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8.07.19 03:24

야구게임 입문가이드 모음

조회 수 35717 추천 수 1 댓글 18


야갤에서 운영하는 각종 게임 클럽 관련 공지



https://www.fmkorea.com/1164019565



프로야구 H2


H2를 해보자 흐린이의 H2 가이드(스압주의)

H2 진짜 흐린이를 위한 시작팁 (18.06.19버전)

흐린이의 H2 가이드 선발투수편(SK, 롯데, NC 개정판) - (95시즌 업뎃예정)

흐린이의 H2 가이드 선수 육성하기

H2 가이드 신규유저들은 무엇을 해야하나?(신규상점편)

흐린이의 H2가이드 유학을 알아보자(스압주의)

[가이드 글]H2 특능을 알아보자

흐리니용 리세 특능 추천-수정-

흐린이용 특능 티어정리(리세마라용은 아님)

(프로야구 H2) 흐린물조무사가 쓰는 특능 티어 정리

흐린이 기준 마스터리 다샀을 때 찍는 법 추천(현56렙)

흐린이를 위한 미세먼지 팁 (사진첨부)

흐투 비정상적 2루타 3루타 감소 수비야구에 대해 알아보자

흐투 랭킹전 응근 꿀팁 공유


쌍방울


[가이드글] 돌격대 97 쌍방울을 해보자


현대


[H2 가이드] 00흉 가이드글 스타터부터 하이엔드 까지


넥센


14히어로즈덱 - 타자 편


두산


흐갤펌)18돡 하이앤드


롯데


롯데 포텐덱 소개

92 롯데자이언츠 가이드

덱공략) 흐린이들 92롯데덱을 한번 해보자.txt


삼성


14삼성 기반 삼성덱을 해보자

[H2]반쪽 짜리 우승을 내가 마무리 지어보자 {15년도 삼성덱}

흐갤펌)873공략(853갈아타기전 873이 젤 좋다고 함)


한화


91 빙그레 이글스 가이드


KIA


흐투 기아 초보의 88해태 공략? 글(뇌피셜)

스압)H2)본격 누워서 폰으로 작성하는 해기덱 선수 추천글


kt


kt공략 - 선발투수 편

kt공략 - 빠따 편

흐갤펌)18콱 공략


LG


현존 최강덱 94LG를 해보자

94LG 업데이트와 LG덱의 방향 제시


NC


흐린이의 H2 가이드 - NC덱 입문 가이드

2015 NC덱 심화 가이드


SK


sk덱 중계 공략

솩린이를 위한 sk덱공략



프로야구 H2 사용자 커뮤니티

공식 홈페이지 https://h2.plaync.com/ (인게임에서 커뮤니티 클릭시 접속가능)

프로야구 H2 마이너 갤러리 http://gall.dcinside.com/m/baseballh2

 

 

이사만루

 

이사만루 덱 맞추는 법을 알아보자.araboja

[뉴비 가이드] 이사만루 카드 종류 

 

이사만루 사용자 커뮤니티

네이버 공식카페 http://cafe.naver.com/24manru2

이사만루 마이너 갤러리 http://gall.dcinside.com/m/2outfullbase

 

 

마구마구

 

마구마구 가이드 1. 강덱의 조건

각종 팀덱 + 팁글



OOTP

 

OOTP 입문자 가이드 -1- "OOTP를 시작해보자"

OOTP 입문자 가이드 -2- "팀의 전력을 분석하자"

OOTP 입문자 가이드 -3- "선수를 평가해보자 타자편"

OOTP 입문자 가이드 -4- "선수를 평가해보자 투수편"

OOTP 입문자 가이드 -5- "선수를 평가해보자 공통편"

OOTP 입문자 가이드 -6- "MLB의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자 "

OOTP 입문자 가이드 -7- "MLB의 시스템에 대해 알아보자 "

 

(스압옛날에 오오티피 하면서 팁 모아놓은 것들 1. (드래프트&연봉조정)

(스압옛날에 오오티피 하면서 팁 모아놓은 것들 2. (마이너리그&FA)

(스압옛날에 오오티피 하면서 팁 모아놓은 것들 3. (로스터&스태프&시즌정리)

(스압옛날에 오오티피 하면서 팁 모아놓은 것들 4. (기타&능력치 정리)

 

OOTP 2018 가상리그 진행자에 대해 알아보자 - 1 . 설정


초심자팁) OOTP16 설정과 통합리그설정 및 Caffe오류해결(완료) 카페 가입해야됨

 


+ OOTP 사용자 커뮤니티

네이버 스포츠 시뮬네이션 http://cafe.naver.com/sportssim (가입후 등업필요)

OOTP 포럼 http://www.ootpdevelopments.com/board/ (영어)

 


추가적으로 본인이 쓰고싶다 하면 달아드립니다.


H2의 경우 기존의 가이드글에 없는 팀덱글 써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레벨:22]DESK 2018.07.19 03:26
    https://m.fmkorea.com/1154013393
  • [레벨:2]Ho! 2018.07.20 14:08
    [가이드 글]H2 특능을 알아보자 << 이거 링크 잘못 걸려있음

    누르면 2015 NC덱 심화 가이드 << 이 글로 연결

    수정이 필요합니당
  • [레벨:5]황대인 2018.12.08 00:19
    https://m.fmkorea.com/1433707722

    ㅡㅡ추가점ㅡㅡ

    H2 88해태
  • [레벨:5]황대인 2018.12.10 00:05
    https://m.fmkorea.com/1438393396

    ㅡㅡ추가점ㅡㅡ

    해기덱카드추천
  • [레벨:5]황대인 2018.12.10 00:32
    황대인 ㄱㅅ
  • [레벨:5]황대인 2018.12.18 16:32
    https://m.fmkorea.com/1457746045

