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1.01.22 11:08

아는사람은 아는 배그 꿀팁 세개

조회 수 1100 추천 수 5 댓글 5

PWS와 PGI.S 스크림을보다가 문득 생각나서 씀 팁 세개



1.라이딩샷 좌석변경 쉽게하는방법 


라이딩샷이뭔가요?  W를 누른상태로 좌석을 변경해야 차가 진행방향대로 계속 감 W + Ctrl + 2 / W + Ctrl + 3 이렇게 변경하는건데 

그냥 자리바꾸면 좆댐 그리고 나처럼 손큰사람은 누르기 존나힘듬 누르다가 실수로 F존나눌렀음 ㅋㅋ시발 이제 꿀팁


빨리 바꾸는방법은 예를들면 운전석 좌석 / 2번 좌석 / 3번좌석을 W/Q/E로 설정하면 됨

차에서는 기울이기가 없기때문에 키를 중첩해서 사용하고있음 해외 프로들은 보통 1번운전석 Q 2번E 로 하거나 위에적힌대로 W/Q/E로 설정



2.스코프 유지(1인칭에서는 필수일정도로 좋음)


프로들 하는거 보다보면 초반이나 후반 페이즈 때 픽을통한 위치확인과 동시에 쏴버려서 죽여버린다.

웬만한 프로들은 스코프 유지를 사용 하고 있는데, 토글보다 가까운 위치에서 더 유리하다.

우클릭과 좌클릭을 동시에 누르면 줌 키는거와 동시에 샷이 제대로 꽂힘 이게 정말 큰 차이인데,

중후반 페이즈에서 인서클로 걸어들어갈 때, 프로들보면 적이 가까이있다는걸 알고있으면 총들고 쉬프트 뗏다가 눌렀다가 하면서 크로스헤어를 적이 나올법한 위치에 대고 달려간다. 이럴 때 스코프유지를 쓰면 바로 반응하기가 쉽기때문에 프로들의 샷이 존나 매콤함

에임 트래킹의 정확도 + 스코프 유지로 바로 반응 + 스프레이완벽 하기에 눈마주치면 뒤짐


또 하나의 장점은 나처럼 저감도유저들은 특히 더 그런데 배율을 통해 시야체크를 할 때 더 빨리 할 수 있다고 생각함


다만 

3인칭에서 스코프 유지를 쓴다면 견착을 못쓴다. 난 3인칭을 안하고 할때도 견착키는 빼고 썻기때문에 잘모르겠음.


토글에서도 똑같이 우클릭과 동시에 좌클릭을 누르면 위에적힌대로 동시에 쏴버릴순 있지만, 도트가 풀리는게 유지보다 굼뜨다.

근접전투에서 차이 존나심함


토글쓰다가 유지쓰는게 적응이 쉽진않지만, 쓰다보면 좋다는걸 알게됨..


3.우각


작년에 한창 개씹좆사기여서 말많았던 그각..

대가리가아예 안보이고 어깨만보이는 개씹좆사기여서 패치했지만 여전히 좋다. 꼭 쓰셈




[포텐 금지 설정된 글]
  • [레벨:1]눈팅3년차 2021.01.22 13:14
    오 라이딩샷 꿀팁 감사합니다
    스코프유지는 우클릭후 버튼에서 손 떼도 줌 하고 있는거 말씀하시는 건가요? (서든처럼?)

    다들 아실지모르지만 쉬프트누르고 뛰어가다가 갑자기 적 나오면 카스나 서든에서처럼 뒷방향(s)누르고 줌키면 더 빨리 줌이 켜지더라고요 일종의 브레이킹? 같은 그런 원리인듯해요
  • [레벨:10]가고만세 2021.01.22 13:36
    1번 미세팁하나 더주면 자동달리기하면 알아서 차가간다
  • [레벨:2]그그그악멍 2021.01.24 06:55
    2번 견착키는 마우스4번버튼으로하면된다.
  •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1.01.24 23:11
    2번내용은 스타로드 유튜브에서 들었던 내용이네요
    1인칭에서는 괜찮은데 3인칭에서는 비추라고하더라구요
  • [레벨:26]사비에르난데스 2021.01.25 23:58
    너무너무배가고파 3인칭에선 크게 차이 없어서 분리 안했습니다

글 목록
제목 글쓴이 날짜 조회 추천
잡담 ㄹㅈㄷ다 볼리베어 [레벨:8]염해인 2021.02.05 71 2
잡담 오늘부터 대회시작입니다. 3 [레벨:10]포인트무소유 2021.02.05 45 3
잡담 파트너리그 레전드네 ㅋㅋㅋㅋㅋㅋㅋㅋ [레벨:21]리암갤러거 2021.02.04 32 2
전적자랑 1킬 1 첨부파일 [레벨:24]득점왕린가드 2021.02.03 85 5
잡담 2월10일부터 이벤트를 하네요(호위무사 스킨) 첨부파일 [레벨:24]포치키호호 2021.02.03 216 5
오늘의 배그 2021년 2월 첫날 배린이 3 첨부파일 [레벨:21]진짜일리없어 2021.02.01 131 4
자랑 솔직히 라이딩샷 너무 사기임 동영상첨부파일 [레벨:30]추두야날하다 2021.02.01 80 4
오늘의 배그 오늘 인생게임함 2 [레벨:2]멍뭉잉 2021.01.31 188 5
Tip / 노하우 배그 프로게이머 마우스 감도(DPI) 및 장비 알아보자! 2 [레벨:1]다딱이롤박사 2021.01.31 240 2
전적자랑 카배 진짜 간만에 들어갔는데... 2 첨부파일 [레벨:2]잭스무디 2021.01.31 207 3
잡담 베그 시작한지 1주일만에 처음 치킨 ㅎㅎ 재밌다 1 첨부파일 [레벨:21]아이스콜라 2021.01.30 131 6
잡담 크로스컬러색상바꾸면 우클릭짧게해서 조준할때도 색깔바뀌나요? 6 [레벨:20]차기발롱홀란파티 2021.01.29 25 1
잡담 오랜만에 배그 3 [레벨:7]루미는고양이 2021.01.29 22 1
잡담 본체나 스피커에 이어폰꽂으면마이크가안되던데 해결방법있나요? 4 [레벨:20]차기발롱홀란파티 2021.01.28 72 1
자랑 내 나이 스물 열한살.. 2 [레벨:10]가고만세 2021.01.26 117 2
잡담 기블리는 진짜 잘한다 1 [레벨:24]너무너무배가고파 2021.01.24 36 1
잡담 이번 pgis때 가장 기대되는 선수 [레벨:10]가고만세 2021.01.24 114 1
잡담 배그 마렵네 4 [레벨:2]프론트스쿼트 2021.01.24 125 2
잡담 배그 오랜만에 하려니까 렉 너무 심하게 걸려서 그러는데 6 [레벨:34]문별헤는밤 2021.01.23 204 1
Tip / 노하우 아는사람은 아는 배그 꿀팁 세개 5 [레벨:3]bron 2021.01.22 1100 5
게시판 목록 페이징 이전 1 ... 4 5 6 7 8 9 10 11 12 13 ... 다음
/ 676