바 2020.05.05 87 4
질문 이제부터 야구좀 보려고 하는데 팀 추천좀 34 [레벨:2]Xbox360 2020.05.05 362 10
질문 벤클우짬? 1 [레벨:1]진짜강력한암호 2020.05.05 26 2
질문 espn 어데서 봅네까? 4 [레벨:2]기울어진캣타워 2020.05.05 145  
질문 오늘 개막한다고해서 입문하려는데 9 [레벨:20]포텐터져라흥민아 2020.05.05 55 2
질문 안녕하세요. 야알못인데 한만두 사건이 야구계에서 그렇게 대단한 사건인가요? 9 [레벨:24]플로리스트 2020.05.03 36 6
질문 형님들 야알못인데 삼성은 4 [레벨:22]Coma33 2020.04.23 123 4
질문 안녕하십니까 형님들 야구에 야짜도 모르는데 궁금한구 있어 놀러왔습니다 3 [레벨:7]치티남 2020.04.12 21 5
질문 나 갑자기 질문 구질중에 라이징패스트볼있자너 23 [레벨:31]레드벨벳웬디 2020.03.18 48 5
질문 혹시 이거 정게갈까요? 5 첨부파일 [레벨:8]아묘클럽디줴 2020.03.10 159 5
질문 현재 우리나라 국가대표 1~5선발 꼽으면 누구에요? 12 [레벨:2]베fm바토프 2020.02.15 189 3
질문 이 싸인 누구껀지 아는사람? 2 첨부파일 [레벨:11]no.29김광현 2020.02.01 70 3
질문 갑자기 궁금한데 은퇴한 김병헌씨 16 첨부파일 [레벨:2]하익마 2020.01.30 319 8
질문 님들 궁금한게 있는데요 3 [레벨:1]Mafuyu 2020.01.24 192 4
질문 모바일 야구게임 추천 7 [레벨:3]체력왕로보 2020.01.18 271 2
질문 ootp 18사놓고 한번도 플레이 안했는데 4 [레벨:23]태클본능 2020.01.18 27 4
질문 박경태 영상 어디서 봅니까? 6 [레벨:24]골드다 2020.01.17 132 3
질문 야구갤 행님들 스토브리그가 뭔데 이렇게 시끌시끌한거임? 2 [레벨:5]이쑤시개 2020.01.12 227 7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다음
/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