    ㅡㅡ18콱공략ㅡ
  • [레벨:5]황대인 2018.12.19 09:19
    https://m.fmkorea.com/1459336813

    ㅡㅡ873공략---
  • [레벨:5]황대인 2019.01.06 18:19
    https://m.fmkorea.com/1502196642

    ㅡㅡ18돡공략---
  • [레벨:2]JAMJI 2019.01.12 21:37
    https://m.fmkorea.com/1502391896

    ㅡㅡ특능글밑에 달아주세요ㅡㅡ
  • [레벨:2]JAMJI 2019.01.26 21:53
    https://m.fmkorea.com/1543318528

    ㅡㅡ특능 재정리ㅡㅡ
  • [레벨:20]Go펩시티 2019.01.29 04:16
    와 자기전에 별생각없이 눌러봤는데 오팁 3년차인데도 개꿀팁이 몇개 있네 ㄷㄷ
  • [레벨:2]JAMJI 2019.02.04 19:15
    https://m.fmkorea.com/1575010036


    ㅡㅡ
    흐투 솩린이용 공략
  • [레벨:2]JAMJI 2019.02.04 19:48
    https://m.fmkorea.com/1574853920

    ㅡ솩덱중계공략ㅡ
  • [레벨:2]JAMJI 2019.02.04 23:12
    https://m.fmkorea.com/1575539780

    ㅡㅡ92롯데공략ㅡㅡㅡ
  • [레벨:2]황.대.인 2019.02.22 15:57
    https://m.fmkorea.com/1620439683

    ㅡsk시그타자선택편ㅡ
  • [레벨:2]황.대.인 2019.02.26 10:47
    https://m.fmkorea.com/1629560187

    ㅡㅡ흐리니용 뱃지 브로치 설정법ㅡㅡ
    [댓글이 수정되었습니다: 2019-02-26 11:05:17]
  • [레벨:3]도를문 2019.03.24 16:36
    않이 왜 컴프야는 없는거죠?? 불편하네요
  • [레벨:4]kuromiya 2019.04.19 21:53
    왜 야구게임 역사상 최고의 명작 게임빌 프로야구는 없나요

글 목록
분류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공지 야구게임 입문가이드 모음 18 [레벨:39]minju 2018.07.19 35717  
공지 에펨코리아 야구 갤러리 통합공지 (2018.10.10) 5 [레벨:39]minju 2018.07.19 9028  
칼럼 창원NC파크를 처음 방문하는 당신에게 필요한 가이드 25 첨부파일 [레벨:32]신지민 2019.03.20 673  
공지 상시) 직관 인증 포상금 제도 시행 23 첨부파일 [레벨:33]용의여고 2019.04.08 328  
게임 마구마구 세트덱/팀 공략 및 질문 답 해드립니다.(지금까지 공략 포함) 19.04.15 42 첨부파일 [레벨:35]정 품 드 립 2019.04.15 459  
이벤트 돌갤 하스대회 홍보 23 [레벨:38]카와이알파카 2019.04.16 1127  
게임 H2)에펨코리아 위너스섭 이사회 발족하였읍니다. 37 첨부파일 [레벨:39]minju 2019.04.21 341  
자유 난 아무리 해도 박지성에 더 애착이 가더라 [레벨:31]첼시9번토레스 16:02 0  
게임 좆사만루 한판 때릴분 [레벨:30]louise93 16:02 0  
자유 구기종목 시작전에 기상예보나 [레벨:35]중앙정보부 16:01 4 3
자유 아 시바끄 ㅋㅋㅋ 헌법은 시험 쉬운거같은데 ㅋㅋㅋ 2 [레벨:29]아수아헤 16:01 16 4
자유 엔드게임에 버키도 나오겠지 [레벨:23]WEㄴE 16:01 6 3
자유 어그로 끌라면 이정도는 되어야지 3 [레벨:34]훈남의정석이대호 16:00 21 4
자유 3시시험은 화끈하게 망한거같다 ㅋㅋ 13 [레벨:39]고종욱의안타교실 16:00 71 5
자유 일단 대전 비구름 들어왔음 2 [레벨:34]권은비 15:59 6 3
자유 이거 자아 분열 아님? 첨부파일 [레벨:24]러달 15:59 11 2
자유 오늘대구 우취?? 2 [레벨:1]밀월갓 15:58 6 2
자유 죽고싶다 [레벨:40]채영 15:57 10 1
게임 본인 투수 특능 체감 1 [레벨:2]클)지옥혈검 15:57 23 2
자유 나 버기성 싫어함 9 [레벨:21]해피스틱 15:57 14 5
자유 꼴데선발진은 나름 잘돌아가는데 말이지.. 2 [레벨:36]거북아달려 15:56 14 2
영상/사진 다들 죽었다.. 인욱신 오신다.. 6 동영상첨부파일 [레벨:21]쇼크웨이브 15:55 6 4
게임 와 개빡친다 h2 씨불장 문의 어제 저녁에 넣었는데 아직도 처리중임; 1 [레벨:28]암흑워비 15:55 10 1
자유 근데 우리나라 월드컵 최고성적 ( 4강 16강 ) 의 핵심이였던 새끼를 왜케 까냐 4 [레벨:39]고종욱의안타교실 15:53 74 2
자유 인생 첨부파일 [레벨:39]맨소래담 15:53 17 2
자유 오늘 야구 우취안할거같은데 1 [레벨:13]주랄부름 15:51 27 2
자유 두산이 잘함? 키움이 잘함? 4 [레벨:24]맞춤법파괴자 15:47 21 3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2 3 4 5 6 7 8 9 10 ... 다음
/ 6018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